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학교용 재미있는 게임 선택 과정

학교용 재미있는 게임 선택 과정

1. 외다리 닭싸움 규칙 1. A와 B는 각각 한쪽 다리로 서서 반대쪽 다리를 들어 양손으로 종아리를 잡고 무릎으로 상대 무릎을 부딪힌 뒤 쥐어짜낸다. 상대의 무릎. 2.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상대를 때리거나 끌거나 밀면 안 된다. 3. 한쪽 다리가 지탱하지 못하고 놔져 두 발이 땅에 떨어지면 실격이다. 5.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6. 승자를 결정합니다. 2. 게 경주 규칙: 1. 참가자들은 2인 1조로 경쟁하며 트랙 길이는 50m이다. 7개의 그룹이 동시에 출발선에 서서 경쟁합니다. 준비 신호가 들리면 같은 그룹의 두 사람이 몸통 클램프로 농구공을 등을 맞대고 잡습니다. 출발 신호를 들은 두 사람은 게처럼 결승선을 향해 옆으로 달려가 먼저 마친 세 팀이 승리했다. 3. 4. 출발 신호를 듣고 공을 클리핑한 후에만 출발선을 떠날 수 있습니다. 공이 도중에 땅에 닿으면 계속하기 전에 공이 떨어진 곳에서 집어 올려야 합니다. 5. 공을 갖고 있는 주자는 실격 처리된다. 3. 산과 능선을 건너는 방법 규칙: 1. 참가자는 2인 1조로 경쟁하며 트랙 길이는 100m입니다. 2. 대회 시작 전에 한 사람이 몸을 기울여 "산"을 만듭니다. 출발 신호를 들은 상대방은 팀원의 등을 양손으로 받치고 팀원을 넘어 다음 표시된 지점으로 달려가 '능선'을 만든 후 팀원이 올라갑니다. 끝까지 갈 때까지 이대로 계속 가세요. 출발지점에 마킹포인트를 설정하고, 5m마다 마킹포인트를 설정합니다. 3. 중간에 장애물을 넘지 못한 사람이 있으면 다시 올라가야 합니다. 5. 결승선에 도달한 상위 3개 팀이 선정됩니다. 4. 프리스비 페널티 대회 규칙: 1. 참가자는 프리스비를 골대에서 15m 떨어진 곳에 던져야 합니다. 프리스비는 수직으로 날아서는 안 됩니다. 2. 모든 프리스비는 골라인에 들어가야 점수로 계산됩니다. 3. 각 플레이어는 7번 던집니다. 4. 가장 많이 던진 선수 중 상위 3명이 승리합니다. 닭털 편지 보내기 규칙. : 1. 남학생 트랙의 길이는 400m, 여학생 트랙의 길이는 300m입니다. 2. 경기 시작 신호를 들은 후 경기장 직원이 메모를 배포합니다. 번호를 외운 후 4번을 달리세요. (3회) 100m 달리기 종료 지점으로 돌아간 후 해당 숫자를 외우고 숫자가 맞으면 시계를 멈춘다. 3. 숫자를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은 같은 숫자를 다시 외워야 한다. (3) 100m 달리기 4. 달리는 동안 숫자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출발지로 돌아가서 다시 외운 후 전체 거리를 다시 달릴 수 있습니다. 5. 경기 중에는 누구도 중앙 잔디밭을 횡단할 수 없으며, 통과하는 사람은 모두 실격 처리됩니다. 6. 코스를 완주하고 숫자를 정확하게 암송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 1. 팀원은 3인 1조로 나누어 남성과 여성으로 나누어 경쟁하게 됩니다. 트랙 길이는 50미터이다. 2. 세 사람이 나란히 서서 가운데 ​​사람의 오른발을 오른쪽 사람의 왼발에 묶고, 가운데 사람의 왼발을 왼편 사람의 오른발에 묶는다. 3. 출발 명령을 들은 후, 각 팀은 동시에 출발하여 50m 장애물을 돌아 가장 먼저 결승선에 도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4. 상위 3팀은 남성, 여성 그룹별로 시상됩니다. 7. "3 대 3" 셔틀콕 토너먼트 규칙: 1. 참가자는 3인 그룹으로 경쟁하며 그룹 내 남성 또는 여성 제한은 없습니다. 2. 대회장은 배드민턴장과 유사하며 길이 8m, 너비 4m로 지면에서 네트 상단까지의 수직 높이는 1.5m이다. 3. 게임의 규칙도 배드민턴의 규칙과 유사합니다. 서브는 네트를 통과해야 하고 공은 착지해서는 안 됩니다. 4. 게임은 3전 2선승제 녹아웃 라운드를 채택하며, 3인승으로 진행됩니다. 각 게임의 공. 5. 마지막 세 팀이 1등, 2등, 3등 상을 받게 됩니다. 8. 불멸자가 길을 안내합니다.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암묵적인 이해를 충분히 갖고 있습니까? 완전히 보이지 않는 "가시 속을 걷고" 싶습니까? 와서 요정 가이드와 함께 하세요! 이 게임은 두 사람이 플레이합니다. 그 중 A씨는 게임 시작 전 눈을 가린 채 '불사신' B의 안내를 받아 '가시나무를 건너라'! 규칙: 두 사람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한 명은 눈을 가린 채 다른 한 명은 길을 안내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지원이 아닌 언어를 통해서만 통신할 수 있습니다. 눈을 가린 사람은 게임에서 설정한 경로를 따라가며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동 중 장애물을 만나면 장애물 하나당 걸리는 시간에 10초가 추가되어 최종 시간 계산 시 총 시간에 포함됩니다. 승자는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입니다.

9. 이름 : '종이옷 왕복 릴레이' 소품 : A4 백지 한 장 규칙 : 흰 종이를 가슴에 붙이고 달릴 때, 떨어지면 다시 주워 다른 곳으로 계속 달리세요. 동료와 함께 가장 빨리 결승점에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10. 명칭 : 더블 볼 릴레이 경기 규칙 : 2명이 한 조가 되고, 4개 조가 릴레이를 하게 된다. 두 사람은 양손으로 공을 잡을 수 없으며, 두 개의 농구공을 몸으로 잡을 수 있을 뿐이며 출발점에서 출발해 종료점에서 창을 돌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방식이다. 4개의 그룹이 차례로 진행된 후 가장 빠른 그룹이 승리합니다. 패스 과정에서 공을 떨어뜨리거나 손으로 공을 잡는 그룹은 출발점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참가자 수: 각 그룹은 여러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에는 2명이 참여해야 합니다. 11. 공을 가지고 50m 경주: 달리는 동안 테니스 공을 잡기 위해 공이 떨어지면 파울로 간주됩니다. 12. 공 나르기 달리기(남녀 1인 제한 없음), 폴 주위로 공 나르기, 균형 및 속도 도전 규칙: 탁구공은 반드시 탁구 라켓 중앙에 놓아야 하며, 탁구 공을 탁구 라켓 중앙에 놓아서는 안 된다. 각 사람은 한 번에 하나의 공만 지지할 수 있으며, 시작점에서 끝점까지, 끝점에서 다시 시작점까지 공이 떨어지지 않는 한 유효합니다. 공이 땅에 떨어지면 선수는 출발 지점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지정된 경주에서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사람이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10초). 13. 수박을 짊어지는 게 팀 구성: 4명(남자 2명, 여자 2명) 경기 규칙: 4명의 팀원이 출발선 뒤에 서 있습니다. 공을 잡고 앞으로 나아가는 행위, 등으로 공을 방치하는 행위, 다른 부위에 공을 접촉하는 행위, 공을 떨어뜨리는 행위는 파울 지점에서 정지한 뒤 재조정해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 지정된 거리 내에서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14. 돌을 터치하여 강 건너기(남자 1명으로 제한) 각 선수는 심판의 지시를 들은 후 벽돌 2개를 출발선 뒤쪽 가장자리에 놓습니다. “모두 제자리에”라는 구령이 나오면 선수들은 심판이 공을 발사한 후 출발하여 왼발을 들고(왼발과 오른발은 맞춤 설정 가능) 벽돌을 집어들 수 있습니다. 왼발이 손으로 서 있던 것을 앞에 두고(거리는 맞춤), 왼발은 앞에 있는 벽돌을 밟고 오른발을 들어 오른발이 있던 벽돌을 집는다 손으로 서서 앞으로 내밀고(거리는 스스로 결정함), 앞에 있는 나무 벽돌을 오른발로 밟고, 마지막 벽돌이 손으로 닿을 때까지 이런 식으로 전진한다. 사람들을 태우고 결승선을 통과하세요. 진행 중 발이 땅에 떨어지면 파울로 간주되어 점수가 기록되지 않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