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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한 레벨 - 게임 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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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지식
참가자 수 및 카드
6명 참여 그 중 세 개가 "연맹"을 형성합니다.
4개의 카드 덱(큰 왕과 작은 왕 포함)으로 1인당 '오픈' 시 평균 36장의 카드를 받게 됩니다.
연맹과 적
아래 그림과 같이
연방
두 개의 연맹이 있는데, 자국 연맹과 적 연맹 연맹의 점수는 함께 계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득점"을 참조하세요.
위와 같이 자신과 자신의 연방 1, 자신의 연방 2가 연방을 형성하고, 나머지는 적이며 연합을 형성합니다.
라이벌
서로 마주보는 쌍을 서로의 "라이벌"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적 0의 라이벌이라면 적 0이 당신의 라이벌입니다.
스페셜 카드의 이름
빅 플라워
즉 빅 고스트(Big Ghost), 빅 타이거(Big Tiger)라고도 불린다.
작은 꽃
소호라고도 합니다.
돈
즉 2입니다. "2"라고도합니다.
카드 한 패
일반적으로 카드 한 패에는 5 3개, 10 4개 등과 같이 동일한 점수를 가진 카드가 하나 이상 필요합니다. 1 5 + 2 10과 같이 서로 다른 숫자가 결합된 카드는 손으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꽃(큰 귀신, 작은 귀신)과 돈은 포스트머니와 매달린 꽃이라고 불리는 다른 카드 조합과 함께 놀 수 있다
포스트머니
돈은 같은 포인트의 다른 카드와 함께 플레이할 때 다른 포인트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2머니 + 410은 610으로 계산됩니다.
돈을 따로 주는 경우에는 2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돈 3개는 3 2로 계산됩니다.
매달린 꽃
크고 작은 꽃은 같은 지점의 다른 카드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은 꽃 2개 + 8 3개, 이를 작은 꽃 2개에 8개라고 합니다. .
큰 꽃, 작은 꽃, 돈이 섞여있습니다
큰 꽃 + 돈 + 같은 포인트의 다른 카드는 큰 슈트(돈)의 같은 포인트 카드로 간주됩니다. 동일한 포인트의 카드로 변환해야 함) 예를 들어 큰 꽃 2개 + 코인 3개 + 10개는 10개로 큰 꽃 2개로 계산됩니다. 막다른 골목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작은 꽃 + 돈 + 같은 포인트를 가진 다른 카드도 위와 동일합니다. 매달린 꽃 수
큰 꽃 + 돈은 2개로 큰 꽃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큰 꽃 2개 + 돈 3개는 2개로 큰 꽃 2개로 계산됩니다. 매달린 꽃을 센다
작은 꽃 + 돈, 위와 동일합니다. 막다른 골목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큰 꽃 + 작은 꽃 + 돈 + 같은 포인트의 카드, 이때 큰 꽃은 작은 꽃으로 간주됩니다. 예를 들어, 큰 꽃 1개 + 작은 꽃 1개 + 동전 2개 + 파이브 4개는 파이브 6개가 있는 작은 꽃 2개로 간주됩니다.
충분한 레벨 카드
다음 카드를 "충분한 레벨 카드"라고 합니다.
큰, 작은 꽃과 돈 1개, A 2개, K 2개, Q 3개, J 4개, 10 5개가 법정 최소 레벨이며, 고급 카드의 최소 개수는 더 많습니다. 위의 카드보다 6 10과 같은 모든 유형의 카드는 높은 수준의 카드로 간주됩니다.
다음은 '레벨이 충분한 카드'의 몇 가지 예입니다.
카드 설명 예시
십 5개, 십 5개
퀸 4개, 퀸 4개
퀸 2개 + 꽃 3개 Qs
p>작은 꽃 + 파이브 2개 작은 꽃 1개와 파이브 2개
손 크기(선택)
슈트에 관계없이 포인트는 동일합니다. 같은 크기 .
원칙적으로 동일한 번호의 카드만 비교가 가능합니다.
돈이나 매달린 꽃이 없는 크기 비교
'돈'이나 '걸린 꽃'이 없는 경우 비교는 다음 크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빅플라워>스몰플라워>머니(2)>A>K>Q>J>10>9>8>7>6>5>4>3
머니 스티커 크기 비교
돈의 손에 있는 돈은 다른 카드의 해당 개인 계좌와 동일하며, 위의 크기에 따라 이 포인트의 크기를 비교합니다.
예를 들어 2돈 + 3 8은 5와 동일합니다. 8은 9 5개보다 크고 9 5개는 더 큽니다.
걸린 꽃의 크기 비교
걸린 꽃의 카드는 여러 개의 큰 꽃(또는 작은 꽃)과 동일하며 동일한 값을 가진 다른 카드 여러 장(예: 작은 꽃 2개)과 같습니다. 꽃 + 3 나인이 있는 2개의 작은 수트라고 합니다. 이 카드를 이기려면 두 가지 측면에서 이겨야 합니다. 즉, 3개의 10이 있는 2개의 큰 수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상위 10개는 2개). 그러나 3개의 8(또는 9)이 있는 2개의 큰 꽃은 그보다 클 수 없습니다.
특수 옵션
옵션 ID 설명
0 동일한 길이의 카드를 비교해야 함
1 두 개의 큰 무늬가 하나의 큰 무늬로 플레이될 수 있음 꽃, 두 개의 작은 꽃은 하나의 작은 꽃을 재생할 수 있고, 세 개의 작은 꽃은 하나의 큰 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카드 수는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드 재생 단계의 순서
p>
단계 설명
게임: 게임은 여러 개의 연속 라운드(세트)(보통 5라운드)로 구성됩니다. 각 게임의 첫 번째 라운드에는 "공물"이 없습니다.
라운드: 카드를 뽑는 것부터 모든 카드를 플레이하는 것까지, 다음 라운드는 이전 라운드를 기반으로 어떻게 "헌정"할지를 결정합니다.
라운드마다 중간 점수가 생성되며, 해당 라운드의 모든 라운드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적으로 플레이어의 점수에 포함됩니다. "점수 계산" 참조
각 라운드에는 다음 단계가 포함됩니다(단계):
"사전 포인트"->"카드 열기"->"출근"->" 3개 구매"(프랑스 시간 "hold three" 플레이 시) -> "공물"(공물 바치기, 공물 불태우기, 공물 바치기, 공물 바치기 순으로 첫 번째 라운드에는 공물 카드가 없습니다.) -> "밍 포인트" " -> "Revolution"(참고: 두 번의 혁명이 끝났습니다) -> "Deal" -> "Straight" -> "Check"(중간에 "level", "check", "burn"이 있을 수 있음) - > "딜" -> "스트레이트" -> "체크" 코스를 수강하지 않은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진영에 속할 때까지 게임은 한 라운드로 종료됩니다.
'3가구 연속'이 발생하거나 총 라운드 수에 도달하면 게임이 종료되고 새로운 게임이 시작됩니다.
중간에 모두가 탈퇴에 동의할 경우 해당 멤버들은 해체되며 게임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카드 놀이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참고: 첫 번째 라운드에는 "공물"이 없습니다.
사전 포인트(선택)
'오픈' 전에는 누구나 상대에게 '프리 포인트'를 할 수 있습니다. '프리 포인트'를 하면 상대는 '오픈'을 하지 않습니다. 포인트" "를 획득한 경우, 상대는 "조물" 중에 4장의 카드로 조공을 바칠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가 "오픈"하면 상대방에게 8장의 카드를 전진시킵니다.
'프리클릭' 후에는 다시 '명확한 클릭'을 할 수 없습니다.
카드 열기
4개의 카드 덱(킹 및 킹 포함, ***4*54=216개 카드)을 평균 6명에게 배포합니다.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출근(필수)
'홀드 쓰리' 플레이인 경우 같은 슈트를 4개 이상(2개 이상) 보여주는 사람이 먼저 딜러. 카드의 길이가 같을 경우 먼저 불이 들어오는 사람이 첫 번째 딜러입니다.
'홀드 쓰리' 플레이 스타일이 아닌 경우, 위의 4를 3으로 대체하세요.
아무도 불이 들어오지 않으면 무작위로 선발 플레이어가 선택됩니다.
3개 구매('홀딩 쓰리' 플레이 시)
보유한 카드에 3개가 없으면 무조건 돈을 써야 합니다(없을 때는 크고 작은 꽃을 사용하세요) 돈) 상대에게 카드 1장을 구매합니다. 3. 상대가 3장이 없거나 3장만 있으면 상대 연맹에서 3장을 구매합니다. 적이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면 자신의 연맹에서 3장을 구매합니다.
3개도 없고 돈도 없고 큰 꽃도 없고 작은 꽃도 없으면 자동 혁명으로 계산된다.
3개 구매는 자동입니다.
공물(선택)
1. 공물과 공물이라는 두 가지 파티가 있습니다. 공물 파티는 자신의 큰 카드를 공물 파티에게 주어야 하며, 공물 파티는 공물 파티의 카드를 받습니다. 큰 카드 때로는 상당한 수의 작은 카드가 필요합니다.
2. 큰 꽃, 작은 꽃, 돈은 법정 공물 카드이며, 공물은 큰 것부터 작은 것 순으로 지급됩니다.
3. 법정 조공카드를 받지 못한 경우 조공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4. 공물 바치기, 공물 태우기, 공물 바치기, 공물 바치기 순으로 바칩니다. 공물 바치기는 반드시 공물을 돌려주어야 합니다.
공물을 받는 사람은 모두 공물 받기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공물 카드는 다음 유형입니다:
몽공(공물 3개 보유 또는 공물 클리어, 공물 3개 보유 시에만)
'홀드 3' 스타일을 플레이할 때 마지막 3이 되기 전의 손을 누군가가 플레이합니다(나중에 빼앗아도 여전히 계산됩니다). 이를 맹공(홀딩 3공이라고도 함)이라고 합니다. , 청공), 맹공 당시에는 표시되지 않지만, 카드 사용을 마친 후 공물 카드의 수가 1장이라고 표시됩니다.
멍공은 조공을 갚지 않을 것이다.
불타는 공물
카드가 성공적으로 불타면(카드가 불타고 왕이 모든 카드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됨) "불타는 공물"에 대한 공물 카드의 수 하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 굽기"를 참조하세요.
공물을 태운 사람들은 공물을 갚지 않을 것입니다.
공물
양 당사자가 공물을 공개하면 서로에게 공물을 바치지 않습니다.
나와 상대 모두 마음이 열려 있지 않다면 서로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내가 열었는데 상대가 열지 않으면 상대가 당신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공물 카드의 수는 입찰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이 포인트를 입찰하지 않았고 상대방이 포인트를 오픈하지 않은 경우 상대방은 당신에게 포인트를 전진시켜야 합니다.
당신이 좋은 자리에 입찰했는데 상대방이 자리를 열지 않았다면 상대방은 카드 두 장을 당신에게 전진해야 합니다.
사전 포인트를 입찰했는데 상대가 포인트를 오픈하지 않은 경우 상대는 카드 4장을 당신에게 전진해야 합니다.
상대가 포인트를 오픈하고 귀하가 입찰하지 않은 경우 상대에게 포인트를 전진하게 됩니다.
상대가 포인트를 오픈하고 당신이 브라이트 포인트를 입찰하면 카드 4장을 상대방에게 전진시킵니다.
상대가 포인트를 오픈하고 내가 사전 포인트를 입찰하면 카드 8장을 상대방에게 전진시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표를 참조하세요.
상황
적이 자신에게 조공을 바치는 경우
조공 조각 개수
자신이 상대에게 지불
공물 카드 수
직접 포인트 오픈
상대가 포인트를 오픈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포인트를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상대방은 포인트를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1+1=2
상대방은 클리어 포인트를 입찰했습니다
p>1+4=5
상대가 사전 포인트를 입찰했습니다.
1+8=9
귀하가 밝은 지점에 입찰했습니다.
p>상대가 자리를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2+1=3
상대가 밍 포인트를 콜합니다
2+4=6 p>
상대가 예측 콜
2+8=10
나 자신이 사전 포인트 입찰
상대가 입찰하지 않음
4+1=5
상대가 브라이트 포인트를 입찰했습니다
4+4=8
상대가 프리 포인트를 요구합니다
4+8=12
당신은 포인트를 열지 않았습니다
상대방은 포인트를 열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포인트를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p>상대가 포인트를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1
1
상대가 좋은 포인트를 입찰했습니다
1
2
상대가 프리포인트 콜
1
4
자신이 브라이트 포인트 콜
>상대가 포인트를 콜하지 않았다
2
1
상대가 포인트를 콜했다
2
2
상대가 사전 포인트를 입찰했습니다
2
4
자신이 사전 포인트를 벨
p>상대가 1점을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4
1
상대가 Mingdian을 콜합니다
4
2
상대가 선주문을 요구합니다
4
4
자리를 열지 않았습니다
상대가 자리를 열었습니다
아직 자리를 열지 않았습니다 포인트 입찰
상대가 포인트 입찰을 하지 않았습니다
1+1=2
상대가 브라이트 포인트를 입찰했습니다
1+2=3
p>상대가 사전 포인트를 입찰했습니다
p>1+4=5
당신은 클리어 포인트를 입찰했습니다
상대는 포인트를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4+1=3 p>
상대가 브라이트 포인트 콜
4+2=6
상대가 프리 포인트 콜
4+4= 8
당신은 사전 포인트에 입찰했습니다
상대방은 입찰하지 않았습니다
8+1=9
상대방은 브라이트 포인트에 입찰했습니다
8+2=10
상대가 사전 포인트를 위해 입찰
8+4=12
자신과 상대가 포인트를 오픈하는 경우 포인트를 열지 않으면 모든 사람이
조공을 바친 사람들은 갚을 수 없습니다.
낙공
'대라'는 '토우커'로 2개 진출, '얼뤄'는 '얼커'로 1개 진출(3세대를 포로로 잡으면 다시 시작) ). "세 과목"과 "네 과목"은 들어가지 않고 "추모"됩니다.
위 용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랭킹'을 참조하세요.
헌납금은 갚아야 합니다.
명전(선택)
모든 카드를 분배하고 공물과 지불을 완료한 후 첫 번째 카드를 시작하기 전에 누구나 상대에게 "명전"을 알릴 수 있으며, "Mingdian"의 경우 "를 클릭하면 상대에게 "오픈 포인트"가 없으면 "공물 지불" 시 2장의 카드로 상대에게 조공을 바치게 됩니다. 그러나 상대가 포인트를 오픈하면 4장의 카드를 해당 상대에게 지불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물' 설명을 참고하세요.
혁명
큰 꽃도, 작은 꽃도, 돈도 없다면 '혁명'을 선언하면 됩니다. , 카드를 버리고 이 게임의 충분한 레벨 활동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2개(2개 포함) 이상이 동시에 나타나면 국은 일반적으로 무효화됩니다. "4명의 신민"으로(그러나 자신의 연맹이 "우두 신민"과 "2번째 신민"이 되면 3명의 신민, 즉 "전삼가"로 간주되며, 상대방의 "전삼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상대'는 '데드 레벨'의 힘을 3번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힘을 포기한다는 진술은 '머리 없는' 것으로 간주된다.
혁명 조건을 충족하면 혁명을 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즉, 당신이 "혁명을 시작"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혁명을 시작"할 것입니다. 상대는 "헤드" 또는 "헤드리스"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 "헤드"인 경우 처음 3개의 "충분한 레벨 카드"는 "데드 레벨"로 계산되고 3개의 "데드 레벨" 카드 이후로 간주됩니다. "목이 없는".
"headless"가 선언된 경우 "headless"로 진행합니다.
누군가 혁명을 일으키고, 카드게임 도중 '머리'가 나오면 나머지 4명은 '4인 혼돈'이 된다.
카드 다루기
카드를 처음 사용하는 것은 "카드 다루기"입니다.
한 사람이 카드를 낸 후 모두가 카드를 확인하거나, 충분한 레벨의 카드를 낸 후 상대방이 원하지 않아 아무도 카드를 태우지 않거나 기회가 있는 경우 "데스 레벨"의 경우 새로운 라운드가 생성됩니다(새 라운드가 생성되기 전에는 카드 공제라고 할 수 있음). 새로운 라운드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마지막 카드를 낸 사람이 카드를 플레이하는데, 이를 "딜링"이라고도 합니다.
직선 카드(맨 위 카드)
당신이 플레이하는 "카드의 손"은 앞에 있는 사람의 "카드의 손"보다 크며, 이를 " 바로 카드". 사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드의 손"을 참조하세요.
'4인 혼돈' 이전에는 '고급 카드'가 없으면 다음 플레이어는 항상 이전 카드에 반시계 방향으로 '스트레이트 카드'를 내놓는다. '4인 난장판'에 들어가면 '고레벨 카드' 등장 여부와 상관없이 다음 플레이어가 시계 반대 방향으로 카드를 낼지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4인 카오스' 앞에 '충분한 레벨 카드'가 나타날 경우, '충분한 레벨의 카드'에 대한 안내를 참조하세요.
체크
앞사람이 낸 카드를 받지 않는 것을 '체킹'이라고 합니다. "4인 카오스" 이전에는 카드를 "체크"한 후, 상대방의 카드가 아닌 경우 해당 카드를 다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체크
라이센스 보유자가 체크된 두 개의 반대 카드에 직면했을 때 "체크"를 원하지 않고 즉시 "플레이"할 의도가 없는 경우, 그는 선언할 수 있습니다. "주다" ", 즉 다음 두 가족이 먼저 "목록"을 만들고 다음 가족이 모두 "합격"을 선언한 다음 라이센스 보유자가 "업" 또는 "합격"을 결정하게 합니다. 스트레이트 패를 가진 카드의 경우 상대방만이 카드를 플레이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이 체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불가피합니다.)
카드를 플레이할 만큼 충분합니다.
In "Four " "사람들이 장난을 치고 있다"(즉, 4명 이하의 사람이 카드를 사용하고 있음), 누군가가 충분한 레벨의 카드를 사용하면 "카드 태우기" 외에 "상대"만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상대"가 "카드를 전달" "하면 새 라운드가 발생하고 "상대"가 카드를 "딜"합니다.
카드 태우기
누군가가 "충분한 레벨 카드"를 받으면 그 사람의 "상대방"이 일반적으로 카드를 사용합니다("레벨 레벨 플레이"라고 함). 다음 조건이 충족되면 다른 사람들이 카드를 태우는 데 우선순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카드를 파괴할 만큼 충분한 레벨의 카드를 덮을 수 있는 카드를 사용한 다음 매번 카드를 사용합니다. 딜링된 카드는 최소한 하나의 스몰 플라워 또는 빅슈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마지막에 딜링된 카드는 제외될 수 있으며, 충분한 레벨의 카드를 파괴한 후 손에 남은 카드는 같은 번호의 카드입니다(즉, 1개만 있습니다). 손 왼쪽).
충분한 레벨은 카드 소각 및 연방 카드 소각 우선 순위 원칙을 구현합니다. 불타는 카드로 선언된 사람이 2명 이상이고 서로 다른 파티에 속해 있는 경우, 충분한 카드를 받은 사람의 연합이 다른 파티의 카드를 모두 태우는 경우 먼저 카드를 태울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카드를 소각한 후 위의 조건에 따라 버너가 모든 카드를 한번에 소각하는 경우를 '소각 성공'이라고 합니다. 카드를 사용하면 "용액" 화상으로 간주됩니다. 카드 불태우기에 성공한 사람은 '불타는 공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소각한 플레이어가 위의 요구 사항에 따라 카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소각 실패' 및 '큰 손실'로 간주됩니다.
일반 용어
오프닝 포인트(점)
점은 플레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처음에는 모두가 '4가구 얽힘' 이전에 큰 꽃* 이외의 고급 카드를 사용하면 모두가 '미개봉 포인트'를 갖게 됩니다. 높은 레벨의 카드(크고 작은 꽃 제외)가 한 번 "거래"할 수 있는 권한을 얻는 것을 "오프닝 포인트"라고 합니다.
다음의 상위 레벨 카드는 오프닝 포인트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옵션 ID 설명
0 빅 슈트가 있는 카드는 오픈 포인트가 아닙니다.
1 큰 꽃과 피지 않는 작은 꽃이 있고, 전단지가 피지 않는 것이 있다
2 큰 꽃, 작은 꽃, 피지 않는 돈이 있다
Headless
Cephalogram 생성 이후 라이벌 수준 개체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headless"라고 합니다. 다른 라이센스 사용자는 거래에 따라 헤드리스 플레이어에게 전달된 모든 카드를 파괴할 수 있으며, 헤드리스 플레이어도 다른 라이센스 사용자에 대해 동일한 권한을 행사합니다.
혁명의 적이 '머리 없음'을 선택하거나 '머리 있음'을 선택하여 세 번 죽음의 단계에 도달한 후에는 '머리 없음'이라고도 합니다.
망친 네 사람
첫 번째와 두 번째 대상이 태어난 후 나머지 네 명은 더 이상 레벨링, 체크, 패스, 버닝의 규칙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네 사람이 장난을 쳐요." 4명이 엉뚱한 경우 카드도 순서대로 처리해야 하며 규정에 따라 카드를 신고하고 차감해야 합니다.
혁명가들에게는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한 후 '네 사람이 장난을 치는 것'도 발생합니다.
참고: 그렇다고 '네 사람이 카드 놀이를 하는 것'이 직후에 시작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4명의 등장. "Tangle", "Tou Ke" 또는 "Second Section"의 트럼프 카드인 "상대"는 여전히 "죽음 수준에 도달"할 확률이 있기 때문입니다(죽음 수준에 도달하면 다른 사람도 가능). 여전히 카드를 태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Jie Feng
카드 플레이어는 일시적으로 상대방의 '홀 카드'에 대한 카드를 사용할 수 없으며 '신청'이라고 하는 새로운 '라이센스'를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라이센스 사용자가 동의하는 경우(모두 "통과") 신청자는 라이센스를 "재발급"할 수 있는 권리, 즉 "라이센스를 수락"할 권리를 얻습니다. 그러나 누군가 동의하지 않고 "수락"하는 경우 면허증”, “수락”을 요청한 사람은 계속해서 “면허 수락”을 할 수 있습니다.
점수
채점 방식은 연방등급을 사용하며, 기본 채점방식은 첫 번째 과목은 2점, 두 번째 과목은 1점, 세 번째와 네 번째 과목은 모두 0점, 두 번째 과목은 0점, 손실이 큰 경우 -2점입니다. 각 라운드에서 연맹에 속한 3명의 선수의 점수 합계(상쇄 후)가 팀의 점수로 기록됩니다.
예: 팀이 첫 번째 점수, 세 번째 점수, 두 번째 점수를 얻습니다. , 적은 과목 2개, 과목 4개, 큰 낙하를 얻은 경우 팀의 점수는 2+-1=1이고 적의 점수는 1+-2=-1점입니다. /p>
한쪽이 1, 2, 3과목을 득점하면 상대의 점수가 2배가 된다고 합니다. 즉, 승리한 쪽은 6점, 진 쪽은 -6점을 얻게 됩니다.
p>3가구
한 쪽이 '1부', '2부', '3부'를 획득하거나, 한쪽이 '혁명'을 획득하면 나머지 2명이 획득합니다. '1부'와 '2부', '세 가구'로 불린다
'3가구' 점수는 2배, 동시에 '조공'은 없고, 바로 새로운 게임이 시작된다
홀드 3.
각 플레이어의 마지막 카드는 3장이어야 하며, 3홀 플레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훅 카드
라이센스 소지자가 마지막으로 처리한 카드는 '홀 카드'입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대상의 홀 카드가 '고급 카드'인 경우 상대가 후크할 기회가 없으면 "데스 레벨"이라고 합니다. 상대가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 플레이어가 카드를 "딜"합니다(참고: "헤드 브랜치"인 경우). "와 "두 번째 지점"은 서로 "상대"이므로 "충분"이 없습니다. "데드 레벨"이 발생할 가능성은 있지만 "선두를 차지"할지 여부는 다음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토우케'와 '두 번째 섹션'의 홀 카드가 '충분한 카드'가 아닌 경우 다음 플레이어가 '바람을 받을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p>
충분한 죽음의 수준
"죽음의 수준"을 낳을 수 있는 상황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적이 "혁명적"일 때. 헤딩" 옵션을 사용하면 아무도 처음 3개의 높은 레벨 카드에 응답할 수 없습니다(누군가가 카드를 태우지 않는 한). 이를 "데드 레벨"이라고 합니다. 3번 후에는 "헤드리스"로 진입하기 시작합니다. 상태. p>
첫 번째와 두 번째 대상의 경우 홀 카드가 '충분한 레벨 카드'인 경우 상대가 카드를 사용하면 누군가가 이를 태워버리지 않는 한 '데드 레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
순위
6명이 카드를 사용하며, 카드를 완성한 순서대로 명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머리 부분
첫 번째 하나는 카드 놀이를 끝내는 것입니다. 인간은 "헤드 브랜치"입니다.
두 번째 섹션
모든 카드를 플레이하는 두 번째 사람은 "두 번째 섹션"입니다.
三科
모든 카드를 모두 낸 세 번째 사람은 '산케'입니다.
四科
모든 카드를 낸 네 번째 사람은 '시커'입니다. "혁명가"는 "4신체"로 간주되지만, "혁명가"의 "연방"이 "우두신체"와 "제2신체"를 획득하면 "혁명가"는 "3신체"로 간주됩니다.
두 번 넘어짐
모든 카드를 사용한 마지막에서 두 번째 사람이 "두 번 넘어짐"으로 간주됩니다.
큰 추락
모두가 카드 놀이를 마쳤고, 마지막으로 카드를 사용한 사람만 남았습니다.
계정 신고(3인 방식은 거침없음)
라이선스의 손에 남은 카드는 10장 이하입니다. 누가 숫자를 물어보면 신고는 '가구신고', '신고카드'라고도 합니다. 어떤 가족이라도 다른 가족에게 '가구신고'를 요구하고, '가구신고'를 주장할 권리가 있습니다. "holding back three" 규칙이 적용되면 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카드가 10장이 남으면 '풀하우스', 10장이 넘으면 '낫 이너프'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