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남수향의 역사
강남수향민가의 역사는 지금으로부터 약 7 천년 전의 하무도 문화로 거슬러 올라간다. 선민들은 이 땅에서 번식하여 모든 주거와 생활방식을 전승하고 있다. 상대, 이곳은 이미 초보적인 규모의 민가 정착지를 형성하였다. 한나라부터 이곳부터 주거관리가 시작됐고, 위진 남북조 시대 북방의 전란국면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남쪽으로 이주하게 되었는데, 이런 추세로 남방의 경제와 문화가 급속히 발전하여 경제 중심이 이때부터 남쪽으로 이동했다.
당대에는 이미 상당한 규모의 관택이 형성되어 송대 그림' 천리강산도',' 평강도' 에서 강남민가의 건축 배치에 대해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남송건도 항주에 따라 강남은 정치, 경제, 문화에서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명청에 이르러 강남은 이미 전국 경제, 문화가 가장 발달한 지역이 되었고, 달관귀관, 지주부상, 문인 아사들이 잇달아 이곳을 택해 저택, 산장 별장, 파빌리온 누각은 곳곳에 특색이 있다.
인구가 많고 땅이 소중하기 때문에 강남의 건물은 공간을 매우 절약하고, 높은 층에서 열심히 노력하면 건축 예술도 정교하고 여유가 있어 기품이 부족하다. 그러나 숙련 된 장인의 손을 거쳐 졸졸 흐르는 물 속에 놓인 주택은 여전히 버려졌습니다.
우리나라 강남의 6 개 유명한 고읍은 장쑤 주장 (), 동리 (), 각직 (), 절강의 서당 (), 남진 (), 오진 () 이 있으며, 이 6 개 고읍도 모두 수향 () 이며, 모두 매우 깊은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다. 서당은 가선현 () 에 위치하고, 오진은 동향시 이 여섯 고읍은 모두 태호의 동남쪽에 집중되어 있으며, 주장과 각직은 4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고, 동리와 주장의 수로도 겨우 10 여 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둘째, 강남수향은 어느 왕조에서 기원했으며, 상세한
동진
장강이 강남을 이루었다. 강남, 문자적 의미는 강의 남쪽이지만, 전형적인 역사 지리 개념으로 강남은 장강 이남의 지역을 뜻하는데, 고대에는 강남이 번영한 문화교육과 아름답고 풍요로운 물향지를 대표하는 경우가 많았고, 지역은 대체로 장강 중하류 남안 지역으로 나뉘었고, 강남은 중국인들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무한한 동경과 희망을 대표했지만, 강남이라는 단어의 정의와 운용에 대해서는 동서고금에 관한 것이다. 넓은 의미의 강남은 이창 동쪽, 장강 중하류 남쪽, 남령 북쪽의 광대한 지역을 가리킨다. 좁은 강남, 강서 북쪽, 후베이 장강 이남, 호남 북부 지역을 포함해 푸젠의 일부 지역은 강남이라고도 불린다. 넓은 의미의 강남은 고대에 비교적 많이 사용되었다. 예를 들면 두보' 강남은 이거북년' 과 같이 창사에 쓴 일이다. 넓은 의미의 강남은 현대에도 사용된다. 예를 들어 일기예보의 강남은 넓은 의미의 강남을 가리킨다. 강남 3 대 명루 (우한 황학루, 악양의 악양루, 남창의 탱왕각) 에서 말하는 강남은 넓은 의미의 강남이다. 좁은 강남은 문인에 의해 미화된 강동 지역, 즉 푸젠성과 저장남부의 남경에서 쑤저우, 항저우 일대를 핵심으로 하는 지역으로, 장강 이남 안후이성, 강서성, 저장성의 일부 지역, 즉 장쑤 남부와 저장북, 안남, 강북지역을 포함한다. 장강 하류 북쪽 일부 지역 (예: 양주 지역 등) 은 지리적으로 강북에 있지만 경제문화는 강남과 같고 문화적 의미의 강남 지역의 구성으로 여겨진다. 장강 유역은 아니지만 강남 지역은 태호 남쪽과 전당강 동쪽의 일부 지역 (예: 사오싱 닝보 지역 등) 으로 여겨진다.
문화적 의미의 강남, 문화적으로 특별히 가리키는' 강남', 즉 좁은 강남은 장쑤 남부 (및 양주), 상하이 지역, 절강 북부, 안후이 남부, 강서 동북부 지역을 포함한 강동 지역과 맞먹는다. 동진 중원 사족 이관남도, 중화정권 정도 금릉부터 강남 지역은 중원 지역을 대신해 중국 경제문화가 가장 발달한 핵심 지대가 되었다.
강남소는 문화교육이 번성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진하 () 에 위치한 부자묘는 공자를 기념하는 절이고, 부자묘 단지의 강남공원은 고대에 과거시험을 위한 시험장으로 강남과거문화의 상징이다. 강남에는 많은 유명한 서원이 있다.
중요한 것은 백록동 서원, 상산서원, 리택서원, 동림서원, 밍따오 서원, 모산서원 등이다. 예로부터 강남을 노래한 대량의 문학 작품은 중국인들이 상상하는' 강남' 을 구축했다. 유명한 것은 백거이의' 강남이 좋다', 소동포의' 망강남' 이다. 지역 문화에서는 강남 문화와 오문화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오어는 때로 강남어로 불리기도 하고, 오어와 아언의 융합으로 이루어진 관화는 때로 강남관화라고도 불린다. 유명한 원림 강남원림은 개지 건축산 위주의 자연식 풍경산수원림으로 명청에서 흥성하였다. 소주시, 양주시, 남경시, 무석시, 상주시, 호주시, 상해시, 가흥시, 항주시 등의 도시를 위주로, 그중에서도 쑤저우, 양주가 가장 대표적이며, 사립원림은 쑤저우가 가장 많다. 강남원림은 보통 사립원림이고 현무호는 당대에 남아 있는 강남 황가원림이다. 셋째, 강남수향, 어떤 고읍이 역사가 비교적 오래되었고, 원래의 문화적 정취를 보존하고
강남의 아름다움을 말한다면, 그 고풍스러운 수향 고진 ~ 유년 물처럼 흐르는' 우진' 이든, 신선하고 우아한' 서당' 이든
송대에서 보존된 강남수향의 오래된 건축물, 구불구불한 개울과 강 등 다양한 구조의 석판 아치 다리 사계절이 뚜렷하고, 봄의 화홍류녹색, 여름의 하운서향, 가을의 열매가 향기를 풍기고, 겨울의 옅은 눈서리가 어떻게 보든: 담담하고 조용한 수묵단청화권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강남수향고진-6 대 수향고진 주장주장 () 은 환경이 조용하고, 건축이 고풍스럽고, 900 여 년의 변천을 겪었지만, 여전히 원래의 수향집진의 건축 풍모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 마을 전체의 60% 이상의 민가는 여전히 명청 건물로 0 에 불과하다.
47 제곱킬로미터의 고읍에는 고풍스러운 저택 100 개와 벽돌 조각문루 60 여 개, 대표적인 수심청, 장청이 있다. 한편, 주장해는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14 개의 고교를 보존하여 * * * 동형이 아름다운 수향풍도를 만들었다.
주장 () 은 국인의 마음속에서 이미 중국 제 1 수향의 대명사가 되었다. 인터넷이 퍼지면서 직달차 관광망 직원들은 명성이 자자한 주장 () 에 관광객들이 몰려와 낮이 시끌벅적하고 밤에는 조용하고 적막한 강한 대조를 이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그러나 낮과 밤이 교차하는 아침과 황혼은 주장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다. 낮에 북적거리는 관광객도 없고, 밤의 고요함도 없고, 어떤 것은 수향 고유의 조용하고 간단한 생활도 있고, 주장을 사랑하게 되면 낮과 밤이 바뀌는 그 아름다운 시간부터 시작하며, 원래의 강남수향을 체험할 수 있게 해 주고,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다른 사람의 독특한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장과 사랑에 빠졌고, 더 이상 전설이 아니다. 우진은 "왔었는데 떠나지 않았다"-유약영 친필로 쓴 말이다. 물 같은 나이' 에서' 마음 속에 귀신이 있다' 에 이르기까지, 한 물향촌-우진은 이 소자본 정서가 가득한 여자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오기만 하면 떠나지 않는데, 하물며 우진의 춘하 가을과 겨울을 보는 데 익숙한 것은 더더욱 다른 곳에 약간의 미련이 없다. 오후, 태양 에 기대어,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찻주전자, 화이트 국화 차 한 잔, 엽서를 쓰기 위해 앉아, 그래서 우진의 가장 조용한 순간 이 되었다 ...... 우진은 예로부터 번화했고, 수천 년 동안 고진 민가는 강을 마주하고 건설되었고, 다리 근처에 있었고, 시내 민풍은 순박하고 강남수향'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이었다
우진은 역사가 유구하여 전형적인 강남문화고읍이다. 우진수향의 풍모가 완전하여, 완전한 강남수향 구도를 유지했다.
우진 민속풍은 농후하여 강남수향 생활을 반영하는 활성화 박물관입니다. 동리 동리의 아침은 강에서 시작된다.
물가에서 일찍 깨어났고, 문 앞 강에서 씻고, 빨래를 하고, 빨래를 하고, 또 하늘을 바라보며 면 잠옷을 입고 게으름을 피우고 있었다. 맞은편에서 멀지 않은데, 한 노부인이 변기를 씻고 있다.
고대 도시 사람들의 생활 방식이라' 일수청청' 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아요. 같은 안의 강물이 이 소리에서 깨어나 움직이기 시작했다.
고진은 새벽에 안개가 끼어 거리에 행인이 많지 않다. 일찍 일어난 노인만 뒷짐을 지고 천천히 서성거렸고, 때론 일찍 일어나 운동하는 사람들이 앞을 뛰어갔다. 모든 것이 평온하고 조용하다.
길 위의 행인들은 침착하고 평온하며, 마을의 느긋한 리듬이 나를 매우 유용하게 한다. 강둑에서 일찍 일어나는 사람들이 난로를 올리고 있는데, 푸른 연기 한 가닥이 천천히 공중으로 흩날리고 있다 ... 목독목독은 쑤저우 () 성서 () 에 위치하고, 태호 () 의 해안은 강남 () 의 유명한 고읍이다.
경내 풍경이 수려하고, 물산이 풍요롭고, 저울, 영암, 사자산, 칠자 등 오중명산에 둘러싸여 있어' 보물분지' 라고 불린다. 목독은 쑤저우성과 동갑인 수향고읍이다.
춘추말년, 오월 분쟁, 월국패전, 월왕군웅이' 미인계' 를 적용해 미녀인 서시를 왕에게 바친다고 전해진다. 오왕부차는 특별히 서시를 총애하고, 특별히 그녀를 위해 수일한 영암산 꼭대기에 관와궁을 짓고, 또 자석산에 고모소대 () 를 증축했다. "3 년 집재, 5 년은 성성 ()", 근원에서 온 목재가 산 아래 하천항을 막아 모독하고, "코르크가 모독에 있다", "목독의 이름 () 이 나왔다.
수륙교통이 편리하고, 318 국도, 장호신 항로가 동서를 가로지르고, 상하이 쑤저우 항주에서 모두 100 킬로미터 위, 읍구 면적이 34 제곱킬로미터이다. 1991 년에 남견은 저장성의 15 개 역사 문화 명진 중 1 위에 올랐다.
남견진이 우리나라가 유엔에 세계문화유산으로 추천했다. 강남의 비가 가장 견디기 어렵고, 수향의 작은 마을도 당연히 예외가 아니다.
< P > 봄이 갑자기 찾아온 것도 짜증나지 않는 가랑비 속에서 마을의 매끈한 석판길을 촉촉하게 적시고, 낡은 집 옆에 있는 우렁텅이를 발랐고, 처마 밑에 청석 항아리에 떨어지는 것은 리드미컬한 빗방울 소리, 고택당의 굵은 동과들보 위에 진흙을 물고 둥지를 짓는 제비였다. 물미끄러운 강물은 그윽한 청록색을 띠고,' 흔들어라, 외파교까지 흔들어라.' 에 대한 수많은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골목의 석판길은 이미 행인의 각종 신발에 광택을 내고 있다. 그것은 두껍고 과장되지 않은 황색이다. 마치 전세 골동품의 포장과 같다. 서당 서당 () 은 옛 서당 () 이라고 불렸다.
이곳의 강은 종횡으로 흐르고, 환경은 조용하고, 곳곳에 푸른 물결이 출렁이며, 집집마다 물이 비치고 있다. 옛 강 옆에는 멀쩡한 명청 건축 군락이 보존되어 있고, 고풍스러운 고민가가 겹겹이 쌓여 있다. 1000 미터가 넘는 고풍스러운 현관 창고, 한 색의 검은 기와가 지붕을 덮고 강을 따라 지어져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것은 마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관과 구풍은 서당이라고 할 수 있다. 서당인의 고향에 대한 묘사.
4. 강남수향민가의 특징
1. 강남민가의 보편적인 평면 배치 방식을 전반적으로 요약하면 북방의 사합원과 거의 같지만, 일반적으로 배치가 좁고, 마당 점유 면적이 작아 현지 인구 밀도가 높고, 농지 점유를 덜 요구하는 특징을 수용할 수 있다. 주택의 대문은 중앙축선에 많이 열리고, 정면방은 홀이다. 채광과 배수용으로만 쓰인다. 지붕 안쪽 경사면에 있는 빗물이 사면에서 안뜰로 흘러 들어가기 때문에 이런 주택 배치는 흔히' 사수귀당' 이라고 불린다. 2. 건물 구조 사수귀당식 주택의 개인건물은 전통적인' 방' 을 기본 단위로 하고, 집 개방은 홀수가 많고, 보통 3 ~ 5 칸이다. 각 칸마다 폭이 3~4 미터이다 밀폐된 마당을 둘러쌌다. 하지만 통풍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담장 위에 창문을 많이 열고 집도 앞뒤 창문을 열었다. 이런 지형지세에 적응하고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배치가 유연하며, 체형이 아름답고 합리적으로 재료를 사용하는 주택은 신선하고 활발한 모습을 보였다. 강남민가의 구조는 대부분 두식 나무 틀을 입고, 들보를 쓰지 않고 기둥으로 직접 중도리를 받치고 있다 벽면에 페인트칠을 많이 한다. 지붕 구조도 북방 주택보다 얇다. 벽 바닥은 돌을 자주 쌓고, 실내 바닥에도 석판을 깔아 방습 역할을 한다. 홀 내부는 사용 목적에 따라 전통 덮개, 목색팬, 스크린 문 등으로 자유롭게 분리된다. 대들보에는 소량의 정교한 조각, 도밤, 갈색, 회색 등색만 첨가한다 주변 자연환경과 결합해 그림 같은 수향 풍모를 형성한다 .3. 문화 강남수향민가의 역사를 반영해 지금으로부터 약 7 천 년 전의 하무도 문화로 거슬러 올라간다. 선민들은 이 땅에서 번식하며 모든 주거, 생활방식을 전승하고 있다. 상대, 이곳은 이미 초기 규모의 민가 정착지를 형성했다. 한대부터 이곳부터 주거관리 위진 () 이 시작되었다. 이 추세는 남방의 경제와 문화를 빠르게 발전시켰고, 경제 중심은 이때부터 남쪽으로 이동했다. 당대에는 이미 상당한 규모의 관택이 형성되었고, 송대 그림' 천리강산도',' 평강도' 에서 강남민가의 건축 배치에 대해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남송건도 항주와 함께 강남은 정치 경제 문화적으로 그려져 있다 달관 고위 인사, 지주부상, 문인 아사들이 잇달아 이곳을 택해 저택, 산장 별장, 파빌리온 누각, 곳곳마다 각기 특색이 있다. 인구가 많고 땅이 소중하며 강남의 건물은 공간을 절약하고, 높은 층에서 열심히 노력하면 그 건축예술도 정교하고 기품이 부족해 보인다. 그러나 숙련된 장인의 손을 거치다 전면 및 후면 도어 관통, 환기 및 환기 촉진; 습기를 막기 위해 2 층 빌딩을 많이 짓고, 바닥은 벽돌 구조이고, 상층은 목재 구조이다 .2. 남방은 지형이 복잡하고, 주택마당은 작고, 사방집은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남방의 기후조건에 적합하고, 주택 조합은 비교적 유연하며, 기복이 고르지 않은 지형에 적합하다 .3. 남방에서 집의 박공은 대부분 말머리 모양의 벽이다 동시에 아주 좋은 장식 효과를 냈다 .4. 남방은 일년 사계절 꽃버들 푸르고, 환경색이 풍부하고 다채롭고, 민가 건물 외벽은 흰색을 많이 사용하며, 햇빛을 반사하는 데 도움이 되고, 남방 건물 분벽 데와, 집 색깔은 수수하다. 특히 여름철에는 상쾌하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 .5. 남방의 수자원이 비교적 풍부하며, 작은 강은 문 앞 집 뒤에서 가볍게 흐른다 물은 민가를 둘러싸고 민가는 물 때문에 기운이 난다. 수로는 또 수송의 대동맥이다. 사람들은 남쪽으로 뛰어들어 바다를 건너 신천지를 개척하고 새 집을 짓는다. 5. 예를 들어 주장 민가 주장진을 택국으로 소개하는데, 하성거리는 고풍스럽고 맑고 깨끗한 아늑함을 띠며 강남의 전형적인' 작은 다리' 이다.
우여곡절, 여전히 원래의 수향고진의 풍모와 구도를 고스란히 보존하고 있다. 주장의 가장 유명한 명소는 부안교, 쌍교, 심청이다. 부안교는 강남의 유일한 입체형교루 합벽건물이다. 쌍교는 두 다리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모양이 독특하다. 심청은 청식 원택으로, 전체 구조가 엄격하고, 국부 풍격이 각기 다르다. 또한, 쳉 가상 도교, 전복강사 및 기타 종교 장소도 있습니다. 마을 다리 거리 연결, 강 건물 집, 녹색 그림자 소용돌이, 반환 박 guizhen 관광객들은 도울 수 없지만 암송 할 수 없습니다: 우 Shuyi 우 물, 우 zhongzhou 집 이순신 투어. 고대 도시 지역 강 라인, 주거 Yihe 건물 집, 물 쳉 거리, 강 에 따라 5, ~ ~ ~ ~ 급해요 ~ ~ ~ ~ 강남수향의 역사
강남수향민가의 역사는 지금으로부터 약 7 천년 전의 하무도 문화로 거슬러 올라간다.
선민들은 이 땅에서 생식하며 모든 주거와 생활방식을 물려받았다. 상대, 이곳은 이미 초보적인 규모의 민가 정착지를 형성하였다.
한나라부터 주거관리가 시작됐고, 위진 남북조 시대 북방의 전란국면으로 많은 사람들이 남쪽으로 이주하게 된 이 추세로 남방의 경제와 문화가 빠르게 발전하여 경제중심이 남쪽으로 이동했다. 당대에는 이미 상당한 규모의 관택이 형성되었고, 송대 회화' 천리강산도',' 평강도' 에서 강남민가의 건축 배치에 대해 이미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남송건도 항주와 함께 강남은 정치, 경제, 문화에서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명청에 이르러 강남은 이미 전국 경제, 문화가 가장 발달한 지역이 되었고, 달관귀관, 지주부상, 문인 아사들이 잇달아 이곳을 택해 저택, 산장 별장, 파빌리온 누각은 곳곳에 특색이 있다.
인구가 많고 땅이 소중하기 때문에 강남의 건물은 공간을 매우 절약하고, 높은 층에서 열심히 노력하면 건축 예술도 정교하고 여유가 있어 기품이 부족하다. 그러나 숙련 된 장인의 손을 거쳐 졸졸 흐르는 물 속에 놓인 주택은 여전히 버려졌습니다.
우리나라 강남의 6 개 유명한 고읍은 장쑤 주장 (), 동리 (), 각직 (), 절강의 서당 (), 남진 (), 오진 () 이 있으며, 이 6 개 고읍도 모두 수향 () 이며, 모두 매우 깊은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다. 서당은 가선현 () 에 위치하고, 오진은 동향시 이 여섯 고읍은 모두 태호의 동남쪽에 집중되어 있으며, 주장과 각직은 4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고, 동리와 주장의 수로도 겨우 10 여 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여섯째, 무릎을 꿇고 강남수향, 혹은 고읍의 문자를 묘사하고, 필조가 섬세한
를 한 번 돌면, 녹색에 약간의 고운 물기가 얼굴을 향하고 있다. 장서루, 작은 연장, 문기, 청아, 등나무 현관에 서향이 가득 쌓여 있고, 향기가 넘친다 그리고 장개석 중매쟁이였던 장정강의 옛집도 있었다. 1920 년대에는 서양 댄스홀의 장석명 옛집이 있었다. 그 사이, 그 해 대치화를 상상하며 감탄했다. 남견은 매혹적이다. 구불구불한 현관 창고, 길이가 천여 미터이다. 강을 따라 현관 아래는 한 폭의 작은 마을 민가도였다. 문, 대 팔진까우, 키웠네, 가방 몇 봉지 가지고 와 ...... 서당, 강남수향 수묵화 한 장, 사람들이 가고 싶어도 가고 싶어 ... 마오 돈 씨, 옛집은 우진에 있습니다.' 임가점',' 춘잠',' 자정', 다들 잘 아시죠? 선생은 이미 옛일을 하고, 문장 장이 전해졌다. 선생의 옛집을 보러 오너라, 아마도 수확은 상상을 초월할 수 있을 것이다. 우진, 대박, 고출발점이 관광을 개발했고, 민속문화 여행의 특색은 꽤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우진의 간식 시누이는 아직 이야기가 있는데, 우색 건물도 전설이 있다. 사실 고모시케는 상해의 복숭아수보다 맛이 더 좋지 않다 그리고 국화를 가지고 돌아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기는 항백국화의 산지입니다. 동리, 수향, 교향, 어미향. 옛날' 강남 4 대 쌀시' 중 하나였습니다. 두 개의 삼교는 결혼, 아이의 보름달, 삼교 투길리를 걷는 것이 이곳의 풍습이다. 퇴사원은 고전원림에 물밭을 붙이는 고전작품으로, 정원을 거닐고, 풍경을 바꾸는데, 더 좋은 것은 연못을 따라 난간이 없고, 물 근안 제나라, 미풍이 불어오는 것 같다. 마치 푸른 물결을 걷는 것처럼 어느새 가벼워졌다. 어쩐지, 여기에 40 여 편의 영화극을 만든 외경지가 있었다. 여기에 장원 1 개도 나왔다. 청대 건축물은 수십 곳이다.' 진주탑' 의 이야기는 바로 이곳에서 유래했다. 주장, 진일비의 쌍교로 명성이 이미 국경에서 날아갔다. 그러나 이로 인해 주장은 큰 시장이 되었다. 주장을 처음 알게 된 것은 18 년 전, 명성이 아직 없고, 쌍교가 완연하고, 조용히 맞이했다 아니면 걱정? 심청의 바닥, 하루하루 많은 관광객들이 밟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땅콩떡은 그해만큼 맛있지 않았고, 범람한 만삼발굽도 관광객들의 입맛을 떨어뜨렸다. 주장 * * * 이 주장 관광 발전의 구도를 조정하고 있으며, 멀지 않은 미래에도 원미한 강남 고읍을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금계--진막- 금계로 돌아가는 것은 사실 고읍인 생활의 기대이기도 하다. 진외호의 진비묘는 고진의 과정을 목격하고 있다. 오늘의 금계, 여행객은 직조하고, 고읍은 여전히 그윽하고 그윽하다. 거리도 있고 가게도 있지만, 여전히 자기 집을 위해 만든 특산품: 새우간, 말란두간. 한참 동안 앉아, 물 속의 잔물결을 바라보며, 마을의 노인과 마음대로 이야기를 나누며, 한동안 마치 시공간을 넘나들며 속세, 경솔한 것처럼, 그렇게 멀리. 영암산 아래, 고진, 이름 목모독이 있다. 그 해의 오왕혼을 위해 관와궁이 생겼고, 목독명이 생겼다. 수수의 아름다움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고, 여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배경에 많은 관광객들이 함께' 사진' 을 찍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척에 있는 영암산을 다시 올라가세요. 모공마다 산바람을 빨아들이는 청량함을 활짝 펴면 시원합니다! 。
7. 고시 중 강남 작문
강남수향은 다정하고 다정하다.
두목의' 천리 꾀꼬리 울음 녹색영홍, 수촌 산곽주기풍' 은 강남, 꾀꼬리 날초 길이, 푸른 잎홍화, 새꽃 향기, 산촌 근처 물, 성곽의산, 봄바람 호탕함, 술기 펄럭임 등을 묘사했다 그중에는 산수, 화초, 조류 등 자연경관과 성곽, 마을, 술기 등 인문현상도 있다.
강남은 매우 수미할 뿐만 아니라 인가가 조밀하여 매우 부유하다. 강남수향은 사람에게 다정하고 다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치원의' 작은 다리 흐르는 사람'.
다리와 물이 강남을 그림처럼 연출하는 것은 자연스럽다. 물은 강남수향의 흐르는 꿈이다. 졸졸 흐르는 물기술이 연약한 실크를 펼치며 미풍에 흩날리며 대지를 즐겁게 달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은 강남수향에서 멈춘 꿈이다. 기묘한 몸짓은 요정이 날으는 경령의 날개로 햇빛에 투명하고 박질, 가랑비 속에서 청아하고 흐릿하다. 강남 워터 빌리지 물, 다리 다정하고 부드러운! 강남의 비는 영성이 있고, 영성의 강은 시정이 있다. 그 비는 오랜 역사의 시공간에서 떨어지고, 어떤 것은 굳지만, 어떤 것은 맑고 아름답다.
강남의 비가 잔해 위에 떨어졌다. 대나무의 목소리처럼, "원망" 이 급하고 "느리다" 고 걱정한다.
그 강에는 강남의 생각도 있고 강남의 영혼도 있는데, 연우 속에서 강남은 어떻게 또 다른 정취가 될 수 있을까? 우산을 들고 작은 다리를 건너고 긴 골목을 지나갈 때. 은은한 서글픔과 은은한 그리움이 생기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크 대나무 소리에 탄환은 강남의 또 다른 경관으로, 긴 골목, 오래된 돌다리, 유유유한 푸른 물이 역사의 감회를 담고 있다. 강남의 영혼은 물, 석교, 고골목, 사람의 마음 깊은 곳에 있다.
강남입니다. 시가 그림 같은 강남, 시인의 생각과 시성을 불러일으키는 강남입니다. 다정하고 부드러운 마음입니다. 백거이의 이 시가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강남이 좋다. 풍경이 낡았다.
해가 뜨면 강물이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물이 파랗다. 강남 기억 안 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