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시대 흑룡강성은 숙신과 부옥의 영향권 내에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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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夏)나라부터 주(周)나라까지
사실 인류는 이미 4만명쯤부터 추운 흑룡강 땅에 살고 있었습니다. 몇 년 전. 초기에는 하왕조부터 주왕조까지 숙신족, 소오리족 등 소수민족이 이곳에 살았습니다.
숙신족에 관한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공자의 이야기에서 비롯됩니다.
진나라에서 공자가 집권하던 시절, 진후의 뜰에서 독수리 한 마리가 죽었는데, 그 등에 돌로 만든 석궁 화살이 달려 있었다고 한다. Chen Hou는 매우 놀랐고 누군가에게 그것을 공자에게 보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공자(孔子)가 이를 보고 이르되 매는 먼 길에서 왔고 돌석궁은 숙신(蘇信) 사람들에게서 왔느니라. 무왕이 주(周)를 정벌하자 멀리서 여러 민족이 그를 지지하러 왔고, 숙신(至興) 사람들도 사신을 보내 조공을 바쳤다.
<국옥여우하>에는 “중리가 진나라에 있을 때 매 한 마리가 진후의 궁정에 모여 죽었다. 화살이 그것을 꿰뚫었고 돌의 길이는 2피트나 되었다. Chen Hui People 장관은 매가 Zhongni의 집과 같다고 생각하고 "매가 멀리 있습니다!"라고 물었습니다.
이것은 공자가 매우 광범위한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한편 흑룡강성에서 숙신족의 존재는 이미 주나라 건국 초기에 확인되고 일반적으로 인식되었다.
(위 사진은. 숙신석석궁)
2. 춘추전국시대
기원전 3세기경부터 서기 400년까지 북동쪽 흑룡강 지역에 부위국이 건국되었다. 고대 조상에 의해 동북에는 고대 한족, 동호족, 숙신족, 호건족이라는 4개의 민족이 있었습니다. 기록'에는 부위에 관한 기록이 있다.
(연)이 요동으로 올라갔다. 땅이 멀고 백성들이 두려워하여 여러 차례 침략을 당했는데 이는 조나라와 비슷했다. 그리고 대소는 소로를 방어하는 반면, 북쪽으로는 오환과 부옥이 있고, 동쪽으로는 혜너구리와 진판이 있다.
(위 사진은 작가가 그린 것. 동북쪽의 조상마을)
그래서 춘추전국시대의 흑룡강은 시대에 따라 숙신(舌愛)과 부옥(富玉)이었다. 그러나 고대지도는 전혀 달랐다. 현재의 행정 구역으로는 흑룡강 지역과 길림성 동부의 러시아 영토가 부위국에 속해 있다고 할 수 있다.
물론 푸유국의 영토도 700년 동안 지속되면서 반경이 변했습니다. 최대 규모는 약 1,000km이고, 인구는 한나라 시대에 약 20만명으로 최고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3. 실제로 중국 북동부 지역입니다. 고대에는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높지 않았고 방한 수단과 식량도 부족하여 인구가 적었지만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고대 조상들은 여전히 인내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먼 북쪽에 위치해 교통이 불편하지만 오랫동안 접촉을 유지해 왔지만 문화와 기술 수준은 여전히 뒤떨어져 있다. 이는 중부평원의 면적이 넓고, 인구가 적으며, 중부평원과의 거리가 멀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시에 후유왕국이 세워졌다고 해도, 이는 연나라 및 후한(秦汉)나라와 여전히 격차가 있기 때문에 당시의 역사서에는 항상 부위와 숙신이 그 당시 왕에게 조공을 바쳤다고 언급되어 있다. 화하지방의 최북단에 있는 곳으로 이곳에 조공을 바치는 것은 군주에 대한 인정이자 그의 통치의 우수성을 확인하는 일이다.
그러나 지금 생각해보면 당시의 부위와 숙신은 아닐까. 사람들은 단순히 중앙 평원과 소통하고 생명과 수제 기계를 교환한 다음 모든 당사자의 뉴스와 강점을 탐색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경의를 표하는 문제는 아마도 평범한 일일 것입니다.
결국 중원 자체는 여전히 매일 싸우고 있고, 지금까지 명쾌하지 않고 푸위 족과 숙신 족과 싸우고 싶어하는 군주는 없습니다. 낯선 곳은 말할 것도 없고, 초장기 공급라인도 문제다. 게다가 군대가 출발하자마자 두 달도 채 지나지 않아 고향은 그들을 노리는 이웃들에게 점령당하게 된다.
부여의 나라도 행복하고 편안합니다. 사회 발전 수준은 높지 않지만, 다행히도 주민들이 관리하기 쉽고 주변 환경도 평화롭습니다. 그리고 평화롭다. 이후 285년과 493년에 선비족과 오계족이 차례로 복위를 침략하여 왕이 죽은 후 부위의 국력이 크게 손상되었다. 이것이 전국시대 흑룡강성 국가의 구체적인 상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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