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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카메라와 비디오 레코더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카메라와 비디오 레코더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카메라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렌즈, 2. 카메라 부분, 3 .부분

카메라의 작동 방식은 렌즈를 통해 카메라에 들어온 광신호가 카메라 부분에서 전기 신호로 변환되고, 비디오 부분에서 테이프나 카드에 기록되는 방식입니다. 비디오 레코더는 입력 비디오 신호를 녹화합니다. 고정 초점 카메라와 줌 카메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포스터에는 jvc575가 고정 초점 카메라가 아니지만 줌이 가능하다는 실수가 있었습니다. 이는 jvc575가 고정 조리개를 사용한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모든 초점 거리 조리개에서 공칭 최대값입니다. 예를 들어, 28-70mm/2.8로 표시된 렌즈는 고정 조리개 렌즈입니다. 이는 렌즈가 28-70mm의 초점 거리 범위에서 F2.8의 최대 조리개 값으로 촬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렌즈에 28-70mm/3.5-4.5라고 표시되어 있으면 플로팅 조리개 렌즈입니다. 즉, 초점 거리 28mm에서는 최대 조리개를 F3.5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70mm에서는 최대 조리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4.5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와 다른 카메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오늘날의 카메라는 모두 디지털 카메라이며, 구별할 수 있는 유일한 차이점은 품질과 성능의 차이입니다. 기능상으로는 외관, 렌즈 등의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과거의 아날로그 카메라를 사용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깨지지 않으면 모두 보관됩니다. CMOS 카메라와 CCD 카메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CMOS 카메라와 CCD 카메라의 주요 차이점은 각각 CMOS 이미지 센서와 CCD 이미지 센서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From a 기술적 관점에서 CCD와 CMOS의 차이점을 이미징 프로세스, 통합, 노이즈, 전력 소비, 다이내믹 레인지 등으로 분석하고 비교합니다. Ketianjian의 웹사이트에서 "산업용 카메라 시장에 CCD와 CMOS 중 어느 것이 더 적합합니까?"라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설명과 분석이 매우 철저합니다.

다음은 단락 중 하나를 발췌한 것입니다.

CCD(Charge-Coupled Device)는 우수한 이미지 품질과 소음 방지 기능 및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카메라 디자인에서. 외부 회로 추가로 인해 시스템 크기가 커지고 복잡성이 증가하더라도 회로 설계는 더욱 유연할 수 있으며 CCD 카메라의 일부 특수 기능의 성능을 최대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CD는 천문학, 고화질 의료 X선 이미지, 긴 노출 시간이 필요하고 이미지 노이즈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는 기타 과학 응용 분야와 같이 매우 높은 카메라 성능이 필요하지만 비용 관리가 덜 엄격한 응용 분야에 더 적합합니다.

CMOS(Complementary Metal Oxide Semiconductor, Complementary Metal Oxide Semiconductor)는 현대의 대규모 반도체 집적회로 생산 공정을 이용해 생산할 수 있는 이미지 센서로, 높은 수율, 고집적도, 높은 효율을 지닌 특성을 갖고 있다. 낮은 소비전력과 저렴한 가격. CMOS 기술은 전 세계 많은 이미지센서 반도체 R&D 기업들이 CCD를 대체하기 위해 활용하려는 기술이다. 이미지 센서로서 수년간의 노력 끝에 CMOS는 초기 단점을 많이 극복하고 이미지 품질 측면에서 CCD 기술과 경쟁할 수 있는 수준으로 발전했습니다. 현재 수준의 CMOS는 작은 공간, 작은 크기 및 낮은 전력 소비를 요구하지만 이미지 노이즈 및 품질에 대한 요구 사항이 특별히 높지 않은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합니다. 보조 조명을 갖춘 대부분의 산업용 검사 애플리케이션, 보안 애플리케이션, 대부분의 소비자 상업용 디지털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링크를 남길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소개를 보시려면 뉴스 섹션에서 Ketianjian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CMOS 카메라란 무엇인가요? D 카메라와 어떻게 다릅니까?

두 가지 다른 이미징 칩 구조입니다. CMOS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낮고, 색 재현력도 CCD만큼 좋지 않습니다. CCD보다 더 심각합니다. CCD는 CMOS보다 감광도가 더 좋습니다. 요즘 고급형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CCD를 사용하는데, 이는 비교적 많은 전력을 소모합니다. CMOS 카메라란? CCD 카메라와 어떻게 다른가요?

CMOS 센서는 일반적으로 CCD 센서보다 감도가 10배 낮은 센서입니다.

인간의 눈은 1Lux(보름달 밤) 미만의 조도에서 표적을 볼 수 있기 때문에 CCD 센서는 일반적으로 CMOS 센서 감도의 3~10배인 0.1~3Lux에서 인간의 눈보다 약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렌즈 분석 1. 렌즈 유형(응용 시나리오에 따라 분류)

광각 렌즈: 시야각이 90도 이상이고 관찰 범위가 넓으며 클로즈업 이미지가 변형됩니다.

표준렌즈 : 화각 약 30도, 활용범위가 넓다.

망원 렌즈: 시야각은 20도 이내이며 초점 거리는 수십 밀리미터 또는 수백 밀리미터에 이릅니다.

줌 렌즈: 렌즈의 초점 거리는 연속적으로 변하며 초점 거리는 광각에서 망원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초점 거리가 길수록 이미지가 커집니다.

핀홀 렌즈: 은밀한 관찰에 사용되며, 천장이나 벽 등의 장소에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피사체의 크기, 거리, 초점 거리의 관계

피사체의 너비와 높이가 각각 W라고 가정합니다. H, 피사체와 렌즈 사이의 거리가 L이고, 렌즈의 초점 거리가 F입니다.

3. 상대 조리개

렌즈를 통과하는 광속의 양을 제어하기 위해 렌즈 후면에 조리개가 설정됩니다. 조리개의 유효 조리개를 d라고 가정합니다. 빛의 굴절로 인해 거울 빛의 실제 유효 조리개는 d보다 큽니다. 이는 초점 거리 f에 대한 D의 비율을 상대 조리개로 정의합니다. A, 즉 A=D/f 렌즈의 상대 조리개 조리개는 촬영되는 이미지의 조도를 결정하며, 이미지의 조도와 렌즈의 상대 조리개의 역수는 렌즈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구멍. F 값이 작을수록 조리개가 커지고 CCD 칩에 도달하는 광속이 커집니다. 따라서 초점 거리 f가 동일할 때 F 값이 작을수록 좋은 렌즈입니다.

4. 렌즈의 초점 거리

1) 고정 초점 거리: 초점 거리가 고정되어 있으며 조리개가 있는 유형과 조리개가 없는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조리개 포함: 렌즈 조리개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환경 조명의 변화에 ​​따라 조리개 크기를 적절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조리개 크기는 수동 또는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조리개를 수동으로 조정하는 것을 수동 조리개라고 합니다. 조리개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마이크로 모터가 장착된 렌즈를 자동 조리개라고 합니다.

조리개 없음: 조리개가 고정되어 통과하는 빛의 양이 고정됩니다. 광원이 일정하거나 카메라에 자체 전자 셔터가 있는 경우 주로 사용됩니다.

2) 줌: 필요에 따라 초점 거리를 조정하여 피사체의 이미지를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줌 렌즈는 6배 줌과 10배 줌입니다.

3변수 렌즈 및 2변수 렌즈

3변수 렌즈: 조정 가능한 초점 거리, 초점 및 조리개.

두 가지 가변 렌즈: 조정 가능한 초점, 초점 및 자동 조리개.

5. 렌즈를 먼저 맞추는 원리

기대되는 사진 효과를 얻으려면 렌즈를 선택할 때 6가지 기본 요소에 주의해야 합니다. A) 피사체의 크기 B) 세부적인 크기 피사체 C) 물체 거리 D) 초점 거리 E) CCD 카메라 대상 표면의 크기 F) 렌즈 및 카메라 시스템의 해상도

작업 단계: 렌즈 기울어짐 방지 장치를 제거하고 온라인 연결 렌즈. CS 렌즈를 사용하는 경우 C링(5mm)을 낮추고 CS 렌즈 장치를 잠급니다. C타입 렌즈를 직접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출력(BNC)을 모니터나 기타 장치에 연결합니다. DC12V 전원 공급 장치/AC220V를 연결하고 LED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미지가 흐릿할 경우 렌즈 초점을 조정하세요.

렌즈 C 인터페이스와 CS 인터페이스의 차이점: 렌즈 설치로 분류되는 모든 카메라 렌즈에는 CCD 카메라 렌즈 설치에 대한 두 가지 산업 표준, 즉 C 마운트와 CS 마운트가 있습니다. 실은 동일하지만 렌즈에서 감광성 표면까지의 거리가 다릅니다. C 마운트: 렌즈 장착 기준면에서 초점까지의 거리는 17.526mm입니다. CS 마운트: 특수 C 마운트 이때, 렌즈를 설치하기 전에 카메라 전면의 개스킷을 제거해야 합니다. 렌즈 장착 기준면에서 초점까지의 거리는 12.5mm입니다.

TV 카메라와 영화 카메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920만 픽셀 슈퍼 "영화 카메라" 전체 원근

TV 카메라의 품질을 설명하는 기술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메라 장치의 수, 크기, 유형 및 픽셀 수(예: 2/3인치 프레임-라인 전송 CCD 3개), 픽셀 수는 786×581입니다.

감도(예: 조명 2000Lux, 색 온도 3200K, 0dB 게인) 낮은 조리개에는 F8.0을 사용합니다.

신호 대 잡음비: S/N(예: 60dB) >

700 TV 라인과 같은 수평 해상도; 0.05% 미만과 같은 수직 테일링, 예를 들어 -120dB 등.

순서대로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신 TV 카메라는 렌즈, CCD 카메라 장치 및 비디오 처리 분야에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를 포함한 일련의 첨단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1. 내부 초점 줌 렌즈 사용

최신 CCD 카메라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CCD 카메라에서는 CCD 필름이 직접 고정됩니다. 다이크로익 프리즘은 매우 정밀하여 한번 고정하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렌즈의 종방향 분산수차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카메라 경통처럼 앞뒤 위치를 미세하게 조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CCD의 신호 출력은 신호를 포착하기 위해 전자빔의 연속 스캐닝에 의존하는 카메라 경통과 달리 클록 펄스 구동 전하 전송에 의해 얻어지기 때문에 렌즈의 측면 분산으로 인한 일치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렌즈는 색수차를 최소한으로 보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CD 카메라 렌즈의 광학 유리 품질이 더 좋아야 하며 R, G, B의 이미징 평면 위치를 정확하게 계산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내부 포커싱 렌즈가 출시되었습니다. 과거 외부 포커싱 방식에서는 포커싱군 렌즈가 렌즈 앞쪽에 있었는데, 초점 조정 시 앞뒤로 움직일 수 있었고, 그에 맞춰 전면 렌즈 후드도 회전했습니다. 내부 포커싱 방식은 포커싱군 렌즈가 고정부와 가동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고정부는 앞쪽에 있고, 움직이는 부분은 뒤쪽에 있습니다. 이 방법은 구조가 더 복잡하고 기계적 정밀도가 높지만 가장 적절한 수차 보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커싱 시 내부 포커싱 렌즈의 앞부분이 고정되므로 후드를 사진 모양에 맞춰 직사각형 모양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유효광을 충분히 통과시키고 불필요한 빛을 차단할 수 있으며, 그래픽 후드에 비해 미광의 영향을 줄이고 편광판, 교차광 필터, 반색상 필터 등 위치 관계가 결정된 다양한 필터의 설치를 용이하게 합니다. 광학현미경 등 초점을 조정할 때 이를 사용하여 얻은 이미지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또한, 렌즈 이동이 적고, 무게가 가벼우며, 조작이 간편하고, 모터 구동 시 에너지 절약, 포커싱 속도가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2. 4세대 CCD 카메라 장치의 활용 및 개발

CCD 카메라 장치가 라디오, 텔레비전 분야에 진출한 후 매년 개선되면서 급속도로 발전해 왔으며, 그리고 새로운 CCD 카메라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CCD의 단점은 지속적으로 극복되었으며 감도 측면에서 효율성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수평 해상도는 신호 대 잡음비인 700 TV 라인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60dB 이상에 도달하면 일치 정확도는 0.05% 미만에 도달하고 기하학적 왜곡은 산화 납관 카메라를 따라잡을 정도로 색 재현이 불가능합니다. CCD 수직 스미어링, 고정 패턴 클러터, 메시 간섭 등의 단점도 극복되고 있습니다. CCD 카메라 개발의 핵심은 CCD 장치의 지속적인 혁신입니다. 1세대 FT(프레임 전송) 유형 CCD는 라인당 유효 픽셀이 600개인 FT-4이고, 1세대 IT(인터라인 전송) 유형 CCD는 라인당 유효 픽셀이 500개입니다. 1세대 CCD는 1986년에 전문 카메라에 사용되었습니다. 낮은 감도, 표준 조건에서 조리개 F4, 명백한 망상 간섭, 붉은색을 띤 심각한 수직 테일링이 있었습니다. 2세대 FT CCD는 행당 유효 픽셀이 784개인 FT-5이고, 2세대 IT CCD는 행당 유효 픽셀이 786개인 정공 축적 다이오드 센서 CCD입니다. 1989년에는 감도가 F5.6이고 수평 해상도가 700TV 라인인 2세대 CCD가 CCD 카메라에 사용되었습니다. 2세대 CCD에는 정공 축적층이 있어 암전류를 원본의 1/10로 줄이고 픽셀 영역을 줄이고 픽셀 밀도를 높이며 수직 테일링을 줄여 테일링이 더 이상 빨간색이 아닙니다.

3세대 CCD는 1991년에 CCD 카메라에 사용되었습니다. 2세대 CCD 카메라보다 감도가 향상되고 조리개가 작은 것이 특징입니다. 3세대 IT형 CCD는 고정밀 정공 축적 다이오드 CCD(Hyper HAD CCD)라고 합니다. ), 카메라의 조리개를 F8.0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3세대 CCD의 구조는 기본적으로 2세대 CCD와 동일하지만, 센서 위에 마이크로렌즈 층을 추가한 것이 온칩 렌즈다. 수직 전송 레지스터의 오목 렌즈는 더 많은 입사광이 센서에 집중되도록 하여 감도를 향상시키고 수직 전송 레지스터로의 빛 누출을 줄여 수직 테일링을 줄입니다. 이 CCD 카메라로 촬영할 때 조리개가 너무 클 필요가 없고 피사계 심도가 더 커질 수 있으며 저조도에서 이미지 클러터가 더 작아지고 신호 대 클러터 비율이 향상되며 다음에도 도움이 됩니다. 전자 셔터 속도를 높입니다. 그러나 온칩 마이크로렌즈에는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첫째, "공간 픽셀 오프셋" 효과를 줄여 정지 이미지의 선명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낮은 조명으로 인해 조리개가 증가하면 입사되는 거리가 멀어집니다. 마이크로렌즈는 감광성 표면에 축 광선의 초점을 맞출 수 없으며 이는 감도에 영향을 미치고 수직 테일링을 악화시킵니다. 4세대 CCD. 1992년에 사용된 4세대 CCD 카메라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은 Hyper HAD 100 FIT(프레임 인터라인 전송) CCD이며 유효 픽셀은 980×582=570360입니다. 최대 620,000픽셀이며 HDTV(고화질 TV) 카메라에 사용되는 CCD 픽셀은 200만 개에 이릅니다.

최근 Power HAD CCD가 등장했습니다. 이전 Hyper HAD CCD에 탑재된 온칩 렌즈는 카메라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Power HAD CCD 기술은 이를 기반으로 최신 회로 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수직 번짐을 더욱 줄이고 영상 생성의 자유도를 확장하며 그에 따라 감도를 향상시켜 어두운 환경에서도 우수한 신호 대 잡음비를 제공합니다. 훌륭한 사진을 얻으십시오. 예를 들어 SONY의 디지털 Betaeam 카메라 DVW-709 WSP 및 DVW-790 WSP는 조리개 감도가 F9.0인 반면 DVW-707P는 조리개 감도가 F10이며 둘 다 Power HAD CCD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감도 CCD 및 슈퍼 게인 회로(예: +48dB)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Betacam 카메라는 0.2Lux 미만의 조명에서도 촬영할 수 있으며 색상 인식 능력은 인간의 눈 인식 능력을 훨씬 능가합니다. 또 다른 예로는 Power HAD 1000 CCD를 사용하는 SONY의 새로 개발된 BVP-570 스튜디오 카메라가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4:3 및 16:9, 620,000픽셀, 신호 대 잡음비 63dB, 감도 F8의 두 가지 형식을 갖습니다. 0 조리개 및 테일링 전자 장치 레벨은 -145dB(FIT 유형) 및 -120dB(IT 유형)입니다.

3. 첨단 영상 처리 기술

렌즈, 분광계, 카메라 장치의 특성이 이상적이지 않기 때문에 CCD 광전 변환으로 생성되는 신호가 약할 뿐만 아니라 약한 이미지 디테일 신호, 고르지 못한 밝기, 부자연스러운 색상 등과 같은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이미지 신호는 비디오 신호 처리 증폭기를 통해 증폭 및 수정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캡처된 이미지의 품질이 낮아집니다. 비디오 처리 증폭기에는 흑점 보정, 게인 제어 및 조정, 자동 화이트 밸런스, 감마 사전 보정, 색상 보정, 윤곽 보정, 감마 보정, 미광 보정, 블랙 레벨 제어, 자동 블랙 밸런스, 혼합 블랭킹, 화이트 커팅 등이 포함됩니다. ., 고급 카메라에는 자동 니 포인트, 크로마 조리개, 초고 벨트 조리개, 소프트 윤곽, 검정색 확장 키트, 검정색 압축, 슈퍼 컬러 회로 등도 있습니다.

디지털 신호 처리 카메라는 아날로그 처리부와 디지털 처리부로 구성됩니다. CCD에서 출력되는 영상 신호는 사전 재생 후 아날로그 처리부로 들어가 블랙 스팟 보정, 자동 블랙/블루 처리가 완료됩니다. 화이트 밸런스, 미광 보정, 화이트 스팟 보정, 게인 제어, γ 사전 보정 등. 이러한 부분도 디지털 처리를 사용하는 경우 신호 양자화 번호는 13비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양자화 비트 수가 낮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디지털/아날로그 변환이 발생합니다. 위의 부분 외에도 후반 부분에서는 색상 보정, 윤곽 보정, 감마 보정, 혼합 블랭킹, 화이트 컷팅, 크로마 조리개, 2차원 필터링, 데이터 감지, 인코딩 매트릭스 및 기타 디지털 처리를 위해 10비트 양자화를 사용합니다. 컬러바 생성기. 메인 컨트롤러는 마이크로컴퓨터, ROM, RAM, 디지털/아날로그 변환 회로 등으로 구성됩니다.

디지털 신호 처리 카메라에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 디지털 신호 처리는 온도의 영향을 덜 받고 간섭이 적습니다. 대규모 제품에서는 다양한 매개변수가 메모리에 저장됩니다. 조정 중에 디지털 설정과 마이크로컴퓨터 제어가 사용되므로 조정 포인트와 조정량이 줄어들고 그대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변함이 없습니다. 안정성과 신뢰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 화질이 향상되고, 2차원 디지털 필터링, 피부색 윤곽 보정, 디테일 보상 빈도 미세화 등 아날로그 처리에서 수행할 수 없는 많은 작업을 디지털 처리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튜닝, 정확한 컬러 매트릭스, 정밀한 γ 보정 등 이러한 프로세스를 통해 이미지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3. 조정은 정확하고 유연합니다. 다양한 조정이 디지털 설정을 통해 설정되므로 전위차계로 조정하는 것보다 더 정확하고 쉽습니다. 아날로그 카메라의 경우 각 카메라의 매개변수의 차이는 불가피하지만, 디지털 처리를 통해 매개변수 값의 균형을 조정하면 카메라 간의 차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많은 매개변수를 조정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매개변수는 넓은 범위 내에서 변경될 수 있으며 조정량을 빠르게 변경하고 저장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4. 가변 화면비로 16:9와 4:3 사이의 사진 형식 변환이 가능합니다.

인간의 눈은 이미지와 밝기에 대한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카메라로 고대비 이미지를 촬영할 때 인간의 눈은 장면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세부 사항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 밝은 부분에 맞게 조리개 크기를 조정하면 어두운 부분의 레벨 디테일을 재현하기 어렵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카메라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확장하기 위해 화이트 압축, 자동 니 포인트 회로, 블랙 확장 키트, 블랙 압축 등의 첨단 기술이 채택되었습니다. 고휘도 이미지의 경우 백색 절단 레벨을 115%로 높이고 레벨이 (100~115)%인 부분에 백색 압축 방법을 채택하여 증폭기 게인을 줄입니다. 그러면 입사광이 200%를 초과한 후 출력 레벨 화이트 컷팅 레벨에 불과하므로 입사광의 (100~200)% 범위 내에서 이미지의 밝기 레벨이 그대로 재현되어 다이나믹 레인지가 확장됩니다. 화이트 압축이 적용되기 시작하는 지점이 게인 감소의 시작 지점이며 이를 KNEE POINT(Knee Point)라고 합니다. 역광 이미지와 같이 고대비 장면을 촬영할 때 변곡점을 100%보다 높지 않은 수준으로 설정하면 다이내믹 레인지가 여전히 부족합니다. 더 어두운 전경 이미지의 밝기가 적절하도록 조리개를 조정하면 매우 밝은 배경 부분은 회색 레벨을 완전히 잃어 흰색으로 나타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이내믹 레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신 카메라는 입사광의 강도에 따라 변곡점이 자동으로 조정될 수 있는 자동 변곡점(AUTO KNEE) 회로를 채택합니다. 입사광이 증가하면 변곡점이 자동으로 감소합니다. 변곡점이 85%로 감소하면 입사광 강도는 600%로 증가합니다. 카메라에서 출력되는 신호 레벨은 여전히 ​​절단 레벨, 즉 재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미지는 여전히 높은 밝기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회색조 레벨이 해제됩니다. 즉, 카메라의 동적 범위가 100%에서 600%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존 아날로그 카메라에서는 변곡점 처리가 빨간색, 녹색, 파란색 채널 각각에 대해 별도로 수행됩니다.

니 포인트 보정은 비선형 처리 과정이므로 감마 보정 이후에 위치하며, 재설정 시 채도, 밝기, 채도의 밸런스가 각 니 포인트 회로에서 변경됩니다. 어떤 관련 색상이 처리되는지는 전적으로 사진의 구성과 색상 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한 색상이 변환 곡선의 비선형 부분(변곡점 너머)에 있으면 다른 색상이 여전히 선형 부분에 있을 수 있습니다. (변곡점 아래)), 이 경우 영상의 고휘도 영역의 색차 신호가 변경되어 색상을 사실적으로 재현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사진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카메라에는 Trueye 처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Knee 포인트 처리는 감마 보정 전 별도의 빨간색, 녹색, 파란색 신호 대신 밝기, 색조 및 채도를 사용하여 Knee를 처리합니다. 포인트 보정은 밝기 신호에만 효과적이며 색상 편향을 일으키지 않지만 신호 레벨이 절단 레벨에 가까워짐에 따라 채도가 서서히 감소합니다. 니 포인트 채도 기능은 이미지에서 압축된 영역의 채도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 채도가 사실적으로 재현됩니다.

블랙 확장 키트(BLACK STRETCH)는 낮은 밝기 수준만 높일 수 있으므로 밝은 영역의 이미지 신호 레벨에 영향을 주지 않고 색차 신호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이미지 품질을 변경하지 않고도 어두운 영역의 이미지를 선명하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톤은 어두운 곳의 회색 레벨을 더 잘 재현할 뿐입니다. 블랙 압축(BLACK PRESS)은 밝은 영역의 신호 레벨이나 채도 및 색조에 영향을 주지 않고 어두운 영역의 밝기 신호 레벨만 줄입니다.

새로운 디지털 베타캠 카메라는 새로운 고정밀 12비트 디지털/아날로그 변환 처리 칩과 첨단 디지털 신호 처리 기술을 사용해 사진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600%에 달할 뿐만 아니라, 또한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으로 색상 재현을 향상시킵니다.

1) 다중 영역 색상 매트릭스는 특정 색상을 자동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과 채도는 20단계로 조정 가능하며 이는 색상에 도움이 됩니다. 후반 작업 중 수정.

2) 색상 밸런스 자동 화이트 밸런스 또는 자동 블랙 밸런스를 사용하면 모든 색상에 대해 정확한 밸런스 설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화이트 밸런스 자동 추적은 빛의 색온도가 변할 때 화이트 밸런스 자동 추적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실외에서 실내로, 햇빛에서 형광등으로 대상을 추적하면 연속적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추적 촬영. 이 기능은 화이트 밸런스를 재조정할 기회가 없을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4) 색온도 제어를 사용하면 "따뜻한 톤" 또는 "차가운 톤"과 같이 카메라의 색온도 값을 임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빛과 색상이 혼합된 장면에서 이 기능을 적용하는 것은 창의성과 독립성이 중요합니다.

5) 정확한 γ 곡선 γ 곡선은 중간 회색조 영역의 톤을 결정하며 이는 촬영의 전반적인 효과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전 감마 커브는 32개의 포인트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새로운 감마 커브는 48개의 포인트로 구성되어 더욱 자연스럽고 부드러워졌습니다. 또한 기본 γ 및 γ 밸런스의 경우 작동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개의 별도 γ 곡선도 제공되며 모두 설정 메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곡선 A는 표준 설정이고 곡선 B는 사진의 어두운 영역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높은 감마 게인 값을 제공합니다. 곡선 C는 감마의 초기 값을 더 증가시킵니다. 필름의 평균 변환 특성을 기준으로 설정되어 어두운 영역에서는 기울기가 더 작고, 중간 회색 영역에서는 균일하며, 밝기가 높은 영역에서는 평탄해지기 때문에 전반적인 다이나믹 레인지가 향상됩니다. 블랙 감마 기능은 그림자 부분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어 중간 회색조의 톤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영상의 어두운 부분의 디테일을 재현하는 동시에 블랙 레벨을 변경하지 않고 정확하게 유지합니다. 감마 곡선과 블랙 감마의 유연한 설정으로 다양한 창작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적응형 고휘도 제어 기능은 새로운 대규모 집적 회로로 구축되어 CCD 유닛의 각 픽셀의 출력 레벨을 분석하여 변곡점과 변곡점 기울기를 자동으로 결정합니다. 고휘도 영역을 더 자세히 재현합니다.

7) 변곡점 채도 제어 기능은 SONY의 최신 Trueeye 기술을 적용하여 별도의 빨간색, 녹색, 파란색 신호 대신 밝기, 색상, 채도를 처리하므로 변곡점 처리에서는 밝기 신호 부분만 처리합니다. 이는 효과적이며 색차 신호 편차를 일으키지 않으므로 고휘도 영역에서 진정한 자연스러운 색상을 재현합니다.

8) 적응형 디테일 제어 기능 이 기능은 디테일 향상으로 인해 고휘도 영역 및 고대비 환경에서 객체의 가장자리에 대한 윤곽 효과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체의 가장자리를 마음대로 "테두리"로 만드는 것은 전체 그림을 더욱 자연스럽고 사실적으로 만듭니다.

9) 3색 피부색 디테일 제어 기능은 피부색 범위 처리에 대한 기존 '피부색 디테일 보정' 기능의 한계를 뛰어넘어 피부색 범위의 세부사항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두 신호도 처리하면서 색상 영역의 세부 신호가 강화되거나 감소되므로 전체 사진의 세부 제어가 더욱 포괄적이고 유연해집니다.

10) 전자 소프트 포커스 기능은 원본 신호의 디테일을 줄여 전체 사진의 선명도를 줄여 소프트 포커스 필터와 유사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피부색 디테일 보정 기능으로 거친 패널을 매끄럽게 만들어줍니다. 회의 카메라와 감시 카메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감시 카메라는 모양이 작고 다양하며 기능도 비교적 단일할 수 있지만 매우 안정적이며 몇 년 또는 10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여러 해.

회의용 카메라는 완전한 기능, 높은 픽셀, 내장된 저장 기능 및 포괄적인 렌즈 초점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여러 측면에서 사진을 정확하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회의 카메라의 휴대용 성능은 매우 전문적이며 감시 카메라는 모두 고정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센서도 마찬가지인데 둘 다 d 또는 cmos 코어를 사용합니다. 간략한 답변: 흑백 카메라와 컬러 카메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흑백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의료용 또는 산업용으로 사용되며 야간 투시 또는 열악한 환경에 더 적합합니다. 트래픽이나 개인 사용자가 이미지 품질을 복원한 경우 좋은 야간 시력, 나쁜 야간 시력, 동축과 아날로그 고화질 하드 디스크 비디오 레코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날로그와 동축의 차이점은 해상도입니다. 아날로그의 경우 일반적으로 D1 미만이지만 동축은 1080P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축은 전원을 공급하고 비디오를 전송하기 위해 하나의 동축 케이블에만 연결하면 되는 반면, 아날로그는 그렇지 않으므로 별도로 배선해야 합니다. NVR은 모두 720P 이상의 네트워크 고화질 카메라에만 연결할 수 있는 네트워크 하드디스크 비디오 녹화기입니다. DVR은 아날로그 하드 디스크 레코더이며 일반적으로 해상도가 D1 미만인 아날로그 표준 화질 카메라에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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