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화가의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 기획자가 제공한 문안을 이해하고 그림으로 변환할 수 있다. 프로젝트의 요구에 부합하여 풍격이 통일된 원화를 설계하였다.
3, 3D 아티스트에게 자세한 3 가지 뷰와 소품 분석도, 컬러 소재 설명도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삼각형 면 수에 맞는 모형 설계 원고를 설계하다.
확장 자료:
원래 화가는 애니메이터에서 최소 1 ~ 2 년의 누적 업무 경험과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에 익숙해야 할 뿐만 아니라 렌즈 사진 기술에 대한 연구도 있어야 합니다.
원래 화가는 창작에서 감독의 원래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환경도 고려해야 하고, 표현될 가능성도 고려해야 하며, 환경 (배경) 에서 시작하여 표현 내용에서 화면을 배열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애니메이션은 2 차원 애니메이션과 3 차원 애니메이션 기술로 나뉜다. 웹 페이지에서 유행하는 플래시 애니메이션처럼 2 차원 애니메이션이다. 가장 매력적이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우리가 본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TV 광고 헤드, 건축 애니메이션 등을 포함한 3 차원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트는 긴밀한 협조가 필요한 단체 행사입니다. 그래서 좋은 작품은 좋은 대본, 경험 많은 감독 외에도 물론 매력적인 캐릭터 형성이 작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중요한 요인이다.
3d 애니메이션은 컴퓨터에서 대량으로 사후 가공을 하는 애니메이션 표현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글로벌 디지털은 2006 년에 제작된' 마비스 링' 은 순수 3 차원 애니메이션, 400 명의 애니메이터의 큰 제작이다.
그러나 이전 작업은 기존 2d 애니메이션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약간의 준비 작업이 필요하다. 국내 홈페이지에는 많은 실수와 비교적 일방적인 개념이 사람들의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해를 오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