예술적 표현: Photoshop, IIIustrator 및 sketch 소프트웨어 설계 기술에 대한 숙련도.
디자인 향상: 처음부터 스케치를 배우고 아이디어를 그래픽으로 변환하는 스타일링 페인팅 능력을 습득합니다.
대화형 논리 사용자 경험: 프로토타입 상호 작용 설계 소프트웨어 Axure 파악, 종이 모델을 표준 상호 작용 원형으로 변환, 프로젝트 실습을 통한 상호 작용 설계의 원리 이해, 다양한 플랫폼 상호 작용의 특성 이해, 제품 상호 작용 방법 파악, 제품 상호 작용 프로토타입 설계의 기본 능력 보유, X-mind 소프트웨어 사용 학습, 설계 아이디어 구축
아이콘 주제: 먼저 손으로 그린 방식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콘을 디자인하는 법을 배우고, 그런 다음 아이콘 설계 사양을 익히고, 평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복잡한 아이콘을 구현하는 법을 배우고, 각 아이콘을 고유한 의미로 디자인하는 법을 배웁니다.
a e-액티브: 액티브 소프트웨어 After Effects 를 익히고, 디자인 제작 효과를 배우고, 적절한 효과를 활용하여 제품을 보다 원활하고 이해하기 쉽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며, 사용자가 서로 다른 페이지와 다양한 요소 간의 관계를 이해하고, 사용자의 관심을 정확하게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합니다.
모바일 UI 교육: IOS 측, Andriod 측의 모바일 상호 작용 하이파이 테마 디자인을 기반으로 경쟁 분석, 흐름도, 저충실도 프로토타입도, 하이파이 프로토타입에서 최종 렌더링까지 전체 설계 프로젝트를 제어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동료 교사가 학생들의 작품을 설명하고 분석합니다.
프런트 엔드 구현: 일반적인 웹 디자인 도구인 Dreamwaver, Html5, CSS, JS 등의 프런트 엔드 언어, 웹 인터페이스 디자인 프로세스 및 사양 이해, Html5 기반 웹 페이지 레이아웃 및 대화형 디자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학생을 데리고 실제 프로젝트 사례를 체득하고 제작하고, 건설 과정을 파악하고, 스스로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