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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개의 학교 농구 경기 활동 계획을 완료하세요.

표준 농구장은 28m×15m의 직사각형이어야 합니다. 필드의 치수는 경계선의 안쪽 가장자리부터 측정하고, 필드의 각 구역, 선, 원의 치수는 경계선의 바깥쪽 가장자리에서 측정합니다. 필드의 각 라인의 너비는 5cm입니다. .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학교 농구 경기 활동 계획의 전체 목록입니다. 이는 참고용일 뿐이며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학교 농구 경기 활동 계획 전체 목록 1

1. 활동 주제:

캠퍼스 문화 구축 및 캠퍼스 생활 풍요로움

2. 활동 목적:

현대 중학생의 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능력과 팀워크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3. 활동 형태:

즐거운 경쟁

4. 활동 장소:

농구장

5. 활동 시간:

_년 x 월 x 일

6. 활동 대상 :

전체 학생

7. 활동 규칙

첫 번째 항목 : 농구 점프

1.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각 학급에서는 남학생 3명과 여학생 3명이 한 줄씩 참가하게 됩니다.

2. 참가자는 농구공을 안쪽에 고정합니다.

3. 타이머 휘슬이 울리면 선수는 코트의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농구공을 옮기기 위해 걷거나 점프해야 하며, 교체 후 시작 지점으로 다시 점프해야 합니다. 즉, 1회 왕복입니다.

4. 농구공이 중간에 떨어지면 손으로 집어 무릎에 고정하여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5. 타이머(심판)는 각 그룹(1왕복)의 완료 시간을 기록하며, 최종적으로 각 클래스의 총 시간을 계산하여 1, 2, 3으로 계산합니다. , 4, 5, 6 포인트는 시간에 따라 기록됩니다. 시간이 동일하면 포인트도 동일하게 됩니다.

6. 규칙을 위반하면 10초가 추가됩니다.

두 번째 항목: 협력

1. 각 반마다 남성과 여성 각각 4명씩 8명의 참가자를 선택합니다.

2. 두 명의 팀원이 연속으로 경쟁합니다. .공을 집어서 농구장 사이드라인 한쪽으로 운반한 다음 교체 후 다시 출발점으로 운반합니다. 즉, 1회 왕복입니다.

3. 경우; 농구공이 중간에 떨어지면 손으로 집어 들고 농구공이 떨어진 지점으로 돌아가서 경기를 계속해야 하며 두 선수는 농구공을 등에 업고 있어야 합니다. 손으로 공을 터치합니다.

4. 계시원(심판)은 각 그룹의 완료 시간(1왕복)을 기록하고 최종적으로 시간에 따라 1, 2, 3, 4, 시간이 동일하고 득점이 동일할 경우 각각 5점, 6점이 기록됩니다.

6. 규칙을 위반하면 10초가 추가됩니다.

세 번째 항목: 고정점 사격

1. 각 반마다 성별에 관계없이 5명을 선발합니다.

2. 참가자는 공을 던집니다. 지정된 슈팅 지점에서 각 선수는 2발을 쏘고 총 시간은 30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득점한 각 슈팅은 1점으로 계산됩니다. (심판)은 개인 및 클래스 점수를 기록합니다.

5. 초과 근무마다 0.5점이 감점되며, 심판은 초과 근무를 하지 않도록 주의를 줍니다.

학교 농구 경기 활동 계획 2

1. 경기 목적

학생들의 체력 강화,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캠퍼스 문화 활성화, 집단 협력 정신을 함양하고 조화로운 캠퍼스 구축에 노력합니다.

2. 행사의 목적

경쟁의식을 강화하고 화합과 협력을 도모하는 것이 우선이고 경쟁은 그 다음입니다.

3. 대회 조직

후원 : _고등학생연맹위원회

강사 : _

4. 시간 조정

대회 기간 : 20년 1월 13일 ~ 20년 1월 9일. 월별 시험이나 날씨로 인해 연기된 경우. 자세한 내용은 일정을 참조하세요.

5. 참가방법 및 심사위원

1. 참가자 : 학교 내 모든 교습반(남자팀, 여자팀).

2. 단위로 수업에 참여하며, 참여하는 팀 구성원의 총 수는 8명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팀장 1명을 포함한 팀 구성원 5명, 각 수업당 교체 팀 구성원 3명 이내). 팀장 1명 구비 (최소 인원은 담임 선생님이 담당합니다. 담임 선생님이 바쁘시면 교과 선생님이나 담임 선생님이 대신 하셔야 합니다.)

3. 각 참여 학급은 공정하고 정직하며 심판 능력을 갖춘 학생을 선발하여 학교 심판 선발 및 훈련에 참여하고 심판이 됩니다.

4 , 학생이나 교사, 심판은 이 수업에 대해 어떤 벌칙도 내릴 수 없습니다.

6. 대회 규칙 및 요구 사항

1. 대회는 각 학년 내에서 개최됩니다. 참여하는 각 클래스는 자신만의 게임볼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시간은 전후반당 15분이며, 3분의 휴식 시간을 갖습니다. 공정성을 위해 타임아웃은 전후반당 최대 2번만 허용되며, 각 타임아웃은 1번입니다. 분, 하지만 결국 양측은 5분 이내에 일시정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경기 시간 내에 동점일 경우 2분 연장전을 치르게 되며, 승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추가 자유투를 추가하여 승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3. 각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학생증을 소지해야 하며, 담임교사는 팀원들에게 시간에 맞춰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알려야 하며, 팀원들의 식수, 식사 등을 책임져야 합니다. 및 기타 물류 작업.

4. 참가반과 심판은 반드시 10분전까지 대회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각 등급의 선수는 경기 5분 전에 경기장에 입장해야 하며, 도착하지 않은 등급은 즉시 경기에서 실격됩니다.

5. 각 대회에는 반드시 두 반의 주임 선생님이 참석해야 합니다. (주임 선생님이 일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

6. 각 참가 클래스가 경기 전반에 범한 누적 파울 수는 8회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파울은 심각한 파울이 아닙니다. 경기 전반에 걸쳐 파울이 8개 이상일 경우 상대팀은 공을 두 번 던져야 합니다. 파울이 8개 이상일 경우 파울 순서대로 공을 던집니다. 악의적인 반칙을 범한 학급은 최소한 대회에서 실격되거나 최악의 경우 학교의 정치 및 교육 부서에 신고되어 처리됩니다.

7. 대회 중 스포츠맨십을 위반하는 클래스 및 개인에 대한 조치입니다. 예를 들어, 심판의 결정에 불복종하고, 심판과 상대 선수 및 관중을 모욕하고, 야유하고, 노골적인 파울을 하는 등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클래스는 직접 실격 처리되며 정치 교육청에 이관됩니다. 심판과 연단이 조정을 듣지 않을 경우 갈등이 싸움으로 확대될 경우 해당 학급은 모든 학교 활동 참여 자격을 직접 박탈당하며, 비판 사항은 학교 전체에 통보되어 학교에 보고되어 처리됩니다. 학교 규율과 규칙을 준수합니다.

8. 대회 시간: 대회는 정오 11시 50분에 시작되며, 대회는 오후 17시에 시작됩니다.

9. 대회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진행하고 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각 반의 모든 참가자는 유니폼을 착용해야 합니다.

10. 각 반의 점수는 담임교사의 가산점과 연결됩니다.

7. 경쟁 절차

1라운드: 녹아웃 라운드. 각 클래스의 주장이 추첨을 통해 빈 슬롯이 있는 클래스와 승리한 클래스가 2라운드에 진출합니다.

두 번째 라운드: 첫 번째 라운드에서 승리한 클래스와 첫 번째 라운드에서 탈락한 클래스가 추첨을 통해 세 번째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세 번째 라운드: 패배; 2라운드 클래스와 패배 클래스는 4위와 5위 사이의 경쟁을 통해 2라운드 빈 클래스로 추첨을 진행하며, 빈 클래스와 승리 클래스는 4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수업에서 3위를 잃었습니다.

4차전: 결승전, 3차전에서 살아남은 클래스들이 우승과 준우승을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시범경기 : 남자 2학년과 3학년 남학생 챔피언팀 간의 시범경기.

8. 결과 발표 및 시상 설정

1. 매 경기 후 심판은 그 자리에서 해당 클래스가 사고로 인해 탈락할 경우 승리 클래스를 발표합니다. 클래스가 승자 클래스가 될 것입니다.

2. 본 대회의 상금 설정: 등급별 상금은 2:1의 비율로 책정됩니다. 고등학교 1학년 상위 5명, 고등학교 2학년 상위 4명, 3학년 상위 3명이 평가를 받습니다.

학교 업무 계획에 따라 담당 교사에게 해당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3. 심판의 성과에 따라 주심은 우수 심판 교사와 우수 심판 학생을 선발하고, 학교는 격려를 위해 명예 증서를 발급합니다.

학교 농구 경기 활동 계획 3 완성

1. 경기 시간 및 장소

경기 시간 : 20년 7월 29일 오후 17시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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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 장소:

2. 대회 규칙

1. 대회 시간: 대회는 4쿼터제를 채택하며, 각 쿼터는 10분입니다. 매 쿼터 종료 후 3분의 휴식 시간과 10분의 하프타임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연장근무는 5분입니다.

2. 파울: 선수가 5번의 파울을 범한 후 경기장을 떠나면 기록원은 선수가 네 번째 파울을 범할 때 심판에게 상기시키고, 선수가 다섯 번째 파울을 범한 후에는 다시 심판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테크니컬 파울 2개는 경기에서 퇴장되며, 테크니컬 파울은 일반 파울 5개에 포함됩니다. 신체적인 반칙을 범한 경우에는 즉시 경기장을 떠나게 됩니다. 위반한 선수가 의도적으로 다른 선수에게 해를 끼치는 경향이 있다고 심판원이나 주최측이 판단하는 경우, 해당 선수는 대회에 계속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어느 팀이든 전반전에서 5개의 파울을 범하면 어떤 형태로든 추가 파울에 관계없이 자유투가 실행됩니다.

3. 전반전과 연장전은 센터서클에서 점프볼로 시작한다. 후반전 킥오프는 전반전 킥오프 후 공을 잃은 팀이 엔드라인에서 스로인을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4. 게임 타임아웃: 각 팀은 전반전에 1번의 타임아웃 기회를 가지며, 후반전에 2번의 타임아웃 기회를 갖습니다. 타임아웃 시간은 30초입니다. 마지막 3분 동안 타임아웃을 마치고 돌아온 뒤 하프 코트에서 공을 서브했다. 필드에 있는 선수는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팀이 타임아웃을 요청하는 경우, 기록원 테이블은 요청을 받은 후 또는 선수가 첫 번째 "데드 볼"에 타임아웃을 완료해야 합니다. 자신의 팀 공격. 경기에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할 경우 기록석은 심판을 통해 경기를 중단할 권리가 있습니다.

5. 팀당 선수 수는 5명으로 제한되며, 교체 선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교체는 파울, 볼 쟁탈전, 타임아웃 등 "데드볼"이 있거나 자신의 팀 선수가 공격할 때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6. 모든 선수와 관중은 심판의 페널티를 절대적으로 준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심판은 해당 팀을 경기에서 실격시킬 권리가 있습니다. 심판과 논쟁을 벌이거나 심판과 선수를 모욕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심판은 테크니컬 파울을 선언하거나 경기에서 퇴장당할 수 있습니다.

7. 3초 바이얼레이션: 팀이 공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해당 팀의 선수는 바이얼레이션으로 인해 상대 페널티 지역에 3초 이상 머물 수 없습니다. 위반 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사이드라인에서. 수비를 위한 3초 위반은 없습니다.

8. 현장 심판은 경기에 대한 최종 결정권을 가집니다.

3. 대회 규정

1. 당일 대회에 참가하는 팀은 미리 도착해야 합니다. 모든 참가팀은 당일 경기가 끝날 때까지 경기장을 떠날 수 없습니다.

2. 각 팀에서 2명의 멤버를 스탭으로 선발합니다.

IV. 포인트 및 순위

1. 승리는 2점, 패배는 1점, 몰수는 0점입니다.

2. 같은 승점을 가진 팀이 여러 개 있을 경우, 먼저 같은 승점을 가진 팀 간의 승패 관계를 살펴보세요. 승패 관계로 순위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순위가 결정됩니다. 작은 포인트 계산으로 계산됩니다.

5. 게임 원리:

플레이어와 관중은 '우정 우선, 경쟁 후' 원칙을 따릅니다. 모든 사람은 심판의 페널티를 절대적으로 준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심판은 해당 팀을 경기에서 실격시킬 권리가 있습니다. 심판과 논쟁을 벌이거나 심판과 선수를 모욕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심판은 테크니컬 파울을 선언하거나 경기에서 퇴장당할 수 있습니다.

학교 농구 경기 활동 계획 4

1. 활동 목적 :

교내 학생 교류 증진, 학생 우정 증진, 학생 단결 강화 학생들의 화합과 스타일을 보여주고, 학교 조직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며,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심을 함양하고, 단결되고 진보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며, 경쟁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반영합니다. -학교 농구 경기가 개최됩니다.

2. 활동 주제:

Cangzhou Guoxing 직업 기술 학교 농구 경기

3. 활동 대상:

Cangzhou Guoxing 직업 학교 기술 학교의 모든 학생

4. 활동 시간:

미정

5. 활동 장소:

교내 농구 코트

6. 대회 구성:

1. 대회는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진출합니다. 대회는 우승팀, 준우승팀, 준우승팀, 참가팀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2. 경기는 2전후반제로 진행되며, 전반전은 _분씩 진행되며, 휴식시간은 10분이며, 양측이 장소를 교환합니다.

3. 각 팀의 선수 수는 5명이며, 교체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7. 경기 규칙:

1. 팀이 10분 이상 나타나지 않거나 모든 선수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자동 몰수 처리됩니다.

2. 각 팀은 등록 요건을 엄격히 준수하여 등록해야 하며, 등록 요건을 위반할 경우 등록된 선수는 실격 처리됩니다.

3. 각 팀의 선수들은 유니폼 색상을 착용해야 합니다. 결승전에 진출하는 팀은 유니폼을 입어야 합니다.

4.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팀원은 '우정 우선' 원칙을 준수하며, 경기장 외부의 관중이 대회의 질서를 잔인하게 방해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경기를 계속해서 관람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 대회는 취소되고 징계 조치가 취해지며 학교 전체에 통보됩니다.

5. 코트에 있는 선수는 심판의 페널티를 존중해야 합니다. 코트에 있는 선수는 심판의 페널티를 준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파울 경고를 받게 됩니다(2회). ). 선수가 경기 중에 심각한 파울이나 위험한 행동을 범하면 파울로 간주됩니다.

6. 경기장에 있는 선수들은 심판을 포위하거나 고발하거나 저주해서는 안 되며 고의로 경기를 지연시키거나 경기의 질서를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해당 팀은 경기에서 실격 처리되며, 위반 행위에 대해 관련 책임자를 처벌합니다. 학교 전체에 대한 브리핑을 실시합니다.

8. 대회 규칙:

1. 대회에서는 백코트에서 3초 페널티 에어리어, 10초, 24초 규칙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슈팅이나 레이업 파울을 범한 사람에게는 2개의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3. 테크니컬 파울이 주어지면 상대는 자유투 2개와 드로우 1개를 받는다.

4. 총 6개 이상의 파울을 범한 사람은 자동으로 퇴장됩니다.

학교 농구 경기 활동 계획 5

1. 활동명 :

"Garden Class Fun Basketball Game"

2, 활동 슬로건 :

"즐거움이 먼저, 경쟁이 두 번째"

3. 활동 목적 :

이번 학급 재미있는 농구 게임 활동을 통해 우리 반 친구들을 동원

운동에 대한 열정은 모두가 강한 신체를 갖게 하는 동시에 학생들 간의 의사소통과 이해를 높이고 수업의 결속력을 높이며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4. 행사 날짜:

연 x월 x 오후

5. 행사 장소:

청화대학교 새로운 농구 코트

6. 일정:

이벤트 계획은 x개월 x일에 낭독됩니다.

x개월 x일에 추첨이 진행됩니다. 팀 구성 방식과 출연 순서를 결정합니다.

공식 대회는 x월 x시간 x 오후에 진행되며 승격 라운드와 결승전으로 구성됩니다. 승격 라운드는 4개 팀이 2경기로 나뉘어 치러지며, 승격 라운드에서 승리한 두 팀이 결승전을 치른다. 승격 라운드에서 탈락한 두 팀은 공동 3위를 차지하며 결승전에서 우승팀과 준우승팀이 결정된다.

2. 승격전과 결승전은 전체 경기로 진행됩니다. 단일 경기는 전/후반으로 나누어지며 각 경기는 15분 동안 진행됩니다.

3. 각 팀의 전반부와 후반부는 각각 남자 3명, 여자 3명으로 구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팀 내 개인이 특별한 사유로 경기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주장이 맡는다.) 개별 구성원이 그를 반복적으로 교체하도록 준비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4. 이 재미있는 농구 게임은 "흥미 우선, 득점 다음"이라는 원칙을 따릅니다. 각 팀의 남성 선수와 여성 선수는 여성 팀원에게 충분한 기회를 제공하고 협력해야 합니다. 점수를 획득하여 우승을 차지하세요.

5. 남자 선수와 여자 선수의 실제 체력과 실력을 바탕으로 여자 선수에게 득점 기회를 충분히 주기 위해 다음과 같은 특권 규칙을 정합니다. ① 경기 중 남자 선수는 주로 수비를 합니다. 남자 선수들이 상대를 맡고, 여자 선수들이 주로 상대를 수비한다. ② 경기 중 여자 선수는 적절하게 걷고 규칙을 두 번 위반할 수 있습니다. ③여자 선수가 프론트 코트로 드리블할 때 상대 남자 선수는 앞으로 나서서 막을 수 없다. (상대 여자 선수는 막을 수 있다.) ④여자 선수가 공을 던지면 상대 남자 선수가 공을 막아서는 안 된다. ⑤ 남자선수의 하프타임 최대점수가 있으며, 최대점수는 8점이다.

6. 심판위원은 주최측이 공개적으로 선출하며, 경기규칙은 심판위원에 의해 공정하게 집행된다.

8. 그룹 편성:

본 대회의 그룹 편성은 원칙적으로 남학생 기숙사 1개와 여학생 기숙사 1개를 추첨을 통해 한 팀으로 구성합니다. 남학생 기숙사 309호와 여학생 기숙사 402, 406호의 인원 비율로 인해 자동으로 하나의 팀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나머지 6개 기숙사(남자 3, 여자 3)는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이렇게 하면 대회에 필요한 4개 팀이 생성됩니다.

9. 상금 설정:

1위: "챔피언"(상금은 스프라이트 큰 병 2개)

2등 : '1등' (상금은 중형 스프라이트 2병)

3등 : '3등' (상금은 본교가 제공하는 정신적 격려와 조의) 학급위원회)

10. 참고 사항:

본 행사의 최종 해석권은 가든 학급위원회에 있습니다.

학교 농구 경기 활동 계획 전체 목록 6

'우수 대학 만들기 및 생태 문명 증진'을 주제로 과외 체육 활동의 발전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Xianghuan 학생, 어린 학생들의 자질 향상 스포츠 활동 참여에 대한 열정, 학생들의 단결과 협력 정신 자극 및 함양,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 풍요로움,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발달 촉진, 신입생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도록 돕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학급 간 의사 소통을 촉진하고 후난 환경 생물학 직업 기술 대학 신입생에게 보여줍니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대학 생활, 후난 환경 생물학 직업 기술 대학의 20_Yearing "Welcome Cup"농구 경기가 특별히 개최됩니다. 구체적인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활동 주제

***생태문명 건설과 매력적인 농구

2. 조직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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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 : 학생처

주관 : 학생회

공동 주관 : 대학 신문 편집부, 대학 라디오

3. 행사 시간

1. 등록 시간: 20년 9월 20일_ ~ 20년 10월 10일

2. 개막 시간: 20년 10월 12일_

3. 대회 시간: The 구체적인 시간은 추후 공지

4. 행사 장소

__

5. 참가자

_x, _x,

6. 경쟁 방식

1. 예선은 포인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A, B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 팀은 상대 그룹의 3개 팀과 경쟁하여 승자는 3개 팀을 획득하게 됩니다. , 동점일 경우 1점을 획득하며, 패자는 득점하지 않으며, 승점 순위에 따라 상위 4위 팀이 동점일 경우 추가 게임을 진행하며,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2. 준결승전과 결승전에서는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연장전이 진행됩니다.

3. 이 게임은 중국 농구 협회가 승인한 최신 농구 경기 규칙을 채택합니다.

4. 각 참가 팀은 7~15명으로 제한됩니다.

7. 참가 요건

1. 참가자는 건강해야 합니다.

2. 주장은 대회 중 유일한 대변인입니다.

3. 참가 팀 구성원은 경기 전 로그인을 위해 신분증과 등록 양식을 지참해야 합니다.

4. 각 참가 팀은 프로 농구 스포츠웨어 또는 관리 T 유니폼 복장을 착용해야 합니다. - 셔츠. 유니폼 착용 없이는 누구도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각 팀은 10분 전에 대회 장소에 도착하여 서명해야 합니다. 경기 시작 후 5명 미만인 경우,

6. 경기 중 심판의 지시에 절대 복종하고 심판의 판정에 어긋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p>

7. 본 게임은 우정 우선, 경쟁 후의 원칙을 바탕으로 하며, 플레이어 간 갈등을 반드시 방지합니다. 갈등, 경기 규칙 위반 등이 발생할 경우 해당 팀은 심각한 경우 모든 대회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8. 각 대학은 서로 감독하며 해당 대학의 재학생이어야 합니다. 팀이 해외 지원을 고용한 것으로 밝혀지면 모든 대회 자격이 취소됩니다.

9. 각 중등대학 학생회와 대표팀 주장은 팀원 구성 및 물류업무를 담당하며, 행사장의 위생과 질서를 유지한다.

8. 시상 설정

대회에는 우승, 준우승, 준우승, 스포츠맨십 상, 최우수 선수상, 인증서 및 보너스가 있습니다.

9. 기타사항

1. 등록양식은 전자문서와 종이문서로 제출해야 하며, 10월 10일 팀원이 착용하는 팀 유니폼 번호를 기재해야 합니다. , 18: QQ로 보내기: 00시 이전에 등록하지 않으면 면제로 간주됩니다.

2. 추첨 시간은 본교 학생회 체육부에서 별도로 공지합니다. 각 중등대학 학생회 체육부와 대표팀 주장은 제 시간에 추첨 장소에 가서 추첨을 하고 기록을 보관해야 합니다.

3. 모든 참가 팀은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팀 구성, 훈련 및 대회 참여를 신중하게 완료하고 시간에 맞춰 대회에 참여하십시오.

4. 연락처 정보:

5. 완료되지 않은 사항은 별도로 통보됩니다.

학교농구 경기활동 계획 7

1. 목적

노동조합 근무협약에 의거 단체 직원들의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해 연초, 길량그룹 직원들을 조직하다 ~ 올해의 농구 경기. 구기대회를 통해 기업과 임직원의 상호 이해와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임직원의 집단주의와 명예의식을 향상시키며, 임직원의 결속력과 구심력, 소속감을 함양하는 동시에 우수한 선수를 선발합니다. 단체 농구팀을 결성한다.

2. 대회 시간 및 장소

2020년 7월 20일 ~ 8월 5일 이전에 개최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시간은 별도로 공지됩니다. 장소 : 바이이홀(Baiyi Hall)로 잠정 결정되었습니다.

3. 참여 범위 및 팀 구성 요건

1. 참여 범위: 그룹 자회사, 주식회사, 그룹 본사. 소속부대의 업무 및 인사 여건에 따라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팀 구성 요건 : 참가 기업의 각 팀은 팀장 1명, 코치 1명을 포함해 총 12명으로 구성됩니다. 참여하는 팀원은 모두 해당 단위의 등록된 직원이어야 하며, 그룹에서 채용하기로 합의한 계약직 직원이어야 하며,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그룹의 인사 부서의 관리에 따릅니다. 연말 (회사가 연금 보험을 지불해야하는 직원) . 회사가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그룹 외부의 인력을 빌려온 것으로 판명되면 회사에 해당 팀의 자격을 통보함과 동시에 회사의 해를-. 최종 당 및 대중 조직은 부정적인 조건으로 조직 평가가 먼저 취소됩니다.

4. 경기규칙

전국스포츠농구관리센터에서 승인한 최신 '농구경기규칙'을 시행합니다. 다음과 같은 특별 조항이 적용됩니다. "총 시간"은 4쿼터로 계산되며 각 쿼터는 10분이며 "순 시간"은 4쿼터에 계산되며 각 결정적 시간의 마지막 2분은 각 팀에 한 번 허용됩니다. 각 분기와 결정적인 기간마다.

5. 대회 방식

대회는 2단계로 나누어져 1단계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단계는 4개 조로 나누어 진행된다. 각 그룹에 하나의 시드 팀이 있고 다른 팀은 추첨을 통해 추첨됩니다. (추첨을 공정하고 공정하게 진행하기 위해 주심은 팀 운영 회의를 주관하고 주심은 구체적인 요구 사항, 규칙 및 일정을 설명합니다. 해당 이벤트), 각 그룹에서 1~2명이 준결승에 진출합니다. 다른 팀은 더 이상 경쟁하지 않으며, 상위 8위를 결정하기 위해 경쟁의 두 번째 단계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정 참조).

6. 복장 요구 사항

각 팀은 선수 복장의 앞면과 뒷면에 명확한 숫자가 인쇄되어 있는 어둡고 밝은 경기용 복장 두 세트를 가져야 합니다(숫자 1 없음). , 2, 3개 가능), 일정 맨 앞에 있는 팀은 밝은 색의 옷을 입고, 뒷쪽에 있는 팀은 어두운 색의 옷을 입는다.

7. 입학 및 시상 방법

1. 상위 4위에게는 트로피가 수여되고, 2위, 3위, 4위에게는 메달이 수여됩니다.

2. 회의에서는 x 스포츠 윤리상과 메달을 수여합니다.

스포츠맨십상 평가 조건:

1. 경기규칙 준수, 지시 준수, 정시 입장 및 퇴장, 경기 참여 뭐, 처음부터 끝까지.

2. 코트 규율을 준수하고 올바른 플레이 스타일을 준수하며 심판을 존중하고 상대를 존중하며 청중을 존중합니다.

3. 형제 팀에게서 겸손하게 배우고, 누구에게나 다치게 하기보다는 골을 내주는 좋은 스포츠맨십을 이어가며, 경쟁 수준과 승리와 불패에 대한 Jiliang 직원들의 좋은 정신을 보여주십시오. 패배에 대한 오만함과 화합과 노력의 작업 스타일.

4. 집단을 배려하고, 공공재산을 보호하며, 위생적이고, 문명화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며, 게임에 적극적으로 기여합니다.

8. 조직리더십

이번 야구대회에서 기대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위원회, 선수자격심의위원회, 중재위원회, 회의업무그룹 등을 구성했다.

1. 조직위원회:

이사: Liu Xianlu

부국장: Feng Guoxing

구성원: Lu Jianhua, Li Shujie 및 팀 리더

2. 팀원 자격 검토 위원회

이사: Zhang Aiping

부국장: Lu Jianhua

회원 Man Shouhui

3. 중재 위원회

이사: Feng Guoxing

구성원: Lu Jianhua 및 Hu Weidong

4. 회의 업무 그룹

리더: Li Shujie

구성원: Wang Liming, Chen Lixin 및 Yu Hong

9. 몇 가지 요구 사항

1. 각 참가 팀이 필요합니다. 게임을 잘 조직하고 참가팀원의 실적을 면밀히 검토하며, 법인법인은 팀원자격심사서의 청렴보장란에 서명해야 합니다.

2. 모든 참가 기업은 절약의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3. 참가자는 대회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해야 하며 우정이 우선이고 경쟁이 둘째라는 원칙을 준수해야 하며 스타일과 수준에 따라 경쟁하고 심판을 존중하며 대회의 통일된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안전에 주의하세요.

4. 본 행사에는 개회식과 폐막식이 있습니다. 모든 참가팀은 단정한 복장을 착용하고 지정된 시간에 입장 및 퇴장해야 합니다.

5. 팀원 자격 심사 양식을 6월 30일까지 단체 연맹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완료되지 않은 사항은 대회 조직위원회에서 결정됩니다. 이의 사항이나 기술적인 문제는 중재위원회에서 결정됩니다.

첨부: 팀원 자격 심사 양식

_June_Day

팀원 자격 심사 양식

단위:

이름 x 생년월일 x 월 x 일 팀원 번호

사진 및 신분증 사본 게시 장소

업무 이력서

우리는 진심으로 보장합니다 팀원이 대회 참가 자격을 충족한 경우,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해당 그룹의 관련 정보에 따라 제재를 가할 것입니다.

기업 법인 서명:

참고: 고용 성격 열이 속하는 항목 □에 √ 표시를 하십시오.

학교 농구 경기 활동 계획 8

1. 활동의의

본 행사는 본교의 전통 대규모 행사입니다. 다양한 팀과 학급 간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대에 맞는 대학생들의 활력과 경쟁적 열정을 보여주기 위한 목적입니다. 공부와 더불어 몸과 의지를 단련하고 다양한 재능의 탐구와 함양, 발현에 주의를 기울이는 동시에 동급생과 다양한 전공자 간의 교류를 늘리고 우정의 승화를 도모하며 빛나는 인연을 남길 수 있습니다. 멋진 대학 생활을 위한 유산입니다. 스포츠맨십을 장려하고 팀 결속력을 높이며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십시오. 오늘의 선수가 내일의 새로운 스타가 될 것입니다. 활력과 밝음이 넘치는 시대, 도전이 있어야 풍요로움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신입생 농구 경기가 매우 성공적일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으며, 우리 하이위안 대학 농구 선수들은 언제나처럼 용감하게 전진하고 투지를 이어가며 영광을 얻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번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우정 우선, 경쟁 후'라는 원칙을 고수하겠습니다.

2. 조직 구조

승인 단위: _College.

기획후원자:_대학공학부 및 청년동맹위원회.

주최자: _College_Department.

공동주최자 : _부, _부, _부, _부, _부, _부.

참가단위 : 각 학과의 총지부가 팀을 구성하여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날짜 및 장소: _month_day부터 _day, 20_까지 대학 농구장에서 개최됩니다.

3. 활동과정

(1) 개회식

활동 목적 : 대회를 통한 학생들의 체력 강화 및 학생들의 팀 육성 인식과 집단적 명예를 느끼고 향상시킵니다.

활동시간: 20_년_월_일.

장소: 대학 농구장.

참가자 및 : 본 대회의 참가자 및 직원.

(2) 손님을 초대하십시오

_대학 학장_, Kun_대학_, 학과장 및 담당 교사.

(3) 업무 배분

농구팀 및 농구 협회는 필수입니다. 참가자들에게 개막식에서 유니폼을 착용하고 피겨 농구 공연을 조직하도록 공지합니다.

국기 경비가 필요합니다. 현장 질서를 유지해야 합니다.

대학생 예술단 필수 : ​​현장 예절인원 배치, 개막공연.

방송국 필수 : ​​방송 대본, 선수 대표 선서, 리더십 연설, 심판 대표 선서, 사회자 연설.

사진 협회 및 DV 협회 필수: 현장 사진 및 영상 촬영을 담당합니다.

학생회 연락 필요: 개회식 현장 장식 및 초대장 전달.

(4) 활동 과정

1. 개막식 시작 전 블루팀과 농구협회는 조직의 깔끔함과 현장 기강을 책임져야 한다.

2.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에티켓 스탭이 리더들을 현장으로 초대해야 합니다.

3. 진행자는 환영사를 하고 지도자들에게 자리에 앉으라고 요청했습니다.

4. 팀이 행사장에 입장합니다.

5. 주최자는 대회와 관련된 사항과 행사의 목적을 소개합니다.

6. 진행자는 리더의 발언, 선수 대표의 발언, 심판 대표의 발언을 초청한다.

7. 개막식 프로그램 공연.

8. 리더가 공을 전달하고 본격적인 농구 경기 시작을 알린다.

9. 진행자는 연설을 하고 리더들에게 퇴장하여 경기를 지켜보라고 요청합니다.

4. 주의사항

1. 각 부서별 업무를 명확히 하고 현장 질서를 유지해야 합니다.

2. 참가자는 현장 안내를 받아야 하며 개회식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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