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황학루는 어디에 있나요? 황학루는 어느 지하철역에 있나요?

황학루는 어디에 있나요? 황학루는 어느 지하철역에 있나요?

1. 황학루는 어디에 있습니까? 2. 황학루는 어느 성에 있습니까? 3. 황학루는 어느 성에 있습니까? 황학루(Yellow Crane Tower)는 어디에 있습니까? 황학루는 어디에 있나요?

우한의 황학루는 장강 남부의 3대 명탑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 위치는 호북성 무창사산 황허지터우에 있습니다. 원래는 신씨 가문이 오픈한 호텔로, 도교 승려가 떠나기 전 벽에 학을 그려 내려오며 춤을 추라고 했습니다. 그때부터 집은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고 장사는 호황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10년 후, 도사가 돌아와 피리를 불었습니다. 도사는 황학을 타고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그녀가 부자가 되도록 도와준 불멸의 남자를 기념하기 위해 신 부인은 그 자리에 탑을 짓고 이름을 "황학루"라고 명명했습니다. 황학루는 바산의 봉우리를 뚫고 샤오샹 윤수(Xiaoxiang Yunshui)를 받아들인다. 거대한 양쯔강은 싼추 배후에서 가장 긴 지류인 한강과 만나 두 개의 강으로 나누어진 세 개의 마을이 있는 우한의 장엄한 모습을 만들어낸다. 강한평야의 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하며, 호북 남동부의 구릉이 평야와 호수 사이에 끼어 있으며 강 위에 떠 있는 배는 마치 노란색 학과 탑과 같습니다. 장소는 하늘과 땅이 만들어낸 것이다. 황학루는 고전과 현대의 융합, 시와 미학적 건축이 어우러진 걸작입니다. 그녀는 산과 강의 요동치는 정신 에너지가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하는데, 이는 중국 민족의 높이 오르는 민속 풍습, 자연에 가까운 공간 인식, 우주를 옹호하는 철학적 개념을 반영한 것입니다. 황학루에 오르는 것은 즐거움을 가져다줄 뿐만 아니라 마음이 우주의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어 마음을 정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황학루의 아름다움이 비바람에도 변함없이 해와 달처럼 영원할 수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역사적 발전 무창사산(雲山)에 웅장하게 우뚝 솟아 있는 황학루(黃鶴樓)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으로 불리며, 장강남부삼대명탑(長江南三史)으로도 불린다. 후난(Hunan)의 악양루(Yueyang Tower)와 장시(Jiangxi)의 등왕각(Tengwang Pavilion). 황학루는 삼국시대 오황무 2년(서기 223년)에 군사적 목적으로 건립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Wuchang"이라는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Sun Quan은 도시를 방어하기 위해 건물을 건설했습니다. 당나라에 이르러 군사적 성격이 점차 발전하여 명승지로 발전하였고, 문인과 각계각층의 시인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많은 대중시를 남겼습니다. 당나라 시인 최호(崔浩)가 지은 시, "과거에 사람들이 황학을 타고 가는데 이곳의 황학루는 텅 비어 있고, 황학은 가고 다시 돌아오지 않으며, 흰 구름은 수천년 동안 비어 있던 청천에는 한양나무가 무성하고, 앵무새 섬, 샹관의 일몰 "어디가 사람을 슬프게 하는가?"는 영원한 명작이 되어 황하를 만들었습니다. 크레인 타워가 유명합니다. 황학루의 원래 위치는 후베이성 ​​우창(Wuchang) 사산(Snake Mountain)에 있습니다. 지난 1,700년 동안 여러 번 건설되고 파괴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괴된 것은 1884년의 화재였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10년. 유명한 건물에 대한 많은 전설이 있어 더욱 환상적입니다. "Ji En Lu"라는 기록에 따르면 황학루는 원래 Xin 가족이 그녀의 친절에 감사하기 위해 문을 연 호텔이었습니다. 떠나기 전에 도교 승려가 벽에 학을 그려서 내려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응원하기 위해 춤을 춥니다. 그때부터 집은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고 장사는 호황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10년 후, 도사가 돌아와 피리를 불었습니다. 도사는 황학에 올라 곧장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그녀가 부자가 되도록 도와준 불멸의 남자를 기념하기 위해 신 부인은 그 자리에 탑을 짓고 이름을 "황학루"라고 명명했습니다. 이 아름다운 신화에 대해서는 세 가지 설이 있어왔는데, 첫 번째 설은 불멸의 존재가 황견이라는 것이고, 두 번째 설은 불멸의 이름이 없다는 것이다. 1. 불멸의 황견(Huang Zian)이라고 생각함: "남부 기수주현 연대기"에 따르면: "고대 전설에 자안(Zi'an)이라는 불멸자가 있었는데, 황학을 타고 이곳을 지나가려고 했기 때문에 황학루라는 이름의 유래는 옛날 자안이라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신선이 황학을 타고 이곳을 지나갔다고 해서 황학루라 이름지었습니다. 2. 불멸의 페이(Fei)라고 생각: 『삽화』의 기록에 따르면, “과거에 페이가 불멸의 존재로 승천하여 황학을 타고 이곳에서 쉬었다고 하여 탑 이름을 붙인 것으로 추정된다.” 황학루 이름의 유래는 페이(黃)에서 유래됐다. 시체는 한때 황학을 타고 돌아와 이 건물에 안식했던 불멸의 여왕으로 밝혀졌다. "Taiping Huanyu Ji"는 "Shu의 Fei Wen이 불멸의 존재로 올라가서 황학을 타고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려고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는 Fei가 Shu 출신임을 나타내며 이전 Fei에 "wen"이라는 단어가 추가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삼국지서전" 페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예명은 문위이다. 불멸자로 출토된 비와 비문은 촉나라의 비문위이다. 다른 기록이 없어 알 수 없으나 모두이다. 신화와 전설이 오래전 일이라 기록에 차이가 있을 겁니다. 3. 그가 불사신이라고만 말하면 된다. 이 전설에 대한 기록은 좀 더 구체적이고 『보복기록』에서 따왔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 씨는 원래 와인 판매원이었습니다. 한 신사가 왔습니다. 그는 키가 크고 누더기였습니다. 그는 차분하게 신 씨에게 "마실래요?"라고 말했습니다. 신 씨는 감히 말하지 못했습니다. 안녕, 그래서 그녀는 큰 컵을 마셨다. 이 나이 반살의 신 씨는 어느 날, 선생님이 신에게 내가 술 빚이 많아서 갚을 것이 없다고 말했다. 오렌지 껍질을 담은 작은 바구니를 벽에 그려 놓았고, 노란색 학이 앉아 있었는데, 앉은 사람이 손뼉을 치며 불고, 노란색 학이 축제의 리듬에 맞춰 춤을 추어서 모두가 돈을 들여 관람했습니다.

10년쯤 지나서 신 씨가 수만 명을 모았을 때 갑자기 선생이 도착했고, 신 씨는 그에게 감사하며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기꺼이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황학(黃鶴)이라 불렀다. 이 신화의 일반적인 생각은 와인을 사업으로 판매했던 신 씨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어느 날 키가 크고 체격이 건장하지만 초라해 보이는 손님이 오더니 신씨에게 와인 한 잔을 줄 수 있느냐고 물었다. 그로부터 반년이 지나도 신씨는 손님이 술값을 내지 못해도 지루함을 전혀 보이지 않았고, 여전히 매일 손님에게 술을 대접했다. 어느 날 손님은 신 씨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술값을 많이 빚졌는데 갚을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바구니에서 오렌지 껍질을 꺼내 벽에 노란색 학을 그린 뒤, 손으로 장단을 치며 노래를 부르는데, 다른 사람들도 노래에 맞춰 춤을 췄습니다. 호텔에서 이 멋진 것을 본 손님들은 돈을 내고 구경했습니다. 10년이 지난 후, 신 씨도 많은 부를 축적했습니다. 어느 날, 누더기를 걸친 ​​손님이 다시 호텔로 찾아왔다. 신씨는 “원하는 대로 지원해 주겠다”고 말했다. 손님은 웃으며 이렇게 대답했다. 그리고는 피리를 꺼내 몇 곡을 연주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하늘에서 흰 구름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흰 구름을 따라온 손님이 그 뒤에 올라타서 날아갔습니다. 이 손님에게 감사하고 기념하기 위해 이곳에 건물을 짓고 황학루(黃鶴塔)라고 이름지었습니다. 이 세 가지 신화는 황학루라는 이름의 유래를 설명하는 것 외에도 우리에게 좋은 계시를 제공합니다. 호텔 주인인 신씨는 가난을 싫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선인들의 도움을 받아 엄청난 부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재물을 사랑하고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위의 내용은 물론 신화이자 전설입니다. 삼국시대에는 강변의 산꼭대기에 건물을 지었지만, 이후에는 문인들이 모여 손님을 접대하고, 시를 낭송하고, 지내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경치를 즐겨보세요. 추이하오(Cui Hao), 이백(Li Bai), 백거이(Bai Juyi), 가도(Jia Dao), 하송(Xia Song), 루유(Lu You) 등 과거 왕조의 유명 인사들이 잇따라 이곳을 방문하여 시를 낭송하고 시를 지었습니다. 당나라 시인 최호는 황학루에 올라 경치를 감상하며 다음과 같은 유명한 시를 지었다. 여기 황학루는 비어 있어요." 황학은 가고 다시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텅 비었습니다. 청천에는 한양나무가 무성하고 풀도 무성하며 앵무새섬은 푸르다. 해질녘 고향의 문은 어디에 있습니까? 안개 낀 강물이 사람을 슬프게 합니다. "나중에 이백도 황학루에 올라가서 초천을 바라보았다. 그는 마음이 넓고 시에 영감을 받았다. 시를 쓰려고 할 때 최호의 시를 보고 부끄러워서 어쩔 수 없었다. "내 앞에 경치가 있는데 최호는 그것을 할 수 없다. "하오가 거기에 시를 썼다." 최호가 시를 썼고 이백이 펜을 내려놓았다. 그때부터 그는 유명해졌다. 당나라 영태 원년(서기 765년)에는 황학루가 이미 모습을 갖추었고, 장샤의 많은 유명 인사들은 “여행할 때 반드시 그곳으로 가서 연회를 벌였다”. 황학루는 여러 번 건설되었다가 버려졌습니다. 마지막 "청탑"은 동치 7년(서기 1868년)에 지어졌으며 광서 10년(서기 1884년)에 파괴되었습니다. 그로부터 100년이 지난 1981년 10월 황학루 재건축 공사가 착공되어 1985년 6월에 완공되었습니다. 본관은 청나라 동치루를 모델로 하여 현대 건축 기술을 활용하여 건축하였습니다. 콘크리트 프레임은 목재 구조를 모방한 5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붕은 금빛 유약 타일 지붕으로 되어 있으며 총 높이 51.4m, 1층 측면 폭 30m, 최상층 측면 폭 18m입니다. 건물의 각 층에는 대형 벽화, 대련, 문화 유물 등이 있으며, 복도, 정자, 정자 등 수많은 보조 건물이 본관을 더욱 웅장하게 만듭니다. 장강의 끝없는 풍경과 세 마을의 풍경을 감상하세요. 그 이후 왕조마다 다르지만 모두 악양루와 등왕각에 비하면 고대적이고 웅장하며 개성이 넘칩니다. 크레인 타워는 4면이 있는 팔각형으로 건축문화에서 숫자의 상징적이고 윤리적인 표현 기능을 하며, 건물의 세로 방향에서 볼 때 각 층의 처마 열은 건물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건물의 이름은 황학(黃鶴) 모양으로 날개를 펴고 날아갈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원'으로 유명한 황학루(黃鶴塔)는 양쯔강(長江)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뱀산(至山) 정상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자연스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 Jia Dao, Lu You, Yang Shen, Zhang Juzheng 등이 모두 이곳에 와서 연주하고 시를 낭송했습니다. 고대 황학탑은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높이는 9피트, 2피트이며 구리 지붕은 7피트입니다. “신축 건물은 5층, 높이 5m의 박 모양 지붕으로 훨씬 웅장합니다. 최대 높이는 51.4m로 기존 건물보다 약 20m 더 높습니다.

구 건물의 1층은 "각 폭 15m"이고, 새 건물의 1층은 폭 30m입니다. 따라서 황학루는 복원되지 않고 재건축됩니다. 그것은 고대 건물의 일부 특징을 유지하지만 현재의 요구와 사람들의 미적 관점의 변화를 기반으로 더욱 설계되었습니다. 1927년 2월, 마오쩌둥은 후난 농민운동을 시찰한 뒤 우창에 와서 유명한 『인보살_6_1 황학루에 오르다』를 썼다. 남쪽에는 안개와 비가 내리고 거북이와 뱀이 갇혀 있습니다. 황학은 여전히 ​​​​관광객을위한 곳이 있습니다. "우한 장강 다리가 건설되었을 때. , 황학루의 옛 터가 점유되었습니다. 재건된 황학루는 현재 옛 터에서 약 1km 떨어진 사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은 5층으로 높이 50.4m로 뾰족한 지붕과 돌출된 처마가 있어 어느 방향에서나 하나처럼 보인다. 본관 주변에는 Shengxiang Pagoda, Stele Corridor, Mountain Gate 및 기타 건물도 있습니다. 건물 전체가 독특한 국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학루 내부의 스타일은 층마다 다릅니다. 1층은 중앙에 높이 10m가 넘는 케이슨이 있는 높고 넓은 홀이며, 전면 벽에는 거대한 도자기 벽화인 '백운황학'이 그려져 있고, 길이 7m의 대련이 걸려 있습니다. 양쪽 기둥에는 서풍이 불어오고 구름과 안개가 휩쓸려 가고, 하늘과 땅이 흔들리고, 큰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그 파도가 과거와 현재의 슬픔을 씻어낸다. 2층 대당 전면 벽에는 당나라 때 안백인이 쓴 '황학루 이야기'라는 글이 대리석으로 새겨져 있는데, 황학루의 흥망성쇠와 일화를 담고 있습니다. 이야기 양쪽에는 두 개의 벽화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황학루의 역사와 우창시의 연속적인 탄생을 생생하게 묘사한 "손권이 도시를 건설하다"이고, 다른 하나는 "주우가 품고 있는 것"입니다. 연회'는 삼국지의 유명 인사들이 황학루를 찾는 활동을 반영한 것입니다. 3층 홀의 벽화는 추이호(Cui Hao), 이백(Li Bai), 백거이(Bai Juyi) 등 당송 시대의 유명 인사들의 '자수 초상화'입니다. 황학루에 대한 유명한 대사도 발췌했습니다. 4층 로비는 스크린이 있는 여러 개의 작은 홀로 나누어져 있으며, 방문객들이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현대 유명인의 서예와 그림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꼭대기 홀에는 "양쯔강 만리"와 같은 긴 두루마리와 벽화가 있습니다. 건축적 특징: 새로운 황학루는 기존 황학루보다 더 웅장합니다. 강을 가로지르는 장강대교가 바로 앞에 있고, 강 건너편에는 24층 높이의 칭촨호텔이 있기 때문이다. 이 건물 그룹은 서로를 보완하고 강 도시 우한에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황학루의 건축적 특징은 각 층의 지붕이 엇갈리게 겹쳐지고, 모서리가 마치 학의 날개가 날개를 펼친 것처럼 공중으로 솟아오른 점이다. 바닥의 ​​내외면에는 학을 본체로 하고 구름문양, 꽃, 용, 봉황 등을 바탕으로 그려져 있다. 1층 홀의 전면 벽은 '흰 구름과 황학'을 주제로 한 거대한 도자기 벽화입니다. 주변 공간에는 과거 왕조의 황학루에 관한 중요한 문서, 유명한 시의 산수화, 과거 왕조의 황학루 그림 복제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2층부터 5층까지의 홀은 서로 다른 테마를 갖고 있으며, 각 홀은 레이아웃, 장식, 전시 면에서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5층 홀의 외부 복도로 나가면 주변을 둘러보며 시야가 넓어진다. 강 위 약 90m 높이에 강 양쪽의 풍경이 생생하고 상쾌합니다. 황학루가 있는 뱀산 지역은 황학루 공원으로 바뀌었습니다. 많은 꽃, 식물, 나무가 심어졌고 일부 아치형 통로, 파빌리온, 파빌리온, 복도 및 기타 건물도 심어졌습니다. 뱀산 지역의 고대 명승지가 차례로 복원될 예정입니다. 황학루는 우리나라의 중심에 위치한 중심도시 우한의 상징이 될 것입니다. 황학루의 걸작인 추이하오(Cui Hao)는 예전에 사람들이 황학을 타고 그곳에 갔는데 황학루는 이곳에 비어 있었습니다. 황학은 사라지고 다시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수천년 동안 텅 비어 있습니다. 청천에는 한양나무가 무성하고 풀도 무성하며 앵무새섬은 푸르다. 해질녘 고향의 문은 어디에 있습니까? 안개 낀 강물이 사람을 슬프게 합니다. 참고 Qingchuan: 태양 아래 한강을 말합니다. 한양: 현재의 한양구는 후베이성 ​​우한시로 장강과 한강 사이의 각도, 우창 황학루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앵무새섬: 한양에서 남동쪽으로 2마일 떨어진 양쯔강에 위치하며 점차 강에 휩쓸려 갔다. 동한 말기에 황조(黃祖)가 미항(穆興)을 죽여 섬에 묻었는데, 미항(式興)이 한때 『앵무새 송가』를 썼고, 후세에 이 섬을 앵무새섬이라 불렀다. 간략한 분석은 풍부한 상상력을 활용하여 독자를 고대로, 그리고 현실로 되돌리게 하며, 그 슬픔과 황량함을 느낄 수 없는 온갖 감정과 자연풍경이 뒤섞여 있다. 이 시는 늘 사람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당나라 칠운 중 첫 번째 시로 꼽힌다. 이백은 전성기 때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시를 남겼다고 합니다. 황학루에 탑승했을 때 위층과 아래층의 아름다운 풍경에 영감을 받아 기념품으로 시를 쓰려고 할 때 갑자기 위층에서 최호의 시를 보았습니다. 이 시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인들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황학루만 남았고, 황학은 돌아오지 않았으며, 태양 아래에는 길고 흰 구름만 보였다. 선명하게 보이고 앵무새 섬에는 향기로운 풀로 덮여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내 고향은 어디입니까? 눈앞에 보이는 것은 강을 덮고 있는 안개뿐이어서 깊은 우울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 시는 첫 번째 부분에서는 풍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 부분에서는 감정을 표현한 것인데, 한 호흡에 집중되어 있고 완전히 자연스럽습니다. 당대의 '시 요정'으로 알려진 이백도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반복적으로 칭찬하고 당분간 글쓰기를 중단하는 것이 좋겠다고 느꼈습니다. 이 때문에 이백은 한숨을 쉬며 "내 앞에는 좋은 풍경이 없다. 최호가 그 위에 시를 썼다"고 말했다. 이백은 황학루에 올라 시를 쓰고 싶었으나 최호의 작품을 보고 시를 쓰기로 결심했다. 그는 손을 잡으며 “내 앞에 경치가 있는데 최호가 거기에 시를 썼다.” 이 전설은 후세의 애착에 기초한 것일 수도 있지만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이백은 이 시 형식으로 두 번이나 시를 썼다. 그의 시 "앵무새 섬"의 첫 네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앵무새는 동쪽으로 오강을 건너는데 앵무새의 이름은 강 위의 섬에 퍼집니다. 앵무새가 서쪽으로 용산으로 날아갈 때, 그 나무들은 얼마나 푸릅니까? 방주.” 최씨의 시와 똑같다. 또한 이 시를 명백히 모방한 시 "금릉봉황병오름"이라는 시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시인들은 많은 시인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예를 들어 염우의 『창랑시담』에서는 “최호의 『황학루』는 당나라 칠자시 중 첫 번째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최하오의 '황학루'는 더욱 유명하다. 황학루(Yellow Crane Tower)는 우창(Wuchang)에 있는 황학산(뱀산이라고도 함)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고대 선인 Zi An이 황학을 타고 이곳을 지나갔다고 전해지고("Qi Xie Zhi" 참조), Fei Wenwei가 선인으로 승천하여 여기에서 학을 탔다고도 전해진다("Taiping Huanyu Ji" 참조). 일러스트레이션'). 시는 건물 이름의 유래를 바탕으로 전설을 빌려 쓰고 발전한 것이다. 학에 걸터앉은 불멸은 본래 무(無)였으나 지금은 무(無)라 하여 시간이 흘러 고대인들이 볼 수 없음을 뜻하며, 불멸은 사라져 건물이 텅 비었다는 뜻이다. 수천 년 동안 지속되는 하늘에 흰 구름만 남겨 두는 것은 세상사의 광대함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시인의 이 몇 획은 그 시대 황학루에 오른 사람들의 공통된 감정을 광활한 기개와 진실한 감정으로 표현하고 있다. 선인들은 “글은 기(氣)가 지배한다”고 말했다.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은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고, 한숨에 돌고, 거침없이 흘러내리는 것 같다. '황학'이라는 단어가 계속해서 등장하지만 그 기세 때문에 독자들은 '다섯 줄을 흔들며 날아가는 용을 바라보게' 된다. 시의 리듬에 대한 금기. 시인은 "앞에는 떠 있는 소리가 있고 뒤에는 날카로운 소리가 있다"라는 7개의 리듬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 망각한 듯하며, 모든 단어에는 분명한 어조가 있다.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쌍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자는 모두 "황학"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세 번째 문장은 거의 전적으로 경사조입니다. 네 번째 문장도 "공허하고 여유로운"과 같은 3단계 성조를 사용합니다. 결국 대조에 관계없이 모든시는 고대 스타일입니다. 그 당시에는 칠칙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입니까? 아니요, 표준 Qilu는 오랫동안 존재해 왔으며 Cui Hao 자신이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시인은 의도적으로 운율을 쓰고 있습니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이는 후기 두보가 의도적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가락을 창작한 장단시와도 다르다. 마치 린 다이위가 《붉은 저택의 꿈》에서 사람들에게 시 쓰기를 가르칠 때 "이상한 문장이 있으면 평범한 문장도 거짓 문장도 틀린다"고 말한 것처럼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알고 무시하는 것 같습니다. ." 여기서 최호는 시는 사상에 집중해야 하고, "말로 사상을 해치지 말아야 한다"는 원칙에 입각하여 실천하여 칠운 중에서 보기 드문 이런 노래시를 지었다. 심덕천(Shen Deqian)은 이 시에 대해 “의미가 향현과 같고 정신적인 행위가 언어를 초월하며 붓이 세로로 쓰여져 세세의 이적을 잘한다”고 평했다(당시 13권). ) 이것이 바로 그 의미입니다. 이 시의 전반부는 산티아오와 변화된 문양을 사용하고, 후반부는 곧게 펴서 건물에서 보고 느끼는 것과 위층에서 한양시내와 교토섬의 푸른 풀과 나무들이 내려다보이는 그리움을 묘사하고 있다. .먼저 해제한 후 닫는 것입니다. 풀어도 닫히지 않고, 맹목적으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장단으로 돌아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일곱 운율의 노래가 아니라 일곱 고대가 될 것이다. 이 시는 사실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 것 같다.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글쓰기 기세가 집중되어 있고, 중간에는 숨이 막힐 뿐이다. 불연속적이고 연속적인 것처럼 보이는 이런 연결은 절의 시작과 연속, 전환과 종결의 측면에서도 가장 체계적이다. 원나라 양자이가 『시와 법가』에서 운시의 두 번째 대련을 논할 때, 그는 “이 대행은 첫 번째 대행(첫 번째 대련)과 연결되어야 하며, 리롱의 진주와 같아야 한다”고 말했다. 껴안고 절대 떼어낼 수 없는 것.” 이 시의 처음 네 줄은 이처럼 학을 탄 불멸의 전설에 대한 설화와 대련과 깨진 제목이 서로 연결되고 통합되어 있다. 양재이는 또한 목 대련의 '돌림'에 대해 "이전 대련의 의미를 피하려면 천둥이 산을 뚫고 나오는 것처럼 변화해야 하는데, 천둥의 비유는 시청자를 놀라게 하려는 의도"라고 말했다. 구성의 5~6개 문장으로 설명하세요. 갑작스러운 변화도 있고 예상치 못한 변화도 있어요. 이 시의 전환점에서 스타일은 다시 정상으로 바뀌고, 영역은 이전의 대련과 완전히 달라서 법의 요구 사항을 정확히 충족합니다. 과거의 황학은 사라져 사람들에게 이해할 수 없는 느낌을 주었고, 청천에서는 갑자기 풀과 나무로 변했고, 눈앞의 풍경은 여전히 ​​생생합니다. 계단을 오르는 장면만 색칠하면, 멀리서 바라보는 이들의 우울함도 글의 기복을 불러일으킨다. 표범의 꼬리처럼 이마를 감싸는 '그' 등 앞부분에 대응할 수 있도록 처음에는 막연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영역에 시적 의미를 되돌려 놓는 것도 리듬의 법칙에 부합한다. 그리고 시. 이 시가 예술성이 뛰어나고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에 황학루의 백조노래로 칭송받는 것은 당연하다.

나중에 이백이 건물에 갔을 때 그는 시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건물에서 최호의 시를 발견했을 때 그는 그것을 "훌륭하고 훌륭합니다!"라고 불렀습니다. doggerel"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한 번의 펀치로 산산조각 냈습니다." "황학탑, 앵무새 섬을 걷어찼는데, 내 앞의 경치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최하오가 그 위에 시를 썼고, 글쓰기를 중단했습니다. 청년 Ding Shiba는 Li Bai를 비웃었습니다. "황학루는 여전히 온전합니다. 산산조각 낼 수 없습니다." Li Bai는 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시를 썼습니다. 황학선이 천국에 가서 옥황상제에게 부술 수 없다고 부르짖었기 때문이다." 황학탑을 재건하고 황학선인을 탑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정말 인상적이고 마술적입니다. 후세는 황학루 동쪽에 이백의 펜 꽂이라는 이름의 정자를 건립하여 그의 사건을 기념했습니다. 이중처마와 도로가 있어 연씨의 여행지가 되었다. 실제로 이백은 황학루를 너무 좋아해 "청운 손님 한 명이 황학루를 세 번 오를 것이다"라고 열정적으로 외쳤다. 산과 강, 인문이 서로 의지하고 있어 황학루의 이름이 더욱 돋보입니다. Shi Lang Zhongqin과 함께 황학루에서 Li Bai가 피리를 연주하는 것을 들으며 어느 날 나는 창사로 이사했지만 서쪽으로 Chang'an을 바라보았을 때 집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황학루에서는 옥피리가 연주되고, 강성에서는 5월에 매화가 핍니다. 이는 이백이 건원 원년(758)에 유배되어 무창을 통과할 때 황학루를 방문했을 때 쓴 것이다. 이 시는 황학루를 방문하여 피리를 듣는 내용으로, 시인의 밀려난 심정과 조국을 떠나는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 서한의 가의는 현세를 비판했다는 이유로 유력 관료들의 비방을 받고 창사로 강등되었습니다. 이백도 이용왕 사건에 연루돼 '반란' 혐의로 기소돼 예랑을 추방했다. 그래서 시인은 가의를 같은 곡으로 인용하였다. 『이주를 위해 창사에 갔다』는 자이의 불행을 자신의 경험에 대한 비유로 삼아 무고한 피해자들의 억울함을 드러내며 자기합리화의 의미도 담고 있다. 그러나 정치적 타격으로 인해 시인은 국정을 망각하지 못했습니다. 유배지에서 그는 과거의 기억과 나라의 운명에 대한 염려, 황실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던 "서쪽의 장안"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장안은 너무 멀고 강등된 사람들과 멀어졌습니다! 그것을 보지 않으면 우울한 느낌이 듭니다. 황학루(黃鶴樓)에서 피리 연주 '매화낙하'를 들으면서 마치 5월의 하천도시가 매화로 뒤덮인 것처럼 황량함을 느꼈다. 시인은 자신의 슬픔을 과장하기 위해 피리 소리를 교묘하게 사용합니다. Wang Qi는 Guo Maoqian의 "Yuefu Poetry Anthology"에 주석을 달고 인용하여 이 곡의 제목을 설명했습니다. ""Plum Blossoms Fall"도 이 피리의 노래입니다. 물론 5월의 강성에서는 여름의 시작입니다. 매화는 없지만 '매화가을'의 피리소리가 울려퍼지기 때문에 마치 하늘에 매화꽃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추운 겨울에 피어나는 매화. 풍경은 아름답지만 보는 사람에게 차가운 느낌을 주지 않을 수 없는 시인의 쓸쓸한 심정을 표현한 것이다. 동시에 Zou Yan이 투옥되고 June Feishuang이 투옥되었다는 역사적인 전설을 사람들에게 상기시킵니다. 음악의 소리와 음악적 이미지를 결합시키는 표현기법을 시평론가들은 '공감각'이라고 부른다. 시인은 피리 소리에서 매화를 생각하고, 청각에서 시각으로 호소하고, 얽힌 공감각을 불러일으켜 적막한 정취와 일치하는 쓸쓸한 풍경을 그려내며 이별의 슬픔과 향수병을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다. 그러므로 『당시직해』에서는 이 시가 “무한한 사랑의 피리에서 불어난다”고 평하고 있는데, 이는 매우 통찰적이다. 청나라 신덕건(Shen Deqi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칠자 절구는 감정에 가깝고 먼 말을 중시하며, 말을 포함하지만 표현하지 않습니다. 전경과 말에만 초점을 맞추고 배음이 있어 사람들을 느끼게 합니다. 멀리 있고 너무 하얗다.” (<당시>) <제20권>) 이 7자 절구는 '감정에 가깝지만 표현력이 없는 말'로 유명하다. '옥피리를 불다', '떨어지는 매화' 등의 시각적, 언어적 의미를 담고 있다. 게다가 이 시는 독특한 예술적 구조를 갖고 있다. 시는 피리를 들을 때의 느낌을 썼는데, 피리를 들은 후에 느낌이 일어나는 순서대로 쓴 것이 아니라, 느낌이 먼저 느껴지고 그 다음에 피리 소리가 들린다. 전반부는 전형적인 '서쪽을 바라보는' 행위를 포착하여 묘사하며, 제국의 수도를 그리워하는 느낌과 '보지만' 보지 못하는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한다. 후반부에는 피리소리가 소개되는데, 피리소리는 '오월에 강성에서 매화가 지는 장면'의 황량한 장면을 형상화하여 감정을 표현하는데 사용되며 전후의 장면을 서로 보완한다. , 멋진 조합을 만들어냅니다. 황학루는 어느 성, 도시에 있나요?

황학루

바산 봉우리를 뚫고 소상운수를 받아들입니다. 한강의 긴 지류인 한강이 교차하는 곳은 두 개의 강을 사이에 두고 세 개의 마을이 마주하고 있는 우한의 장엄한 모습을 만들어낸다. 강한평야의 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북 남동부의 구릉은 평야와 호수 사이에 끼어 있으며, 강 위의 배는 마치 짜여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지어졌습니다. 후베이성 우한시에 위치

루산(Lu Mountain)은 장시성 북부 포양호 유역에 위치하며 주장시 루산구에 속하며 포양호와 인접해 있습니다. 양쯔강(長江) 남쪽 기슭.

--중산 난징(Zhongshan Nanjing) 중산 풍경구(Zhongshan Scenic Area)는 장쑤성 난징시 북동쪽 교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관이라는 지명은 중국 고대 육로의 대외 교통로의 목구멍이며, South Silk Road 패스의 필수 패스입니다. 간쑤성 둔황시 남서쪽 구탄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한시대에 관이 만들어졌는데, 옥문관 남쪽에 위치해 있어서 구수(蘇肅)라 하여 소주(蘇州)라 불렀다. Suzhou는 우아한 별명 "Gusu"를 가지고 있습니다

Wuxia Gorge는 Wushan County의 동쪽에서 시작하여 쓰촨성 Wushan과 호북성 Badong Count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쪽의 충칭시(Chongqing City)는 동쪽의 다닝강(Daning River) 하구에서 동쪽의 호북성 바둥현 관두커우(Guandukou)까지 뻗어 있으며 금란 인가협(Jinlan Yinjia Gorge)과 티에코프 협곡(Tiecoff Gorge)을 포함해 특히 깊고 구불구불한 협곡입니다. 양쯔강이 오산주맥의 배사선을 가로지르는 지점. 오협(吳峽)은 쓰촨성 우산현(吳山縣)과 후베이성 ​​팔동현(智洞縣) 사이에 위치하며 총 길이가 42km에 달하며 산의 높이는 구름만큼 높으며, 오산의 12개 봉우리는 세계에서 독특합니다. 팔동 구간은 22km입니다. 서쪽의 편우천에서 시작하여 동쪽의 관두구진까지 이르는데, 고대에는 백하라고도 불렸다. 황학루는 어느 도시에 있나요?

황학루는 우리나라 후베이성 ​​우한시, 우한 양쯔강 옆 사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황학루는 우리나라 장강 이남의 3대 명탑 중 하나입니다(황학루, 악양루, 등왕각도 중국 3대명루로 알려져 있음). 장강 남쪽),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학루는 삼국시대 오황무 2년(서기 223년)에 건립되었으며, 삼국시대에는 하구시의 한 모퉁이에 불과한 '군탑'이었다. 진나라가 삼국시대 동무를 멸망시킨 후 통일된 후 건물은 군사적 가치를 잃었습니다. 동시에 강하성이 발전하면서 점차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건물로 발전했습니다. 관료와 상인들을 위한 '꼭 방문해야 할 것'과 '연회를 위해 꼭 방문해야 할 것'이다. 황학루(黃鶴樓)는 우리나라 어느 성에 위치해 있나요?

후베이

황학루는 후베이성 ​​우한시에 위치해 있으며, 후난성 악양루, 등왕각과 함께 '장난 3대 명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시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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