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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feng 에는 새해 관습이 있습니다.

개봉설 개봉 민간은 설날을' 설' 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설은 음력 정월 초하루만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해와 연미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낡은 12 월 초팔부터 신년 정월 초오까지 모두 연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옛날 개봉에는 "섣달 8, 아궁이, 새해가 오면 처녀는 꽃을 쓰고, 꼬마는 포를 원한다" 는 속담이 전해졌다. 그래서' 랍바' 에 도착하자마자 개봉 도시와 농촌에는' 연미' 가 생겼다. 스물셋, 부뚜막에 제사를 지내다. 12 월 23 일 우리나라 민간 제사를 위해 부뚜막 왕이 천옥황상제에게 좋은 말을 많이 하게 하기 위해 집집마다 부뚜막 왕자의 패석을 차려야 하고, 일부는 패석 양쪽에' 하늘이 좋은 말을 하고, 하계는 길조를 보낸다' 고 적었다. 부뚜막 왕자님의 작별을 뜻하다. 아궁이에 제사를 지낸 후 집집마다 설맞이 물건을 사느라 바빴고, 집을 청소하며 새해를 맞이했다. 특히 담배, 술, 생선, 고기, 친척들이 쓰는 선물은 더 적을 수 없었다. 설맞이 물건을 장만하느라 줄곧 섣달 30 일까지 바쁘다. 오늘 개봉에는 여전히 설날을 보내는 민요 한 곡이 전해지고 있다. "스물셋, 부뚜막 제사관; 스물 네, 집 청소; 스물 다섯, 두부를 치다. 스물 여섯, 고기를 잘라 이동; 스물 일곱, 닭 한 마리를 죽여라. 스물 여덟, 오리 를 죽일; 스물 아홉, 술을 마시러 가라. 연삼십 년, 문기를 붙이다. " 섣달 그믐날은 늘 섣달 그믐날이라고 불리는데, 집집마다 춘련을 붙여야 한다. 지난날 개봉에는 아직도 많은 낡은 풍속이 있었다. 문관봉인',' 무관봉조',' 상업봉문',' 설서봉판',' 구걸하는 봉봉' 등. 민간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섣달 그믐 날 밤의 제조와 수세. 지금 섣달 그믐날, 개봉인은 여전히 이전의 많은 좋은 풍습을 답습한다. 섣달 그믐 날은 더 이상 "조상 숭배" 가 아니지만.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친척과 친구들을 숭배하고, 텔레비전을 보고, 미언을 추측하고, 밤늦게까지, 어떤 가족들은 한자리에 모여, 서로 격려하며, 1 년 동안 수확을 요약하고, 새로운 1 년 일과 학습 계획을 세웠다. "수세" 는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내용을 부여했다. 한밤중의 종소리가 울리자 사람들은 첫 폭죽을 터뜨리려고 다투는데, 이는 개봉인의 미래를 여는 결심과 의욕을 의미한다. 정월 초하루에는 집집마다 일찍 일어나 새 옷을 갈아입고 씻고, 먼저 폭죽을 터뜨리고 선조의 유상을 기원한다. 이어 후배가 어른들에게 세배를 하면 어른들은 후배들에게 세뱃돈을 주어야 한다. 온 가족이 연만두를 먹고 친지집에 세배를 하기 시작했다. 옛날에는 세배는 일반적으로 학부모가 이끌고, 먼저 웃어른을 모시고, 이웃과 친구들을 모시고, 나중에 먼 곳에 있는 각 집으로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각 집은 연하 손님을 접대하기 위해 집에 담배, 차, 호박씨, 땅콩, 사탕 등을 비치하고 있다. 개봉' 조기 세배, 저녁 생일' 습관에 따라 첫날 오후 세배 행사가 끝났다. 정월 초둘째는 처녀가 친정으로 돌아가는 날이다. 옛날 초 2, 개봉성 관사향, 폭죽 소리, 경적 소리, 호루라기 소리가 하나로 울려 퍼졌고, 노새 마차가 오가며 끊이지 않았다. 정월 초삼은 제묘, 제종조의 날짜인데, 옛 황력에서 이 날이' 모든 일이 적합하지 않다' 고 말했기 때문에, 중학교 3 개황은 친척을 떠나는 것을 꺼린다. 초 5 는 파오절이고, 민중은 초 5 가 년 후 첫 번째 불길한 날이라고 생각하며, 친지들 사이에서도 서로 방문하는 것을 꺼린다. 이 이틀을 제외하고 명절 기간 동안 개봉 민간 도보 친우들, 거의 한가한 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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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시 고 하지만 설은 음력 정월 초하루만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해와 연미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낡은 12 월 초팔부터 신년 정월 초오까지 모두 연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옛날 개봉에는 "섣달 8, 아궁이, 새해가 오면 처녀는 꽃을 쓰고, 꼬마는 포를 원한다" 는 속담이 전해졌다. 그래서' 랍바' 에 도착하자마자 개봉 도시와 농촌에는' 연미' 가 생겼다. 스물셋, 부뚜막에 제사를 지내다. 12 월 23 일 우리나라 민간 제사를 위해 부뚜막 왕이 천옥황상제에게 좋은 말을 많이 하게 하기 위해 집집마다 부뚜막 왕자의 패석을 차려야 하고, 일부는 패석 양쪽에' 하늘이 좋은 말을 하고, 하계는 길조를 보낸다' 고 적었다. 부뚜막 왕자님의 작별을 뜻하다. 아궁이에 제사를 지낸 후 집집마다 설맞이 물건을 사느라 바빴고, 집을 청소하며 새해를 맞이했다. 특히 담배, 술, 생선, 고기, 친척들이 쓰는 선물은 더 적을 수 없었다. 설맞이 물건을 장만하느라 줄곧 섣달 30 일까지 바쁘다. 오늘 개봉에는 여전히 설날을 보내는 민요 한 곡이 전해지고 있다. "스물셋, 부뚜막 제사관; 스물 네, 집 청소; 스물 다섯, 두부를 치다. 스물 여섯, 고기를 잘라 이동; 스물 일곱, 닭 한 마리를 죽여라. 스물 여덟, 오리 를 죽일; 스물 아홉, 술을 마시러 가라. 연세가 서른인데, 문기를 붙이다.

\ "섣달 그믐날 에 익숙한 섣달 그믐날, 집집마다 춘련을 붙여야 한다. 지난날 개봉에는 아직도 많은 낡은 풍속이 있었다. 문관봉인',' 무관봉조',' 상업봉문',' 설서봉판',' 구걸하는 봉봉' 등. 민간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섣달 그믐 날 밤의 제조와 수세. 지금 섣달 그믐날, 개봉인은 여전히 이전의 많은 좋은 풍습을 답습한다. 섣달 그믐 날은 더 이상 "조상 숭배" 가 아니지만.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친척과 친구들을 숭배하고, 텔레비전을 보고, 미언을 추측하고, 밤늦게까지, 어떤 가족들은 한자리에 모여, 서로 격려하며, 1 년 동안 수확을 요약하고, 새로운 1 년 일과 학습 계획을 세웠다. "수세" 는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내용을 부여했다. 한밤중의 종소리가 울리자 사람들은 첫 폭죽을 터뜨리려고 다투는데, 이는 개봉인의 미래를 여는 결심과 의욕을 의미한다. 정월 초하루에는 집집마다 일찍 일어나 새 옷을 갈아입고 씻고, 먼저 폭죽을 터뜨리고 선조의 유상을 기원한다. 이어 후배가 어른들에게 세배를 하면 어른들은 후배들에게 세뱃돈을 주어야 한다. 온 가족이 연만두를 먹고 친지집에 세배를 하기 시작했다. 옛날에는 세배는 일반적으로 학부모가 이끌고, 먼저 웃어른을 모시고, 이웃과 친구들을 모시고, 나중에 먼 곳에 있는 각 집으로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각 집은 연하 손님을 접대하기 위해 집에 담배, 차, 호박씨, 땅콩, 사탕 등을 비치하고 있다. 개봉' 조기 세배, 저녁 생일' 습관에 따라 첫날 오후 세배 행사가 끝났다. 정월 초둘째는 처녀가 친정으로 돌아가는 날이다. 옛날 초 2, 개봉성 관사향, 폭죽 소리, 경적 소리, 호루라기 소리가 하나로 울려 퍼졌고, 노새 마차가 오가며 끊이지 않았다. 정월 초삼은 제묘, 제종조의 날짜인데, 옛 황력에서 이 날이' 모든 일이 적합하지 않다' 고 말했기 때문에, 중학교 3 개황은 친척을 떠나는 것을 꺼린다. 초오절은 파오절이고, 민중은 초오회가 연후의 첫 번째 불길한 날이라고 생각하며, 친지들 사이에서도 서로 방문하는 것을 꺼린다. 이 이틀을 제외하고 명절 기간 동안 개봉 민간 도보 친우들, 거의 한가한 날

4 찾아보기 1732017-03-06

하남 설의 풍습

를 찾아본다 스물 네, 집 청소; 스물다섯, 두부를 갈아라. 스물 여섯, 고기를 잘라 이동; 스물 일곱, 닭 한 마리를 죽여라. 스물 여덟, 대추 꽃 찜; 스물 아홉, 술을 마시러 가라. 서른 아이, 코 꼬집기 (만두); 첫째 날, 엉덩이를 치켜들고 함부로 주절 ...... "아, 이 설 가요는 하남 민간 설의 대사기를 반영한다. 하남에서는 설날이 대동소이하지만, 각 지방시에도 고유한 풍습이 있다. 그럼 하남 18 시의 설날 풍습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정저우 대년 정월 초오 보보' 패치' 는 정저우 및 주변 일대에 있으며, 설 풍습에는 정월 초 5 일에 밀가루 가죽을 먹고 패치를 보충한다는 말이 있다. 일찍이 정주 주변의 농촌에서는 이 풍습이 특히 중요하다고 한다. 섣달 그믐날이 지나면 정월 대보름이 중요한 것 외에 초오도 종종 매우 중요한 날로 여겨진다. 정월 초금요일에 밀가루 껍질을 먹고' 패치' 를 보충하는 것은 새해 동안 금기가 많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새해가 평안하고, 싸우지 않고 욕하지 않고, 대야를 떨어뜨리지 않고 그릇을 치지 않는 등 길리를 도모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설법은' 구멍을 메우기 위한 것' 이라고 한다. 이전의 백성들은 부유하지 않았는데, 지난 한 해 동안 적지 않은 빚을 진 것 같은데, 백성들은 이런 빚을' 구멍' 이라고 부른다. 새해에 밀가루 껍질을 먹는 것은 이런' 구멍' 을 보충하기 위해서이다. 이는 서민들이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기대를 표현하는 방식을 반영한 것이다. 개봉대년 사자춤 민속예술을 빼놓을 수 없는 개봉 민간은 설날을' 설' 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설은 음력 정월 초하루만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해와 연미까지 포함해서, 낡은 섣달 초부터 신년 정월 초하루까지 모두 연일이다. 개봉 전통 민속 문화는 유래가 길고 다채롭고 특색이 풍부하다. 설 기간 동안 각종 민속 공연팀이 한자리에 모여 사자춤, 드럼, 죽마, 가뭄선, 수나 등 다채로운 민간 예술이 있었다. 낙양대년 환희가 친척 정월 초하루부터 초오까지 나들이를 하며 낙양인들이 가장 즐겁게 달린다! 그가 게으름뱅이든 부지런한 사람이든, 모두 미소를 띠고, 선물을 들고, 즐겁게 친척을 꼬집는다. 첫 줄은 보통 동족 친척이다. 초 2 ~ 초 5, 친척 문자열 의 대상이 복잡해, 친척에게 묻혀서 하는 사람은 모두 꼬치에 가서 절을 하고, 해를 숭배하고, 좋은 질문을 하고, 봄을 보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평정산대년. 불길한 글자는 말하지 마세요. 정월 초일은 일년의 시작이고, 평정산인은 왕왕 그것을 새해의 좋고 나쁨의 징조로 여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날은 불길한 단어, 병, 죽음, 고통, 빈곤, 재해, 혼란, 황무지, 살인 등을 쓰지 않는다. 아이가 금기를 하면 어른들은 곧' 동언은 거리낌 없다' 고 시정할 것이다. 안양 () 은 섣달 그믐날 리조또 () 를 먹는데 안양 () 사람들에게는 섣달 그믐날 아침 보통 만두를 먹는다. 초일 정오가 되면 안양 서민들은 대부분 특유의 안양 리조또를 만들 것이다. 안양 지역 초 정오 리조또를 먹는 풍습은 유래가 깊다. 예전에는 일반인이 만든 리조또 보통 콩나물, 배추, 감자, 고구마 등으로 바닥을 깔고 큰 가죽 찌꺼기로 봉한 뒤 큰 고기로 뾰족한 부분을 덮었다. 생활이 좀 부유한 사람들은 리조또에 바삭한 고기 등 육류를 넣는다. 이를' 리조또' 라고도 한다. 학벽이 큰 해, 어쩔 수 없이 가야 하는 묘회는 하남 지역의 묘회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반드시 준현 묘회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준현 묘회에는' 화북 제 1 대 고묘회' 라는 명칭이 있다. 준현은 일 년에 한 번' 정월묘회' 로 유명하며 중원 민속문화의 활성화석으로, 원생태문화의 축소판이다. 준현 정월고묘회 회기는 정월 초하루부터 2 월 2 월까지 한 달 동안, 회기가 길고, 규모가 크며, 명청특색을 유지하고 있으며, 진창루오 주변 20 개 성시와 국내외 수백만 명의 향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신향대년 마탕을 먹었습니까? 섣달 23 일은 어린 해입니다. 이 날의 풍습은' 부뚜막 할아버지 보내기' 입니다. 이 날 부뚜막 왕신이 하늘에서 일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향민 집집마다 부뚜막 할아버지 앞에서 참깨사탕을 드리는데, 부뚜막 할아버지를 달콤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옥제 앞에서 좋은 말을 많이 하면 내년에는 집안에 더욱 번창할 것입니다. Jiaozuo, Jiyuan 큰 년, 필수 폭죽 Jiaozuo, Jiyuan, 설날에 포성이 없으면 새해 냄새가 없습니다. 이렇게 큰 폭죽을 말아서 설날 저녁 식사 시작, 새해를 맞이해! 하지만 지금 대기오염이 심하니, 모두 지방법규를 준수하고, 적게 넣거나 놓지 마십시오. 푸양 () 의 큰 해 () 는 학식이 있어 예북 시골 설날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이다. 푸양에서 절을 하는 것은 순서를 중시하는 것이고, 조상을 두드려 어른들을 두드리는 것이다. 자기 집 할아버지 할머니께 절하고, 부모님께 절하고, 이어서 가까운 문과 이웃집에 가서 절을 한다. 허창 대년' 요약' 한 끼는 허창 민간에서 결혼 출산, 생일 생일 생일 생일, 손님 방문, 친구 모임 등을 만나면' 먹기' 라는 글자를 빼놓을 수 없다. 설날은 재회의 계절이다. 어떻게' 먹기' 를 떠날 수 있을까? 집에서든 식당에 가든지, 항상 술을 차려서 연회를 베풀고,' 한 끼' 를 한 끼 먹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특한 풍속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뤄허 () 대년 초십제 석두 생첸 () 은 대초 10 일, 석두 생첸 () 을 제물로 바치고, 맷돌, 석재 공장, 석두 () 로 만든 한약 연삭반을 포함한 어떤 석두 이동도 금지한다. 그래서 이날은' 돌이 움직이지 않는다' 라고도 불린다. 삼문협 대년 영보' 욕사불' 삼문협 영보시의 가장 독특한 연속은' 욕사불' 으로 현재 허난성 무형문화유산으로 비준되었다. 사화를 욕하다' 는 유래가 오래되어 요순시대가 있었다고 전해진다. 지금은 욕설의 내용이 풍부하고 다양해 민의를 반영하고 대중을 교육하고 사회 기풍을 바로잡는 계기가 되었다. 상구의 섣달 그믐날 숭화 풍습은 여전히 수인씨가 상구에서 나무를 뚫고 불을 얻어 중화문명을 개척하고 있다. 수황릉, 화신대 (), 화신절 절회 및 화문화의 풍습이 상구의 방대한 화문화의 일부가 되었다. 저우 코우 baitaihao 링 은 새해 를 만났다, taihao 링 전에 물 누출 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특별한 방식으로 조상에 대한 무한한 경모를 표현하고 있다. 이런 제사는 정월 초일, 정월 대보름부터 음력 2 월 2 일까지 계속되며 일 년에 한 번 태호릉인 조묘회를 형성한다. 주마점 () 의 대년 파오 풍습 주마점 () 지역은 설 기간 동안 금기가 많았고, 정월 초오 () 는 금단을 깨고 속칭' 파오 ()' 라고 불린다. 정월 초하루에서 초오 기간에는 침대 흔들기, 바닥 쓸기, 동토, 쓰레기 버리기, 오수 뿌리기, 우물에 가서 물 나르기, 가위 쓰는 것을 피한다. 초 5 일 후, 일부 연규는 타파할 수 있고, 백업은 점차 정상적인 활동으로 옮겨간다. 남양대년' 송등' 풍습 송등이라는 풍습은 오래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지금은 견지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30 저녁 무렵, 시골 집집마다 종이로 묶은 등롱으로 기둥을 이어받아 무덤에 보내고 긴 밤을 비춰 선조들이' 설' 을 따라갈 수 있도록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이 등불은 초하루 아침에 회수되었다. 신양 섣달 그믐날 섣달 그믐날은 신양 화이난 각지의 민간에서 소금에 절인 고기를 담그는 습관이 있다.

먹기를 좋아하고 먹을 수 있는 신양인들에게 베이컨, 베이컨은 없어서는 안 될 설화가 되었다. 신양베이컨은 다른 곳에서 훈제된 베이컨과는 달리 순전히 자연건조로 약간의 스모키 맛이 없다. 4 ~ 5 개월 후, 맛이 아주 좋고, 랍고기 조각, 베이컨조림 무.

< P > 131 19192018-01-27 < 미트볼 튀김, 연꽃클립, 바삭한 고기는 모두 설화 중의 주력 요리색으로, 거의 모든 설화에는 돼지고기가 없어서는 안 된다. 설을 앞두고 집집마다 미리 돼지고기를 베어 준비한다. 설맞이 튀김은 당연히 양질의 돼지고기를 골라야 하는데, 9 월향은 그 중의 선두주자로 정저우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 사화를 욕하는 것은 하남 삼문협의 민간 전통 기속이다. 그중에서도 영보시 양평진의 욕설이 가장 전형적이다. 너무 개성이 있어서 2007 년에는 허난성 무형문화유산에 포함됐다. 사화를 욕하는 활동에는 욕설과 사화 공연이 포함되며, 시간은 매년 정월 초 2 일부터 정월 16 일까지 매우 시끌벅적하다. 이 풍습 중의' 욕설' 은 매우 흥미롭다. 그것은 자신에 대한 격려와 새해의 새로운 기상에 대한 기대를 담고 있다. 욕전은 일반적으로 마을 단위로, 모두들 입이 좋은 마을 사람들을 골라 욕진을 구성하고,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떠들썩하게 다른 마을에 가서 욕설을 퍼붓고, 다음 날 상대방이 다시 욕설을 퍼붓고, 규칙은 허무맹랑하게 욕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동안 흥을 돋우는 사화 공연도 훌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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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인 설에는 어떤 풍속 습관

설날이 우리나라의 음력설로 쓰이며 하남 민간 풍습 중 오래되고 가장 성대하다 섣달 그믐날이 지나면' 년' 의 냄새를 맡을 수 있고, 섣달 23 에 들어가면 통칭하여' 어린 해' 라고 하며, 부뚜막 신을 보내는' 제삿날' 이기도 하다. 사람들은 모두 장을 보고 아궁이를 사서 저녁에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야 한다. 이후 설맞이 분위기는 갈수록 짙어지고, 설맞이 물품 구입에 바쁘면서 부뚜막 몇 건을 치우고, 집 먼지를 청소해야 하는데, 대중이' 불결' 이라고 부르는 이런 활동은 환경을 청결하고 미화하고, 옛 새해를 맞이한다는 의미도 있다. 설날 전, 도시와 농촌을 불문하고 정저우 집집마다 붉은 색색의 대련과 연화, 상인방, 정청에' 복',' 록',' 수명' 등 붉은 종이나 오색복자를 붙이는 것을 좋아한다. 시골 농가는 창문, 돼지집, 우사, 닭오리 가금집, 심지어 우물, 부뚜막에' 복',' 봄' 등 빨간 종이를 붙여 신춘길조를 상징하며 희색이 만면하는 명절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섣달 30 의 밤을' 섣달 그믐 날' 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일 년 중 가장 성대하고 시끌벅적한 밤이다. 외출자는 며칠 전에 이미 집에 돌아왔고, 온 가족이 조상을 만나 설야밥을 먹었는데, 민간에서는 줄곧 섣달 그믐날' 수세' 풍습이 있어 송년맞이의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 집집 앞에서 등불을 켜고, 집집에서 폭죽을 터뜨리고, 해를 맞아 희신을 맞이하고, 무릎을 꿇고 이야기를 나누며, 천륜을 서술하고,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내다보며, 마음껏 즐기고, 밤을 새워 밤을 새워 새해를 맞이하고, 새해가 뜻대로 되기를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남성내와 농촌에서는 정월의 각종 경축행사가 정월 초하루부터 정월 대보름날 이후에야 끝났다. 초일칭 경축일, 영춘, 제조, 제사, 세배는 이 날의 중요한 행사로, 이날 사람들은 모두 일찍 일어나 화장을 하고, 만두를 먹은 후, 모두가 깔끔하고 예쁜 새 옷을 입고, 당 앞에 큰 붉은 촛불을 켜고, 떡과일을 제물로 올리고, 장년의 항렬에 따라 먼저 천지를 숭배하고, 재배한다 오후에 밖에 나가 친지집에 세배를 하고, 서로 인사하고 축하한다. 옛날에는 대부분 무릎을 꿇고 머리를 조아리고 엉덩이를 삐죽 내밀며 절을 했는데, 지금은 여러 줄로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있다. 농촌에서는 동족 어른들이 우리 친족을 이끌고 집집마다 세배를 하며 서로 안부를 묻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며' 새해가 뜻대로 되는 것',' 부자가 되는 것을 축하합니다' 라는 길한 말을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재 가이드 네트워크 초 2 는 시집간 딸이 사위를 데리고 부모님께 세배하는 날이다. 셋째, 돌아가신 부모님께 세배를 드리는 돌아가신 어버이의 날을 제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초넷째는 외조부모에게 세배하는 날이다. 초오회에는 먼 친척에게 인사하고, 친구를 방문하고, 서로 세배를 한다. 정주, 개봉 등 도시 민간에는 묘회, 용춤, 사자춤, 가뭄선 달리기, 죽마 밟기, 등불추측 등 각종 유예활동이 있어 시끌벅적하고 정취가 넘친다.

정월 대보름날' 은' 정월대보름' 이라고도 불리는데, 집집마다 탕원과 관화등을 먹어야 하는데, 새해 행사의 또 다른 절정이다. 이 날이 지나면 새해 행사가 모두 끝나고 민간은 다시 정상적인 생산과 생활을 재개한다. 이 모든 설 전통의 양풍미풍속은 국태민안, 해마다 풍년, 생산발전, 생활행복을 기원하는 사람들의 축원을 표현하고 있다. 하남의 각 도시마다 설날의 풍습은 다르다. 주마점은 섣달 그믐날 저녁 세배이고, 남양 쪽은 이른 아침 세배이며, 설에는 만두를 빚는 방법도 다르다. 남양 쪽의 만두피는 압연기로 굴러가고 정저우 쪽에는 손봉으로 만든 만두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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