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귀부인은 1400 년 고화 감정, 전문가가 위조품이라고 하는데, 귀부인이 왜 이것이 어디서 나왔는지 물어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귀부인은 1400 년 고화 감정, 전문가가 위조품이라고 하는데, 귀부인이 왜 이것이 어디서 나왔는지 물어본 이유는 무엇입니까?

서론

어렸을 때 모두 배웠거나' 화룡점정' 이라는 성어의 전고를 들은 적이 있다고 믿는다. 남조에는 장승이라는 매우 유명한 화가가 있었다. 한번은 황제가 그에게 한 절의 벽을 위해 그림을 그리라고 명령했다. 장승은 절 벽에 생동감 있는 용 네 마리를 그렸지만 용의 눈은 그리지 않았다. 사람들은 눈이 없다고 느꼈고, 용은 항상 약간의 운율을 잃었기 때문에, 장승에게 용에게 눈을 그려 달라고 부탁했다. 장승은 눈을 그리면 용이 날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믿지 않고, 굳이 그에게 눈을 그려 달라고 했다. 어쩔 수 없이 장승은 붓을 들고 그림을 그려야 했고, 용에게 눈을 그려 주었는데, 그 결과 갑자기 번개가 치고 광풍이 세차게 불어와 눈을 그린 두 마리의 용이 날아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오늘 할 말은 장승과 본인과는 상관없는 것이 아니라 그의 아들 장선과의 그림과 관련이 있다. 역대 명화기' 에는 장선과를 기록한 글이 있는데, 이는 그의 가장 오래된 문자 기록에 관한 것이다. 역대 명화기' 에 따르면 장선과는 그의 아버지 장승과 마찬가지로 강한 회화 기예가 있어 그린 작품들이 아버지와 견줄 만하다. 그리고 장선과는 후세의 중국 회화, 특히 화풍 방면에 큰 영향을 미쳤다.

장선과가 남긴 진품은 사실 많지 않기 때문에 그의 그림이 진짜인지 거짓인지를 놓고 논란이 일고 있다. 아니, 장선과의 그림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었다. 지난 몇 년 동안 광둥 () 의 귀부인이 자신이 소장한 1400 년 된 고화를 가지고 감보 프로그램에 가서 전문가들을 감정했다. 오늘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이 감보 과정에서 일어난다.

감보하러 간 귀부인은 석추림이라고 불리며 광둥의 화가로 평소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것 외에도, 그녀는 우리나라 역사상 골동품, 골동품, 고화 등의 물건에도 관심이 많으며, 많은 진귀한 골동품을 소장하고 있다. 특히 고대의 서화는 석추림의 주의를 더욱 끌 수 있다. 그녀 자신이 화가이기 때문이다. 이시추림은 이번에 프로그램을 가지고 감정하러 간 고화는 자신이 가장 소중한 소장품이라고 자칭하는 장승의 아들 장선과의 그림이며 진품이라고 한다.

그림이 어떻게 그녀의 손에 왔는지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석추림도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일본 여행과 채풍을 하러 갔을 때 우연히 만났다고 합니다. 그녀는 골동품 서화에 대한 연구도 있어서 그림의 비범함을 한눈에 알아차렸기 때문에 큰 가격에 이 그림을 샀다. 석추림이 이 그림을 산 목적은 두 가지다. 하나는 소장용이고, 다른 하나는 일반 투자를 하는 것과 같다. 그녀는 그림이 평가절상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팔려고 한다.

석추림의 묘사를 듣고, 감보 전문가들도 흥미진진하게 이 그림의 진면목을 보고 있다. 만약 정말 장선과 진품이라면, 이 그림은 가치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이 이 그림을 자세히 관찰한 후, "이것은 위조품이다. 나중에 사람들이 모방한 것일 가능성이 높다" 고 말했다. 석추림이 의심스러워서 전문가들은 이유를 설명했다.

전문가의 주된 이유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종이가 파손되고 의심은 인위적인 것으로, 낡은 그림을 만들어 골동품처럼 보이게 하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이 그림에 세 개의 인토가 있는데, 인토의 낙금에 따르면 이들은 각각 북송, 남송, 청나라의 세 왕조에서 온 것임을 알 수 있다. 세 인토 사이의 연대는 많이 차이가 났지만, 위의 진사색은 비슷하고, 심지어 동일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그림이 위조품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석추림은 전문가의 설명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몇 번 크게 웃고는 "이 그림이 어디서 나왔는지 아세요?" 라고 물었다. 원래 이 그림은 원래 일본에 소장된' 영사관' 이었다. 이 일본에는 이웃관이 있는데 골동품 수집계에서는 혁혁한 박물관입니다. 일본에서 권위 있는 중국 문화재 수집관으로, 여기에는 중국의 유명한 골동품 서화, 문화재 골동품 등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그래서 한때 골동품계의 수집 권위로 여겨졌다. 즉, 안에서 나온 유물은 이미' 인정' 된 것이 사실이라는 것이다.

석추림의 손에 있는 장선과 그림은 일본의 유명한' 이웃관' 에서 나왔지만 전문가들은 이 그림이 영사관에서 나왔다는 증거가 있다고 해도 이웃관에서 나온 그림이 반드시 사실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는 없다고 말한다. 전문가들은 이미 신뢰를 잃은 석추림에 대해 그림이 위조품이라는 말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고, 떠날 때 권위 있는 전문가를 계속 찾아 자신의 그림이 위조품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결론

골동품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손에 있는 물건이 진품이기를 바라지만, 때때로 우리가 믿는 것도 가짜일 수 있다. 마치 석추림이 자신의 그림이 일본에서 영관을 가지고 있고 골동품계의 권위 있는 박물관이라고 말한 것처럼, 그렇다고 해서 그녀의 손에 있는 그림이 반드시 사실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반대로, 전문가들은 이 그림이 위조품이라고 믿고 있으며, 반드시 정확한 것은 아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