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도시 아치 입문 아치 놀이 방법

도시 아치 입문 아치 놀이 방법

1. 아치 게임

교육 목표 및 중점

1. 전면 드릴을 연습하고 15cm 터치를 수직으로 점프하는 동작을 연습하며 자신의 조화성과 민첩성을 단련한다.

2. 동물 기술을 모방하는 즐거움을 체험한다.

3. 아이의 예리한 관찰력을 기르다.

4. 아이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지식을 배우게 한다.

5. 즐거운 마음을 유지하고, 아이들이 삶을 사랑하고, 즐겁게 사는 아름다운 느낌을 키우는 법을 배웁니다.

준비할 활동

줄넘기, 아치, 색볼 등.

활동 프로세스

첫째, 임포트: 말은 아이의 활동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1. 선생님: 아이들, 오늘 선생님께서 새로운 기술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전에 작은 동물 공연을 본 적이 있습니까?

동물 공연을 본 경험을 회상하고 서로 이야기해 주세요.

2. 아이들이 염소 줄타기, 팬더 드릴 링, 돌고래 돔 동작을 흉내내도록 한다.

둘째, 프로세스

1. 돌고래 헤딩을 배워 신체조화능력을 발전시킨다. (.교육에 대해 빨리 생각하다. 사례망) 아이들은 선생님이 무엇을 했는지 관찰하고 말했다.

선생님은 먼저 공 아래에 서서 무릎을 꿇고 웅크린 다음 뛰어올라 이마로 머리 위의 공을 만지라고 자세히 설명했다.

2. 아이들은 학습 기술을 연습해 봅니다.

선생님: 이제 아이들에게 돌고래 최고의 공을 연습합시다. 어느 새끼돌고래가 먼저 기술을 배웠는지 봅시다.

선생님: 아이가 좋아요. 그들은 학습 기술이 너무 빠르다. 이번에 선생님은 난이도를 높이고 싶어 하신다. 아이들에게 선생님이 지정한 색깔에 따라 정상공을 연습하도록 하세요.

3. 게임: 조랑말 극단.

(1) 선생님은 게임 플레이와 게임 규칙을 소개했다.

(2) 유아 체험 게임을 조직한다.

(3) 스토리 게임 설정. 돌고래는 이번에 안전에 주의하고 상어가 공격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게임 관심과 운동 강도를 높이다.

(4) 아이들은 릴레이 경주에 그룹으로 참가한다.

셋째, 끝 부분

아이들은 훌륭한 기술을 배웠다. 돌고래 사랑 집. 돌고래와 함께 토끼 소녀 춤을 추자.

행사 반영: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중산층의 주제 활동이다. 주로 과학과 건강의 내용에 침투한다. 행사에서 교사는 아이의 참가자, 협력자, 지지자의 활동이 되고, 아이가 원래대로 발전할 수 있도록 무작위로 지도한다. 아이들은 행사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과 장비를 과감하게 선택할 수 있고, 행사에서 파트너와 소통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전체 활동에서 아이들의 관심은 매우 높아서 동물의 특징을 알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동작도 단련했다.

2. 아치 기교

결혼할 때 친척이 세운 방앗간을 받았다. 사탕과 담배를 보답으로 보낼 수는 있지만, 그 보답은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지 풍습에 달려 있습니다.

1. 설정

이 게임의 초기 설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람마다 플레이어 카드 한 개 (큰 지도 카드 아님) 를 들고, 색을 선택하고, 모든 토큰을 손에 쥐고 있다. 정사각형 조각 (기술 조각, 산업 조각) 은 카드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로마 숫자 (플레이어 보드의 한쪽 면이 위를 향함) 에 따라 얻은 플레이어 보드에 배치됩니다. 기술 블록이 한 개 이상이니 함께 쌓으면 된다. 그중 철과 도자기는 한 벌, 상자는 258 건, 다른 하나는 3233 건, 면공장은 3233 건이다. 나는 왜 이렇게 디자인했는지 잘 모르겠다. 어쩌면 내가 놀 때, 디자이너들은 모든 기술을 끝까지 가지고 놀려고 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이런 디자인은 점수의 균형을 맞출 수 있지만, 내가 다행히 철공장을 받아서 지도에 짓는다면, 점수는 확실히 치솟을 것이다.

플레이어 버전을 설정한 후 플레이어 표시기 (큰 원) 를 혼합하여 1234 배럴 옆에 있는 배럴 위에 놓습니다. 아치형 판매점 지표를 섞어서 (판매점 지표 수와 해당 빈자리에도 제한이 있음, 카드 설명 참조) 석탄의 판매점 옆에 있는 빈 공간에 무작위로 배치합니다. 석탄 판매점에서 상을 파는 빈자리에는 그에 상응하는 양의 술이 있고, 판매점은 있지만, 판매점은 없다. (물건을 팔아서 술을 소비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납득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갑자기 어느 날, 한 친구가 나를 식사에 초대했는데, 갑자기 깨달았다. 이것은 단지 소통과 홍보일 뿐이다.) 석탄철 지표 (검은색, 노란색, 작은 정사각형, 또는 20 년 전 10 월에 크라우드 펀칭이 있을 때, 이것을 전문적으로 하는 것 같다. 좋아 보이는데, 중고 소금에 절인 생선에 관심이 있다) 큰 그림의 오른쪽 위에 있는 시장 구유와 빈자리를 메웠다. 점수 지표는 점수 트랙의 시작 (위의 점수 트랙) 에 있고, 수익 지표는 수익 트랙의 시작 (아래는 수익 트랙, 수익 레일은 점수 트랙 10 이하) 에 있습니다.

카드 오른쪽 아래 인원수에 따라 사용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2 점은 2 인용 게임을, 3 점은 3 인게임을 사용한다. 이런 식으로 2 인게임용 만화는 항상 2 점, 3 점, 4 점을 포함한 3 세트의 포인트를 사용한다. 4 인 게임에 사용된 카드는 단 한 세트의 포인트이고, 그 세트의 포인트는 4 개이다. 그래서 소수의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카드 수가 가장 많기 때문에 한 명당 한 명씩 더 적은 수의 카드를 적립할 수 있다. (다행히 게임은 플레이어 외에 스코어 카드가 있는 액션 카드도 있어서 그 카드를 가져가는 것을 정말 잊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없다).

화이트카드를 꺼내 도시와 기술에 따라 두 그룹으로 나누었다. 카드 슬롯의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슬롯에 면을 위로 올리고 다른 카드 면을 카드 슬롯의 첫 번째 슬롯에 놓습니다.

각자 자신의 노선표시기 (연편, 양면선열차, 처음으로 선박으로 깔린 파란 선-해운, 두 번째 기차로 깔린 검은 선-철도) 를 들고 은행에서 17 원을 받고 한 통에서 8 장의 카드를 잡고 게임을 시작한다.

3. 아치의 다양한 플레이

1, 아치 개요 두 반구를 하나의 구로 결합할 수 있으며, 구는 여러 아치로 조합되어 모든 방향으로 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체는 힘을 받는 곳마다 힘이 고르게 분산되므로 구가 다른 어떤 모양보다 강합니다.

2. 크라운이 압력을 받고 정점이 양쪽 끝으로 확장됩니다. 아치는 원통의 일부이며, 때로는 구형 부분도 계산됩니다. 석조 아치교의 구형은 정점 확장으로 압력을 받지만 다른 점 또는 두세 점의 영향을 받습니다. 많은 다리가 아치형이다.

4. 아치형 문 게임

나는 그것이 매우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많은 집들이 이렇게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지만, 그 집은 노동자들이 조금씩 와야 한다. S 는 비용이 낮지 않고 예산이 충분하면 시도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지중해 스타일은 파란색 아치 (파란색 문갑) 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아치는 어떻게

유치원 입원식을 하고, 개장풍선으로 장식하고, 유치원 입구는 채색 풍선 아치로 장식하고, 풍선으로 동물, 해양생물, 만화의 창의적인 풍선 모양을 짜고, 아이들의 공연 형식을 설정한다

6. 유치원 아치 놀이

1, 이벤트 주제: 어린이 파티 주제

2. 대상 그룹: 5-10 세 어린이.

3. 참가자 수: 8-16 명

4 명. 위치: 가장 안전한 방;

외부는 가능하지만 대지 컨트롤에 주의해야 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구현 계획:

(1) 사전 준비

1. 초대장 카드 구입 및 배포

그리고 컬러 잉크펜으로 초청 글을 쓰고, 생일인 사람은 스스로 초대받은 사람에게 건네준다.

2. 활성 자료 구입:

생일 케이크와 양초

B. 당내 게임 경품: 정교한 펜슬, 색필, 그림책, 스톱워치, 스톱워치

C. 인원수에 따라 간식, 과일, 음료를 구매합니다.

d, 불꽃놀이 스프레이 캔, 가지각색의 긴 막대를 뿌려 즐거운 분위기를 더해 행사 클라이맥스에 사용한다.

3. 파티 사이트 레이아웃:

1, 풍선으로

c 라이브 음악 플레이어를 준비하고 DVD 또는 컴퓨터 오디오로 생일축제나 다른 아이들의 노래를 들려줍니다.

D. 각종 만화 머리 장식을 사서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 입힌다.

(2) 행사 과정

1 당신의 도착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 구매 자재 및 장소 배치

하루 앞당겨 파티를 사는 데 필요한 각종 재료와 소품, 파티 3 시간 전에 현장 배치를 한다.

3. 활동 상세 제어:

15: 40-16: 00 음악 재생, 초대된 어린이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6: 00–16: 25, 행사가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첫째, 게임의 강탈 의자가 놀았다. 의자는 모임의 중앙에 놓였고, 의자 수는 아이의 수보다 한 개 적었다. 그런 다음 아이들은 주변 탁자에 가서 간식, 과일, 음료를 먹고 음악을 틀었다. 음악이 갑자기 멈추었을 때, 모든 아이들이 돌아가서 의자를 차지했다. 없는 아이 T 는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며 게임을 그만두는 것과 같은 프로그램을 공연해야 하는 의자를 가지고 있다. 그런 다음 한 번에 의자를 하나씩 가져가고 한 번에 한 아이를 도태시킵니다. 마지막 의자를 빼앗은 아이는 마지막 승리자이며 상을 수여한다.

(이 활동은 반복 가능합니다.).

(3) 손님에 대한 예의

참가 자녀 학부모에게 연락해서 안전하게 보내주세요. 저녁에 초대받은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합니다.

자동활동주의사항:

1. 사전 준비과정에서 가능한 한 환경 친화적이고 건강하고 위생적인 자료를 구매한다.

2. 모임 활동 중 아동의 안전을 보장하다. 야회 행사를 개최하는 학부모들은 전 과정을 감시해야 한다.

3. 파티에 참석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기념품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돈, 작은 손님들을 빈손으로 돌려보내지 마라.

1. 배경

우리 주의 무형문화유산을 계승하고 보호하기 위해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사제의 전승과 무형문화유산 보호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특색이 뚜렷한 캠퍼스 문화를 형성하고 교사와 학생들을 위한 우수한 인문환경과 조화로운 발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전개하기로 했다 활동은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과 당의 18 대 정신을 지도하고 무형문화유산을 전승하고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두고 다채롭고 적극적인 캠퍼스 문화활동을 전달체로 삼아야 한다.

2. 행사 목표

전교생을 위해 한 사람이 알고, 사랑하고, 배우고, 무형문화유산을 물려받는 강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무형문화유산을 전개함으로써 교사와 학생의 자부심과 지방명예감은 무형문화유산을 강화하고, 학생들은 현지 전통문화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현지 무형문화유산을 더 잘 전승하고 발양하며, 학생들이 조국을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하는 교육을 심화시킬 것이다. 활동을 통해 교사와 학생이 우수한 지역 문화를 배우는 열정과 적극성을 자극하고,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고 보장한다. 활동을 통해 학교 특색을 만들고 캠퍼스 문화 건설을 촉진할 수 있다.

3. 조직지도자

학교는 무형문화유산을 설립하여 캠퍼스로 들어갔다.

팀장: 소조류 (교장) 부팀장: 회원:

4. 책임 분담

1. 학교 소선대 대대가 앞장서고 활동을 전면적으로 지도한다.

2. 소선대 대대는 계획적인 홍보 보도를 담당한다.

홍보 내용은 주로 무형문화유산의 개념과 보호의 의미를 포함한다. 우리나라 무형문화유산 개요: 우리나라 무형문화유산 조사 결과, 보호 조치 및 성과; 우리 주 국가급, 성급, 시급, 구 현급 무형문화유산 명부 항목 소개 국가, 성, 주의 무형문화유산 보호에 관한 정책, 규정 및 관련 지식.

3. 안내처는 무형문화유산을 책임지고 캠퍼스로 들어간다. 무형문화유산

4. 종합사무처는 활동 하드웨어 환경 조성, 필요한 장소 및 장비 구성, 자금 투입 보장을 담당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이러한 활동은

(1) 홍보 및 학습 단계

와 캠퍼스 문화 건설을 결합하여 무형문화유산을 캠퍼스 활동 홍보력을 더욱 높인다

1. 교사와 학생의 무형문화유산 지식의식과 무형문화유산을 높이기 위해' 전통문화' 에' 홍보칼럼' 을 열심히 공부한다. 학생들을 조직하여 무형문화유산에 관한 지식을 배우고, 그들이 현지 조건에 맞는 교육을 받도록 지도하다.

2. 학교 홍보를 잘 하고 무형문화유산을 배우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캠퍼스 라디오, 흑판보, 게시판, 홍보 현수막, 국기 아래 연설 등을 최대한 활용해 무형문화유산의 기본 지식과 무형문화유산을 캠퍼스 활동으로 끌어들이는 의미, 목적, 방법을 소개하며 교사와 학생이 공부하는 열정적인 무형문화유산을 자극한다.

(2) 조직 구현 단계

20xx 년 3 월부터 샹그릴라 현 문화국은 멘토를 초청해 무형문화유산을 교실 활동에 영입해 매주 한 번의 행사 수업을 보장했다. 무형문화유산 문화를 배우고, 무형문화유산을 조직하여 실제 상황에 따라 비정기적으로 학습과 전시 활동을 전개하다.

(3) 행사 준비 단계

는 각종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전통문화의식을 계승하며 각종 캠퍼스 활동을 진행한다. 예를 들어, 무형문화유산 지식수필보 제작 대회, 흑판보 대회, 육일우리 주 무형문화유산 냄비장춤 공연 등이 있습니다.

(4) 요약 개선 단계

요약, 무형문화유산 개최 20xx 년 6 월 12 일 캠퍼스에서.

자동동사 활동요구 사항

학교 각 부처는 분업이 명확하고 조율되어야 한다. 각 학년은 매우 중시하며 학교의 요구에 따라 정성껏 활동을 조직한다. 학교는 해당 작업팀을 구성해 조치를 내놓고 무형문화유산을 학교 문화건설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꼽았다.

무형문화유산이 캠퍼스에 들어가는 것은 다양해야 하며, 학교 안팎, 수업 안팎의 결합이어야 한다. 활동을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 향상과 결합한다. 활동은 학생들과 과외 문화 생활과 취미를 결합해야 한다. 활동은 학교 문화 건설과 결합되어야 한다.

7. 아치 게임의 활동 목표

' 젤다 전설' 게임에서는 아카레타의 동쪽에 반아치가 있다. 아치에 올라간 후 플레이어는 패러글라이딩을 이용하여 아카레타로 날아가거나 옆에 있는 나무 네 개에 불을 붙이거나 나무의 상승기류를 이용하여 직접 비행할 수 있다.

: 8. 유치원 장비 아치의 놀이 방법

1. 원거리 지역으로 전송되는 전송 지점.

2. 왼쪽에서 석두 주위를 돌며 오솔길을 따라 집까지 걸어갔다.

3. 나무집을 따라 집 반대편으로 걸어갑니다.

4. 건초더미를 지나 지붕으로 뛰어내린다.

5. 지붕에서 뛰어내리다.

6. 잔디밭을 찾아 들어가다.

7. 언덕을 오르면 길이 어둡다.

8. 보기를 클릭하여 격전 2 를 완료합니다. 사자 아치의 먼 해안 지역의 관광지를 탐구하다.

9. 아치에 관한 야외 게임

외나무다리 게임 규칙:

1. 노는 방법:

아이들을 두 개로 나누는 방법

2. 게임 시작: 선생님이 비밀번호를 보내자 각 팀의 첫 아이가 앞으로 뛰어갔다. 동굴 (아치) 을 뚫고 외나무다리 (평형목) 를 지나 작은 붉은 깃발을 돌아서 곧장 뛰어와 종점에 서 있다. 한 아이가 동굴을 뚫고 지나가자 두 번째 아이는 곧장 앞으로 달려갔다. 각 팀의 아이들은 마지막 아이가' 종점' 나무다리를 지나 붉은 깃발을 선생님 앞에 들 때까지 종대로 줄을 서서 전진했다. 속도가 빠른 팀과 함께 이기다.

3. 규칙:

동굴을 뚫을 때 아치형 문을 만져서는 안 된다. 문이

인 경우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