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의 앞부분이 정말로 인류의 기원을 기술하고 있다면, 고대 세속 인류의 역사도 중요한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을 것입니다.
사실, 고대 그리스 종교 예술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창세기는 인류의 과거에 있었던 초기 사건과 사람들을 묘사하는 반면, 그리스인들은 뱀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사건과 사람들을 묘사했습니다. 낙원, 그리스인들은 항상 사과나무를 뱀이 감싸고 있는 "서쪽의 정원"이라고 부르며 원래의 낙원을 기억합니다.
창세기는 그것이 어떤 종류의 과일인지 말하지 않습니다.
기원전 350년에서 340년 사이에 남부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그리스 테라코타는 그리스 전통에 따라 이브가 사과를 먹었다고 생각하며, 오렌지 과수원에는 사과나무와 뱀이 휘감고 있는 레키토스가 있었습니다. .
고대 평론가 아폴로도루스와 그리스 극작가 에우리피데스는 제우스와 헤라를 헤스페데스 정원의 원래 소유자로 묘사합니다.
그들은 그리스인에게. 제우스와 헤라는 창세기의 아담과 이브와 일치하는 최초의 부부였습니다. 그리스인들이 고려한 최초의 부부는 기원전 435년부터 파르테논 신전의 동쪽 리본에 함께 앉았습니다.
(Courtesy of the 저자) 유대교-기독교 전통에서는 아담이 최초의 인류의 아버지라고 주장합니다.
"아버지 제우스"라는 용어는 호머의 고대 저서에 100번 이상 등장하는 신들의 왕을 묘사합니다.
고대 시인 Hersey에 따르면 Oder에 따르면 제우스는 "신과 인간의 아버지"입니다. 신은 신격화된 조상입니다.
"창세기 3:20"에서는 이브를 "
기원전 6세기 서정시인 알카이우스는 기도 찬송에서 헤라를 "모든 생명체의 어머니"라고 불렀습니다.
첫 아내로서 , 그리스인들은 헤라를 '모든 것의 어머니'라고 불렀고, 라(Ra)는 결혼의 여신으로 숭배받았습니다.
최초의 어머니로서 그리스인들은 그녀를 출산의 여신으로 숭배했습니다. p> 유대-기독교와 그리스의 종교 전통은 각각 과일나무와 뱀이 얽혀 있는 고대 낙원에서 나왔다고 주장합니다.
두 가지 반대되는 영적 입장: 전자는 창조주를 봅니다. 후자는 뱀을 진리의 근원으로 본다. 왜냐하면 그것은 동일한 사실의 기초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스어로 오렌지는 고대 정원, 정원수, 밤을 뜻하는 검은 껍질에서 이름을 따온 사과와 뱀은 서쪽으로 해가 지는 곳을 상징하는데, 이는 에덴동산 동쪽 문명의 발전을 묘사하는 기원 설명과 일치한다.
에덴동산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서쪽으로 여행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리스 사람들은 오렌지 과수원을 서쪽 끝에 두었고, 기원전 410년경에는 주전자의 아래쪽 패널에 오렌지 과수원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 이미지에서는 뱀이 사과나무 주위에 황금빛 열매를 감고 있습니다.
꽃병에는 캐릭터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황금빛 오렌지 과수원. 하나와 별 모양의 하나가 나무 바로 왼쪽에 서 있습니다.
오렌지 정원은 기원전 410년의 빨간색 수화로 그려져 있습니다.
저자) Chrysosimiras는 사과를 따기 위해 나무로 걸어갔습니다.
Ropp는 행복하게 그녀에게 팔을 기대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왼쪽에는 Hykia(건강)가 사과를 들고 언덕에 앉아 있었습니다. 지배를 상징하는 긴 홀을 들고 대답하는 그녀.
사과나무 오른쪽에 있는 리팔라(샤이닝 스킨)는 드레스 주름에 사과를 넣고 어깨에서 베일을 들어올렸다. , 오렌지의 이름을 설명합니다
이곳은 부드러운 별빛, 황금빛 빛, 완벽한 건강, 압도적인 아름다움의 땅입니다.
아폴로도스는 기원전 2세기에 오렌지를 주었다고 썼습니다. 네 가지 다른 이름이 주어짐
: 아이거(눈부신 빛), 울티아(붉은 흙), 오렌지(저녁 별), 아레투사(분수)
분수 소리는 가장 평화로운 소리 중 하나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곳이에요! 히브리어로 "에덴"이라는 단어는 "부드럽거나 유쾌하다"는 뜻이며 "자신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은유적 표현입니다.
서양인의 정원은 에덴동산의 그리스어 버전입니다.
, 우리 오른쪽 꽃병에 앉아 있는 사람은 니므롯/헤라클레스입니다.
홍수 이후 시대의 니므롯/헤라클레스의 목표는 노아와 그의 신을 그림에서 꺼내는 것입니다. 자신의 인간의 고귀한 통치에 동의하지 않고 뱀의 사과를 다시 먹기 위해 고대 정원으로 돌아가 창조자에 반대하는 "깨달음", 그리고 신의 부재를 깨닫고 영생을 약속합니다.
꽃병에. 기원전 450년을 묘사하는 Nimrod/Hercules는 사과를 가지고 떠납니다. 이는 그에게 머물라고 말하는 서양식 몸짓입니다. Hercules가 뱀 나무의 사과를 가지고 떠날 때(저자 제공), 위의 꽃병 이미지와 꽃병 이미지에 주목하세요. 7세기(기원전 500년~서기 250년)에 걸쳐 아래에 있는 조각품과 동전은 뱀이 항상 친근한 방식으로 이 꽃병에 나타남을 나타냅니다. 기원전 350년경에는 오렌지가 뱀을, 다른 하나는 나무를 돌봅니다. >
우리 오른쪽에는 님로드/헤라클레스가 뱀사과(기원전 350년)를 들고 있는데, 이는 시베리아인들이 나무와 뱀을 돌보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wcn4u) 기원전 340년경 꽃병에 오렌지 하나가 있습니다. 뱀을, 다른 하나는 나무를, 세 번째는 그녀 자신의 사랑스러움을 지향합니다.
기원전 340년경의 꽃병에는 오렌지 과수원이 그려져 있습니다.
(저자 제공) On. 아래 꽃병은 기원전 400년경으로, 님로드/헤라클레스는 뱀이 얽힌 나무 앞에 앉아 서양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기원전 400년경의 꽃병은 님로드/헤라클레스가 나무 앞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뱀이 얽힌 나무, 서양인 중 한 명과 대화 중 홍수 이전의 세계와 홍수 이후의 세계를, 마치 "우리는 항상 그래왔어."라고 말하는 듯한 몸짓으로.
“니므롯/헤라클레스는 사과를 넣었다. 뱀이 바구니에 얽혀 있던 나무.
사과는 하나님의 계시와 심판으로부터 자유로운 인간 자아를 상징합니다.
이제 인간은 모든 것의 척도입니다. 기원전 525년경, 오랑제리의 Nimrod/Hercules와 Cush/Herme Stu의 작품
Holmes Bryant(저자 제공)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웅장한 주제에 따라 파르테논 신전의 동쪽 페디먼트를 복원했습니다. 홍수 후 인간의 기원과 제우스 종교의 승리
재구성된 이 확대 사진은 1982년까지 파르테논 신전 학자 크리스티안 예페센(Kristian Jeppesen)이 확인한 헤스페리데스(Hesperides)의 인물, 오른쪽에 뱀이 휘감고 있는 나무, 뱀이 나무를 감싼 헤스페리데스 재건의 세부 사항
(Public *** Domain), Human Friendly Snake Wrapped 고대 낙원에서 사과나무는 이교도 세계의 집단적 문화적 기억의 일부였습니다. 또 다른 예는 레바논의 비블로(Biblo) 사원에 있는 AD 1세기 청동 묘사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묘사에서는 왼손에 세 개의 금화를 들고 있는 님로드/헤라클레스, 뒤에 뱀이 감겨 있는 나무, 님로드/헤라클레스와 사과나무가 묘사되어 있습니다. 서기 1세기 레바논 비블로에서 뱀을 감싼 것 (저자 제공) 로마인들은 라틴어 이름이 붙은 그리스 신전에서 만 달러를 빌렸습니다.
서기 3세기의 이 로마 동전에 우리는 있습니다. Nimrod/Heracles(로마 헤라클레스), 사과나무 주위에 감겨 있는 뱀, 그리고 세 개의 곡물을 참조하세요.
오렌지
서기 3세기 로마 동전
사과나무를 감싼 뱀과 오렌지 3개
(저자 제공) 원시 정원 낙원에 대한 묘사와 홍수 후 뱀에 물린 나무에서 사과를 따는 헤라클레스에 대한 묘사는 그리스 종교 도상학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인류가 포용할 것이라는 그리스 종교적 자랑의 핵심이었습니다. 뱀의 '깨달음'과 그것이 신이 되는 것
이 주제와 관련된 묘사는 올림피아의 제우스 신전 내부, 다음 조각에 있는 제우스 신전 입구의 그림에 나타납니다. 아테네의 헤파이스토스 신전에 있는 집실로스의 삼나무 상자에 있는 라 신전의 아테나 동상에 여기에 표시된 것 외에도 고대와 고전 시대의 수많은 빨간색과 검은색 비유적인 꽃병이 있습니다. 올림피아에 있는 제우스 신전의 동쪽 문(기원전 440년경)에서 니므롯/헤라클레스는 아테나의 도움으로 하늘을 밀어내고 하늘의 신도 그에게 뱀의 사과에서 황금사과를 얻을 수 있는 권리를 주었다. 홍수 이전 세계의 마지막 통치자인 라마르크/아틀라스의 고대 정원에 있는 나무
셜록 홈즈 브라이언트 재구성
그리스인의 창세기에는 언급이 없습니다. 고대 낙원의 뱀에 싸인 나무에서 사과를 얻기 위한 영웅 헤라클레스의 오랜 투쟁
창세기에 대해 우리는 고대 예술에서 그리스인들이 인간의 기원을 정확히 알고 있음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고대 그리스의 조상 숭배와 뱀의 '깨달음'은 하나님을 숭배하는 것과 하나님의 말씀의 가르침에 어긋납니다.
우리가 보는 것을 올바르게 이해한다면. 창세기 초반의 많은 그리스 묘사에서 인류의 기원을 묘사하기 위해 위: 기원전 360년경의 그리스 꽃병 장면
뱀이 꽃이 만발한 사과나무를 감싸고 있습니다. 오렌지 과수원 한가운데에서는 님프들이 뱀과 나무를 돌보고 있습니다.
(저자 제공) 저자 Robert Bowie Johnson, Jr.
), Robert Bowie Johnson, Jr.
)는 The Parthenon Code: Human History in Marble(프랑스어와 그리스어로 번역됨)과 Noah in Ancient Greek Art의 저자입니다.
그의 최근 저서는 Genesis in Full입니다. 고대 그리스 예술의 색채
Johnson 씨는 The Parthenon Codex: Human History in Marble(프랑스어와 그리스어로 번역됨)의 저자이자 "고대 그리스 예술의 노아"의 저자입니다.
그의 최근 저서로는 "풀 컬러 고대 그리스 예술 창조에 관한 인물과 사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