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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소개서 편집에 관한 7가지 샘플 에세이 모음

일상의 공부, 직장, 생활에서 누구나 편지를 접해야 합니다. 편지는 사람들이 감정과 생각을 교환하는 도구입니다. 서로. 편지를 쓸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나요? 아래는 제가 수집하고 편집한 편집자들을 위한 자기 소개서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살펴보겠습니다.

커버레터 파트 1 편집

친애하는 선생님/Ms.:

안녕하세요! 오늘 신문을 읽다가 귀사에서 콘텐츠 편집자를 찾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나는 지원 요건을 충족한다고 확신하며 편집자 자리에 지원하기 위해 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인민대학교 문학과를 졸업하고 편집 경험이 있으며 교정, 개작, 출판 및 기타 관련 업무에 익숙합니다. 해당 이력서는 다음과 같다.

그는 2년 동안 판매량 3만 부를 기록한 '주간'의 편집장을 역임했다. 신문 레이아웃 작업에도 직접 참여했다.

1998년에는 <건강가이드> 편집장을 역임했다. 주요 업무: 교정, 재작성, 장편 집필 프로젝트를 담당합니다. 5년간의 노력으로 저는 언론의 동향에 익숙해졌습니다. 유명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저는 강력한 의사소통 능력을 키웠습니다.

저는 일상적인 사무 업무를 모두 잘 알고 있으며 현재 광고 잡지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직업은 임시직이므로 좀 더 안정적인 직업을 찾고 싶습니다.

제 이력서를 동봉했습니다. 인터뷰할 기회를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자기소개서 2부 편집

지도자님께:

안녕하세요!

먼저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제 정보를 읽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여러분이 제 프로필을 볼 시간이 별로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력서를 아주 간단하게 유지했습니다. 그래서 짧게 하겠습니다.

저는 모든 졸업생과 마찬가지로 졸업을 앞두고 인턴십을 위해 모두 Jiarui 그룹에 배정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취업을 위해서는 정식으로 사회에 발을 들여놓아야 합니다.

나는 특정 계획, 조직 및 조정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정직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낙관적이고 긍정적이며 고난을 견디고 열심히 일할 수 있으며 배우고 이해하고 적응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나의 강점입니다. 당신은 단지 신생이고 사회의 세례를 견뎌야하고 삶의 시험을 견뎌야하며 운동 할 기회가 필요합니다.

우연히 이때 귀사의 채용 공고를 봤습니다. 한번 시도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귀사가 달성한 성과는 놀랍습니다. 귀사에서 언급된 직위에 대해서는 솔직히 말해서 제가 그 자격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기에는 조금 죄책감이 듭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이것이 기회이고,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적응하고 잘 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는 제가 지속적으로 운동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자, 그것을 위해 싸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기회를 저에게 주시면 저의 성장과 노력이 귀사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새로운 에너지로 가세요.

귀하의 회사에 입사하여 겸손하게 배우고, 열심히 일하고, 최선을 다해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나에게 이런 기회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쁜 시간을 내어 제 자료를 읽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운이 좋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회를 주시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잘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커버레터 파트 3 편집에 경의를 표합니다

친애하는 선생님/여사:

안녕하세요! 신문에서 귀사의 채용정보를 보았는데, 웹에디터 파트타임 자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는 지금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고 있어요. 20xx년에 석사학위를 받은 이후 계속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고 있어요. 지난 2년 동안 나는 출판사 편집자의 업무에 대해 상당한 이해와 친숙함을 얻었습니다. 출판협회에서 정규 교육을 받고 2년간의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저는 귀사에서 요구하는 웹페이지 편집 업무를 맡을 능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컴퓨터에 관심이 많아요. 나는 FrontPage, DreamWeaver, PhoteShop 및 기타 웹 페이지 생성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제가 직접 개인 홈페이지를 만들어 봤는데, 일일 방문자 수가 100명 정도 됐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배울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컴퓨터 앞에 앉아 마우스 클릭만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아는 즐거움은 그 어떤 활동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

저는 편집업의 특성상 유연한 근무 시간과 편리한 사무실 환경을 갖추고 있어 객관적으로 편집 아르바이트에 꼭 필요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편집 업무에 대한 나의 능력과 선호도, 그리고 나의 객관적인 조건과 귀사의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귀하의 회사는 제게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또 다른 하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귀하의 회사 경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십시오.

인터뷰 기회를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회사에서 제가 귀하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더라도 저는 계속해서 귀사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의를 표합니다! 커버레터 파트 4 편집

친애하는 선생님/Ms.:

안녕하세요! 오늘 신문을 읽다가 귀사에서 콘텐츠 편집자를 찾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나는 지원 요건을 충족한다고 확신하며 편집자 자리에 지원하기 위해 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인민대학교 문학과를 졸업하고 편집 경험이 있으며 교정, 개작, 출판 및 기타 관련 업무에 익숙합니다. 해당 이력서는 다음과 같다.

그는 2년 동안 판매량 3만 부를 기록한 '주간'의 편집장을 역임했다. 신문 레이아웃 작업에도 직접 참여했다.

19XX년에는 <건강의 친구들> 편집자로 일했다. 주요 업무: 교정, 재작성, 장편 집필 프로젝트를 담당합니다. 5년간의 노력으로 저는 언론의 동향에 익숙해졌습니다. 유명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저는 강력한 의사소통 능력을 키웠습니다.

저는 일상적인 사무 업무를 모두 잘 알고 있으며 현재 광고 잡지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직업은 임시직이므로 좀 더 안정적인 직업을 찾고 싶습니다.

제 이력서를 동봉했습니다. 인터뷰할 기회를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커버레터 파트 5를 편집 중입니다.

친애하는 선생님/Ms.:

안녕하세요! 신문에서 귀사의 채용정보를 보았는데, 웹에디터 파트타임 자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나는 현재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고 있다. 1998년 석사학위를 받은 이후 계속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고 있다. 지난 2년 동안 나는 출판사 편집자의 업무에 대해 상당한 이해와 친숙함을 얻었습니다. 출판협회에서 정규 교육을 받고 2년간의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저는 귀사에서 요구하는 웹페이지 편집 업무를 맡을 능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컴퓨터에 관심이 많아요. 저는 프론트페이지, 포토샵 등 웹페이지 제작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개인 홈페이지도 직접 만들었고, 일일 방문자 수는 100명 정도에 이르렀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배울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컴퓨터 앞에 앉아 마우스 클릭만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아는 즐거움은 그 어떤 활동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

저는 편집업의 특성상 유연한 근무 시간과 편리한 사무실 환경을 갖추고 있어 객관적으로 편집 아르바이트에 꼭 필요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편집 업무에 대한 나의 능력과 선호도, 그리고 나의 객관적인 조건과 귀사의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귀하의 회사는 제게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또 다른 하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귀하의 회사 경력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십시오.

제 이력서를 첨부하겠습니다. 인터뷰 기회가 있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회사에서 제가 귀하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더라도 저는 계속해서 귀사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의를 표합니다

xx

날짜: 편집 자기 소개서 6

저는 이제 발행인입니다 석사학위를 받은 후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고 있는 현직 편집자. 지난 2년 동안 나는 출판사 편집자의 업무에 대해 상당한 이해와 친숙함을 얻었습니다. 출판협회에서 정규 교육을 받고 2년간의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귀사에서 요구하는 웹페이지 편집 업무를 맡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고 믿습니다.

저는 컴퓨터에 관심이 많아요. 나는 프론트페이지, 드림위버, 포토샵 및 기타 웹페이지 제작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제가 직접 개인 홈페이지를 만들어 봤는데, 일일 방문자 수가 100명 정도 됐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배울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컴퓨터 앞에 앉아 마우스 클릭만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아는 즐거움은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활동.

저는 편집업의 특성상 유연한 근무시간 조정과 편리한 사무실 환경을 갖추고 있어 객관적으로 편집 아르바이트에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편집 업무에 대한 나의 능력과 선호도, 그리고 나의 객관적인 조건과 귀사의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귀하의 회사는 제게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또 다른 하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귀하의 회사 경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십시오.

제 이력서를 첨부해두었습니다. 인터뷰할 기회가 있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회사에서 제가 귀하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더라도 저는 계속해서 귀사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의를 표합니다! 자기소개서 7부 편집

HR님께:

안녕하세요, HR.

제 이름은 Li Chao입니다. 전공은 컴퓨터 과학 및 기술입니다. 저는 20xx년에 선양대학교 정보공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전 직업은 '세계를 헤매다' CG 센터의 3D 모델러였으며, 가상 프로젝트 '디지털 시티-난징' 제작에도 참여했다. 그 전에는 "랴오닝 CPPCC 매거진"의 기자, "찬이탕" 제약 유한회사의 기획 카피라이터로 일했습니다. 이 밖에도 여가 시간에는 온라인 소설 '진짜 꿈', '말의 저주', '마신의 탄생' 등 여러 권의 온라인 소설도 출간했다.

일을 잘하려면 관심이 가장 중요한 요소인 것 같아요. 관심이 있어야 사랑할 수 있고, 열정이 있어야만 헌신할 수 있으며, 헌신해야 비로소 탁월해질 수 있습니다. 나는 글쓰기를 좋아한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내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말로 전달하는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는 나에게 큰 성취감을 준다. 그래서 저는 글쓰기, 어떤 종류의 단어 작업을 좋아합니다. 단어 작업자는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이 아이디어를 정말 좋아합니다.

카피라이팅과 기획하는 일을 좋아하는데 왜 모델러로 진로를 바꾸었나요? 대답은 내 진로 계획 때문이다.

1년 넘게 카피라이터로 일하면서 광고기획, 시장기획, 행사기획 등 카피라이팅 기획의 종류가 다양하고, 업종별로 기획하려면 요구되는 사항도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랴오닝 CPPCC"의 작업은 나중에 Chan Medical Hall의 작업과 완전히 달랐습니다. 동일한 것이 있다면 아마도 단어를 표현하는 능력 일 것입니다.

그래서 이때는 근무연수가 늘어나면서 점점 능력이 고착될 것이라는 걸 알고 있는데, 그때는 일종의 기획업무에만 적응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된다. 내 경력은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제약 마케팅 기획을 평생 직업으로 삼을 생각은 없기 때문에 직업을 결정하기 전에 스스로 선택해야 합니다.

나의 선택은 게임 카피라이팅 기획이다.

게임 팬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어렸을 때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그럴 것입니다. 앞으로 은퇴하면 예전에 전화를 걸겠다고 한 번 이상 상상했습니다. CS나 워크래프트 게임을 하는 게이 친구들.

그래서 이 직업 선택은 여전히 ​​관심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관심, 저는 항상 관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요.

자격을 갖춘 게임 기획자가 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게임을 좋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게임을 이해하고, 왜 사람들이 게임을 좋아하는지, 왜 사람들이 이러한 게임을 좋아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게임 제작 프로세스, 게임 제작의 주류 기술, 이러한 기술이 얻을 수 있는 효과도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을 만들려면 창의성이 필요하지만, 이는 자유로운 상상이 아니라 기술적인 구현 능력을 바탕으로 한 상상력이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라도 기술이 구현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이해하기 위해 모델러가 되었습니다. 물론 전적으로 그런 것은 아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심양에서 게임 카피라이터와 기획자를 모집하는 회사가 너무 적기 때문이다.

게임업계에 진출하고 싶었으나 카피라이팅, 기획직을 구하기 어려워 차선책을 택해 예전 직장에서 시작해 기술직이 되어야 했다.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기초부터 시작해서 뛰어난 실력은 없었지만, 차세대 게임 기술이 무엇인지, Unity3D, Unreal, Frostbite 2의 세 가지 주류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엔진이 얻을 수 있는 효과와 처음부터 게임을 만드는 과정.

게임 카피라이팅 기획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물론 모델링 실력은 그리 높지 않지만, 배운 것을 적용할 만큼 실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디지털 난징 프로젝트에 참여한 것이 가장 좋은 증거다. 이는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습득하는 능력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나는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능력에 대해 매우 자신감이 있으며 어떤 일이든 최대한 빨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지난 회사를 떠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저에게는 일과 삶이 똑같이 중요합니다. 일 때문에 삶을 포기하고 친척과 친구들을 소외시키지 않겠습니다. 만약 내 직업이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면 조정을 해야 합니다.

이 회사를 떠난 중요한 이유는 이 일이 내 삶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Shenbei에 위치한 1일 회사이지만 제 집은 Hunnan에 있습니다. 기숙사에는 평상시에만 생활할 수 있고, 매주 하루 쉬는 날에만 집에 갈 수 있지만, 그날 밤에는 서둘러 회사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날 출근할 수 없습니다. 낮.

현시점에서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을 빼면 친척, 친구들을 위한 시간은 반나절밖에 남지 않았다. 이 시간 동안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자고, 샤워하고, 아침 먹고 나면 벌써 정오예요. 시간이 다 됐으니 다시 일하러 가죠.

이것은 내가 원하는 삶도 아니고, 내 경력을 위해 계획한 것도 아니다. 그래서 나는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여기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게임과 게임 카피 라이팅 작업에 대한 나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게임은 사람과도 같아서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데에 외모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게임의 모습은 바로 그림이다.

그래픽의 품질은 게임의 생사를 거의 결정합니다. 그림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예술뿐만 아니라 플랫폼 렌더링 작업 및 모델러가 제작한 모델의 품질과도 관련됩니다. 물론 캐릭터, 사물, 장면에 대한 카피라이터의 설명에 따라 달라집니다.

화면 레벨을 통과한 후 다음 단계는 리듬이다. 정확히 말하면 작전 리듬이나 전투 리듬이다.

게임은 조작의 부드러움, 전투 시의 타격감, 버튼 위치의 디자인 등이 모두 결합되어 리듬을 형성합니다. 뛰어난 리듬이 있는 게임은 싸움을 일종의 즐거움, 풍성한 해방으로 바꾸어 플레이어가 싸움을 위해 수동적으로 싸우는 대신 기꺼이 싸우고 싸우고 싶어하게 만듭니다.

물론 턴제 게임이라면 리듬감이 없다. 그다음으로 플레이어들이 주목해야 할 것은 화려한 스킬과 특수효과는 물론, 다양한 펫 베이비들이다. 게임.

턴제 게임은 일반적으로 줄거리와 미션 내용을 설명하기 위해 많은 양의 텍스트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게임 카피라이터에게 가장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리고 훌륭한 카피라이터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게임 성공의 열쇠입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기 위해 플롯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래픽과 리듬이 플레이어를 만족시킨 후 어떻게 하면 플레이어가 게임에 오랫동안 몰입할 수 있을까요? 카피라이팅 계획이 시작되는 때입니다. 플레이어를 게임 세계의 삶과 죽음에 긴밀하게 연결하여 플레이어가 작업을 완료하거나 BOSS를 전복시킬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도록 매력적이고 감동적인 플롯과 작업을 디자인하십시오. 성취감과 깊은 감정. 마침내 게임이 클리어되면 플레이어들은 기뻐하거나 실망하거나 눈물을 흘리게 될 것입니다.

게임은 소설이 아니며, 게임 카피라이팅의 창작 역시 소설과 많이 다르지만 그 핵심과 본질은 동일하다. 즉, 사실상 어떤 형태의 예술작품이든 본질적으로 마찬가지입니다(그렇습니다. 게임도 내 마음 속의 예술입니다). 즉, 창작자나 창작팀의 생각과 감정을 그것을 접하는 사람들이 느낄 수 있도록 전달함으로써 주는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힘을 얻거나 흥분을 불러일으킵니다.

결국 분석하자면, 이를 게임에서 달성하려면 여전히 단어, 플롯, 작업을 통해 제작자의 아이디어와 정신을 전달해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이 고전이 될 수 있는지, 그 잠재력이 무엇인지는 실제로 초기 기획에서부터 결정됩니다. 이 계획에는 게임의 영혼과 게임이 궁극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전달할 생각과 감정이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제작 과정은 기획에서 생각과 감정을 구체화하는 과정일 뿐입니다. 이 과정의 퀄리티에 따라 최종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얼마나 많은 생각과 감정을 전달할 수 있는지가 결정될 것입니다. 좋은 제작팀은 60%만 전달할 수 있고, 형편없는 팀은 결국 20%만 전달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 두 게임 중 어느 게임이 더 성공할 것인지 단순히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아마도 이 20% 게임의 주제는 너무나 성공적이어서 플레이어들 사이에 폭넓은 흥미와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웰메이드이지만 진부한 명작을 단숨에 넘어섰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카피라이팅과 기획 작업은 낯설어 보일 수도 있고, 사소하고 번거로울 수도 있고, 동시에 뚜렷한 의미와 가치가 거의 없을 수도 있다. 하지만 매우 중요하고 필수적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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