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춘산거는 원말 황공왕이 82세의 나이로 부춘강의 풍경을 사실적으로 그린 중국 10대 명화 중 하나이다. 고향의 강. 한 장면에 대한 설명이지만 그의 삶과 기분을 고스란히 드러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가장 끔찍한 것은 청나라 순치 시대 수집가 우홍위가 실제로 죽기 전에 자신의 시신을 불태워 매장했다는 것이다. "부춘산 거주지"의 실제 위치는 동로의 부춘강성 구역입니다. 생명은 자연의 소리이므로 주의 깊게 들어야 합니다. 여행 중에 가을빛을 세며 오랫동안 잃어버린 자신, 친척, 친구들과 재회하는 Jiuyue 삼촌의 삶.
역사는 사람들에게 너무나 친절합니다. 필사적으로 그것을 구한 그의 조카 Wu Zhendu가 아니었다면 오늘 우리는 헛된 것입니다. 만약 건륭이 실수를 하지 않고 두 부분으로 나누어 소각한 640센티미터 길이의 쓸모없는 대서를 위조품으로 간주하여 도서관에 보관했다면, 오늘날 우리가 보는 것은 건륭이 소각한 원본일 뿐입니다. . 10년 전, 국립고궁박물원에 전시된 부춘산저택 통합도는 대만해협 양측의 성대한 행사였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의 관심을 모은 중대한 행사였으며, 국민들의 정서적 통합을 상징했습니다. 대만 해협을 사이에 두고 수십 년의 분단 끝에 마침내 재회했습니다. 당시 타이베이의 모습이 기억납니다. 모두가 매우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대만 해협 양쪽의 사람들은 희망과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민진당이 집권한 5년 동안 모든 것이 파괴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왜냐하면 어느 누구도 양안 통합의 역사적 격류에 저항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부춘산 거주'를 그린다. 이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황공왕은 하루 종일 부춘강 양쪽을 여행하면서 변화하는 연기와 구름의 경이로움을 관찰하고 강과 산, 낚시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종이와 펜을 들고 다녔다. 좋은 풍경을 만날 때마다 그와 함께 그림을 그렸다. 부춘강 기슭에는 전국의 많은 산촌들이 그의 발자국을 남겼다. 깊이 있는 관찰과 실제 경험, 그리고 풍부한 자료가 <부춘산주>의 창작에 견고한 기초를 제공했고, 말년의 능숙한 붓놀림이 더해져 그림 전체가 차분하고 간결하며 생생하게 그려졌다. 부춘의 아름다운 풍경. 이 그림은 황공왕이 79세에 그리기 시작하여 82세가 되어서야 완성했다. 그러나 그에게 그림을 요청한 쓸모없는 도사는 왜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었습니까? 아니, 이 그림이 너무 좋기 때문이다. 세상을 꿰뚫어보고 명예와 부에 무관심해야 했던 쓸모없는 도사가 이때 그의 마음 속에 이기심과 계산이 들끓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