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새로운 주제를 모집하는 시구 적용

새로운 주제를 모집하는 시구 적용

1. 모집에 관한 시구

모집에 관한 시구 1. 채용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

1, 안드라 용사들이 사방을 지키고 있다! -'대풍가' 양한: 류방

해석: 어떻게 용사를 얻을 수 있을까? 나라를 위해 사방을 지키라!

2, 나는 천공이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를 감축할 것을 권한다. 기해잡시 그 220' 청대: 공자진

의 해석: 나는 하늘이 정신을 새롭게 할 것을 권하고, 일정한 규격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인재를 낮추라고 조언한다.

3, 타고난 내 재료는 반드시 쓸모가 있고, 천금은 다 써버리고 다시 돌아온다. 장진주 당나라: 이백

해석: 모든 사람의 출생에는 반드시 자신의 가치와 의미가 있어야 하며, 금은 천냥 휘두르더라도 다시 얻을 수 있다.

4, 청청청자위, 유유히 내 마음. -'단가행' 양한: 조조

해석: 청칼라 (주대학사의 복장) 를 입은 그 학생요, 당신들은 나를 아침저녁으로 사모하게 합니다.

5, 세상 물정, Jue 유익. 사황도사, 이 왕국을 낳다. 왕국 kesheng, 웨이 저우 zhizhen; 제주도사, 문왕 이닝.

-'문왕' 선진에서: 이름없는

해석: 대대로 영광스럽고 원초적이고 근면한 노력을 도모한다. 현량하고 우수한 많은 인재들이 이 왕국에서 태어났다. 왕국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게 된 그들은 주나라의 동량들의 신하들이다. 많은 인재들이 한자리에 모이니, 문왕은 안심할 수 있다.

6, 드라마 신방 조지, 조연 복치. -'고풍 15' 당대에서요: 이백

해석: 극신이 조국에서 연국으로 도피했고, 나중에는 추연도 제나라에서 달려왔습니다.

7,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웃으며 외출했는데, 우리 세대가 어찌 쑥 사람인가. 남릉별아 입경' 당대에서: 이백

해석: 하늘을 향해 큰 소리로 웃으며 문을 나서는데, 내가 어떻게 오랫동안 초야에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단 말인가?

8, 선실 구현 방문신하, 자생재 조율은 더욱 조리가 없다. 가생 당대에서: 이상은은

의 해석: 한문제 구현, 소환 신하 비하를 선언했다. 지아 이순신 재능, 정말 영리한 아무도 할 수 없습니다.

9, 선비 만 호우 경우, 일시적으로 링 연각 에 초대? -'남원 13 곡 5' 당대에서요: 리호

해석: 개국 공신이 그려진 링연각에 올라오세요. 또 어떤 선비가 읍만 가구의 열후로 봉쇄된 적이 있나요?

10, 예로부터 성현이 빈천한데, 하물며 우리 세대는 외롭고 곧다! -'의행난 6' 남북조: 보조

해석: 예로부터 성현인 사람들은 모두 빈천하게 살았는데, 하물며 나 같은 청고 고독하고 정직한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2. 채용을 묘사하는 문장

1, "10 평방 미터도 안 되는 오두막에서 살 마음이 있습니까? 너는 차마 자신의 여자친구를 보고 너와 평생 분투해도 아직 스위트룸 한 채를 살 여유가 없니? 너는 너의 부모님이 다이어트를 축소해서 유일한 연금을 저당 갚는 것을 차마 지켜볼 수 있니? 여기가 너의 꿈을 이루는 곳이다! ! !

2, "사람을 찾아라! ! ! 뜻이 맞는 사람 찾기, 충직하고 지혜로운 사람 찾기, 심사숙고하는 사람 찾기, 부지런하고 성실한 사람 찾기 "

3, 당신은 무엇을 고민하고 있습니까? 아직도 직업을 찾기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까? 여기, 너에게 속한 자리가 있어! 네가 올 만큼 대담하다! 실크 역습! 네가 변하기만 하면.

4, 급여 만족, 만족

급여-높은 봉급을 원한다.

만 원하면 지갑뿐 아니라

나는 천공이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를 감축할 것을 권한다.

번역문:

풍뢰 격동 같은 거대한 힘에 의지해야만 중국 대지를 활기차게 할 수 있지만, 사회정국은 생기가 전혀 없는 것은 결국 슬픔이다. 나는 하늘에 다시 정신을 차리라고 충고하고, 일정한 규격에 구애받지 말고 더 많은 인재를 낮추라고 충고한다.

확장 자료:

감상

시의 처음 두 구절은 당시 중국 상황에 대한 시인의 견해를 담고 있다. 만마치' 는 부패하고 잔혹한 반동 통치 아래 사상이 감금되고 인재가 압살되는 것을 비유하며, 곳곳에 졸음, 저속함, 우매, 침묵, 숨막히는 현실 상황을 비유한다. 풍뢰' 는 신흥 사회력을 비유하고 날카롭고 맹렬한 개혁을 비유한다.

큰 곳에서, 전반적으로, 웅장하고, 웅장하고 깊은 예술의 경지. 시의 마지막 두 문장, "나는 천공에게 재떨이를 권하고,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인재를 떨어뜨리는 것은 낭송하는 명문이다. 시인은 기이한 상상력으로 그의 열렬한 희망을 표현했다. 그는 우수한 걸출한 인물의 출현을 기대하고, 개혁 대세가 새로운' 풍뢰', 새로운 생기를 형성하기를 기대하고, 큐슈를 뒤덮은 답답하고 주저한 국면을 쓸어버리고 갈등을 폭로하고 현실을 비판하며 미래를 동경하며 이상을 가득 채우고 있다.

그것은 독특하고, 독창적이고, 변화를 부르고, 미래를 부른다.

4. 채용으로 시작하는 시구

' 모집' 으로 시작하는 시구는

1 7 월 15 일 장경사' 이적합

2 태평사 샘눈' 두보

1.' 7 월 15 일 장경사'

이적응

법연은 이른 가을을 맞이하고, 말을 타고 선을 방문한다.

신선교를 맛보고 청정종무생.

칠물적 우보, 만행이 먼저 성공을 구하다.

명상은 모두 적막하고 번화한 해영이다.

금팬은 약간 차갑고 먼 담배는 청록색을 응고한다.

송원 정적 태색, 죽방 깊은 차임 소리.

조용하고 차분하게 외물보다 가볍다.

무심코, 빈털터리 복수심 포함.

2.' 태평사 샘눈'

두보

는 고강에 의지하여 무모한 것을 대피시켰다.

출천 고유근, 기피 세월고.

석간에 해안을 보고, 천변에 물밑이 맴돈다.

광심장피트 사이 잔치가 감히 업신여김을 당한다.

청백이작은 뱀으로 그윽한 자태를 수시로 볼 수 있다.

실크나 위로, 흐물흐물한 것은 구름비다.

산꼭대기에서 산 아래까지 우물을 파면 끝이 없다.

10 방승, 향미승유.

북풍이 한문을 일으키며, 약한 조류가 푸른 가닥을 펴다.

명한 하객 옷 그물, 가느다란 숲 그늘.

왜 집이 저속하니, 여윤통약단.

삼춘습황정, 일식생모우.

' 태평사 샘천' 초서:

5. 채용된 시구에 어떤

1, 입주

가 있는지 묘사한다

군은 보이지 않는다. 고당 명경은 백발이 슬프고, 아침저녁으로 눈이 된다.

인생은 득의양양해야지, 김병을 달맞이해서는 안 된다.

타고난 내 재료는 반드시 쓸모가 있고, 천금은 다 써버리고 다시 돌아온다.

양도살소를 요리하고 즐기려면 한 번에 300 잔을 마셔야 한다.

< P > 선비, 단추생, 술, 잔, 멈추지 않습니다.

와 군가 한 곡, 저를 위해 귀를 기울여 주세요. (귀를 기울여 귀를 기울이다: 귀를 기울이다)

종고옥은 비싸지 않다. 술에 취해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비싸지 않은 작품: 얼마나 비싼가; 다시는 깨어나지 않는다: 깨어나고 싶지 않다/깨어나지 않는다)

옛날 성현들은 모두 외로웠지만, 술꾼만이 그 이름을 남겼다.

(고대 작품: 고대부터; 다만: 오직)

진왕은 과거 잔치를 즐겼다. 투주 1000 천 기쁘게 놀렸다.

주인이 무슨 말을 적게 하는지, 경로는 왕에 대한 재량을 취해야 한다.

삼겹말, 천금여어, 호아는 좋은 술을 교환하고 서울과 함께 만고에 대한 걱정을 할 것이다.

2, 만강홍 쓰기

송대: 악비

노발대관 눈을 들어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장정이 격렬하다. 삼십 공명의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한가하지 마라, 소년의 머리를 희게 하고, 공허하고 애절하다! (열통: 맹장)

정강치욕,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신하가 미워하니, 언제 멸망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결핍을 타파하다. 장지 기아 식사 훌루 고기, 목마른 훈노혈을 웃음거리로 이야기하다. 처음부터, 낡은 산하를 치우고, 하늘을 향해 궐궐하다. (야망: 전사; 란산결핍작: 란산궐)

3, 만강홍 적벽회고

송대: 복고

적벽게두, 한 번 그 당시 주랑은 젊고, 화가 나서 구우를 삼켰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Wanji Linjiang 돼지 호랑이 소음, 수천 개의 토치 용 분노. 볼륨 장파, 드럼 졸린 카오 숨어, 지금 약속?

강 페리, 강변로. 형승지, 흥망소. 흔적을 찾아 사서말을 읽는 것보다 낫다. 몇 차례 동풍이 불어와 세상을 바꾸니, 천년의 옛일이 조수와 함께 갔다. 저녁, 버드나무가 누구를 위해 봄을 하느냐고 묻자, 금실을 흔들었다.

4, 기해잡시 그 220

청대: 공 자진

큐슈가 바람을 믿고 화를 내며 만마지가 애통해한다.

나는 천공이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인재를 감축할 것을 권한다.

5, 만강홍 밤비가 갑자기 룽의 흥흥

송대: 류크장

금갑조각고, 당일, 원문 초립을 기억한다. 방패코를 갈고, 천 종이를 흔들어도 용뱀은 여전히 축축하다. 철마 샤오 쉿 캠프 벽 감기, 건물 보트 밤 바람 타오 불안 을 건너. 누가 동정, 원숭이 팔 그래서 장군, 무효 전력 수준.

평군정책, 군시. 드문드문 떨어져서 치우다. 차를 향기롭게 전하고, 수시로 복습한다. 손님이 느릅나무 플러그 일에 대해 이야기할까 봐, 그리고 아이들에게 꽃간집을 암송하도록 가르친다. 신하의 건장함을 한탄하는 것도 사람만큼 좋지 않은데, 지금은 어찌 할 수 있겠는가.

6.' 모집' 이라는 글자로 시작하는 시구에는 어떤

' 모집' 이라는 글자로 시작하는 시구가 있다

' 7 월 15 일 장경사' 이적응은 고강에 의거해 초망까지 대피시켰다. 태평사 샘눈' 두보' 7 월 15 일 제목 장경사' 이적합 () 은 황읍을 모집하고, 복도는 연이어 도시를 중성한다.

법연은 이른 가을을 맞이하고, 말을 타고 선을 방문한다. 맛 wenda 시안 (西安) 교육, 청정종 무생.

칠물적 우보, 만행이 먼저 성공을 구하다. 명상은 모두 적막하고, 번화한 해희영이다.

금팬은 약간 차갑고 먼 담배는 청록색을 응고한다. 송원 정적 태색, 대나무 방 깊은 차임 소리.

조용하고 차분하게 외물보다 가볍다. 본비 () 에 적합하다는 뜻으로, 빈털터리 () 를 함축하고 있다.

' 태평사 샘눈' 두보는 고강에 의지하여 무모하게 대피했다. 샘에서 나와 버드나무 뿌리를 마르고, 세월을 길어서 옛것을 끌어낸다.

석간에 해안을 보고, 천변에 물밑이 맴돈다. 광심장척 사이, 잔치가 감히 업신여기고 모욕한다.

청백이작은 뱀으로 그윽한 자태를 수시로 볼 수 있다. 실기나 위로, 흐물흐물한 것이 구름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산꼭대기에서 산 아래까지 우물을 파면 끝이 없다. 열방승 () 을 취하고, 향미는 우유보다 낫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북풍이 한문을 일으키며, 약한 조류가 푸른 가닥을 펴다. 명나라 한 손님 옷 그물, 미세 스윙 숲 그림자 재미.

왜 집이 저속하니, 여윤통약단. 삼춘이 황정을 적시고, 한 끼의 생모우를 먹다.

' 태평사 샘눈' 초서:.

7. 단결에 관한 고시문

는 단결 62616964757a 686964616fe 4b 893e 5b 19e 313333966138 의 힘이 큰 고시문을 나타낸다. 명언경구는 어떤 것이 있는가?

1. 단결은 힘이다.-속담

3, 단실은 실이 되지 않고 독목은 숲을 이루지 못한다.-속담

4,; 대중의 지혜를 사용할 수 있다면, 성인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삼국. 손권

8, 5 명이 호랑이 한 마리를 단결시키고, 열 명이 용을 하나로 뭉치고, 백명이 태산처럼 단결한다.-등중하

사람들이 땔나무를 줍는다 독목은 숲을 이루기가 어렵다.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울타리 세 개 모두가 꽃을 심는 것이 향기롭다.

가장 위대한 힘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으는 것이다. (우즈베키스탄)

002 몸을 뒤집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한마음 한뜻으로.

003 단결의 힘은 코끼리보다 낫다. (다이)

005 등산은 산을 넘고, 강을 건너려면 합심하여야 한다. (혁철족)

006 일심인 개미는 뿔사슴을 먹고, 마음이 맞는 까치는 호랑이를 잡는다. (몽골 노란색과 빨간색의 두 가지 색이 섞이면 또 다른 색이 바뀐다. (티베트)

009 두 개의 조화된 힘은 10 명의 힘으로 나눌 수 있다. (혁철족)

010 벽돌이 벽에 벽돌로 연결되어 있고, 기와와 한 사람의 활력 호흡 곤란. 바람이 불면 차갑고, 사람이 많으면 강하다.

013 3 세 사람이 수월하고, 네 명이 더 편하고, 모두가 단결하고, 펩시가 성공할 수 있다. (옥바족)

014 손톱과 고기 한마음 한뜻으로 단결하고 견고하다. (다호족)

017 모닥불은 추위를 몰아내고, 단결은 어려움을 몰아낼 수 있다. (장족)

< 018 썩은 대마를 밧줄로 비벼도 천 근을 당길 수 있다 단결과 화목이야말로 행복이다. (위구르족)

021 단결의 귀중함은 적 앞에서야 알 수 있다. (카자흐족)

022 고난을 견디지 못하면 안락하기 어렵다. 평화를 떠나면 행복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위구르족)

023 다투면 둘 다.

8. 시 축적에 급급하다

[삼국] 제갈량 * 뜻이 있는 자, 일이 성사되었다. [남조] 범예 * 남자 사업이 지치가 되다.

[삼국] 관휴 * 군자는 천하를 선택하는 데 뜻을 두고 있다. [노래] 류염 * 남루한 옷 안에 뜻을 숨길 수 있다.

책 발췌 * 인생은 근면하다, 무엇을 얻을 수 없습니까? [한] 장 헹 * 치 여전히 바다 를 배우고, 산업은 등산보다 낫다. [수이] 왕 통 * 다우 도로, 단어 법사 치.

[수이] 왕통 * 의지가 굳지 않아 결국 좋지 않다. [노래] 주희 * 지비 정금, 마음이 굳은 돌 같다.

[Ming] 펭 멩 롱 * 이 생각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명나라] 후진타오 juren * 남편의 야망, 구부릴 수 있습니다.

[청] 정윤승 * 지는 임천에 있고, 가슴에는 현관묘가 있다. Qiong * 은 가난한 변절을 위해서가 아니라, 비천한 이주를 위해서가 아니다.

[한] 환폭 * 남편은 사해에 뜻을 두고 있으며, 만리유 이웃이다. [삼국] 조식 * 연작극 땔나무, 안지홍지 여행? [삼국] 조식 * 남편 지지가 크지 않은데, 왜 조건곤인가? [돈] 소예 * 익중청지, 풍상이 변하지 않는다.

[돈] 릴롱기 * 여근력, 의지는 만리 밖에 있다. [돈] 이백 * 나는 서술을 삭제하고, 천추에 빛을 비춘다.

[돈] 이백 * 비 강해지, 소탈하게 해와 달을 보내다. [돈] 두보 * 호탕이 광활하고, 지태심이 초연하다.

[돈] 백거이 * 연민군 머리 조백, 그 뜻은 시들지 않았다. [돈] 바이 주이 * 관대 한 남편 치, 아슬아슬할 수 있습니다.

[돈] 멩 교외 * 남자 외출 야망, 혼자 몸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돈] 두순학 * 은 지성콜라가 있어 제때에 자강해야 한다.

[송] 구양수 * 남자 천년지, 우리 인생은 끝이 없다. [송] 문천상 * 호랑이가 야위고 야심이 있어, 사람이 가난하고 기개가 있다.

[위안] 만송노인 * 후한 남편의 뜻; 철석 호걸심. \ "격언 커플 \" * 간담장 에 관심이 있습니다; 사심 없이 의연하다.

' 격언 대련' * 송백지 없이는 높지 않다. 곽말로 * 는 관료우로 명성을 떨쳤고, 덕행은 뜻이 있었다.

[남조] 범예 * 차라리 청빈하고 뜻이 있어야지 탁하고 근심이 많아서는 안 된다. [송] 해설도가 멀다. * 본전을 정하기로 결심하고, 그 뜻을 지양하고 있다.

[송] 후홍 * 은 제비새의 작은 뜻을 버리고 모홍을 찾아 높이 날았다. (명나라) 유 키안 * 학문의 길은 그것이 없고, 운동 의지가 제일이다.

서비홍 * 지는 강자가 지혜롭지 못하고, 말을 믿지 않는 자는 성공하지 못한다. [춘추] 묵비 * 지사는 도랑을 잊지 않고 용사는 그 원을 잊지 않는다.

< P > [전국] 맹근은 안락한 생활을 하고, 가난하고 지칠 줄 모르는 생활을 하고 있다. [한] 왕충 * 은 그 뜻이 반드시 그 일이 될 것이며, 열사의 많은 것을 덮어야 한다.

[삼국] 조조 * [돈] 리우 및 * 업계 비굴하지 않을 때 케네디, 남자는 안드라 한가함을 추구한다.

[노래] 장래 * 는 예사롭지 않고 오랫동안 성공하기로 결심했다. [노래] 장 xiaoxiang * 치 도 에서 예약 해야, 세계 는 결국 아무것도 달성 하지 않았다? [위안] 쑤 키안 * 국가 를 통해 그녀의 남편 의 야망, 기간은 사해 모두 자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명나라] 해리 * 지독하지 않으면 마음이 뜨겁지 않고, 마음이 뜨겁지 않으면 기능이 떨어진다. (청) 안원 * 백수장심으로 바다를 길들이고, 청춘의 호기가 천산을 걷다.

임백로 * 노기복천, 천리에 뜻을 두고 있다. 열사는 늘그막에, 장심이 그치지 않는다. [삼국] 조조 * 는 보이지 않는 사람, 멀지 않은 생각; 몸이 위험하지 않은 자는 뜻이 넓지 않다.

[북조] 유일 * 고대인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뜻이 있다는 것이다. 오늘 사람을 양보하지 않는 것은 무량하다는 것이다.

' 격언 연벽' * 좌절할수록 분발하고, 다시 한 번 격려하다. 손중산 * 왕조는 전사랑으로, 모등천자당.

장상본무종, 남자는 자강해야 한다. "신동시" * 어린 시절부터 다재다능하여 평생 기개가 높다.

다른 사람이 보검을 품고, 나는 펜과 칼을 가지고 있다. 신동시' * 몸은 역류선과 같고, 마음은 철석보다 견고하다.

아버지 전지를 바라보며 죽을 때까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명나라] 리 Shizhen * 군대 도 잘 생긴 승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 은 야망 을 이길 수 없습니다.

' 논어' * [봄과 가을] 공추 * 카디프 지, 가스 잘 생겼어.

[전국] 맹진 * 사람이 뜻이 없으면 짐승과 같은 부류이다. [전국] 멩 젠 * 아니 명망 야망, 아니 소명; 惇 없는 일은, 혁혁한 공적은 없다.

[전국] 견권 상태 * 지난도 승승하지 않고 자승하고 있다. [전국] 한비 * 제비새가 홍작의 뜻을 어찌 알겠는가? [한] 시마 키안 * 영웅, 마음 큰 야망, 배 좋은 정책, 우주를 감출 수 있는 기계, 천지를 우물쭈물하는 지자도 있다.

"삼국연의" * 지견자, 공명의 주인도. [진] ge hong * 집행 의지는 끝이 없다. 명나라 홍훈을 성공시킬 수 없다.

[진] 갈홍 * 노익장, 차라리 백수의 마음을 옮기겠다. 가난하고 익견하여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돈] 왕보 * 몸은 모욕할 수 있지만, 뜻은 빼앗을 수 없다.

[돈] 왕보 * 생, 죽음, 가난, 어려운 뜻을 이루다. [송] 수시 * 고대 입립 대사자, 세상을 초월하는 재능뿐만 아니라 오래 참는 의지도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내명언)

[노래] 수시 * 책은 기억하지 않고, 암독하면 기억할 수 있다. 의리가 정밀하지 않고,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정밀할 수 있다. 오직 뜻을 세우지 못하고, 직설적으로 힘겨운 곳이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송] 주희 * 학자가 게으름을 피우려는 병은 반드시 뜻을 우선으로 해야 한다. [송] 진덕수 * 지립, 세상에 이룰 수 없는 일.

[명나라] 르네 * 그러므로 뜻을 세운 자는 배움의 마음이다. 학자로서 뜻을 세운 일도. [명나라] 르네 * 가난 부족 수치, 수치 는 가난 하고 야망 이 없습니다.

[명나라] 여곤 * 은 일시적인 실의에 빠져서는 안 되고, 스스로 그 뜻을 떨어뜨려서는 안 된다. [명나라] 풍몽룡 * 에 뜻을 두지 않는 사람이 없으면 사업을 할 수 있다.

[명나라] 제나라 jiguang * 사람들은 뜻을 세워야 하고, 뜻을 세우는 것이 바로 공로이다. 천하고금의 사람은 뜻이 없어 공을 세우지 않았다.

[Ming] 주홍 6 월 * 남자는 3 보곡: 제나라, 치국, 천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명나라] 탕인 * 천고 성현호걸, 간웅이 뜻을 세우려는 자, 하나 이상의' 근면' 자.

[청청] 증국판 * 은 그 뜻을 굳게 지키고, 그 마음을 괴롭히고, 그 힘을 일하고, 일은 크기가 없고, 반드시 성취할 것이다. [청] 쩡 Guofan * 실제로 할 일이 있는 사람, 부침주 백 두 진관 은 결국 추 에 속한다.

근면한 사람은 무책임하지 않고, 잠자는 봉급은 담력 3 천월갑을 맛보면 오씨를 삼킬 수 있다. 민들레령.

9. 협력에 관한 시구

같은 배를 타고 * * * 돛을 올리고, 바람을 타고 만리항공

"천인동심이면 천인의 힘을 얻는다. 만 다른 마음, 아무도 사용할 수 없다 "(\" 화이난자 에서? 병사 약훈) ..

같은 마음, 한 힘, 용감한 자는 혼자 들어갈 수 없고, 소심한 자는 혼자 물러날 수 없다 만인의 진진은 백 명보다 더 낫다. 힘차게 조화를 이루고, 사람은 재능을 발휘하고, 그 힘을 잘 이용한다. 강하고, 패하지 않고, 대중은 서로 해를 끼치지 않고, 한마음으로 그것을 만든다. 구산처럼, 비바람처럼, 이렇게 하면 천하무적이다.

하늘이 좋지 않다 진 전 맹자

단결은 힘이다. 속담

한 사람이 대강당의 벽에 벽돌처럼 쌓여있어 누구도 움직일 수 없다. 그러나 길에 버려지면, 사람들이 걷는 것을 막는 것은 발길질을 당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에스치

모노 필라멘트는 실이 되지 않고 독목은 숲을 이루지 못한다. 속담에

두 사람이 한마음 한뜻으로 그 힘은 금단이다. -<역경>

만 명이 활을 조종하고, * * * * 한 수를 쏘면 모두 당첨되지 않는다. -'여씨춘추'

민제자가 강하다. -견권 상태

는 관용만 용인할 수 있고, 두께만 적재할 수 있다. -설선

똑똑한 사람은 친구와 동행하고, 발걸음은 항상 일치한다. 프랑스 속담

일치는 강력하지만 분쟁은 쉽게 정복된다. 이솝

단결하지 않으면 어떤 힘도 약하다. -라봉단

상하동욕자가 이겼다. 손무

*** 같은 사업, * * * * 같은 투쟁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힘을 갖게 한다. -오스트로프스키

인심이 일제하고 태산이 이동한다.

-중국 속담

는 뭇사람의 힘으로 천하무적이다. 뭇사람의 지혜를 사용할 수 있다면, 성인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 (서양속담, 용기속담) 삼국. 손권

5 명이 호랑이 한 마리를 단결하고, 열 명이 하나로 뭉치고, 백명이 태산처럼 단결한다. 던중하

서강월중주 작가: 왕철시대: 원

는 동서남북을 한탄하며 길을 잃고 행인을 잃는다 정중정형정도단결기와 신. 영락순진히 정확하다.

어부의 자랑스러운 작가: 후선연 시대: 원

자식 공복 ..

왕우흥사, 내 고창을 고치고, 아들과 원수를 나누라!

어찌 무의라고 할 수 있습니까? 하위 동택 ..

왕우흥사, 내 창창을 고치고, 하위 카이!

어찌 무의라고 할 수 있습니까? 하위 동상 ..

왕우흥사, 내 갑병을 고치고, 하위 동반해!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