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는 한 달에 얼마를 벌 수 있나요
일러스트레이터는 작품당 작품을 받아들이고, 단가는 개인의 수준과 고객의 가격, 특정 요구 사항. 고품질 표지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1,000~8,000이고, 내부 페이지는 100~500입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어렵습니다.
한 달에 벌 수 있는 금액은 그림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훌륭하고 열심히 일하는 일러스트레이터라면 한 달에 8,000달러 이상을 벌어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수입 증대 방법:
1. 방송국 대표, 영화사 대표, 제작진, 행사 기획사 대표와 연락하고 협력관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유망한 사업 수수료와 수입이 안정적이고 높습니다.
2. 대규모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창업 비용을 미리 지불할 수 있다면 프로젝트 기획이나 기업 협력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위험은 높지만 혜택도 높습니다.
추가 정보:
일러스트레이터의 작업 범위
1. 애니메이션, 만화, 카툰: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만화 디자인.
2. 장식 그림: 집 장식, 벽 풍경, 커튼, 직물, 수납 등
3. 출판물: 책 표지, 책 속 페이지, 책 표지, 책 내용 보충 자료 등에 사용되는 삽화. 신문, 잡지 등 사설에 사용된 일러스트를 포함합니다.
4. 상업 홍보: 광고 DD에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TV 광고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5. 상업용 이미지 디자인: 제품 로고 및 기업 이미지(마스코트) 제품 포장 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션 DD 소비자 지침, 제품 설명, 사용 지침, 차트, 카탈로그, 게임 캐릭터 설정과 장면 설정.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코스는 많아요. 일러스트레이터의 연봉은 얼마인가요?
그림이 좋을수록 회사마다 급여가 높아지는데, 이는 일러스트레이터와 회사 간의 추가적인 협상과 소통이 필요합니다. 만약 계약 일러스트레이터가 된다면 가격은 훨씬 더 높아질 것입니다. 인감 가격은 약 1,000 위안입니다. 흑백 내부 페이지의 가격은 10 위안 이상에서 100 위안 이상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유롭게 작업하지만 그림을 따라잡는 것은 여전히 매우 피곤합니다. 더 만들고 싶다면 더 그려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급여요건은 우수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일반화할 수 없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님,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게임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수요도 엄청납니다! 일러스트레이터에게는 매우 깊은 기초가 필요합니다!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주니어 일러스트레이터, 일러스트레이션 보조, 컴퓨터 트레이싱, 채색, 원본 문서 그리기 능력을 갖추고 있거나 비교적 기본적인 드로잉 기술을 갖춘 사람입니다. 중급 일러스트레이터는 선화와 회화를 독립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기업의 회화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높은 창의성과 표현력이 뛰어나 기업의 요구를 완벽하게 표현하는 수석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와 보조 상업 일러스트레이터, 이렇게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9년간의 시장 진출 이후, 우리는 많은 교육 경험을 축적하고 시장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례를 통합했으며 교육 계획을 지속적으로 반복 및 최적화하고 각 수업을 신중하게 설계했습니다.
더불어 왕에듀케이션의 창업자와 경영진은 업계 전반에 대한 이해와 수요, 고용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갖고 있어 시장 수요에 원활하게 침투할 수 없는 수준을 달성할 수 있다. 투자중심의 세심한 교육기관을 만나보세요. 공부하러 오지 않더라도 Wang Education의 실제 교육 연구 개발 제품인 Tuxueba APP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10년 이상 공부한 신입생과 기존 학생이 있으며, 수천 개의 회사에서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설립된 지 3~5년 정도 된 훈련기관만은 아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만화가, 캐릭터 디자이너, 원작가, 애니메이터, 게임 아트 디자이너나 전업 일러스트레이터, 미술 창작 등 다양한 직위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 단일 산업에 집중하여 공부하고 업계 리더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의 작업을 저글링하는 것 외에도 수익성이 좋은 아웃소싱 작업을 통해 높은 보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자신이 제작하는 모든 예술 작품에 대해 상당한 보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전망이 밝은 매우 보람 있는 직업입니다.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는 돈을 잘 번다. 외국 대기업과 중견 기업의 경우 수석 게임 디자이너의 월급은 최대 20,000~30,000위안이고, 일반 아티스트의 월급은 4,000~8,000위안입니다.
일러스트를 공부하면 정말 돈을 벌 수 있나요?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림을 그리거나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많은 아기들의 단순한 기술일 수도 있지만,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이 기술을 실현하는 것이 제 눈에는 정말 멋진 일이라 답변을 정리했습니다~No Nonsense,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죠~ 1. 되기 일러스트레이션 웹사이트에 계약된 디자이너를 등록하고 자신의 디자인 작품을 해당 플랫폼에 업로드하면, 체크인하는 동안 일정 금액의 수입도 얻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해당 플랫폼에서 개최되는 일부 대회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순위 획득에 따른 금전적, 물질적 보상이 있을 것입니다. 1. 그래피티 킹덤은 오랜 역사를 지닌 일러스트레이션 웹사이트입니다.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초보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여 초기 연습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 플랫폼에는 일련의 일러스트레이션 활동이 있으며, 상품은 일반적으로 보너스와 손으로 그린 화면입니다. 능력이 있는 한 직접 연결될 수 있는 파트타임 일러스트레이션 아웃소싱도 있을 것입니다. 2. Zakuu는 멀티 디자인 플랫폼이며 일러스트레이션도 그 일부이지만 단순한 일러스트레이션 플랫폼은 아닙니다. 이 플랫폼은 일러스트레이션 실력이 좋은 친구들에게 적합합니다. 당신의 작품이 고품질이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면 빠르게 인기와 팬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개인 IP를 만들면 큰 자금 지원자인 아버지가 주도권을 갖게 됩니다. 당신의 문으로 오십시오.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IP를 더 크고 강하게 만드는 것 자체가 트래픽과 수익화의 트렌드이며, 저는 이를 늘 격려하고 지지해 왔습니다. 이후 개인 IP를 실현하는 방법으로는 주로 협동과정, 협동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협동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저자: Lu Shiqi 링크: 출처: Zhihu 저작권은 저자에게 있습니다. 상업적인 재인쇄의 경우, 저자에게 연락하여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비상업적 재인쇄의 경우 출처를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Mi Painter 4. Half Dimension 5. Visual China 6. Illustration China 7. Qiantu.com 8. Huaban은 일러스트레이션 웹사이트에 일러스트레이터로 등록했습니다. 너무 많은 플랫폼에 동시에 게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3~4개의 플랫폼에 게시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의 에너지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웹사이트에서 자세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을 명확하게 공부할 수 없다는 전제하에 2~3개의 플랫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상품을 받으세요. 콘테스트에서 상을 받으면 그에 상응하는 현금 수입을 받게 되며, 일부 콘테스트에서는 그에 상응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실제로 일러스트 공모전에 참가함으로써 발생하는 추가 수입도 광고 효과이기도 합니다. 많은 후원자의 아버지들조차 일러스트 공모전 현장에서 스타일에 맞는 일러스트레이터나 일러스트 작품을 찾아보게 될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에 참여하고 상을 받으면 실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가시성과 그에 따른 수입도 늘어납니다. 10.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협회가 주최하는 일러스트레이터 공모전으로, 일본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며, 작품 심사 및 제출 과정이 엄격하고 "상업적 협력이나 출판이 없는" 순수한 창작물만을 인정합니다.
Ilustratio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 HiliIlustratio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는 Hilibrand 웹사이트에서 주최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몇 안 되는 헤비급 일러스트레이션 대회 중 하나가 되었으며, 강력한 신뢰도와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와 영향력을 강화합니다. 16. 영국 EV&A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 EV&A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는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이 올해 최고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수여하기 위해 설립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입니다. 그러나 영국에 거주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인 Tourmaline이 필요합니다. 올해 영국에서 출판/출판되었습니다. 17. 브라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대상 수상작 브라디스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대상은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비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상입니다. 단, 출품 작품은 반드시 출판 작품이어야 하며 관련 기관의 추천을 받아야 합니다. 다양한 나라에서. 따라서 이번 공모전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며,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전시회이자 수상작이기도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회는 모두 매우 영향력이 큰 대회이며,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이 아직 해당 수준에 도달하지 않은 일부 초보자나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실제로 다른 방법을 통해 영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관심과 기술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수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3. 고품질 개인 IP 만들기 솔직히 일러스트레이터가 자신의 기술을 수익화할 수 있는 가장 지속적인 방법은 실제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려는 분들은 이것이 가장 지속 가능한 수익 창출 방법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지원하겠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실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는 양방향이다. 해당 플랫폼에서 계약 작가가 되거나 해당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지지이자 개인적인 영향력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팬을 축적할 수 있을까? 사실, 일러스트레이터 초보이건 경험이 풍부한 일러스트레이터이건, 공유는 팬을 모으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과정을 Xiaohongshu, Zhihu, Bilibili, Weibo, Douyin, Toutiao 및 기타 알고리즘 권장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공유하십시오. 귀하의 콘텐츠가 고품질이고 유용할 경우 시스템은 귀하의 작품이나 학습 과정을 자동으로 배포합니다. 자연스럽게 같은 주파수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따르도록 끌어들일 것입니다. 플랫폼에서 수수료를 받는 것 외에도(일부 플랫폼은 콘텐츠 게시에 수익성이 있음) 관심 있는 사람들이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볼 때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등 더 높은 품질의 협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유를 위해서는 개인적으로 세 부분으로 나누어서 하나는 자신이 완성한 작품, 다른 하나는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완성 과정의 기록, 마지막 부분은 일러스트레이션을 학습하는 과정에서 실무적인 정보를 공유하는 부분을 권하고 싶습니다. 콘텐츠의 연속성과 축적이 있어야 하며, 여기저기 막지 말고, 개인 IP의 강력한 유용성을 다른 사람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며 유용성의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개인 IP를 구축하는 것은 장기적인 과정이며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10개 미만의 콘텐츠를 게시하면 실제로 수십, 심지어 수백 개의 콘텐츠를 계속 게시할 때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많은 것들이 제자리에 놓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 샤오홍슈를 했는데 한 달 만에 팬이 3천 명 정도, 좋아요가 45,000개나 됐는데, 사실 제가 게을러서 올린 콘텐츠가 20개도 안 됐어요. 플랫폼 요약: 18. Xiaohongshu 19. Zhihu 20. Bilibili 21. Weibo 22. Douyin 23. Today's Toutiao 4. 일러스트레이션 그룹, 공개 계정, Weibo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원고를 초대하여 검색 및 리소스 통합 기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능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일러스트 그룹, 공개 계정, Weibo, Sogou 및 기타 채널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실제로 예상치 못한 것들이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사실 제가 이번에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것은 특정 채널이 아닌 검색 기능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해 보면 유용한 정보가 많이 나올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요청도 많이 나올 것입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키워드: 일러스트레이션을 검색하세요. 예를 들어 WeChat에서 키워드: 일러스트레이션을 직접 검색하면 해당 학습 및 제출 플랫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 24. WeChat 25. Zhihu 26. Little Red Book 27. Penguin Group 28. Weibo 29. Sogou 여기서 기억해야 할 것은 플랫폼이 많고 혼합 가방이라는 것입니다. 서로의 자원을 비교할 수 있는 심사능력. 연결 시 사기 예방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 내용은 글 마지막에 명확하게 기재하겠습니다. 5. Witkey 웹사이트에서 파트타임 일러스트레이션 및 디자인 작업을 찾아보세요. Witkey 웹사이트에는 디자인 요구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직접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아기들이 귀찮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해야 할 일이 너무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제 생각에는 이것들은 돌보는 사람이 해야 할 일이고 모두 프론트엔드 일이며 나중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단계 이익 영향. 해당 플랫폼: 30. Zhu Bajie 31. Yipin Weike 32. Doumi 직접 채용 34. Zhaopin 채용 35. Lu Shiqiliu, Taobao 또는 Xianyu 주문 수락, 이모티콘 제작 및 아바타 그리기, Taobao 또는 Xianyu의 디자인 상표, 문화 및 창의적 주변 제품( 많은 작가에게 필요한 책 삽화 등). 자신만의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로 제작한 이모티콘 팩을 '위챗 이모티콘 오픈 플랫폼'에 올리면 감상을 통한 수익 증대도 가능합니다. 물론, 이모티콘 팩을 만들 때 화제가 되는 주제를 결합하고 좀 더 날씬해져서 단체 사용과 전파가 활발해질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7. 자료 축적과 학습 방법 자료 축적과 학습 방법도 모든 콘텐츠에서 공유해야 하는 것입니다. 왜일까요? 왜냐하면 대장장이는 자신만의 지혜가 필요하기 때문에 초기에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자료 및 학습 플랫폼: 36. Graffiti Kingdom 37. Zokuu 38. Petals 39. Duitang 커뮤니티 Petal.com 및 Duitang 커뮤니티는 주로 자료 축적을 위해 사용되며 수집된 고품질 자료를 수집하여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재료 라이브러리와 재료 축적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40.Artstation 아트스테이션의 스타일은 개념적, 유럽적, 미국적, 펑크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이 외국 화가들입니다. 41. Pinterest는 초보자 및 저급 일러스트레이터가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많은 우수한 디자이너가 프로젝트 주제에 집중하고 프로젝트 요구 사항, 디자인 문제, 일러스트레이션 표현 기술 등을 점차 심화시킵니다. 수준 높은 일러스트레이터가 완벽한 프로젝트를 만들어내는 전 과정은 개인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킬과 디자인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사진을 검색하는 것이 주요 목적인 세계 최대 규모의 소셜 사진 공유 웹사이트입니다. 영어가 서툴러도 구글 번역을 활용하면 사진의 질이 높아져 자료 축적에 도움이 됩니다. 43. Station B 44. Zhihu 45. Xiaohong은 마지막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자신의 기술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지만 동시에 당사자 A와 계약을 체결해야 개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반드시 계약서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고 불분명하거나 불분명한 부분은 반드시 해당 규정을 이해하고 있는 변호사를 찾아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콘텐츠가 확정된 후 비용을 지불하는 등 지불 절차를 계약서에 명시해야 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비용 전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3. 협력 과정에서 A측과의 의사소통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더 많은 의사소통은 양측의 의견을 조율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귀하의 작업을 더 많이 수행함으로써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측의 디자인 요구 사항에 맞춰 더 많이 소통하고 더 많이 소통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어떤 플랫폼에서든 협력에 관해 이야기하려면 사람을 대하는 것이 필요하며 당연히 다양한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것들은 하루아침에 부자가 될 생각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노동가치의 원칙을 지키며, 개인재산의 안전에 유의하고, 원고에 속지 않도록 모두 노력하는 것입니다~ 5 더 많이 공유하고, 더 많은 가치를 전달하고, 더 많이 가십시오. "3개월 안에 큰돈 벌고 한 달에 10,000위안 이상 벌기"를 꿈꾸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상호 작용이 약점을 상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 우회하여 다음 답변을 클릭하세요. 그래도 계속 읽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제 답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문제에 관해서는 여기 계신 독자 여러분 모두 심오한 반응을 가지실 것이라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알고 싶어하시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문제의 근원부터 차근차근 분석해 보겠습니다. 먼저, 일러스트레이터의 수입은 어디서 나오나요? ?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연히 그림이죠.. 그림은 제 직업이에요. 사랑을 위해 열심히 일해요!"라고 답하실 겁니다. 좀 더 아는 분들은 "회사에서 일하거나 아웃소싱하거나, 아니면 둘을 합친 정도일 뿐입니다."라고 대답하실 겁니다. "좋아요, 모두 정답을 맞췄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약속을 잡고 계약을 받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특정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두상이 200개/장이고 일본 일러스트레이션이 200, 만화입니다. 선 그리기는 25/프레임이고 미국 홍보가 직접 깨졌습니다. 정말 그렇게 간단합니까? 연초에는 회사에서 외국 게임 패키지 프로젝트를 막 받았는데, 그 당시 일이 너무 쌓여 있었고, 주변 친구들도 다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일부를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플랫폼에서 구현하기 쉬운 작업으로, 총 60명이 넘는 사람들이 지원했지만,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 사람은 3명뿐이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스타일이 부적절하거나 수준이 약간 부족했습니다.
매우 현실적인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디지털 페인팅 분야, 특히 아웃소싱을 주요 수입원으로 삼는 분야에서는 돈이 너무 많고 음식이 너무 적은 상황이 분명히 있습니다. 2. 대부분의 회사는 높은 가치를 지닌 아웃소싱 업체입니다. 프리미엄은 스스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소화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 가격 차액을 일부 얻을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이 명확하지 않은 일부 회사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을 구체적으로 설정하지 않습니다. 교사 위치도 플랫폼에 게시되지만 특별히 일반적이지는 않습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업계 친구들에게 물어봤습니다. A회사(주로 만화를 제작하고 현재 3편을 연재 중)는 회사 내 명확한 직무 계획이 있습니다. 스토리보드 - 라인 아티스트 - 파트 1 컬러리스트 - 소속사에서 제작한 만화의 후처리 외에 일부 만화의 전체 패키지 작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직원이 소화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도 있으며, 평균 야근 시간은 1시간에 996시간입니다. 한 달에 최대 40~60시간이 소요되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난이도가 낮으며 프리미엄이 낮기 때문에 후킹 작업을 게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 가격은 15~25/스퀘어(플랫폼 수수료 제외)입니다. 정도가 괜찮다면 오랜 협력을 거쳐 비공개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차이를 벌기 위해 중개인을 생략하고, B회사(주로 게임제작 및 R&D에 종사)는 적은 금액만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 내 아트 직책의 수는 명백히 게임, 원본 페인팅 아웃소싱, 모델링 아웃소싱과 관련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전체 패키지로 양식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팀이나 전문 업체에 릴리스됩니다. 제작을 아웃소싱하는 회사이며, 제작 주기가 규정되어 있습니다. 전체 패키지가 배포된 이후에는 최종적으로 초안을 완성한 아티스트의 손에 몇 개의 패키지가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생산 상품이 완성되지 않으면 보상이 협상되지만, 일반적으로 상품이 제 시간에 완성되지 못하는 상황은 없을 것입니다. 창고 회사는 자체 생산 주기에 따라 C사(실물 상품)를 계획할 것입니다. 이전 답변에서 제가 거기에 간 친구가 있다고 했는데, 레드 와인 회사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일을 하고 있어서 그 회사가 보통 와인 겉 포장에 일러스트를 디자인한다는 것도 알게 됐어요. , 한 명의 아티스트가 기본적으로 만족할 수 있지만 등등. 마우스 패드, 물컵, 스낵을 만드는 회사 등 많은 실제 회사에서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요구가 있을 수 있지만 수요가 명확하지 않으므로 현재로서는 요구를 아웃소싱합니다.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럼 아시죠? 플랫폼상의 아웃소싱은 프리미엄이 낮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으며, 수요가 불분명한 일부 기업에서는 일시적인 수요가 발생하기 때문에 프리미엄이 높은 아웃소싱이 있을 수 있지만 이런 종류의 아웃소싱은 불안정한 요소가 있어 장기간의 식사권이 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제 막 사회에서 나온 사람들은 꽤 좋은 그림 실력을 갖고 매일 아침 햇살에 일어나 카푸치노 한잔을 마시고 헤드폰을 끼고 차분한 음악을 틀고 우아하게 몸을 돌리고 싶어합니다. 컴퓨터로 하루 일과를 시작하고 다음 달 장거리 여행 계획을 세웁니다... 이 청년, 일어나세요... 나의 장기 관찰 통계에 따르면 대부분의 능력은 진입 한계점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터 업계에 막 입문한 사람들의 회사 평균 수입은 4K-6K입니다(1차 및 2차 도시). 회사에서 일하고 싶지 않고 더 자유롭게 주문을 받고 싶다면, 수입의 대부분이 3천 안팎입니다. 단순히 아웃소싱 단가가 낮다는 문제도 아니고, 정규직을 갖고 아웃소싱을 병행하면 일의 원천이 불안정하다고 하더군요. 그렇긴 한데 더 힘드네요. 그래서 가끔 조그마한 홈페이지에서 "3개월 안에 원화가 되기, 월수입 "외국인" 광고를 보면 믿기지 않을 겁니다. 이 광고를 기획한 사람은 원작이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그림을 가리키는데, 광고를 보면 원화=미국 선전, 고급, 고!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한번 보세요, 으아...일러스트에는 미래가 없다는 게 사실인가요? 위 내용을 보고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데요~ 나는 누구일까요? 내가 뭘 하고 있는 거지? 오늘 밤에 다시 그림을 그릴래요? 그렇다면 그림에는 정말 미래가 없는 걸까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회화계는 그야말로 피라미드와도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피라미드 내부에는 이미 업계에 진출한 사람들이 있고, 외부에는 들어오고 싶어하며 결국 내부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사회에서 주류가 됐어요. 저는 대학에서 전공을 좋아하지 않아요. 4년 동안 공부한 후 갑자기 제가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좋아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자세히 살펴보니 열에 아홉은 나와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같은 집단의 사람들을 능가하면 피라미드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으며,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 둘러싸여 여전히 바닥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집단에게는 음식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더 어렵습니다. 당신이 바닥에 있을 때, 3~5년 후에 당신은 이미 업계의 규칙에 익숙해지고, 당신의 능력이 향상되고, 네트워크 자원이 안정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경제적 독립을 이루고 가을에 첫 밀크티 한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일상 생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도달하면 자연스럽게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수준. 많은 경우 강도 외에도 자체 포장, 기회 및 기타 요소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 산업에 종사하고 싶기 때문에 먼저 우리의 능력을 어디에 사용해야 하는지, 어떤 회사에 지원할 수 있는지, 그리고 아웃소싱 당사자 A가 누구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삽화는 어린이 출판물, 제품 출판물, 스토리 출판물 등 다양한 형태로 그려질 수 있습니다. 이제 셀프 미디어의 발전으로 인해 다양한 공공 계정 및 기타 셀프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사의 양은 자연스럽게 증가합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회사 규모, 귀하가 위치한 도시의 종합 소득 및 귀하의 능력에 따라 일반적으로 급여가 4-8K 정도입니다. 사람들은 시각적인 것에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휴대폰 케이스, 제품 포장 등 유사한 제품이 너무 많아 제품에 대한 이미지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했습니다. 일자리 구하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아웃소싱이라면 가격도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 케이스에는 중국 트렌드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500~2000 정도 있고, 간단한 고양이를 사용하는 경우가 100~300 정도 있습니다.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포스터 광고와 웹 광고가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구체적인 카테고리가 구성됩니다. \게임이나 영화, TV 작품의 프런트 엔드를 위한 시각적 프리젠테이션 디자인을 수행하고, 텍스트를 시각적 그래픽으로 변환하며, 모델링 동료의 제작을 촉진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이나 영화 및 TV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원화가를 위한 보다 특별한 직책이 있을 것입니다. 아웃소싱을 위해 원화 설정을 분리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메인 아티스트가 통일되어야 합니다. 디자인 스타일과 컬러 시스템은 아래 원본 애니메이터가 설정합니다. 둘째, 반복적인 수정과 커뮤니케이션이 많이 이루어집니다. 아웃소싱할 경우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어렵고 게임 프로젝트의 일반적인 작업 주기도 마찬가지입니다. 포지션 : 오리지널 애니메이터(캐릭터/씬) 2선 도시에서는 일반적으로 4K 업계에 진출하는 경우가 많고, 1선 4K~6K 사람들은 오랫동안 일한 후 보통 1~6K 정도 급여가 인상됩니다. 2년 동안 성과급을 받는 회사도 있고 그렇지 않은 회사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