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시트콤 대본을 작성하는 방법 올림픽 대본---마법의 힘
시기: 올림픽 전.
위치: 아테네, Trivisonno의 침실.
시계는 9시를 쳤고 거리의 사람들은 여전히 흥겨워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블랜차드의 포스터를 들고 블랜차드가 승리할 것이라는 구호를 외쳤다.
트리비손노(침대에서 일어나 창가로 다가가 경멸적인 표정으로 아래를 내려다보며 창 아래로 지나가는 광신적인 군중을 보았습니다): 흠, 지루한 사람들, 여기 누가 사는지 모르시나요? 진정한 장거리 주자의 재능이 있나요?
창밖에는 여전히 인파들이 시끄러웠다.
Trivisonno (창밖으로 소리치며): 닥쳐! 블랜차드? 블랜차드! 도시 곳곳의 사람들이 그의 이름을 부르고 있어요! 눈을 뜨고 여기를 보세요! 스포츠 마법사도 여기에 산다! 내일 경기가 시작되니까 지금은 쉬어야 해요!
군중 속의 한 사람(소녀) (트리비손노를 쳐다보더니 웃음): 블랜차드는 마라톤에서 세 번이나 금메달을 땄습니다. 헤르메스는 그에게 치솟는 속도를 주었고, 아레스는 그에게 두려움 없는 용기를 주었습니다. 누구세요? 아무도 당신의 이름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감히 운동장에서 당신의 이름을 보여줄 수 있나요?
트리비손노 (화가 나서 창을 닫는다): 무식한 놈아!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밖의 소음이 귀에 닿지 않도록 침대에 앉아 이불로 얼굴을 가리세요.)
군중 아래.
약 30분 후, 트리비손노는 우울한 기분을 느끼며 다시 침대에서 일어났습니다.
트리비손노 (한숨) : 정말 금메달 따기엔 힘이 없는 것 같아요... (이를 악물고) 하지만 저 블랜차드에게 지고 국민들을 그냥 놔둘 수는 없어요. 도시 내 농담 좀 봐! 아, 마법의 힘이 없다면... (침대 앞에 무릎을 꿇고 손을 든다) 올림포스 신들아, 나에게 마법의 힘을 주소서, 내일 경기는 내가 이기게 해주세요!
군중의 소음은 점차 사라지고, 창밖에서는 상인들의 희미한 함성이 들려왔다. 상인은 천 가방을 들고 있었고 손에는 알록달록한 약병을 들고 있었습니다.
상인(약병을 높이 들고 속삭인다): 마력은 주의 깊게 관찰하면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신들에게 숨겨두고, 어둡고 바람이 부는 밤을 틈타 이 마력의 병을 재빨리 이용해 돈을 벌자. (목소리를 살짝 높이며) 마법의 힘을 원하는 사람이 있나요?
트리비손노(창문을 밀고 작은 틈을 열고 머리를 드러내며 작은 목소리로 상인에게 소리쳤다): 이봐! 당신은 정말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나요? 내 말은, 당신의 약이 내가 마라톤에서 우승하는 데 도움이 될까요?
상인 (창가로 걸어가며 가슴을 부풀린다): 물론이죠! 단 한병으로 마라톤에 출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올림푸스 산에 직접 가서 헤라클레스(헤라클레스)에 도전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강화제입니다!
트리비손노(조심스럽게 창밖을 바라보며 팔에서 동전 한 봉지를 꺼낸다): 좋아, 거래하자!
노점상을 나온 트리비슨노는 약병을 품에 안고 평화롭게 잠들었다.
아테나는 창문을 지나 집 안을 들여다봤다. 아테나는 머리에 은관을 쓰고 손에는 홀을 쥐고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있다.
아테나 (엄숙한 표정으로) : 이 멍청한 사람은 올림픽의 의미도 이해하지 못하고 실제로 어둠 속에서 말도 안되는 일을 저질렀습니다. 그는 교훈을 얻어야 하며 올림푸스의 신성한 불을 마음대로 더럽히도록 허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아테나(홀을 들고 트리비손노를 가리키며 신탁을 외친다): 시간의 수레바퀴여 빨리 돌려 사람들의 기억을 어지럽히고 혼란스러운 미래를 보여주세요.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 소리)
아테나는 집으로 들어와 트리비손노의 머리에 월계관을 씌웠습니다. 아테나를 종료합니다.
군중 속에서.
군중 (환호): 트리비손노는 우리의 왕입니다! 그는 너무나 용감해서 블랜차드를 물리쳤습니다! 그는 마라톤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Trivisonno는 우리의 왕입니다!
트리비손노는 잠에서 깨어나 창가로 다가가 문을 열었다.
Trivisonno (놀라며):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군중 속 한 사람(여자) (큰 소리로 외침) : 그 사람이에요! 우리의 영웅 트리비손노! 오늘 당신은 비둘기의 속도로 마라톤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런 일들을 어떻게 잊을 수 있나요? 머리에 월계관이 있어요!
Trivisonn...gt;gt;
질문 2: 시트콤 대본 작성 방법. 대본 작성의 기본: 대본 형식
우선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대본은 다른 문학 형식과 다릅니다. 저는 몇몇 친구들이 소설이나 전기에 대본을 쓰는 것을 종종 봅니다. 이것은 잘못된 일이거나 적어도 비전문적입니다. 스크립트에는 고유한 형식이 있으며 스크립트 작성은 어느 정도 기술적인 작업입니다.
대본을 쓴다는 것은 그다지 고상한 예술 창작이 아닙니다. 극작가와 청소부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누구나 대본을 쓸 수 있습니다. 감독. 물론 일종의 작품이기 때문에 나름의 기준이 있다. 이러한 규칙을 따르면 당신이 빨리 전문가가 될 수는 없지만 최소한 전문가처럼 보이게 될 것입니다. 또는 잘못된 형식이 리뷰어가 귀하의 원고를 촬영하는 이유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리뷰어는 하루에 3~4개의 원고를 읽기 때문에 대본의 형식이 그다지 전문적으로 보이지 않으면 몇 페이지를 넘기고 대본을 구석에 던져 식힐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대본 작성 시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살펴보겠습니다.
1: 대본을 소설로 썼습니다
위에서 방금 언급한 몇몇 친구들이 대본을 소설로 썼습니다. 소설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문학적 대본이므로 촬영과 제작의 지침으로 전혀 사용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소설에서 한 사람의 인생 경험과 배경, 가족 구성에 대해 몇 페이지를 쓸 수도 있고, 주인공의 심리적 어려움을 몇 페이지로 묘사할 수도 있지만, 이런 것들은 영화 화면에서는 보여줄 수 없습니다. . 당신의 대본은 스크린이고,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은 영화 스크린에서 관객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심리적 활동과 같은 것은 잘 표현되지 않습니다. 내레이션을 추가하시겠습니까? 물론, 움직이지 않는 카메라 속에서 소설의 몇 페이지를 읽는 주인공의 음성 해설을 참을 수 없다면 말입니다. 영화 장면은 감정을 표현하고, 대본은 영화 장면을 카메라 관점에서 쓴 것이므로 두 번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불필요한 카메라 라벨링
스크립트를 다음과 같이 작성한다면: 5번 리프팅 플랫폼에서 Panasheng 70 카메라, 60mm 렌즈를 사용하여 8.5m Pan에서 집중하는데 2m... 이렇게 쓰면 평론가 수준을 통과해도 감독님이 대본을 버리실 거예요. 그에게 촬영 방법을 가르칠 필요는 없습니다. 그건 당신이 할 일이 아닙니다.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 카메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본이 아니라면 카메라를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아니요, 위치보다는 카메라와의 관계를 고려해야 합니다. 스크립트에는 고유한 카메라 용어가 있습니다. 이 용어를 자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전문적으로 만들거나 적어도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세요.
1.Angle on Angle 정렬: 예를 들어 BILL이 편의점에서 나오자 카메라가 BILL을 향합니다.
2. 선호하는 메인 공연 : 빌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큰 광장에 있는데, 메인 공연은 빌이다.
3.또 다른 각도 또 다른 각도: 다른 각도에서 본 카메라는 BILL이 큰 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4.더 넓은 각도 더 넓은 각도: 먼저 BILL이 광장 한구석에서 콜라를 마시는 모습이 보이고, 카메라는 BILL이 위치한 광장을 줌아웃하여 보여줍니다.
5. 새로운 각도 새로운 각도: BILL이 콜라를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각도를 변경하여 샷을 풍성하게 만듭니다.
6.POV 관점: BILL의 관점에서 사물을 봅니다. 1인칭 시점입니다.
7. 반전 각도: BILL과 SALLY가 함께 춤을 춥니다. 먼저 BILL이 SALLY를 보는 것을 촬영하고, 그 다음 SALLY가 BILL을 보는 것을 촬영합니다.
8. 오버 숄더 앵글 오버 숄더 샷 : 카메라가 빌의 어깨 너머로 샐리를 바라보는 모습은 자연스럽게 사진을 분할할 수 있는 타입이다.
9. 움직이는 샷: 추적, 패닝, 팔로우 등을 포함합니다. 어쨌든 카메라는 움직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움직일지는 지금 고려해볼 문제가 아닙니다.
10.투샷: BILL과 SALLY가 콜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 장면에서는 '축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카메라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BILL과 SALLY를 연결하는 축이 있는데, 카메라는 축의 한쪽으로만 움직일 수 있는데, 이 축을 넘으면 화면에서 BILL과 SALLY의 위치가 바뀌어 관객에게 시각적 혼란을 야기한다.
11.클로즈업 : 샐리의 아름다운 눈을 강조하지만 일반적으로 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2.삽입: 늦어질 때 등의 클로즈업 샷...gt;gt
질문 3: 시트콤 내레이터 작성을 도와주세요. . 흠~~이건 어렵다. 시트콤의 줄거리가 없어서 줄거리와 결합할 방법이 없구나.
질문 4: 샘플 시트콤 스크립트를 직접 찾아보세요. . . . . . . . . . 대답은 입니다. 모르겠다,,,,,,,,,,,,,,,,,,,,,,,,
질문 5: 긴급, 긴급, 긴급! ! 시트콤에서 내레이션을 연기한다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내레이션하고 싶은 줄거리를 처음(짧게), 두 번째(많이) 꼼꼼히 읽어보세요. 세 번째 편집자는 최선을 다해 줄거리에 자신을 통합하고 줄거리에 생명을 불어넣은 다음 자신이 표현하는 모든 단어를 가장 진실되고 자연스러운 감정을 사용하여 읽어야 합니다.
여전히 어떤 시트콤인지에 따라 관계가 달라집니다.
너무 긴장하지 말고 조금 더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성공을 기원합니다.
질문 6: 안전한 요새를 건설하기 위한 교내 안전 시트콤 대본 및 스케치 대본 작성 방법
교내 사건 스케치
캐릭터 : 빅 브라더, 탑 학생, 소품: 칼 2개(자, 판지) 10위안(실제 돈)
남동생과 아빠를 위한 250위안('250위안'이라고 적힌 백서)
정치위원 확성기(볼륨) (큰형과 남동생 등장)
남동생: 형님 날씨가 너무 덥네요 형님 아이스크림 사러 가세요. 먹다.
형 (동생 머리 때리기) : 너만 크면 먹을 줄 알잖아. 진짜 능력 있으면 죽여서 살찐 돼지한테 팔 수도 있어. 자, 거기 에어컨이 있는 PC방으로 갑시다.
그런데 동생... 돈이 하나도 없어요. 가져오셨나요?
남동생 (주머니를 만지며) : 형은 늠름한데... 형님, 나 진짜 돈이 없어요...
형 (한숨) : 야 잊어버려 또 가야지 이제 해야 할 시간이구나...
형(긴장): 형, 아직도 돈 챙길 생각 있어요? 지난번에 우리는 7학년 동급생을 털러 갔다가 붙잡혔습니다. 교무처의 늙은 '정치위원'이 우리에게 오랫동안 강의를 했습니다.
형(짜증): 다 너 같은 바보야. 누가 대낮에 대걸레 들고 누가 수업에 달려들어 “움직이지 말고 돈 내놔”라고 소리치겠는가? ! 7학년인데 막 월간 시험을 쳤는데, 한 반에서 50명이 달려와서 싸우기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실수가 없을 것 같아요!
후배 (슬프게 웃으며) : 하하, 학교 전체가 점심 먹으러 갈 때까지 기다리자. 학교 모퉁이에 나무가 많아서 감시 카메라가 막힐 정도다.
빅 브라더: 네! 다음 반의 1등 학생은 항상 시원한 공기를 마시러 그곳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사람, 나는 그 사람을 오랫동안 싫어했어요. 그 사람은 성적도 좋고, 돈도 많고, 잘생겼어요! 정말 말도 안 돼요! 그런데 그 사람 꽤 말랐어요. 하하, 데리러 갑시다!
남동생 : 큰 형님이 짱이시네요... 그런데 이렇게 좋은 조언을 해주셔서 일을 마친 후에 돈을 더 많이 보상해 주실 수 있나요?
형(선미): 가, 돈 안 빼줄게, 벌써 좋네! 아직 50대 50이에요! 뭔가 큰 일을 해보자.
(둘이 나가고, 1등 학생이 무대에 올라옴)
1등 학생 : 날씨도 많이 덥고 나무도 무성해서 정말 좋은 곳이에요 독서하고 시원한 공기를 즐기세요!
남동생(나옴) : 동지, 오늘은 교과서비를 내야 해요. 안타깝게도 제가 태어나기도 전에 어머니를 잃었어요. 아버지는 하루종일 술을 마시고 계모는 저를 반갑게 대해요. (눈물을 닦으며) 돈이 정말 없어요. 나는 당신이 가장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 돈을 빌려줄 수 있습니까? 내가 자라서 당신에게 갚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우등생 (주머니에 돈을 꺼내며) 아... (갑자기 깨달음) 야, 너 그때 7학년 훔친 사람 아니냐? ! 나는 당신의 함정에 빠질 뻔했습니다. 가버려, 너 같은 악당에겐 절대 돈을 빌려주지 않을 거야!
빅 브라더 (갑자기 불쑥): 알았으니 돈만 빌려주시면 내일 갚겠습니다.
쉐바(깜짝): 너, 너, 너, 뭘 하고 싶은 거야? ! 이곳은 캠퍼스입니다! 누군가에게 전화할 거예요!
형 (사악하게 웃으며) : 지에야 그냥 소리쳐, 목이 부러질 때까지 소리쳐도 아무도 구하러 오지 않을 거야. 다들 점심 먹으러 갔는데 감시 카메라가 여기서 사진을 찍을 수 없으니 그냥 순종하세요. 돈을 꺼내세요!
형: 헤헤 걱정하지 마세요. 솔직하게 말하면 우리가 당신을 해치지 않을 거예요.
쉐바(브레이브): 태권도 수련해봤어요! 나는 악의 세력에 굴복하지 않을 것을 맹세합니다! 목숨을 걸어라! (큰형에게 날아차기)
(큰형이 날아차기를 피하며 상위 학생의 가슴을 때렸다. 상위 학생은 비틀거리며 뒤로 물러섰고, 남동생은 상위 학생을 붙잡기 위해 앞으로 달려갔다. 뒤에서)
형(웃음): 이 세발 달린 고양이 쿵푸로 태권도 벨트급이냐? 나에게 돈을 가져오면 이번에는 당신을 살려줄게요.
Xueba: 흠, 너무 만족하지 마세요. 나에겐 아직 비밀이 남아 있어요! 초사이어인 변신! (빛의 물결을 일으키다)
(청중은 3초간 침묵했다)
형 (배를 잡고 웃는다) : 아 꼬마야 너 참 웃긴데 난 당신을 비난하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동생(맹렬하게): 형님, 이 놈한테 쓸데없는 소리 그만하고 하세요.
형 (나와서 윗 학생 목에 칼을 들이댄다): 너 마지막 기회 줄게 돈 벌어! 피 맛이 어떤지 냄새 맡고 싶나요? (입술을 핥는 듯)
쉐바(겁에 질려): 아냐 아냐 아냐 내가 너한테 돈 다 줄게 그냥 놔줘.
(우등생이 10달러짜리 지폐를 꺼냈다. 남동생은 그를 놓아주고 그 돈을 형에게 건넸다. 형은 돈을 빼앗고 칼을 치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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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 (말문이 막혀): 제가 가겠습니다. 아주 부자이시죠? 왜 그렇게 적은 돈을 가져왔나요? 농담이군요! 어서, 나를 검색해 보세요!
쉐바(손을 내밀며): 형님, 그런 뜻은 아니었는데... 그냥 교재비만 냈어요.
빅 브라더: 그게 다입니다. 내일 250위안을 가져와서 1위안을 놓치면 조용히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gt; >
질문 7 : 가족 전통과 모토에 대한 멜로 드라마 대본을 작성하는 방법은 이상주의와 숭고함에 따라 작성하는 것입니다.
질문 8: 캠퍼스 변신 시트콤의 대본을 어떻게 작성하나요? 2312062189를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