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 설계안을 만드는 데는 먼저 많은 외적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1. 주소
대부분의 분양소는 역사적인 건물이기 때문에 그의 선택은 특히 중요하며 소비자 입장에서 선택을 조사해야 한다
2. 면적
면적 크기는 설계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면적 크기에 따라 각 리본을 합리적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3. 판매처 배치
각 구간의 분포는 합리적으로 연계해야 하며, 장식 효과는 고객을 영합해야 한다.
4. 광장 배치
에는 주차 공간, 주변 조경 설계, 장식 액세서리 등이 포함됩니다.
외적 요소를 고려한 후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설계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부 설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미지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판매처는 이 건물의 축소판이며 그 외관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판매처를 설계할 때는 반드시 이미지가 두드러지고, 건물의 특색이 반영되며, 동시에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수 있어야 한다. 전체적인 이미지의 디자인에서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과감하게 혁신해야 한다.
2. 기능별 구분이 명확한
접수구역: 이 지역은 고객이 판매부에 처음 접촉한 곳이며 좋은 인상을 남기고 아래 전시와 설명이 가능하다. 일반 판매부는 외부부터 내부까지 이렇게 꾸며져 있는 입구에 두 명의 영빈인원이 있는데, 문에 들어서면 눈에 띄는 총대, 뒤에는 건물의 큰 이미지를 배경으로 하고, 배경은 거대한 원형으로 만들어졌을 수 있고, 가운데 구멍이 뚫려 있고, 연형샹들리에는 이 둥근 구멍이 뚫려 있어 홀 중앙까지 직행한다 이 구역에서 중요한 것은 조명을 좀 밝게 설정하는 것이다. 벽면의 색채는 간결하고 단조롭지 않고, 공간은 넓고 넓어야 한다.
모델 전시장: 이 지역에는 해설자와 고객의 걷기를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판매부 모델 전시 지역은 전체 모델과 단량체 아파트 모델을 배치할 것을 권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모델을 통해 고객은 이 디스크에 대한 종합적인 인식과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협상 지역에 인접해야 하며, 지역별로 구분되어 영업 사원이 수시로 고객을 위해 해설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협상 지역: 이 지역은 주로 고객이 부동산과 회사 서비스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넓은 밝은 분위기, 편안한 분위기, 인간화를 요구합니다. 레이아웃에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협상용 책상과 의자 3 ~ 5 개, 정수기 1 대, 벽에 전시판 (광고판, 효과도, 판매 일정, 회사 명예 포함) 과 회사의 유효 증명서 사본이 있어야 한다. 이 지역은 폐쇄할 필요가 없고, 대부분 개방되어 있어 모형 전시구역과 연결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판매부에서 한 구역을 개설하면 된다.
계약 지역: 이 지역의 면적은 크지 않아도 되지만 조용하고 간섭이 적다. 특별히 별도의 작은 방으로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방 안의 불빛은 따뜻함, 인간적인 그림이 있어야 하고, 테이블 배치는 간단하고 공식적으로 보여야 한다.
사무실 영역: 사무실 영역의 기능은 현장 사무실의 회사 지도자, 회사 재무 및 현장 모기지 인원에 대한 서비스를 일반적으로 2 층에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자주 발생하는 지역과 서로 간섭하지 않습니다. 사무실 구역의 배치는 사무실 인테리어의 내용과 비슷하다.
< P > 휴게소: 이 지역 내에서는 로맨틱한 가정생활의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로맨틱한 음악, 부드러운 조명, 건물의 기본 상황을 끊임없이 재생하는 대형 스크린 컬러텔레비전, 감도가 높은 손터치 디스플레이를 배치해 고객이 쉽고 빠르게 필요한 자료를 조회하고 이 화면을 통해 개발자, 파트너 배경의 기본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3. 풍수
풍수에 대해 자세히 고려하면 판매처에 대해 매우 엄격한 고려가 있다. 분양소 부지 선정은 지역 재위를 선정하여, 호황을 흡수해야 한다.
또 디자인 당시 판매소 앞에는 담장, 전봇대, 키 큰 나무, 가로등 기둥, 광고판 등 장애물이 있어서는 안 된다. 풍수학은 이것이 납을 방해하고 재물이 사업으로 유입되는 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전통적인 상가 평가의 관점에서 보면 보통' 가시성',' 접근성' 등으로 표현된다.
판매소 부지는 모퉁이 길목에 접근하기에 적합하고, 또. 곧은 길보다 낫다. 사거리, T 자형 길목은 크고 작은 길목을 불문하고' 미즈구치' 로 볼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미즈구치' 에 가까운 사람들은 재물이 비교적 왕성하다. 현실에서 길목에는 사람 유량이 많고, 행인도 발을 멈추고, 인기를 끌기 쉽다. 물론, 같은 방향으로 앉아 있는 외관은 구체적으로 물꼬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길리이다. 여기서 용을 배출하는 방법을 활용해야 하며, 현장 측량을 통해 결론을 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판매소 외부는 흔히 외명당으로 불리며 판매처 문 앞의 위치다. 대외명당의 요구는 매우 많은데, 기본점은 넓어야 하고, 시야가 좋고, 노면이 평평하고 파손을 피해야 하며, 넓은 명당도 사실 고객의 주차를 용이하게 하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재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명당이 파손되면 사업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입과 시비를 건드리기 쉽다. 만약 외명당이 넓지만 바깥쪽으로 기울어진 비탈 형태를 나타낸다면,' 명당 덤핑' 은 산기가 좋지 않은 구도에 속한다. 일반 고객의 관점에서 오르막길을 걷는 것은 당연히 불편할 것이다. 이 상가의 브랜드가 큰 흡인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경사가 가져오는' 흡수' 난이도를 줄일 수 있다. 브랜드 자체도' 흡수' 작용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원리는 판매처의 풍수 외 환경에도 적용된다. 청룡, 백호, 현무, 주새는 풍수 중 4 현무는 후원자로서 당연히 돈실하고 키가 커야 하고, 주작방이평은 생기가 넘치고, 왼쪽은 청룡, 청룡방 오행속목으로 불린다. 오른쪽은 백호라고 하고, 백호방 오행금속이라고 한다. 고대인 구름: 청룡고만장, 백호 1 피트 유효천: 판매처의 풍수 디자인 _ 판매처 디자인 포인트. 옛사람들은 청룡은 길리에 속하고 백호는 흉수에 속한다고 생각했다. 보통 판매처의 좌우 호위 풍수에서는 청룡위가 백호위보다 높은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움직임을 파악해 혁신적인 방안에 판매처의' 친밀감',' 진실성' 을 추가해 다양한 방법으로 판매처의 내용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김전명건축장식설계사는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판매처 디자인에 대한 요구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일깨워 주었다. 이는 디자이너의 디자인 수준에 대한 요구일 뿐 아니라, 우리 디자이너에게 개발자의 디자인 요구 사항을 따라잡는 동시에, 고객의 가정장식 디자인에 대한 요구를 따라가도록 요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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