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뉴스 서비스, 1월 11일 최근 Tencent Maker Space, Hainan Ecological Software Park, Zhejiang Satellite TV가 공동으로 대규모 혁신 프로젝트를 만들었으며 유명 기업가 Dong Mingzhu와 스타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투자자 Ren Quan. 기업 리얼리티 쇼 '나는 창시자다'는 지난 2편의 특별 프로그램 기획 및 제작에 국내 최고의 e스포츠 이벤트이자 콘텐츠 운영업체인 VSPN과 협력했다.
이번 특집 프로그램은 더 이상 과거의 단순 야외 게임 리얼리티 쇼 형식을 재현하지 않고, 연예인 사업가들을 새로운 스튜디오로 이끌어 대본 없이 무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전해진다. 두뇌를 태우는 경쟁이 e스포츠의 풍미가 가득한 기업 리얼리티 쇼로 변모했습니다.
또한 기존 위성TV가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e스포츠 포맷을 도입해 프로그램을 제작한 최초의 사례이기도 하며, 위성TV 리얼리티쇼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을 수도 있다.
최근 야외 리얼리티 쇼는 한국 예능의 영향을 많이 받아왔다. 이런 프로그램은 감독이 현장 상황에 맞춰 특별히 편성한 부분도 있는데, 첫 10회는 매우 흥미롭다. 야외 창업 리얼리티 쇼는 당초 비즈니스 전쟁 리얼리티 쇼로 설정됐다. 그러나 아마도 기업가의 비즈니스 경험과 자신의 특성을 통해 프로그램 팀은 기업가 간의 관계가 e-스포츠 상황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점차 발견했습니다! 이 때문에 절강위성TV는 국내 1위 e스포츠 기업인 VSPN을 초청해 전통적 인위적 프로그래밍의 한계를 없애고 e스포츠를 고도의 대결성, 공정성, 공정성으로 만들기 위해 특별 프로그램 '나는 창시자다'를 공동 제작했다. 두뇌를 자극하고 예측할 수 없는 기타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장식적인 핵심이 전통적인 버라이어티 쇼에 주입됩니다.
e스포츠 게임과 동일하게 프로그램을 제작하기 때문에 균형과 대결이 핵심 요소다. 기업가들을 '싸움'으로 만들기 위해 프로그램 팀은 프로그램을 직접 게임으로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VSPN 제작팀은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을 제작할 때 전문 프로그래머를 초대하여 수많은 승패 규칙, 게임 트리거 조건 및 숨겨진 조건 트리거를 작성하고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특별히 초대한 합리성을 디버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검과 요정" "영웅전설"의 게임 밸런서는 게임의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게임 가치 밸런싱 시스템과 레벨 설정을 수행합니다. 또한 대결과 공정성을 모두 고려한 경쟁의 개념을 도입하고, 스타 기업가들에게 충분히 복잡한 규칙과 광범위한 경쟁 플랫폼을 통해 대본에 없는 무제한의 무대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효과는 인위적으로 배열된 것보다 더 현실적이고 생생합니다. . 예능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게임을 활용해 프로그램을 개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사실을 알 것이다.
'나는 창시자다' 마지막 2회 특집은 1월 12일, 19일 방송된다. 동명주, 런권, 재계 현자들의 지혜와 용기의 대결이 기대된다. 왕카이. 멋진 공연.
버라이어티 쇼의 수직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두뇌 자극 프로그램 e스포츠
e스포츠는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수의 시청자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빠르게 성장하는 수직 분야입니다. 예전에는 e스포츠가 단순히 선수끼리 경쟁을 벌이는 것이었지만, 최근에는 e스포츠와 범예능을 모두 포함하는 종합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쇼는 또한 새로운 회오리바람을 일으켰습니다. Tencent와 Wang Sicong은 모두 e스포츠의 발전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우리가 아는 한 e스포츠 두뇌 불태우는 예능은 현재 매우 드물며, 2015년 VSPN이 제작한 국내 유명 e스포츠 두뇌 불타오르는 리얼리티 쇼 '거짓말하는 남자'는 걸작 중 하나. 이 프로그램은 주로 e스포츠 스타들을 초청해 '늑대인간', '킬링 게임', '텍사스 홀덤' 등 두뇌를 자극하는 경쟁 게임을 펼치며, 리얼리티 쇼 형식을 활용해 가장 현실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스타들의 지혜 싸움의 측면. '누운 남자'는 5시즌 연속 방송됐으며, 제작 수준도 위성TV 수준에 이르렀고, 첫 4시즌 누적 조회수는 6000만 회를 넘었다. Douban 플랫폼에서 Ji의 세 번째 시즌 시청률은 9.3과 9.1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했으며, 이는 한때 많은 젊은 학생과 사무직 근로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늑대인간" 게임까지 만들었습니다. 같은 기간에 상영됩니다.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크로스보더 제작진 등장
절강위성TV의 '거짓말하는 남자' 등 e스포츠 범예능 프로그램의 성공 덕분이다. I Am the Founder' 팀은 VSPN이 두뇌를 소모하는 경쟁 게임 분야에서 다년간 성공적인 경험을 쌓은 프로그램 제작팀임을 확인했습니다. VSPN은 국내 대표 e스포츠 이벤트 사업자인 나이스TV와 PLU가 2016년 6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결성한 e스포츠 범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사업자이다. 프로그램 제작진의 핵심 멤버들은 '보이스 오브 차이나', '아 유 노멀(Are You Normal)', '파라마운트 투나잇(Paramount Tonight)' 등 전통 미디어의 다양한 대형 버라이어티 쇼 그룹을 주도하거나 참여한 것으로 파악된다. ,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언론의 범예능 작품인 '난폭'은 예능 예능 각계의 엘리트들을 끌어들였다고 할 수 있다.
팀원들은 전통적인 예능 프로그램 제작 경험이 풍부하지만, VSPN 제작진은 새로운 형태의 e스포츠 두뇌를 자극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만들기까지는 여전히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지난 몇 년간 e스포츠 업계는 범 엔터테인먼트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업계와 국경을 초월한 협력을 많이 해왔다. 이러한 과감한 시도와 탐구는 e스포츠 스타 자체의 특성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다. , 결국 평범한 반응을 얻습니다. e스포츠 스타들은 대부분 실내에서 장기 게임 기술, 전략, 비상훈련 등을 진행하는데, 야외 달리기나 점프 능력은 장점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자신의 장점을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VSPN 팀은 자체 관찰을 바탕으로 e스포츠 스타에게 자신이 잘 못하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기보다는 그들의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더 낫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e스포츠 스타들은 경쟁적인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전략적인 사고와 빠른 반응이 뛰어나고 승부욕이 강한 경우가 많다. " 및 "죽이고 싶다". 두뇌를 불태우는 e스포츠 게임은 잠재력을 자극하고 지혜의 불꽃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스타 창업가들 역시 운용성보다는 지능이라는 문제를 안고 있기 때문에 이번 협력은 즉각 히트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바로 VSPN 제작팀이 아닐까 싶다.
전통 예능은 스타 왕에서 콘텐츠 왕, 제작 왕으로 바뀌었다. 이제 저장위성TV와 e스포츠 기업 VSPN이 '내가 창시자다'라는 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하려고 한다. e스포츠인 e스포츠 모델을 활용해 위성TV 수준의 예능을 제작하는 것은 '젊은층을 왕으로 삼는 것'이라 할 수 있으며, 위성TV 리얼리티쇼의 새로운 흐름을 선도할 것이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