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경기 규칙
제1장 경기 장소
1. 경기장 면적: 경기장은 직사각형이어야 하며 길이는 120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너비는 90미터 이하, 너비는 90미터 이하, 45미터 이하(국제경기장의 길이는 110미터 이하, 100미터 이하, 너비는 75미터 이하) 미터 이하). 어떤 경우에도 길이는 너비를 초과해야 합니다.
2. 선 그리기: 대회장은 계획에 따라 선 폭이 12cm를 넘지 않아야 하며 "V"자 모양의 홈을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두 선 중 긴 쪽을 사이드라인, 짧은 쪽을 골라인이라고 합니다. 필드 중앙의 코트를 가로질러 그어진 선을 센터라인이라고 합니다. 필드 중앙에 뚜렷한 표시가 있어야 하며 이 지점을 중심으로 하고 반경 9.15m를 중심으로 원을 그려야 합니다. 높이가 1.50m 이상인 평평한 깃대를 경기장의 각 모서리에 세워야 하며, 유사한 깃발과 깃대는 최소한 중앙선을 바라보는 사이드라인 바깥 몇 미터에 세워야 합니다. 필드 양쪽에.
3. 골 에리어: 골 포스트 안쪽에서 5.50m 떨어진 경기장 양쪽 끝 골라인에 필드 방향으로 골라인과 수직으로 5.50m 길이의 선을 그어라. 한쪽 끝은 골라인 반대편에 있고 다른 쪽 끝은 골라인과 평행한 연결선을 그립니다. 이 세 선과 골라인의 범위 내의 영역을 골 영역이라고 합니다.
4. 페널티 구역: 골 포스트 안쪽에서 16.50m 떨어진 경기장 양쪽 끝 골라인에 필드 안으로 골라인과 수직으로 16.50m 길이의 선을 그립니다. 한쪽 끝은 골라인 반대편에 있고 다른 쪽 끝은 골라인과 평행한 연결선을 그립니다. 이 세 선과 골라인의 범위 내의 영역을 페널티 영역이라고 합니다. 필드 안쪽으로 수직으로 11m 떨어진 두 골라인을 페널티 킥이라고 합니다. 페널티 지점을 중심으로 9.15m를 반경으로 하여 페널티 에어리어 바깥쪽에 호를 그리는데 이를 페널티 호라 한다.
5. 코너킥 영역: 사이드라인과 골라인의 교차점을 중심으로 반경 1m를 두고 필드 안으로 1/4 호를 그립니다. 킥 영역.
6. 골: 골은 서쪽 코너 깃발에서 같은 거리에 있는 7.32미터 간격의 수직 골 포스트 2개와 지상 2.44미터 높이의 아래쪽 가장자리로 구성된 각 골라인의 중앙에 설정되어야 합니다.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고정골과 이동식 골이 모두 경기장에 안정적으로 고정되어야 합니다. 문설주와 가로대의 너비와 두께는 대칭이고 동일해야 하며 12c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네트는 골대, 크로스바, 골대 뒤쪽 지면에 부착됩니다. 골키퍼가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네트를 적절하게 지탱해야 합니다.
참고: 그물은 대마, 황마 또는 나일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일론 로프를 사용할 수 있으나 대마나 황마 로프보다 얇아서는 안 됩니다.
제2장 공
경기에 사용되는 공은 모양이 둥글어야 하며, 껍질은 가죽이나 기타 승인된 재료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그 구조.
공의 둘레는 71cm 이하여야 하며 68cm 이하여야 합니다. 경기 시작 시 공의 무게는 453그램 이하, 396그램 미만이어야 한다. 팽창 후 압력은 0.6~1.1기압(해수면 기준), 즉 600~1100g/cm2이어야 합니다. 경기 중에는 주심의 허가 없이 경기용 공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제3장 선수 수
1. 게임에 참가하는 두 팀은 각각 11명 이하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2. 각 팀에는 골키퍼가 있어야 합니다.
3. 경기 중 각 팀은 1~2명의 교체 선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친선 경기"인 경우 교체 선수는 5명 미만일 수 있습니다.
4. 심판의 동의를 받아 경기가 중단된 경우 교체선수가 선수를 교체할 수 있다.
5. 교체 선수는 교체된 후에만 나올 수 있습니다.
6. 어떤 선수도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장에 들어가거나 나갈 수 없습니다.
제4장 선수 장비
1. 코트에서 선수에게 필요한 장비는 스포츠 상의, 반바지, 양말, 정강이 보호대 및 축구화입니다. 다른 운동선수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2. 정강이 보호대는 보호용 양말로 완전히 덮어야 하며 적절한 재료(고무, 플라스틱, 폴리우레탄 또는 기타 유사한 재료)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3. 골키퍼의 옷 색상은 필드에 있는 다른 선수의 색상과 달라야 하며, 심판은 골키퍼나 다른 선수를 교체할 때 다음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a.교체하기 전에 반드시 심판에게 알려야 합니다.
b. 교체 선수는 교체 선수가 경기장을 떠나 심판의 허가를 받은 후에만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c. 교체 선수는 볼이 데드되었을 때 미드필드에서 들어가야 합니다.
d. 교체된 선수는 다시 게임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e. 심판은 교체 선수가 경기장에 있든 없든 상관없이 권한을 행사할 권리가 있습니다.
4. 교체 선수가 경기장에 들어오면 그는 경기장의 선수가 됩니다. 동시에 교체된 선수는 더 이상 경기장의 선수가 아니며 교체는 종료됩니다.
벌칙:
a. 본 장 제4항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에는 경기가 중단되지 않으며, 해당 행위가 발생한 경우 모든 관련 플레이어에게 즉시 경고가 부과됩니다. 공이 죽게 됩니다.
b. 주심의 허락 없이 교체 선수가 경기장에 입장하는 경우, 경기는 중단되며, 상황에 따라 교체 선수에게 경고, 경기장 퇴장 또는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주심은 경기가 중단되면 공이 있던 위치에서 경기를 재개하기 위해 드롭볼을 시행해야 합니다. 공이 당시 골 에어리어 안에 있지 않은 한, 이 경우 공은 플레이가 중단되었을 때 공이 있던 골라인과 평행한 가장 가까운 골 에어리어 라인에 드롭되어야 합니다.
c. 이 장의 다른 규칙을 위반하는 관련 팀원은 경고를 받아야 합니다. 주심이 경고를 하기 위해 경기를 중단한 경우, 상대 선수는 경기가 중단되었을 때 볼이 있던 위치에서 간접 프리킥을 실시하여 경기를 재개해야 한다. 자신의 골에리어에서 프리킥을 했다면 팀의 골에리어 어디에서나 할 수 있고, 상대편 골에리어에서 프리킥을 했다면 공이 있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쳐야 한다. 게임이 중단되었습니다. 골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라인에서 수행됩니다.
d. 경기 규정에 따라 경기 전에 교체 선수 명단을 심판에게 넘겨야 하는 경우
벌금: 필드에 있는 선수가 이 장의 조항을 위반할 경우, 플레이어가 이미 장비를 조정하지 않은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 볼이 데드된 후 플레이어는 장비를 조정하거나 변경하기 위해 필드를 떠나야 합니다. 장비 조정 및 교환을 위해 경기장을 떠난 선수는 경기장으로 돌아오기 전에 심판에게 보고해야 하며, 심판은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한 후 볼 데드가 된 경우에만 경기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필드에 있는 플레이어가 본 장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즉시 게임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제5장 심판
각 게임에서 심판 업무를 수행하려면 심판을 지정해야 합니다. 그가 경기장에 들어서면 규칙에 따라 그에게 부여된 권한을 행사하기 시작합니다. 주심은 경기가 중단되거나 볼이 데드되었을 때 발생하는 파울에 대해 벌칙을 내릴 권리가 있습니다. 경기 결과 등 경기의 실제 상황을 토대로 경기 중 심판의 판단이 최종 결정이 된다. 그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a. 규칙을 시행합니다.
b. 위반한 팀에게 유리한 처벌을 가하지 마십시오.
c. 대회가 지정된 시간 또는 양 당사자가 합의한 시간 내에 완료되고 사고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손실된 시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대회 결과 및 대회 시간을 기록합니다.
d. 심판은 규칙 위반, 비바람, 관중이나 외부인의 방해, 기타 경기 진행을 방해하는 사유로 인해 경기를 중단, 연기, 종료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후 관련 요구사항에 따라 특정 상황을 지정된 기간 내에 서면으로 후원기관에 보고해야 합니다. 서면 신고서는 지정된 시간 내에 우편으로 발송되면 절차를 준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e. 심판은 경기장에 입장하는 순간부터 위법 행위나 부적절한 행위를 범한 선수에게 경고를 주고 옐로카드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이후, 팀원의 이름과 구체적인 상황은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지정된 시간 내에 서면으로 조직 조직에 보고되어야 합니다.
f.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 및 라인맨 외에는 누구도 주심의 허가 없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g. 주심은 선수가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판단할 경우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부상당한 선수를 최대한 빨리 경기장 밖으로 이동시킨 후 즉시 경기를 재개해야 합니다. 선수가 경미한 부상을 입은 경우에는 볼이 데드되기 전에 플레이를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 스스로 치료를 받기 위해 사이드라인이나 골라인까지 걸어갈 수 있는 선수는 현장 치료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h. 심판은 선수들에게 폭력적인 행동, 심각한 파울, 외설적이거나 모욕적인 언어 사용, 경고를 받은 후에도 여전히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경우 레드 카드를 보여주면서 경기장을 떠나도록 명령해야 합니다.
i. 게임이 중단될 때마다 게임 재개를 알리는 신호가 제공됩니다.
제6장 라인즈맨
각 게임마다 두 명의 라인맨이 임명되며 그들의 임무는 (심판이 결정함) 다음과 같습니다:
1.
2. 어느 팀이 코너킥, 골킥 또는 스로인을 해야 하는지;
3. 그들은 또한 규칙에 따라 경기를 통제하는 데 있어 심판을 도와야 합니다. 라인맨이 부적절하게 행동하거나 경기를 방해하는 경우, 주심은 그를 직무에서 제외시키고 다른 사람을 임명해야 합니다(주심은 이 상황을 주최측에 보고해야 합니다). 라인맨이 사용하는 핸드 플래그는 경기장이 속한 클럽에서 제공해야 합니다.
제7장 게임 시간
게임 시간은 각각 45분씩 2등분됩니다. 특별한 상황에서 양 당사자가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다음 조항이 적용됩니다:
a. 교체, 부상자 치료, 지연 및 기타 사유로 인해 전후반에서 손실된 시간은 어떻게 보충되어야 합니다. 많은 것은 심판이 결정한다.
b. 전반전이 끝나거나 전체 경기가 끝난 후 페널티킥이 주어지면 페널티킥이 소진될 때까지 시간이 연장됩니다. 주심이 달리 동의하지 않는 한 전반전과 후반전 사이의 휴식 시간은 5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제8장 게임 시작
a. 게임 시작 전에 시장 입찰을 통해 킥오프 장소나 장소를 먼저 선택해야 합니다. 킥오프나 장소를 선택할 권리. 경기는 주심이 신호를 주고 킥하는 팀의 선수가 상대 진영으로 공을 차면 시작됩니다(예: 경기장 중앙에서 공을 차는 것). 공이 킥 아웃되기 전에 각 선수는 자신의 진영에 있어야 하며, 상대팀 선수는 공에서 9.15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공이 킥 아웃된 후에는 자신의 서클로 굴러야 합니다. 거리에 도달하면 시작된 것으로 간주되며, 킥오프 선수는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거나 킥할 때까지 공을 다시 터치해서는 안 됩니다.
b. 득점이 나온 후, 패한 쪽의 선수는 같은 방식으로 공을 다시 시작하고 게임을 계속해야 합니다.
c. 후반전 시작 시 두 팀은 필드를 바꿔서 전반전을 시작한 팀의 상대팀이 킥오프를 하게 됩니다.
벌칙:
a. 이 장의 규칙을 위반하는 모든 킥은 다시 시작됩니다.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거나 킥하기 전에 키커가 공을 다시 터치하는 경우 상대 선수는 파울이 범해진 지점에 있어야 합니다.
b.간접 프리킥을 한다. 선수가 상대 골 지역에서 파울을 범한 경우 골 지역 어디에서나 프리킥을 할 수 있습니다.
c. 직접 킥오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d. 본 규칙에 명시되지 않은 사유로 경기가 중단된 상태에서 공이 사이드라인이나 골라인을 넘어가지 않는 경우, 심판은 경기 재개 시 공이 있던 위치에 공을 드롭해야 한다. 경기가 중단된 시점에 볼이 골 에어리어 내에 있는 경우에는 골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라인에 공을 드롭해야 한다. 경기가 중단되었을 때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선수들은 공을 만져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심판은 공을 다시 떨어뜨려야 합니다.
제9장 게임 진행 및 데드볼
다음 상황은 데드볼이 됩니다.
1. 공이 골라인이나 사이드라인을 완전히 넘은 경우.
2. 심판에 의해 경기가 중단된 경우.
게임은 다음을 포함하여 게임 시작부터 끝까지 진행되어야 합니다.
a. 공이 골 포스트, 크로스바 또는 코너 깃대에서 필드 안으로 다시 튀어 나옵니다. .
b. 공이 심판이나 라인맨을 맞고 튕겨져 코트에 떨어졌습니다.
c. 필드에 있던 선수가 파울을 범했지만 심판은 페널티킥을 선언하지 않았습니다.
제10장 승리 계산 방법
규칙에 달리 규정되지 않는 한, 공 전체가 골 포스트 사이와 크로스바 아래를 통과하는 경우 공격 선수의 드로가 아닙니다. 손이나 팔로 골을 들어가거나 가져오거나 의도적으로 밀면(골키퍼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 있는 경우 제외) 공격팀이 골을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에서는 골을 더 많이 넣은 팀이 승리하는 팀이 됩니다. 어느 팀도 승리하지 않거나 득점 수가 동일할 경우 게임은 '동점'이 됩니다.
제11장 오프사이드
1. 공보다 상대 골라인에 더 가까운 공격수는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습니다. 다음 상황은 제외됩니다:
a. 선수는 자신의 진영에 있습니다.
b. 상대 팀 선수 중 최소 2명이 이 선수보다 상대 골라인에 더 가깝습니다.
2. 같은 팀의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하는 순간에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고 심판은 그 선수가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한다고 판단할 경우 다음과 같이 판정됩니다. 오프사이드:
a. 게임을 방해하거나 상대를 방해하는 행위
b.
3. 다음 상황에서는 선수가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a.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경우
b. 골볼, 코너킥, 스로인을 직접 받는 경우.
4. 선수에게 오프사이드가 선고되며, 주심은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상대 선수에게 간접 프리킥을 부여해야 합니다. 선수가 상대 골 지역에서 오프사이드인 경우, 프리킥은 선수가 오프사이드였던 골 지역 어느 곳에서나 할 수 있습니다.
제12장 파울 및 위법행위
선수가 다음 9가지 항목 중 하나를 고의로 위반했습니다.
a.
b. 상대 선수를 넘어뜨리는 것, 즉 상대 선수를 넘어뜨리거나 상대 선수 앞에서 넘어뜨리려고 시도하는 것.
c.
d. 상대 팀원과 격렬하게 또는 위험하게 충돌합니다.
e. 상대가 블로킹하지 않는 한 뒤에서 상대 선수와 충돌합니다.
f. 상대를 때리려고 할 때는 반드시 침을 뱉으세요.
g. 상대 선수를 끌어당깁니다.
h. 상대 선수를 밀어냅니다.
i. 손이나 팔로 공을 운반하거나 밀어내는 등 손으로 공을 터치합니다(골키퍼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 있는 경우 제외).
위의 모든 상황에서는 파울이 발생한 위치에서 상대에게 직접 프리킥이 주어집니다. 상대 골 지역 내에서 파울이 발생하면 골 지역 내 어디에서나 프리킥을 할 수 있습니다. 수비선수가 자신의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위의 9개 항목 중 하나라도 고의적으로 위반할 경우 페널티킥이 주어집니다. 경기 중 수비선수가 자신의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위 9개 항목 중 하나라도 고의로 위반한 경우, 당시 볼의 위치에 관계없이 페널티킥이 주어진다.
선수가 다음 5가지 파울 중 하나를 범했습니다.
1. 심판은 자신의 행동이 위험하다고 판단합니다. 예: 골키퍼를 킥하려고 했지만 골키퍼가 이미 찼습니다. 라이브 볼을 받았습니다.
. 경기 중 골키퍼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 있을 때:
a. 손으로 공을 제어한 다음 공을 어느 방향으로든 잡거나 슛하거나 던집니다. 공중에 있는 공을 잡은 후 공을 플레이에 가져오지 않고 4걸음 이상 이동합니다.
b. 공을 잡은 후 걷기 전과 후의 4단계 동안 공이 경기에 들어왔음에도 불구하고 페널티 에어리어 밖에서 같은 팀 선수가 건드리지 않았거나, 페널티 에어리어 안이나 밖에서 상대 선수가 제5조(c)항의 상황에서 다시 손으로 볼을 터치한 경우.
c. 같은 팀 선수가 고의로 골키퍼에게 공을 찼는데, 골키퍼가 손으로 공을 건드린 것입니다.
d. 심판은 전술적 목적으로 인해 팀이 부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경기를 고의로 중단하거나 지연했다고 판단합니다.
위의 모든 상황에서는 13장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상대에게 반칙이 발생한 위치에서 간접 프리킥이 주어진다.
e.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플레이어에게 경고가 표시되고 옐로우 카드가 표시됩니다.
f. 게임이 시작된 후 플레이어가 필드에 입장하거나 다시 입장합니다. 경기장: 사고 제외) 어떠한 경우에도 주심의 사전 허가 없이는 가능합니다.
g. 심판이 경고를 발령하기 위해 경기를 중단한 경우, 상대는 경기 당시 공의 위치를 기준으로 13장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간접 프리킥을 실시하여 경기를 재개한다. 정지되었습니다.
h. 위반 선수가 또 다른 더 심각한 파울을 범하면 규칙의 관련 조항에 따라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i.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j. 심판의 판정에 불만을 말이나 행동으로 표현하는 자.
부적절한 행위를 한 자.
더 심각한 파울을 제외하고, 선수의 행동이 위의 마지막 세 가지 항목 중 하나에 해당하면 옐로 카드 경고가 주어지고 상대는 파울이 발생한 위치에서 다음에 따라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챕터 13의 특정 상황. 간접 프리킥을 하세요.
6. 심판이 선수가 다음과 같은 행위를 했다고 판단하는 경우:
a. b. 심각한 반칙. c. 더러운 말이나 모욕을 사용하십시오. d. 옐로카드 경고를 받은 후, 그는 파울로 인해 두 번째 옐로카드 경고를 받았습니다.
선수가 페널티킥으로 퇴장당하고 경기가 중단된 경우, 선수가 다른 규칙을 위반하지 않았다면 위반 장소에서 13장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상대 선수에게 간접 프리킥이 주어집니다.
13장 프리킥
프리킥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직접 프리킥(공을 공격팀의 골대에 직접 넣을 수 있음)과 간접 프리킥(킥하는 선수) 골에 들어가기 전에 다른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하지 않는 한 직접 골은 득점으로 인정됩니다.
선수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서 직접 또는 간접 프리킥을 할 때, 공이 페널티 지역 밖으로 나가기 전에 모든 상대 선수는 페널티 지역 밖에 서 있어야 하며 최소 9미터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공에서 15m 떨어져 있습니다. 공이 원주 방향으로 굴러 페널티 구역을 벗어나면 게임은 재개됩니다. 골키퍼는 공을 손에 잡은 후에는 차서 경기에 투입할 수 없습니다. 공이 페널티 에어리어 밖으로 직접 킥되지 않으면 다시 킥해야 합니다.
선수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 밖에서 직접 또는 간접 프리킥을 할 때 모든 상대 선수는 공이 킥 아웃되기 전에 공에서 최소 9.0피트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15미터(이미 자신의 골라인에 있지 않는 한) 공이 공 원주 거리까지 굴러가면 경기가 재개됩니다.
프리킥을 하기 전 상대 선수가 페널티 에어리어에 들어가거나 볼과의 거리가 9점 미만인 경우. 15m 지점에서 자유투를 실시하기 전에 심판은 그에게 지정된 위치로 후퇴하도록 명령해야 합니다.
프리킥을 할 때는 공을 단단히 올려야 합니다. 프리킥을 차는 선수가 공을 찬 후에는 다른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할 때까지 공을 다시 터치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의 다른 조항에는 프리킥 위치가 명시되어 있지만:
1. 수비팀이 자신의 골 지역에서 프리킥을 할 경우 골 지역 어디에서나 할 수 있습니다.
2. 공격팀이 상대 골 에어리어에서 간접 프리킥을 할 경우, 파울 지점에서 가장 가깝고 골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라인에서 실시해야 한다.
벌칙: 프리킥을 찬 선수가 공을 찬 후 다른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하기 전에 다시 공을 터치하는 경우 상대 선수에게 해당 위치에서 간접 프리킥이 주어집니다. 파울의. 선수가 상대 골 지역에서 파울을 범하면 골 지역 어디에서나 프리킥을 할 수 있습니다.
제14장 페널티킥
페널티킥은 페널티 지점에서 실시해야 하며, 킥을 하는 선수가 명확하게 식별되어야 합니다. 공을 찰 때 키커와 상대팀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선수는 페널티 에어리어 밖, 경기장 안에 있어야 하며, 페널티 지점에서 최소 9.15m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상대 골키퍼는 공이 킥 아웃되기 전에 두 골 포스트 사이의 골라인 위에 서 있어야 합니다(발이 움직이면 안 됩니다). 페널티를 받는 선수는 공을 앞으로 차야 하며, 다른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하기 전에는 다시 공을 터치할 수 없습니다. 공이 원주만큼 굴러가면 플레이가 재개됩니다. 페널티킥은 직접 득점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 페널티킥을 실시하거나 전반전이 거의 끝나서 시간이 연장되거나 페널티킥을 다시 실시할 때 킥된 볼이 어느 골포스트나 두 개의 골포스트에 닿았거나 크로스바에 닿았거나 골키퍼에게 닿은 경우 ; 또는 골 포스트, 크로스바 또는 골키퍼를 지속적으로 터치하고 파울이 발생하지 않는 한 골은 승리로 인정됩니다.
벌칙: 이 장의 조항을 위반하는 사람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a. 수비수가 파울을 범하면 무거운 처벌이 부과됩니다. 공을 놓쳤습니다.
b. 페널티킥을 차는 선수가 아닌 공격팀 선수가 반칙을 범할 경우 페널티킥은 무효가 되며, 무거운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c. 경기 재개 후 페널티킥을 차는 선수가 파울을 범할 경우, 상대 선수는 제13장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파울 지점에서 간접 프리킥을 하게 된다.
제15장 스로인
지면에 있든 공중에 있든 공이 전체적으로 사이드라인을 넘어갔을 때, 아웃되기 전 마지막으로 공을 터치한 상대선수가 필드의 모든 방향으로 공을 던져야 합니다. 공을 던질 때 던지는 선수는 코트를 향해야 하며, 두 발의 일부가 사이드라인 위에 있거나 바깥쪽에 있어야 하며, 양손을 사용하여 머리 뒤에서 머리를 통해 코트 안으로 공을 던지면 안 됩니다. . 공이 필드에 들어가자마자 플레이가 재개됩니다. 드로어는 다른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할 때까지 공을 다시 터치할 수 없습니다. 스로인은 골대 안으로 직접 던질 수 없습니다.
벌칙:
a. 규정된 방법에 따라 공이 필드 안으로 던져지지 않은 경우, 상대 선수는 공을 원래 위치에 던져야 합니다.
b. 공을 던지는 선수가 다른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하기 전에 다시 공을 터치하면 상대 선수는 파울이 발생한 장소에서 간접 프리킥을 해야 합니다. 선수가 상대 골에리어나 자신의 골에리어에서 반칙을 범한 경우에는 제13장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간접 프리킥을 실시한다.
제16장 골킥
공중이든 땅이든 골 바깥쪽에서 공 전체가 골라인을 넘어갔을 때, 마지막으로 차거나 터치한 사람이 공이 공격팀 선수인 경우, 수비팀 선수는 골 에어리어 어디에서나 페널티 에어리어 밖으로 직접 킥아웃하여 경기를 재개할 수 있다. 골키퍼는 공을 손에 쥐고 경기에 투입할 수 없습니다. 공이 페널티 에어리어 밖으로 직접 킥되지 않으면 경기에 들어가지 않으며 다시 킥하라는 명령이 내려진다. 골킥을 하는 선수는 다른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할 때까지 공을 다시 터치할 수 없습니다. 골킥을 직접 득점할 수는 없으며, 공이 페널티 에어리어 밖으로 나가기 전에 상대 선수는 페널티 에어리어 밖에 서 있어야 합니다. 벌칙:
골킥을 찬 선수가 페널티 지역 밖으로 공을 차고 다른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하기 전에 다시 공을 터치하면 상대에게 간접 프리킥이 주어집니다. 파울이 발생한 장소. 선수가 골 지역에서 파울을 범하는 경우 13장의 구체적인 상황이 적용됩니다.
제17장 코너킥
공중이든 지면이든 골 바깥쪽에서 공 전체가 골라인을 넘어갔을 때, 마지막으로 킥이나 터치를 한 사람이 공이 수비팀의 선수인 경우, 공은 공격자가 공 전체를 놓아야 합니다. 코너킥은 공이 경계를 벗어나는 지점에 더 가까운 코너 영역에서 수행됩니다. 코너킥을 했을 때 코너 깃대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코너킥은 직접적으로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코너 선수의 상대 선수는 공이 인 플레이되기 전, 즉 공이 공의 원주 거리까지 굴러가지 않은 경우 공에서 9.15m 이내에 접근해서는 안 됩니다. 코너 키커는 다른 선수가 공을 걷어차거나 터치할 때까지 공을 다시 터치할 수 없습니다.
벌칙:
a. 코너킥을 한 선수가 공을 다른 선수가 킥하거나 터치하기 전에 다시 터치하면 심판은 상대 선수에게 킥을 부여해야 합니다. 반칙이 발생한 장소에서 간접 프리킥. 선수가 골 지역에서 파울을 범한 경우 규칙 13장의 특정 상황이 적용됩니다.
b.다른 반칙이 있을 경우 코너킥을 다시 실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