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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는 것이 규칙이다' 독후감 10 편 _ 독후감 _ 명작 독후감

' 노는 것은 규칙이다' 는 이안 보거스트 (Ian Bogost) 의 저서, 중신 출판사가 출판한 양장본 도서로, 이 책 정가: CNY 48.00, 페이지 수: 304, 문장 바 내가 세심하게 정리한 일부 독자들의 것이다

' 노는 것은 규칙이다' 독후감 (1):' 노는 것은 규칙이다'

를 읽고' 노는 것은 규칙이다'

를 읽고' 노는 것은 규칙이다' 를 받았다 그러나 저자의 소개를 보았을 때, 나는 이 책에 대한 느낌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작가는 게임 디자이너일 뿐만 아니라 조지아 이반 애륜 인문학원 미디어 연구학과 특임교수이자 조지아 이공대 인터랙티브 컴퓨팅학과 교수였기 때문이다. 이 신분은 저자를 괄목할 만하고 이 책의 내용에 대한 기대도 갖게 했다. 대학 교수이자 문리양과의 교수이기 때문에 저자가 생각하는 방식이 일반인과 달라야 한다는 것은 매우 쉽지 않은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이 책의 목록을 읽은 후, 나는 이 책에 대해 조금도 경시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이것은 결코 오락을 즐기는 통속적인 책이 아니라, 재미있고 심오하며 슬기로운 철학 서적으로, 일상적인 사변과 재미있는 관점으로 가득 차 있다.

"구속을 게임으로 바꾸는 것은 일종의 마음가짐이다." 이안 보거스터는 이런 마음가짐과 사유로 이 책을 쓴 것이다. 이 책 * * * 은 7 장으로 나뉘어 각각' 즐거움, 유비쿼터스',' 반풍자증',' 즐거움은 즐거움이 아니라 신기한 경험',' 노는 것은 네가 아니라 사물에 달려 있다',' 자제에서 제한까지',' 제한의 즐거움' 으로 나뉜다

이 책은 관점을 설명할 때 무미건조한 설교가 아니라 이론적 사변을 바탕으로 엄밀한 논리로 추리하고 재미있는 생활이야기와 인생 체험으로 독자에게 이야기한다. 이 책의 결론에서 작가는 다시 한 번' 놀이' 와 재미에 대해 설명했다. 예전에는 놀이가 자유자재로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작가는 "놀이는 우리가 하고 싶은 일이 아니라 한정된 조건 하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저자가 말한 것이 확실히 일리가 있는 것 같다. 정말 즐거운 놀이나 재미있는 놀이는 분명 일정한 조건과 범위 내에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일정한 조건과 범위를 넘어서면 다른 예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단순한' 놀이' 입니다. 저자도 그렇게 깊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정말 쉽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놀이' 와 그 뒤에 있는 모든 것을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노는 것은 규칙이다' 독후감 (2): 생활의 규칙에서 재미를 찾는 것

중 고속경제발전의 사회에서 빠른 리듬의 생활방식과 이념의 영향으로 가치관이 다양해지고 인생길에서 자아를 잃는다 우리는 세속적인 사회에서 생활하고, 즐거움도 있고, 상실도 있고, 행운도 있고, 슬픔도 있다. 100 년의 짧은 인생, 희로애락을 맛보고, 현재의 공리적인 사회에서 생활하며,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운명에 대해 토로하거나 불평하거나, 자신을 원망하거나, 애태나 부진을 원망하거나, 어떤 것은 감정에 갇혀 있고, 우울하고 의기소침하며, 인생이 연극과 같다고 말하지만, 어떻게 당황하고 경솔한 사회에서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아를 발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월리스는

생활이 결코 순조로운 것은 아니다. 월리스는 지루함을 막을 수 있다면 모든 일에 성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생은 원래 힘들고 마음에 들지 않는 곳도 있다.

생활중 많은 것은 파란불경이다. 어떻게 살고, 즐거움을 창조하고, 아름답고 환하게 피어나는 것은 선택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놀이는 규칙이다' 의 저자는 독자들을 이끌고 책에서 수영을 하며, 삶에 대한 우리의 고정불변한 개념을 바꾸고, 과감한 혁신적 사유로 우리를 이끌고, 인생의 새로운 장을 열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서의 관객은 현재 초조한 젊은이들, 답답하고 의욕이 없는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모든 생활 속 사람들에게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참고할 수 있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서에서 유유히 거닐고, 현자와의 대화에서 깨달으며, 세상이 너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불평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강대하게 만들고, 무미건조한 세상에서 새로운 놀이를 만들고, 세상의 규칙에서 강장대로를 빠져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 P > 자신의 고질적인 사고를 타파하고, 문제를 다각적, 원화 시각으로 분석하고, 사고의 한계를 벗어나면 우리의 마음과 시야가 더욱 넓어질 것이다. 규칙에 적응하고, 규칙을 익히고, 규칙에 도전하고, 사물의 경험을 느끼고, 성공의 기쁨을 맛보려고 노력하라.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천하의 큰일은 반드시 세세하게 해야 하고, 천하의 어려운 일은 반드시 쉽게 해야 한다. 인간관계의 처리든 직장사업의 모든 단계든, 신중하고 완벽하며, 혁신과 진취가 필요하다. 변화는 알 수 없는 두려움이나 걱정을 동반하고, 긴장을 풀고, 감정을 조정하고, 관념의 함정에서 튀어나온다. 규칙에 적응하고, 즐거움을 찾고, 미지의 영역에서 기회를 만나 더 좋고 건강한 방향으로 발전한다. 구속에서 제한까지, 제한에서 즐거움에 이르기까지, 마음속에는 항상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힘과 삶의 진실을 깨달으려는 추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세상에 살면서 우리 모두 똑같다. 가장 큰 적은 자신이고, 가장 약한 근원은 자신이지만, 가장 아름다운 미래도 우리 자신이다. 시간은 쉽게 사라지고, 세월은 총총히 지나가고, 생활의 잔잔한 호수는 끊임없이 파란을 일으키며, 마지막 남은 것은 연월에 씻은 납화이다. 자아를 바꾸고, 삶의 참뜻을 인식하고, 현실을 받아들이고, 현실을 포용하고, 평생을 저버리지 않는다. 。

' 노는 것은 규칙이다' 독후감 (3): 규칙을 지키면 일도 게임처럼 즐겁다

오늘날 놀이는 모든 사람에게 사치스러운 일인 것 같아 어른들은 말할 필요도 없다 내가 학교에 다닐 때, 고등학교에 가도 9 시 정각에 불을 끄고 잠을 자기 시작했고, 생각해도 부끄럽다. 이것이 바로 내가 중점 대학에 합격하지 못한 이유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어쨌든 지금의 물질생산은 내가 어렸을 때보다 훨씬 풍부했지만, 정신은 내가 어렸을 때보다 더 풍요로운 것은 아니다. 지금은 컴퓨터 게임이지만 휴대전화 게임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많은 초중고생들이 빠져들고 있지만, 본질적으로 지금의 게임은 내가 어렸을 때 했던 게임과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다. 놀이의 목적은 즐거움을 찾기 위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우리는 항상 놀이가 긴장을 풀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엄청난 학습 스트레스와 업무 스트레스 이후의 긴장을 풀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이 책의 저자는 우리에게 완전히 새로운 시각을 주었다. 즉, 놀이와 일은 대립이 아니라는 것이다. 본인 재능과 학식이 얕아서 이 책에 대한 이해가 그다지 깊지 않다. 이 책은 통편을 다 읽었지만 이해하기가 좀 어렵기 때문에 총결산을 해도 잘 표현되지 않는 곳도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요컨대, 이것은 자신의 세계관을 뒤엎는 책이다. 이전에 놀이의 개념에 대한 이해와는 완전히 다르다.

< P > 이 책은 저자가 딸을 데리고 쇼핑몰을 돌아다니며 놀이를 도입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는 이것이 매우 깊은 책이라는 것을 알았다. 뒷내용을 읽으면 이해하기가 좀 어려웠지만, 나는 억지로 두피를 다 읽었다. 저자를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의 일과 생활에서 스스로 공부하도록 지도할 수 있다.

이 책은 놀이를 소개하는 책이지만, 이 책을 개인의 능력 향상으로 귀결시키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은 많은 전문 어휘를 언급하며, 뒷모습과 이미지, 카지노 등 저자가 독창적으로 만든 것일 수도 있다. 이것은 또한 이 책에 대한 나의 이해의 난이도를 심화시켰지만, 아마도 그래야만 작가 자신의 관념을 더 잘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제가 여전히 이해하고 있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즉, 놀이는 직업학습의 반대가 아니라 직업학습과 하나가 된다는 것입니다. 놀이는 세상의 고난을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세상의 어려움에 직면해야 한다. 세상의 고난은 실재한다. 노는 마음으로 진지하게 대할 때, 아마도 이런 고난은 일종의 행복으로 변할 것이다.

물론 저자가 말하는 놀이는 현실 생활의 모든 것을 더 진지하게 대하는 태도다. 깊이 따져봐야 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무미건조한 일이라도.

우리는 항상 놀이가 자유롭고 무제한적인 오락 활동이라고 생각했지만, 작가의 관점은 정반대였다. 놀이는 규칙적이고 제한적이었다.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왕자영요 이야기로 말하자면, 본인은 겨우 1 년 동안 게임을 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일렬로 늘어서서 다이아 경기를 했습니다. 게임 안에도 많은 규칙이 설계되었다. 예를 들어 5VS5 의 게임으로 맞은편 크리스탈을 넘어뜨리고 승부를 판단하는 유일한 기준이지, 인두수로 판단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할 때 자주 나타나는데, 우리측은 상대의 머리 수보다 훨씬 많지만, 결국 상대방이 탑을 훔치고 우리 측의 수정을 훔쳐서 실패로 끝나는 것은 흔한 일이다. 그리고 캐릭터는 많지만 전사, 법사, 탱크, 보조자, 암살자 등 서로 다른 포지션을 가지고 있다. 단행은 황금단 이하라면 한 사람의 힘만으로 상대를 넘어뜨릴 수 있고, 상대편은 반격할 힘이 없지만, 게임 규칙도 준수해야 한다. 이 사람은 전사, 법사, 암살자 같은 고출력영웅이 필요하다. 보조나 탱크를 가지고 놀면 술을 고르기가 어려울 것이다. 백금과 다이아, 단 한 사람의 힘만으로 맞은편으로 밀어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대신급 예외는 적어도 내가 게임을 할 때 이런 상황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이때 더 필요한 것은 팀의 협조이다. 예를 들면 사격수, 법사, 탱크, 보조자, 암살자 등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만약 모두 직업이라면 이길 확률은 거의 0 이고, 물론 예외도 있다. 예를 들어, 일단 우리의 라인업이 매우 합리적이었지만 상대방이 다섯 명의 사수를 선택했습니다. 방금 게임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반대편을 비웃었습니다. 당신은 놀고 있습니다. 정말 놀고 있습니다. 결과는 여전히 설명 할 수 없는 패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왜 우리는 맞은편이 반드시 질 것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을까요?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맞은편이 게임의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게임을 하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지만, 게임이 즐거움을 가져올지 여부는 꼭 그렇지는 않다. 자주 놀다가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싶은 충동이 있다. 그래도 빠져들고 빠져나갈 수 없다. 이것이 바로 게임의 매력일지도 모른다. 안에 많은 규칙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럼 생활도 마찬가지인가요? 우리가 무미건조함을 느낄 때, 바로 우리가 마음에서 그를 저촉하고, 마음으로 관찰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내부의 규칙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규칙에 따라 일을 한다면, 우리는 일에 빠져들고 빠져나갈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예를 들어, 죽은 지 얼마 안 된 애플 대신 잡스를 예로 들자면, 우리는 그가 세상을 바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가 죽은 이후로 사과에 대한 나의 호감이 갈수록 나빠졌다. 비록 나는 그의 전기를 본 적이 없지만, 그가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난 이유를 어느 정도 알 수 있다. 단지 천기영재로 귀결될 수는 없지만, 그의 필사적으로 일하는 것은 분리될 수 없다. 그는 하루에 16 시간, 심지어 20 시간 일하는데, 매우 고통스러울까?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일할 때 반드시 일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그가 끊임없이 휴대전화에 숨겨진 규칙을 발견하고, 프로그래밍이나 공업디자인을 통해 규칙을 배경에서 이미지로 바꾸는 것이다. 즉, 어떻게 더 좋은 휴대폰을 설계하는지, 결국 그 속에 빠져서 빠져나갈 수 없다.

' 노는 것은 규칙이다' 독후감 (4): 생활업무가 어떻게 재미있는가에 대한' 노는 것은 규칙이다'

lue 편집

현대생활업무 스트레스가 날로 커지고 있다 사람들과의 교제 과정에서도 무의식적으로 시옥을 끼고 실제적인 눈초리로 교제의 대상을 바라본다. (물론 여기가 모든 사람에게 그런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생활 속에서 일하는 각종 규칙의 규칙에 점점 더 얽매여 있고, 자신의 사적인 자유 활동의 시간과 공간은 점차 압축되어 결국 실제 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즐겁게 지내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하지만 뒤돌아보면 우리 개개인이 태어나자마자 이 세상에 온 것은 사실 이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다. 자라서 밋밋함을 느끼고, 지루한 것을 처음 태어났을 때 느끼는 느낌은 크게 다르다. 간단한 숨바꼭질 게임을 시도하는데, 아동시대에 이 게임이 가져온 변화는 무궁무진하지만, 성인이 되면 이런 게임이 유치하고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무엇이 드러났습니까? 성장한 후 생활직장의 각종 규제에 직면하면 어린 시절과 같은 즐거움을 찾을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신 출판그룹이 출간한 조지아 공대 아이반 애륜 대학 언론연구학과 특임교수 이안 버그스터가 집필한' 노는 것은 규칙이다' 라는 책은 규칙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은 두 가지를 연결시킨다.

노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자 자유 상태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규칙 자체는 글자 그대로 자유에 대한 제약, 예를 들면 외출 여행, 자가운전 여행 등이다. 놀이는 우리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규칙 자체는 종종 우리에게 많은 불쾌한 경험을 가져다 준다. 예를 들면 교실에서 수업할 때 마음대로 큰 소리로 떠들지 않는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이들은 움직이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고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이상은 수많은 놀이와 규칙의 표현 중 하나일 뿐인데, 이 책에서 저자는 어떻게 이 둘을 결합할 수 있을까? 이 책의 7 개 장의 편폭에서, 당신은 작가가 놀이에서 발생하는 즐거움에 대한 해석이 이미 우리의 평소 생활의 편협한 이해를 넘어선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 속의 즐거움이 반드시 행복에서 오는 것은 아니며, 고통에서 비롯될 수도 있다. 여기가 놀랍지 않나요?

1 장' 재미, 유비쿼터스' 에서 저자가 열거한 간단한 타일 밟기 게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어떻게 발명되었는지 지루함에서 발굴된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네가 얼마나 지루하다고 생각하는지, 얼마나 많은 것이 즐거움을 창조하는 동력을 자극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작가는 즐거움이 반드시 편안한 것은 아니며, 즐거움이 더 많은 것은 일종의 감정체험이며, 익숙한 환경에서 새로운 감정을 발견할 수 있는 감정체험이라고 지적했다. 재미가 즐거움이 될 수 있는 것은 지루함이 있기 때문이다.

제 1 장 독서에서 재미가 정말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다음 독서 과정에서 저자가 어떻게 놀이와 규칙의 조화를 이루는지 천천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책을 읽는 모든 독자들이 자신의 생활 업무에서 원하는 대로 자신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선택 과목 선생님이 이 책을 추천했는데, 그의 친구 한 명의 친구의 선생님이 번역한 것이라고 합니다.

< P > 책을 받았을 때 너무 즐거웠어요. 이렇게 녹색 만화 요소의 표지를 좋아해요. 위에 스펀지 청소기, 물통, 삼륜차 한 대가 있어요.

몇 가지 아이템이 하나의 경계를 이루고 있다. 사실 이것도 이 책의 주제인 규칙을 담고 있다.

인생은 연극과 같고, 연극은 인생과 같다. 우리는 이 말을 자주 듣지만, 이 말 뒤의 의미를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사실 연극이든 게임이든 우리는 규칙이 있어야 한다.

놀이라도 시작점과 종점의 위치가 필요하고, 게임도 공간과 규칙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다면 엉망진창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얼마나 간단한 이치인가, 하지만 평소 우리는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 P > 심각한 교과서에 비해, 이것은 분명히 고안적인 과외 확장 독서 서적으로, 우리가 식사 후 평소에는 별로 주의하지 않는 곳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해 주며, 만약 독자가 작가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면, 이 책의 가치는 이미 자명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지루함을 느낄지 모르지만' 창백한 왕' 을 본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다. 월리스는 지루함을 해결하면 더 깊은 구조를 발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뉴턴도 지루할 때 뉴턴의 법칙을 발견했다. 이런 지루함이 모든 사람이 우연히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무관심한 위대한 발명품을 얻으려면 지루한 시련을 이겨내야 한다.

이 작가는 이렇게 많은 생각을 하고 있지만, 사실 지루함에서 나온 것이다. 흥미롭게도, 저자는 그가 잡초 수집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는데, 노동 과정에서 이 제초기의 사용 과정에서 그는 새로운 목표와 새로운 능력, 즉 잔디밭의 평탄도를 개선하는 것을 발견했다. 나중에 잔디밭이 잘 보전되고 이웃들의 질투를 받았기 때문에 미국인들이 잔디밭을 세심하게 돌보는 가장 큰 이유다.

하지만 매주 잔디를 깎는 것도 큰 즐거움을 주기 때문에 때로는 즐거움이 기쁨에 있는 것이 아니라 신기한 경험에 있다고 말하는 것도 이 책에서 설명해야 할 한 가지 측면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 P > 규칙은 저자에게 이렇게 많은 이론 연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상상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놀이와 규칙 속에서 일부 상태 (예: 의혹 정지) 를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전적으로 사물에 달려 있고, 네가 아니라, 노는 것은 어떤 일을 조작하는 일이다.

음, 어릴 때부터 크게 놀았는데, 적어도 20 ~ 30 년 이상 놀았는데, 이렇게 많은 연구가 느껴지나요? 어차피 나에게는 이 책을 다 읽은 후에 나는 매우 승복했다. 적어도 당신은 다른 사람을 설득해야 합니다. 당신은 매우 설득력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들은 어른과 어른들에게 도전성이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규칙을 만드는 것은 끊임없이 채택하고, 발명을 받아들이고, 끝없는 순환을 조작하는 과정이다. 최근 이 방면의 사상문화에 대해 매우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자가 저에게 이렇게 멋진 책 한 권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요 몇 년 동안 읽은 책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만약 친구가 우리 집에 오면, 내 책꽂이에서만 내가 읽은 책을 보면, 그는 궁금할 것이다. 도대체 어떤 사람인가?

이 책은 내가 방이 어수선할 때 내 도서목록에 등재된 것이다. 재미는 내가 그것에 대한 첫인상이고, 작가는 재미있고, 나는 그것에 대한 두 번째 인상이다. 저도 재미있습니다. 친구가 제가 책을 책꽂이에 다시 올려놓는 것을 본 순간, 저에게 평가를 해주신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뭐랄까, 그들은 내가 강요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말로만 전할 수 없는 지식부를 많이 얻었다.

< P > 내가 이 말을 하는 것은 이 책이 매우 현란하거나, 이름이 매우 추상적이거나, 이 책의 강제격이 매우 높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바로 이렇게 간단한 책 제목이지만, 매우 심오하고 쉽게 알 수 없는 이론을 표현한 것이다.

제 생각에는 규칙은 사실 사교와 같습니다. 어떤 사람을 상대하든, 다른 사람의 최종선을 건드리지 말고,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이것도 또 다른 규칙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국경을 덜 만지고, 관심 있는 * * * 같은 주제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면, 사람과 사람 사이에 효과적인 의사소통, 더 나은 교제, 서로의 물질적 조건 교환, 인맥 자원을 얻을 수 있다. 규칙을 미룰 수 있고, 순조롭게 할 수 있다면, 이 사회에서도 여유를 가질 수 있고, 사람을 떠나는 것도 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쩌면 이 책은 중학생들에게는 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괜찮아요. 한 번 보고 책꽂이에 놓고 1 년 후에 다시 열어 보세요. 한번 볼 때마다 신세계의 문이 열릴 것이라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작가는 이론과 직접 실례를 이용하여 규칙이 가득하지만 규칙없어 보이는 세계를 활짝 열었다.

만약 간단한 이론책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처음처럼 볼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대학 다닐 때 길렀던 습관이다

작가도 다른 베스트셀러 작가처럼 빈말을 늘어놓는 베스트셀러 심령계계계책을 한 권 쓰지 않는다. 학자와는 달리, 접지하지 않는 현란한 이론을 공론하고, 분명히 간단한 일은 복잡한 이론과 공식으로 표현해야 하는데, 이로 인해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강한 심리적 충돌이 발생했다고 느낄 수 있고,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그것을 테이블 받침대에 깔아 놓는다.

이 작가의 고명한 점은 이 이론들이 생활 속에서 쉽게 풀리게 하는 것이 바로 고명한 작가라는 것이다. 때때로 나는 이 책이나 이런 종류의 직장 사교적인 책을 일찍 본다면, 아마도 나 자신은 완전히 다를 것이라고 생각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노는 것은 규칙이다' 독후감 (7): 어떻게 인생을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까

놀릴 줄 아는 아이가 똑똑하다고 한다. 세세한 상품을 가져오다니, 확실히 이렇다. 무엇을 하든 무엇을 하든, 우선 게임의 규칙을 알아야 하고, 연구하고, 철저히 연구해야 근거가 있고, 근거가 있어야 한다. 나이가 들면서 어떤 사람들은 생활이 지루하다고 느끼고, 생활에는 재미가 없고, 출근, 회의, 이메일, 전화, 퇴근, 교통 체증, 야근을 한다. 하지만 이' 노는 것이 규칙이다' 의 저자인 이안버그스터는 우리에게 노는 것이 이것들이며, 이것도 놀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과 일, 또는 사람과 사회는 상호 보완적이며 * * * 성을 가지고 있다. 사례로 이야기하는 것 외에, 더 많은 것은 저자가 철학을 책에 녹여 생활을 철학에 녹인다는 것이다. 오히려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철학서라고 할 수 있다.

작가 이안 퍼거스터는 장자의 물고기와 물을 우리 사람과 일에 비유한다. 물고기는 물뿐만 아니라 물고기도 물을 이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익숙한 것은 아니지만, 사실 이것은 단지' 자비어, 물고기의 즐거움' 에 지나지 않는다. 더 깊은 해석과 연장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가가 잔디를 손질하거나 마트 쇼핑을 하는 등 우리 주변의 예이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지정된 범위 내에서 규칙을 잘 연구하고 재미를 마음껏 개발하는 것이다.

재미는 사람을 즐겁게 하는 일이다. 그러나 이 비약적인 발전 시대에, 사람들 사이의 관계, 심지어 어떤 단어조차도 이미 약화되어 하나의 상징, 하나의 스타일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보통 사람들이 서로 묻는데, 너는 어떻게 지내느냐, 보통 대답만 잘하는데, 이것은 상대방이 원하는 대답도 아니고, 자기도 원하는 대답도 아니다. 이것은 단지 신호, 상호 교환, 건설된 기호일 뿐, 아무런 의미가 없다. 가장 오래된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말처럼, 그것은 정말 일언천언이다. 내용이 깊고 넓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지금 이 말은 단지 표현일 뿐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 같다. 그렇게 재미있으면 상징처럼 되고, 단지 형식일 뿐이다. 아마도 가장 통속적인 것은 책에서 가르치고, 실천하는 법, 실천에서 책의 지식을 느끼는 방법, 책의 지식을 형식화하고, 구체화하고, 조작하고, 익히고, 배우고, 이해하는 것이다. 글에서 말했듯이: 삶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는 것은 너 자신에 달려 있지 않고, 네가 있는 사물과 네가 어떻게 그것들을 너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지에 달려 있다.

이 책의 저자는 이안버그스터이다. 독서만 하면 작가의 전공을 상상하기 어렵다. 조지아 공대 아이반 애륜 대학 언론연구학과 교수로 밝혀졌다. 아마도 저자의 이런 전공이 그로 하여금 무미건조하고 단조롭고 재미없는 모든 것을 규칙에 따라 재미를 찾을 수 있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생활은 즐거움이 부족하지 않고, 다만 즐거움을 발견하는 눈이 부족할 뿐이다.

철학책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와 물, 이치가 깊고 재미있습니다. 저자를 따라 게임 태도로 삶을 대하고, 재미를 찾고, 조작하고, 즐거움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너는 생활이 원래 이렇게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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