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준비 작업
1. Mac, iOS 디바이스, 개발자 계정
이들은 iOS 입니다 배울 수 있다면, 한두 달 월급은 기본적으로 본전으로 돌아간다. 스스로 내는' 훈련비' 라고 생각하세요.
2. 마음가짐 준비
< P > < P > < P 만약 손을 두려워하고 앞을 내다보면,
< P > 가 시간과 돈을 들이지 않도록 다시 생각해 보라고 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저는 수입이 매우 낮았고, 3 개월 월급을 받고 산 맥북이었고, 매일 잃어버리거나 망가뜨릴까 봐 걱정했습니다. 나중에 소소한 성취를 배웠을 때 의연하게 나체사를 택했고, 혼자 낯선
의 상해에 와서 2 개월의 대기 상태 끝에 취직했다. 이 길은 엄청난 정신적 스트레스와 물질적 압력을 견뎌내고 있다.
2,
학습 경로
1.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이해
완전한 제로 기초라면 먼저 프로그래밍에 대해 제안합니다 C 언어는 간결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고 Objective-C 와 비슷하기 때문에 C 언어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디오 추천 왕이윈 강의실
' 컴퓨터 전문 시스템' 강좌는 입문에 적합하다.
책이면' C
Primer Plus' 를 추천한다.
2. Objective-C 언어 학습
c 언어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가 있으면 Objective-C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천 도서:
Objective-C 기본 튜토리얼
objective-c 프로그래밍 ; 하지만 이 글은 비교적 일반적이고 난이도가 약간 높기 때문에 모르는 곳을 만나면' Objective-C 프로그래밍' 을 보면 이 책은 간단하고 상세하다.
숙련되고 숙련되어야 하는 곳:
1)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초. 객체 지향과 프로세스 지향의 차이,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 필요한 이유, 클래스, 객체, 상속, 메서드, 속성, 인터페이스 등의 개념을 이해하고 사용합니다.
2) Foundation 프레임워크. 주로 NSString 클래스, NSArray 클래스, NSDictionary 클래스, NSNumber 클래스, NSRange 클래스의 숙련입니다.
3) 메모리 관리 MRC, ARC 의 원칙, delegate, 프로토콜 protocol, 범주 범주 category, 블록 block 의 이해 및 사용 위임.
3. iOS SDK/Cocoa Touch 학습
Objective-C 기반을 통해 스탠포드 공개 수업을 보면서 앱을 만들 수 있다 비디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탠포드 대학 공개 수업 CS193P《iOS7 응용 프로그램 개발 "
스탠포드 대학 공개 수업 CS193P《iOS8 개발"
애플 공식에는' 지금 iOS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작 (start
developing iOS apps today)' 이라는 IOs 애플리케이션 자습서가 있다.
이 Demo 를 첫 번째 iOS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자습서를 통해 iOS 응용 프로그램 구축에 대한 매우 포괄적이고 세밀한 이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Demo 를 완성한 후에는 스탠포드 공개 수업에서 배운 것과 결합하여 나만의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파악해야 할 사항:
1) MVC 디자인 패턴. IOS 의 MVC 아키텍처를 이해해야만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을 하나의 개별 부분으로 해부할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갈피를 잡을 수 없습니다.
2)UIKit 에 대한 다양한 컨트롤. 특히 UITableView 와 UICollectionView 는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대부분의 iOS 앱은 이 두 가지 뷰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것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무늬를 꿰뚫어보면 훨씬 더 즐겁기 때문이다.
3) 탐색 컨트롤러 UINavigationController 및 탭 컨트롤러 UITabBarController. 위와 마찬가지로 이 두 컨트롤러는 대부분의 iOS 응용 프로그램 UI 프레임워크의 기초이자 여러 MVC 가 함께 작동하는 가장 일반적인 예입니다.
4) 장면 전환 구현-segue. Segue 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의 앱은 일반적으로 각 인터페이스가 번갈아 나타나는 것이고, 두 인터페이스 간에 점프를 하는 방법, 한 인터페이스의 데이터를 다음 인터페이스로 전달하는 방법이 실제 개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5) 저장소 보드 및 AutoLayout 사용. 이 두 가지는 응용 프로그램의 UI 인터페이스 설계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입니다.
6) 기타 iOS 고급 프로그래밍. 데이터 액세스 CoreData/SQLite, 멀티 스레드 GCD, 그래픽 CoreGraphics, 애니메이션 CoreAnimation,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제스처 Gesture, 멀티미디어 AVFoundation 등이 포함됩니다
7) 타사 라이브러리 사용. 참고: GitHub 에서 배울 만한 iOS 오픈 소스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프로그래밍
4. 코드 작성, 문서 확인, 기술 블로그 읽기
책과 동영상의 코드를 한 줄도 읽을 수 없더라도 직접 코드를 한 번 두드리고 Demo 를 직접 한 번 실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그래밍은 손으로 두드리는 것이지,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다.
iOS 개발을 배우면서 모르는 것이 정상이다. 두려워하지 마라. Cocoa 의 내용 세부 사항은 원래 많다. 매년 WWDC 는 새로운 기술을 발표한다. 그래서 모르는 지식이 생기면 반드시 애플 공식 API 문서를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 iOS Dev Center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일반적으로 초급 iOS 가 직면한 문제는 Stack Overflow 에서도 비슷한 질문을 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한 번 검색해 보면 정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또한 CSDN 과 같은 일부 기술 블로그에 있는 문장 역시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우수한 iOS 기술 블로그 추천-중국어 iOS/Mac 개발 블로그 목록: tangqiaoboy/IOs blogcn github
3, 마지막말
하지만 이것은 끝이 아닙니다. 이것은 단지 새로운 출발점일 뿐입니다. IOS 개발, 전체 컴퓨터/인터넷 업계까지
뒤의 길은 아직 멀다. 애플의 전체 Cocoa 프레임워크는 심오하고 심오하며, 안에 깊이 파낼 수 있는 것이 너무 많다. 그리고 프로그램, 코드 한 토막의 최적화는 끝이 없다.
개발
는 하나의 언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알고리즘, 디자인, 상호 작용 등은 모두 습득해야 합니다. 언어는 이를 실현하는 도구일 뿐, 언어는 사실 가장 간단합니다.
또한 나처럼 비과반 출신이라면 컴퓨터 기초 과정, 즉 데이터 구조, 알고리즘, 운영 체제, 데이터베이스, 컴퓨터 네트워크, 컴파일 원리 등을 보완해야 한다. 이러한 지식은 당신의' 내공' 이기 때문에, 이러한 기초는 당신이 이 분야의 천장이 있는 위치를 직접 결정합니다.
언제
하지만 기초는 거의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와 인터넷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열정입니다. 너는 강한 자습 능력을 가지고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배워야 이 나날이 변화하는 업종에 의해 탈락하지 않을 것이다.
호기심을 유지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받아들이고, 끊임없이 혁신하고, 오래된 사람들은 이 업계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 내가 직업을 구하는 과정에서, 그 유명한 대기업들은 모두 이력서에 직접 나를
< P > 를 닦았고, 나에게 오프버를 준 회사들은 예외 없이 나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나의 열정을 감상하고 나의 독학능력을 중시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이 나처럼 iOS 개발에 열정적이고 과감하게 도전을 받아들인다면 지금부터 노력하겠습니다. 전방의 길에서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