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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박람회는 왜 '청명절 강변'을 전시하기로 결정했나요?

세계 박람회가 "청명절 강을 따라"를 전시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대 중국 문화와 오랜 역사적 강수량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이렇게 완벽한 그림은 초대형 LED 형태로 국내외 친구들 앞에 전시되기도 한다. 이것은 그 자체로 일종의 초월이 아닌가? 청명절 기간 동안 강변을 따라 세계박람회의 어떤 전시관이 전시되나요?

상하이 세계 박람회 중국 국가관

:baike.baidu./view/2177200.?wtp=tt#4 세계 박람회 청명절 기간 동안 강변 장면 애니메이션을 가진 사람은 누구입니까? ~~

이게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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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더 좋다

:flash8. /UploadFla/6/flash8_5966.swf 2010년 세계 박람회에서는 왜 "청명절 강변"을 전시관의 보물로 선택했는지

고대 중국의 번성했던 도시 시장 마을을 상징합니다. 교토시 박람회는 중국 민족의 전통을 고양하고 세계에서 유일하게 보존된 그림입니다. 온전한 거대 그림이 중국 민족 예술의 상징입니다. 왜 "청명절 강을 따라"라고 불리는지 궁금합니다. "청명절 강을 따라"?

'청명절 강변' 전문가와 학자들은 '청명절'에 대한 연구를 통해 세 가지 견해에 이르렀다.

첫째, '청명절의 의미', 둘째, "청명 광장의 의미" "의미", 세 번째, "청명 왕조의 번영의 의미".

'청명절'에 대한 견해를 견지하는 전문가와 학자로는 문화재 감정 전문가인 故 정진타(鄭眞多)씨, 서화 감정 전문가인 서방달(徐房多)씨 등이 있다. Zheng Zhenduo 씨는 청명절이라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청명광장'에 대한 견해를 갖고 있는 전문학자는 1981년 허난성 카이펑중학교 출신의 고 쿵셴이(孔熙伯) 선생이다. 페스티벌 - 퀘스천잉(Questioning)'을 『미술잡지』에서 . 공선이 선생은 글에서 목탄, 돌롤러, 부채, 수박, 의복 등에 대한 문자적 연구를 통해 이를 그림의 가을 풍경으로 간주했다. 칭밍(Qingming)은 '청명광장'이라는 뜻이다.

'청명 번영 시대'관을 견지하는 전문가와 학자로는 유명한 평가 전문가 Shi Shuqing 씨가 지적했습니다. "청명은 청명절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화롭고 번영했던 시대를 찬양하는 은유로서 청명은 정치적 명료함을 의미합니다.”

긴 두루마리 『청명제 강변』은 수도인 변경의 사회생활과 풍속을 반영한 그림이다. 북송(현 허난성 카이펑)의 작품으로 높이 24.8cm, 길이 528.7cm로 비단에 수묵화로 그려져 있다. 이 두루마리는 파노라마 구도와 섬세한 붓놀림을 사용하여 현허 시대 변경의 번화한 풍경을 꼼꼼하고 진실하게 기록하며 당시의 경제 전망, 도농 교류, 민속 풍습을 보여줍니다. 그림의 내용 구조는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베이징 교외의 시골 풍경이고, 중간 부분은 아치교를 중심으로 한 볜하강과 양쪽의 번화한 교통 및 무역 장면입니다. ; 후자는 성문 안팎의 시장의 번영입니다. 두루마리 ***에는 550개 이상의 인물, 60개 이상의 다양한 가축, 20개 이상의 나무배, 다양한 모양과 스타일의 가옥, 정자, 자동차, 세단 등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는 고대 중국 최대의 풍속화입니다.

북송 화가 장택단(張澤端)은 동우(산동성 주성)에서 태어나 어릴 때 변경에서 공부하고 후에 한림에서 회화를 공부했다. 송나라 희종시대 회화학원. 풍속화, 특히 배와 자동차, 다리, 성벽 등을 잘 그렸다. 기록에 따르면 장택단은 '청명제 강가' 외에도 '진밍치 경쟁 그림', '서호의 봄 새벽', '남평 저녁 종 그림' 등의 작품도 소장하고 있다. 그러나 "청명제 강변"은 대대로 전해지는 유일한 정통 작품입니다.

세계박람회에 정통 '청명제 강변' 전시가 있나요?

세계 엑스포 개막 기간 동안 중국관에서 가장 중요한 전시물 중 하나는 Qiu Ying 버전의 "청명제 동안 강을 따라" 애니메이션과 실제 작품이 있지만 최대 한 달 동안 표시됩니다. "청명제 강가" 왜 "청명제 강가"라고 불리는가?

이 그림은 청명제 기간 동안의 변경의 번영을 목격합니다. 그해의 변경과 북송의 도시경제 상황을 묘사한 작품이다.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모습과 당시 각계각층의 사람들의 삶을 이해하게 된다.

요컨대 '청명제 강변'은 역사적 가치가 극히 높다. '청명제 강변' 전문가와 학자들은 '청명제'에 대한 연구를 통해 세 가지 견해에 이르렀다.

첫째, "청명절의 의미",

둘째, "청명광장의 의미"

셋째, "청명절의 의미". Qiu Ying의 "청명 축제 중 강변"은 북송 왕조의 Zhang Zeduan의 "청명 축제 동안 강변"과 다릅니다.

사진이 다릅니다. Zhang Zeduan은 더 유명하고 예술적이며 가치가 있습니다.

오씨의 구영은 송나라 장택단의 화법을 모방하였다." 이 그림은 『석곡보기』에 기록되어 있다. 장쩌단(Zhang Zeduan)과 마찬가지로 치우잉(Qiu Ying)도 그의 "청명제 강변"에서 장엄한 장면과 장엄한 기세로 번화한 시장 생활과 민속 풍속을 표현했지만, 장쩌단의 "청명제 강변"과 비교하기는 어렵습니다. "라는 점에서 예술성과 역사적 가치 측면에서 매우 강력하고 대담한 풍속화를 구축하기도 했다. Zhang Zeduan의 "청명 축제 기간 동안 강을 따라"

이 그림은 귀중한 보물입니다!

그의 인생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1101 Zhang Zeduan의 "청명 축제 기간 동안 강을 따라"가 황궁에 수집되었습니다. 송나라 희종 조계(趙皇)가 책의 시작 부분에 5개의 제비를 새기고 작은 쌍용인장(유실)을 찍었다. 1127년 경강사변 이후 '청명제 강변'이 진 지역에 연루되었다. 1186 (Jin) Zhang Zhu, Zhang Gongyao, Li Quan, Wang (yu), Zhang Shiji 등이 그림 뒤에 비문과 후기를 썼습니다. 1260년 원나라가 건국된 이후에는 '청명제 강변'이 비밀궁에 포함되었습니다. 관공을 위해 연못을 설치한 사람은 가짜 돈을 이용해 궁궐 밖으로 몰래 빠져나갔다. 귀족 관리에게 팔렸고 비밀리에 항저우의 진옌롄(Chen Yanlian)에게 관리인으로 팔렸습니다. 1351년 양준이 진(陳)에게서 구입하여 시작과 끝을 기술하는 장문의 추문을 썼다. 이듬해 장시(江西)성 출신의 한(劉)이 양준(楊忠)의 방문을 받고 후기를 써서 '비할 데 없는 예술'이라고 칭찬했다. 1365년(원나라) 이기, 그림은 경산의 주씨 가문의 모습이다. 명나라 1461년경 오관이 글을 새겼는데, 이 그림은 대리사(大里寺) 장관 주화파(朱河伯)의 집에 있었다. "주공윤: '장영공의 집에 이 그림의 원고가 있다.'" 1451년(명나라) 이동양은 그림 뒤에 두 개의 긴 추신을 새겨 그림의 내용과 그림의 시작과 끝을 자세히 설명했다. 명나라와 중국에 퍼짐 : Hongzhi 이후 그는 Huagai Hall로 돌아 왔습니다. 대학 출신 인 Xu Pu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Xu가 죽었을 때 그는 그것을 Li Dongyang에게 선물했습니다. 1524년 이 그림은 전쟁부 장관 루완에게 반환되었다. Lu는 비문을 썼습니다. Lu Wan이 죽은 후 그의 아들은 그것을 Kunshan의 Gu Dingchen 가족에게 팔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총리의 나라인 Yan Song과 Yan Shifan의 아버지와 아들에게 돌아갔습니다. 이 기간 동안 사회에는 염펑과 그의 아들이 '청명제 강변'을 이용해 황실 검열관 왕(위)을 공격하고 모함했다는 소문이 많이 돌았고, 이는 현대인의 수첩에 기록되었습니다. Yan Song은 패배했고 그의 가족 재산은 압수되었으며 Tu는 법정에 들어갔습니다. 1578년(명나라) 의례감독 풍바오바 지도는 내부 정부에서 Feng Bao의 손으로 옮겨졌습니다. 1644년 청나라에 들어간 후 육비기, 비유안 등이 그림을 수집했다. 1799년 비원이 죽은 지 4년 만에 가족 재산을 몰수하고 그 그림을 청궁으로 가져가 『석곡보원3』에 기록했다. 1921년 푸이는 『청명절 강변』 등 문화 유물을 밀수입했다. 푸지에에게 보답한다는 명목으로 궁 밖으로 나옴. 천진에서 장춘의 꼭두각시 만주국 황궁까지. 1945년 푸이는 사진을 가지고 도망쳤다. 통화에서 차단되었습니다. 이 그림은 동북박물관에 보관되었다가 나중에 베이징 고궁박물원으로 옮겨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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