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오페라의 큰 무대 1. 경극에 대한 일반 지식을 이해한다

오페라의 큰 무대 1. 경극에 대한 일반 지식을 이해한다

1. 경극은 종합적인 무대 예술 스타일입니다. 많은 예술 형식이 하나의 기준 아래 모여서 각각의 개성을 동일한 성격으로 반영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형태에는 주로 시, 음악, 춤이 포함됩니다. 시는 문학을 말하고, 음악은 반주를 말하며, 무용은 연주를 말한다. 2. 북경 오페라, 쿤 오페라, 핑 오페라, 허베이 오페라, 허베이 방즈, 우안 누오 오페라, 산시 오페라, 랴오시 인형극; ; 산시 진 오페라(Ningxia Hua'er Opera); 장쑤 쿤 오페라(Shanghai Yue Opera); 안휘(Huangmei) 오페라, 펑양 화구(Zhejiang Huagu) 오페라; 자세한 주소: /view/15525.htm 3. 북경의 4대 오페라 배우: Mei Lanfang, Cheng Yanqiu, Shang Xiaoyun, Xun Huisheng, 그 외 Ma Lianliang, Zhou Xinfang, Ye Shenglan, Qiu Shengrong, Shang Changrong, Yu Kuizhi ; Yue Opera 유명한 공연 예술가 Yuan Xuefen; 허난 오페라 예술가: Chang Xiangyu; Kun 오페라 예술가: Cai Zhengren, Zhang Jingxian; Huangmei 오페라 공연 예술가 Yan Fengying, Ma Lan 4. 쓰촨 오페라는 쓰촨 문화의 주요 특징입니다. 사천 방언으로 부르며 고창(高强), 호금(胡球), 곤취창(均曲强), 등불(燈燈), 단희(燭源)의 5곡이 포함되어 있다. 무대에서는 노래, 연기, 낭송, 연주 등 수백 가지 레퍼토리가 일반적으로 공연됩니다. . 쓰촨 오페라의 언어는 활기차고 유머러스하며 독특한 향토색이 가득하고 삶의 정취가 가득하며 대중적 기반이 넓습니다. 전통 레퍼토리에는 "Five Pao"( ​​"Qing Pao Ji", "Yellow Pao Ji", "White Pao Ji", "Red Pao Ji", "Green Pao Ji"), "Four Pillars"( "Touching Tianzhu", "백보기"), "수정기둥", "보브랜드 칼럼", "오행기둥"), "강호십팔서" 등을 비롯해 쓰촨 오페라에서 인정한 "4대서적" Circle ("Pipa Ji", "Golden Seal", "Red Plum") 얼굴을 바꾸는 것은 사천 오페라 공연 예술의 특별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극중 인물들의 내면적인 생각과 감정을 로맨틱하게 표현하는 방식이다. 얼굴을 바꾸는 방법에는 일반적으로 얼굴 닦기, 얼굴 불기, 얼굴 당기기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얼굴 적용 : 얼굴의 특정 부분에 유성 페인트를 바르면 시간이 지나면 손으로 얼굴에 바르면 다른 피부색으로 변합니다. 얼굴 전체를 바꾸고 싶다면 유성 페인트를 이마나 눈썹에 바르고, 얼굴의 아래쪽 부분만 바꾸고 싶다면 유성 페인트를 얼굴이나 코에 바르면 됩니다. 페이스 블로우: 금가루, 토너 가루, 은가루 등과 같은 분말 화장품에만 적합합니다. 배우가 분말 화장품을 무대 위 특정 위치의 용기에 넣거나 배우가 사용하는 와인 잔과 같은 용기에 넣습니다. 배우는 때가 되면 엎드려서 춤을 추는 동안 얼굴을 용기에 가까이 대고 눈을 감고 숨을 참으며 가루를 날립니다. 얼굴에 떨어지면 즉시 다른 색의 얼굴로 변합니다. 얼굴 당기기: 좀 더 복잡한 얼굴 바꾸기 방법입니다. 미리 실크 조각에 얼굴 화장을 그린 후 자르고, 각 마스크에 실크 실을 묶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여러 개의 마스크를 쌓아 얼굴에 하나씩 붙입니다. 각 마스크에는 특정 실크 실이 있으며, 실크 실은 공연이 진행됨에 따라 옷의 눈에 띄지 않는 위치에 묶여 있어야 합니다. 댄스 동작을 하나씩 빠르게 풀어보세요. 이 방법의 가치는 영리함, 깨끗함, 깔끔함에 있습니다. 탈변신은 배우가 나무, 종이, 천, 비단, 고무 등 다양한 재료, 즉 안면 껍질에 실제 필요에 따라 미리 다른 탈을 그리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 방법은 사천 오페라 "변신"에서 물 위에 떠 있는 데 사용되며 "사부로를 잡아라"에서 안희교와 같은 캐릭터의 변색에 사용됩니다. 턱수염에는 두 가지 유형의 변화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무언가로 바뀌는 것입니다. 배우들은 얼굴을 바꾸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합니다. 그래서 검정색을 흰색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사천 오페라 '원소관'에서는 한 병사가 오(吳)나라로 망명하여 조관(趙關)으로 도망가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의 초상화가 관문에 걸려 포획되었다. 우 회원은 내면의 걱정으로 인해 은둔자 동고 공의 집에 임시 피난처를 마련했습니다. 그의 수염과 머리카락은 하룻밤 사이에 완전히 하얗게 변했습니다. 수비군이 실수로 황푸나를 점령했고, 병사들은 탈출할 수 있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