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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발한 분위기의 팀 게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그룹 활동 시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는 팀 게임은 무엇인가요? 아래에서는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는 팀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활발한 분위기의 팀 게임

1. 큰 나무와 다람쥐

설명: 워밍업 활동은 학생들을 신나고 긴장하게 하며, 오락의 정도.

활동 방법:

(1) 미리 3명씩 그룹을 만듭니다. 두 사람이 큰 나무 흉내를 내며 서로 마주보며 손을 뻗어 원을 만들고, 한 사람은 다람쥐 흉내를 내며 원 가운데 서고, 짝이 없는 다른 학생들은 임시요원 역할을 한다.

(2) 상담사가 '다람쥐'를 불러도 나무가 움직이지 않을 경우, '다람쥐' 역할을 맡은 사람은 원래의 나무를 떠나 다른 큰 나무를 선택해야 하며, 상담사 또는 임시 인력이 그 역할을 맡게 됩니다. 잠시 다람쥐 흉내를 내서 큰 나무에 꽂으면, 혼자 있는 사람이 쇼를 펼친다.

(3) 상담사가 '큰 나무'를 불러도 다람쥐가 움직이지 않으면 '큰 나무' 역할을 맡은 사람은 원래의 동료들을 떠나 한 쌍의 큰 나무로 재편성해 다람쥐를 가둬야 한다. 혹은 임시 인원이 일시적으로 큰 나무 역할을 하고, 외로운 사람들이 공연을 해야 한다.

(4) 상담사가 "지진"을 외치면 큰 나무 역할을 맡은 사람들과 다람쥐가 모두 헤어지고 다시 모일 수 있습니다. 다람쥐, 다람쥐도 큰 나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 플레이어 또는 다른 짝이 없는 사람들도 팀에 삽입되고 고독한 사람들이 쇼를 수행합니다.

2. 7개

활동 절차:

(1) 이전 단원에 따라 학생들을 대회로 그룹화합니다.

(2) 수평 회전을 사용하여 각 학생은 자신의 차례가 되면 앉아서 자신의 차례 번호를 말하지만, 자신의 차례가 되면 숫자는 7입니다(7.17.27... ) 또는 숫자가 7의 배수(7.14.21.28…)인 경우 학생은 일어서서 박수를 쳐야 하며 숫자를 말할 수 없습니다.

(3) 시간이 끝날 때까지 경쟁을 계속하고 승리한 그룹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활동 설명: 워밍업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주의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주요 활동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 내가 누구인지 맞춰보세요

설명 : 처음 만났던 팀원들이 다시 서로를 알아가게 해주세요.

소품 : 불투명 커튼

규칙 :

(1) 참가자를 양면으로 나누어

(2) 서문에 따름 각 사람의 이름을 말하거나 다른 사람이 어떻게 부르기를 원하는지 말함

(3) 트레이너와 보조 트레이너가 커튼을 잡고 양쪽에 멤버들을 분리한 후 그룹으로 쪼그리고 앉습니다

(4) 1단계에서는 양측의 멤버들이 각각 대표자를 커튼 앞으로 보내고, 트레이너가 하나, 둘, 셋을 부르고, 두 멤버가 커튼을 내려준다. 상대 멤버의 이름이나 별명을 먼저 말한 사람이 승리하려면 상대 멤버를 자신의 그룹에 붙잡아야 합니다.

(5) 2단계에서는 양측 멤버들이 대표를 보내 커튼 앞에 등을 대고 쪼그려 앉은 뒤, 커튼을 내린다. 두 멤버는 그룹 내 멤버들의 지시에 따라 진행됩니다. (이름 및 닉네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상대 멤버의 이름이나 닉네임을 먼저 부르는 사람이 승리하여 상대 멤버를 이 그룹에 붙잡을 수 있습니다.

(6) 한 그룹에 3명 미만이 되면 활동이 중단됩니다.

참고:

(1) 선택한 커튼은 상대를 미리 보고 공정성과 재미를 잃지 않도록 불투명해야 합니다.

(2) 멤버들은 커튼 작동 시 넘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커튼을 밟지 않도록 커튼 앞에 쪼그려 앉아야 합니다.

(3) 트레이너는 서 있거나 옆에서 엿보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4) 커튼 조작 시 충돌을 피하기 위해 팀원들은 트레이너와 너무 가까이 있지 않아야 합니다.

(5) 팀원들이 호명하는 시간의 간격이 짧고, 트레이너는 공정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6) 이 활동은 익숙하지 않은 팀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변경 사항:

1. 커튼 앞의 대표자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2. 팀원의 등을 밀 수 있습니다. 커튼, 다른 그룹은 이름이나 별명을 기반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3. 배구장에서도 할 수 있다. 비치볼을 서로 던질 때는 상대 팀원의 이름이나 별명을 불러야 하며, 모든 콜이 완료될 때까지 반복할 수 없다.

4. 강한 바람이 불고, 작은 바람이 불고, 태풍이 불고

활동 순서:

모두가 원을 이루고, 먼저 한 사람이 그룹으로 서서 말한다: "강풍이 분다.", 다른 사람들은 "무엇이 불어요?"라고 묻고, 그 사람이 "빨간 옷을 입은 사람들에게 바람이 불고 있다"라고 말하면, 빨간 옷을 입은 사람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자리를 찾습니다. 자리가 없는 사람들은 중앙에 서서 활동을 이어가야 합니다.

"작은 바람이 분다"라고 말하면 반대로 하세요.

'태풍이 불어온다'라고 적혀 있다면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다시 수색을 해야 한다.

5. 빨간색과 노란색 카드

소품 : 빨간색 카드, 노란색 카드

활동 절차 :

두 사람이 나란히 서있다 그리고 의미에 맞게 카드를 올려보세요. 예:

라오까이가 말했습니다: 레드 카드를 올리세요———————— 그런 다음 레드 카드를 올립니다

라오까이가 말했습니다: 옐로우 카드를 내려놓으세요——— ——— ——— 옐로카드를 내려놓으세요

라오까이가 말했습니다: 옐로카드를 내려놓지 마세요—————— 옐로카드를 올리세요

레드 카드—————————— ——레드 카드를 내려놓으세요

Lao Cai가 말했습니다: 레드 카드를 놓지 마세요———— 레드 카드를 내려놓으세요

라오까이가 말했다: 옐로카드를 꼭 올리세요—————— 옐로카드를 올리세요

소리를 지르고 레드카드를 올렸습니다—————— 카드 올리기 금지

라오까이의 말: 옐로카드를 올리세요—————— —— 옐로카드를 올리세요

라오까이의 말: 옐로카드를 올리는데 절대 실패하지 마세요— ——— 옐로카드를 올리세요

라오까이가 말했습니다: 레드카드를 내려놓지 마세요———— ———— 레드카드를 올리세요

라오까이가 말했습니다: 절대로 옐로 카드를 내려 놓지 실패—————— 옐로 카드를 내려 놓다

레드 카드를 놓지 않는 법—————— —— 레드 카드를 올리다

라오까이가 말했다: 손들고, 그 자리에서 점프하고, 옐로카드를 내려라 - 옐로카드를 내려놓고, 레드카드를 올려라

라오까이가 말했다: 레드카드를 내려라—— —— ———— 레드 카드를 내려놓으세요

라오까이가 말했습니다: 옐로 카드를 내려놓지 마세요———————— 옐로 카드를 올리세요

절대 실패하지 마세요 옐로 카드 올리기 —————————— 옐로 카드 올리기

라오까이가 말했습니다: 옐로 카드를 꼭 올리세요—————————— 옐로우 카드

활동 설명: 집중력을 높이고 활동을 촉진합니다.

6. 네가 두드리고, 내가 두드린다

활동 절차:

모든 학생들에게 원을 형성한 다음 같은 방향으로 옆으로 돌아서도록 요구합니다. 앞에 있는 학생을 어깨부터 등, 마지막으로 허리까지 8비트 리듬으로 두드려 줍니다. 그 후, 모든 학생들이 뒤로 돌아서 마지막으로 당신을 때린 학생을 같은 박자로 두드립니다.

참고: 활동 중에 누군가 고의로 당신을 놀리면 다음 번에 그 사람에게 "갚아줄" 수 있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관계에서 돈을 지불하면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7. 대면 소개

활동 규칙: 노래가 끝나면 두 사람이 마주보게 됩니다. 서로 자기소개를 해야 합니다.

참고:

(1) 반대쪽 동심원 두 개를 배열하고 노래하면서 회전합니다. 내부 원과 외부 원의 회전 방향은 반대입니다.

(2) 노래가 끝나면 회전이 멈추고, 마주한 사람들은 악수를 하고 인사를 하고 서로 소개를 한다.

노래가 재개되자 활동은 계속됐다.

8. 뛸 수는 있지만 뛸 수는 없다

활동 절차: 모든 학생이 원을 만들고 왼손을 펴고 오른손 검지를 얹는다 오른쪽 학생의 왼손 호랑이 입. 그 후 원이 회전하기 시작하고 강사는 "1, 2, 3, 1, 2, 3,..."이라고 외칩니다. "4"가 무작위로 외치면 모든 학생은 해당 학생의 집게손가락을 잡아야 합니다. 왼손은 왼손으로, 오른손 검지도 잡히지 않습니다. "4"를 부르기 전에 손을 뗀 학생이나 과제에 실패한 학생은 자신을 소개하고 쇼를 펼쳐야 합니다.

9. 좋은 이웃

활동 절차

(1) 모두가 원을 이루고 그 원의 중심에 한 사람이 선다.

(2) 상담사는 규칙을 알려줍니다. 원의 중앙에 서 있는 사람이 원 안에 있는 사람에게 무작위로 질문합니다(예: a). A가 '예'라고 대답하면 나를 좋아합니까? 두 사람은 위치를 바꿔야 합니다. 위치를 바꿀 때 원의 중앙에 있는 사람은 a 주위의 인접한 두 위치 사이에 빠르게 자신을 삽입하므로 A 주변의 인접한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위치가 없으면 그는 쇼를 수행하거나 자신을 소개한 다음 원의 중앙에 서고 게임은 다음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3) 만약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대답하면, 원 중앙에 서 있는 사람은 계속해서 "무엇을 좋아하세요? "라고 묻습니다. A가 대답하면 나는 안경 쓴 사람을 좋아한다. 그렇다면 현장에서 안경을 쓴 사람들은 모두 자리를 떠나 빈 자리를 찾아야 하고, 원 중앙에 서 있는 사람은 빨리 자리를 찾아야 한다. 자리를 찾지 못한 사람은 자리를 떠나야 합니다. 쇼를 수행하거나 자신을 소개하면 그는 원의 중앙에 서게 되고 게임의 다음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4) A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대답하면 예를 들어 A가 남자라면 방에 있는 모든 남자가 자리를 바꿔야 합니다. , 그 자신도 장소를 바꿔야합니다. 난이도와 흥미를 높이기 위해 '흰 양말을 신는 걸 좋아한다' 등 남들이 바로 알아채지 못하는 디테일도 있다고 답할 수 있다.

10. 자화상

소품: A4 흰색 종이, 색펜

활동 절차:

(1) 학생들이 그림을 그립니다. 흰 종이에 자신의 자화상을 그린다.

(2) 상담사가 그것을 모아서 칠판에 붙인 후, 모두가 함께 토론하여 각 사람과 그 초상화를 연결한다. >(3) Be 찾은 학생들에게 자신을 소개하세요.

변경 사항

(1) 초상화에 자기 소개, 성격, 취미 등을 적고 학생들이 함께 토론하고 표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p>

(2) 초상화를 모은 후 학생들에게 다른 사람의 초상화를 주고, 초상화의 특성을 통해 초상화의 주인을 찾아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1. 외로울 때 도움의 손길

목적 : 마음의 안정과 내면의 어려움 표현

시간 : 10~15분

자료 : 펜과 종이

내용 :

1. 지난 몇 달간 있었던 불쾌한 일들을 익명으로 종이에 적어 보세요. 신에게.

2. 팀 리더가 메모를 수집합니다.

3. 멤버들은 둥글게 앉아 손을 뻗어 밥 모양을 만들고, 서로 손이 닿지 않도록 한다. 눈을 감고 몸의 긴장을 풀어보세요.

4. 멤버들은 "아버지! 이 형제/자매를 도와주세요. 왜냐하면 그/그녀는..."라는 메모를 천천히 읽어줍니다.

5. 읽은 후 다시 손을 뻗어 원을 그리며 팔짱을 끼고 기도하세요. 모든 사람의 필요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12. 따뜻한 표현

목적: 서로 감사하는 법 배우기

시간: 30분

내용:

1. 원의 중앙에 한 사람을 두고 원을 그리며 앉습니다.

2. 당신의 서클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당신이 존경하는 점을 차례로 말해보세요.

3. 모두가 언급될 때까지.

4. 기도로 마무리합니다.

변경 사항:

1. 팀원을 생일날 주인공(서클 안의 사람들)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특정 경우에 팀원에 대해 존경하는 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13. Sweetheart

목적 : 팀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시간 : 15분

재료 : 설탕(10개씩) 사람

내용: 1. 각 사람은 사탕 10개를 받습니다. 주어진 사탕마다 상대방에게 그 사람의 존경하는 특성 중 하나를 말하십시오.

2. 사탕이 모두 나올 때까지.

14. 충분함

목적: 사교적

내용:

1. 전체 그룹은 3개의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2. 한 쌍의 손과 발은 각각 하나의 점을 나타냅니다. 즉, 사람은 4개의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더가 숫자를 말하면 각 그룹은 가능한 한 빨리 결합해야 합니다. 가장 느린 사람이 집니다. 예를 들어, 리더가 "3명을 원합니다"라고 말하고 그룹에 4명이 있으면 팀원 3명이 한 발로 서고 그중 한 명은 등에 업혀야 합니다.

참고: 리더는 최대 인원을 미리 계산해야 합니다. 그룹에 3명만 있는 경우 그 인원은 12명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5. 대규모 난투

목적: 교착 상태를 깨기 위해

재료: 신문이나 폐지(공 모양으로 말아서)

내용:

1. 전체 그룹을 둘로 나누어 먼저 자신의 영역을 정의하고 두 그룹 사이에 제한 구역을 그려야 합니다.

2. 리더의 명령이 떨어지면 지정된 시간(약 3분) 내에 팀원들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상대의 영역에 '폐기물 공'을 던질 수 있다. . 페널티 에어리어 내에 있지만 페널티 에어리어에 서서 던질 수는 없습니다.

3. 결국 페널티 에어리어 내 '낭비 공'이 가장 적은 팀이 승리한다.

16. 듀얼 페어 플레이

목적: 협력과 소통

시간: 10~15분

재료: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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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1. 모두가 큰 원을 그리며 빈 의자를 두고 앉는다.

2. 음악이 시작되면 빈 의자 좌우에 앉은 두 사람이 곧바로 일어나 누군가를 끌어당겨 빈 의자에 앉게 한다.

3. 데려가는 사람이 빈 자리를 떠나면 양쪽에 있던 사람들이 일어나서 끌어당긴다.

4. 음악이 멈추면 아직 걷고 있는 사람이 지게 됩니다.

변경: 떠나라는 요청을 받은 사람은 팔로우하기 전에 두 사람에게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17. 달러당 몇 센트

목적: 빠른 사고력과 적응력 훈련

시간: 5~10분

내용 : 1. 남자팀원의 가치는 50센트, 여자팀원의 가치는 1위안입니다.

2. 진행자는 번호를 지정하고, 그 번호에 따라 남녀 팀원이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위안은 여성 3명, 여성 2명, 남성 2명, 남성 6명을 의미합니다.

3. 다른 번호가 언급될 때마다 그룹 멤버들은 빠르게 그룹을 구성해야 합니다.

4. 그룹에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은 패배하게 됩니다.

변경 사항: 남성과 여성의 가격은 마음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자는 1위안, 여자는 5센트입니다.

18. 같은 맛을 공유하다

목적 : 협동정신을 발휘하기 위함

재료 : 주변에 넘기기 쉬운 음식

내용:

1. 전체 그룹이 원을 그리며 앉아 가운데부터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2. 게임이 시작되면 두 그룹의 첫 번째 사람이 다음 사람에게 음식을 전달하기 시작합니다. 손은 허용되지 않으며 물기만 가능합니다. 다음 사람은 입으로만 따라갈 수 있다. 두 번째 사람이 이어받으면 첫 번째 사람이 물린 부분을 물어뜯는 식이다. 가장 빨리 끝까지 도달하고 음식이 남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참고: 이 게임은 커플에게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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