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고옥의 친색 사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흔히 볼 수 있는 백진, 주사진, 철진은 어떻게 형성되었습니까?

고옥의 친색 사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흔히 볼 수 있는 백진, 주사진, 철진은 어떻게 형성되었습니까?

고옥을 놀려면 먼저 감정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감정하려면 고옥에 대한' 희망, 냄새, 질문, 컷' 을 배워야 한다. 오늘 우리는 주로' 희망' 중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인 고옥의 진색을 판단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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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옥의 친색을 부식이라고도 합니다. 고옥의 진색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관해서는 골동품계에서 이미 진부한 화제에 속한다. 간단히 요약하면 진색의 형성 원인은 다음과 같다. 옥기가 오랫동안 토층 속에 묻혀있기 때문에 이런 환경에서 옥기는 장기간 압력, 지온, 토양수분의 침지, 유기물, 무기물, 심지어 미생물의 영향으로 옥기의 자연적 본색 외에 외부에서 내차생색택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빛깔은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져서 소장계에서 흔히 말하는' 진색' 과' 성숙도' 를 형성한다. 당연히, Qinshui 의 형성은 또한 옥 물자의 단단한 정도, 생산의 연마 정도, 매장 환경의 토양 산-염기 성, 토양 온도 부분 열 또는 부분 냉각, 토양 습기 또는 건조, 인접 물질이 색깔 확산 여부, 매장 전 무덤 주인이 노는 정도 또는 출토 후 노는 시간에 따라 다른 Qinshui 를 생성합니다.

금이 간 상대옥인

< P > 고옥의 수취는 장기적이고 느린 과정이며 하루아침에 형성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늘, 지리, 사람, 사람의 상호 일치를 필요로 한다. 고옥의 진진은 대부분 지하에 묻힌 시간이 너무 길어서 근리에 스며들고, 그 색깔은 광택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워 전체적으로 조화되고 고풍스러운 산전수미감을 주며, 진색과 옥본색이 혼연일체가 되어 서로 점재한다. 은색은 보통 시계와 안에서 점차 번져 흩어지는데, 옥기의 각기 다른 위치에 따라 옥질의 부드러움이나 경도에 따라 계층적 변화가 생기는데, 아래 그림과 같이 옥질이 부드럽거나 조각 구멍이 많은 곳에는 은색이 더 뚜렷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고옥의 경우, 진색과 본색 사이의 전환은 매우 자연스럽고, 음영이 각기 다르고, 농도가 다른 상황을 드러낸다. 이 현상은 옥수진 과정의 그라데이션을 생동감 있게 구현했다. 한마디로, 진진은 "산"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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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 < P 옥석의 수진 과정은 옥재에 따라 풍화가죽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여기서 많은 옥재가 가지고 있는 풍화가죽과 물진이 큰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며, 고옥을 감정하는 것은 이런 가죽이 매우 현혹적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옥석 질감이 푸석푸석한 곳, 표면이 갈라진 곳, 옥석의 원래 낡은 그루터기, 옥기공의 흔적 등 비교적 약한 부분이 미리 스며들기 때문에 고옥, 특히 고고고옥이 이런 곳에서 부식하는 것은 옥기 표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이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수집가의 입에서 말하는 것이다. "금이 가면 반드시 Qin 이 있고, 가죽이 있으면 변색이 되고, 공흔이 많으면 백색화가 많다." " 우리가 자주 듣는 친색은' 백색화',' 구리',' 철진',' 물',' 주사진',' 토진' 등이다. 오늘 우리는 주로' 백색화 (물, 안개)' 에 대해 이야기한다

선진시대의 안개를 띤 옥순록

옥기의' 백색화' 는' 수진',' 안개' 라고도 불린다. 주로 옥기가 묻힌 환경에서 토양의 온도, 산성도, 습도로 인해 생기는 질감이 하얗게 변하고 구조가 부드러워지고 건조해지고 투명도가 사라지는 현상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산성습형 토양은 백색도가 높은 수진을 형성하기 쉽다. 예를 들면 양주 문화의 옥기에 의해 형성된 상아백수 () 와 같다. 수진 현상은 독특하다. 비교적 촉촉한 환경에서 점차 본색으로 돌아가고, 환경이 건조해지면 다시 뽀얗고 비와 안개 같은 은색을 회복할 수 있다. 이 점을 믿고 고옥을 노는 사람들은 분명히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색깔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티베트인들은 이를 칼슘화, 닭뼈 흰색, 풍화, 아이보리라고 부른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백색화' 는 물리적 변화에 속하며, 옥기 자체의 칼슘 함량은 과학적으로 측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칼슘화' 라는 명칭은 적절하지 않아' 백색화' 또는' 안개' 라고 불러야 한다.

선진시대의 안개 진옥인

선진시대의 안개 진옥어

금속은 옥과 금속이 오랫동안 접촉한 후 금속 녹이 옥기 색상에 미치는 영향을 말한다. 옥기는 춘추전국시대 이래 검장식으로 사용되거나 금속기물과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 옥과 금속이 배합된 지 수천 년이 지난 후, 인접한 금속기의 금속 원소, 특히 녹슬기 쉬운 구리, 철이 옥질 균열을 따라 스며들거나 옥질에 스며들어 2 차 색택을 형성하는데, 이 빛깔은 녹이 녹슬어 생긴 색깔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구리에 장식된 옥은 보통 구리 녹의 색깔과 비슷하며 대부분 연한 녹색이며, 간혹 파란색이 나타나기도 하며, 철기에 장식된 옥은 보통 녹의 색깔과 비슷한 붉은색이다. 금은그릇은 녹이 잘 슬지 않기 때문에 옥기 색깔에 대한 침식이 뚜렷하지 않고, 아직 금은녹이 녹슬어 있는 옥기가 발견되지 않았다.

철검에 있는 옥검 장식에는 금속이 붉은색으로 된

철검에 있는 옥칼 장식이 들어 있다. 금속이 붉은색으로 된

주사진은 옥과 주사가 지하에 묻혀 형성된 적갈색을 가리킨다. 왜 대부분의 장옥에 있는 주사진은? 이는 고대인의 장례 습관과 큰 연관이 있다. 장례용 주사는 아주 오래된 습관으로, 주사가 무덤에 출현한 것은 지금으로부터 5000 여 년 전의 홍산문화시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한하 문화가 아직 몽롱한 상태에 있을 때 선민들은 이미 주사를 악령의' 신물' 로 삼았기 때문에 장례식과 제사를 지내는 자리에도 여러 차례 등장했고 고고학자들의 추리에 따르면 주사의 사용은 중화문화에서 빨간색을 좋아하는 것과 큰 관련이 있다. 다시 말해, 주사진에 대해 고옥을 노는 사람들은 대부분 금속과는 달리, 주사진은' 백화' 나' 물',' 안개' 와 거의 다르다. 즉, 주사진이 있는 옥은 모두 물진을 가질 수 있지만, 물이 있는 옥은 반드시 주사를 가질 필요는 없다

진사진과 수진 * * * 존재하는 상대옥부엉이

작은 진사진을 가진 진진옥소

물론 고옥진색 감정광은 이 진색의 색깔과 표현 방식을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소장계에는 수익이 너무 많은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인위적으로' 연구' 하는 것이 많은데, 바로 이 사람들의' 연구' 로 인해 고옥 소장품이 이렇게 혼란스러워지고, 멋진 이야기가 잇따르고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고대인들은 고대와 현대의 위선에 매우 적합한 말이 있는데, 이 말은 바로 "사람의 번화함은 모두 이익이고, 사람의 것은 모두 이익으로 북적거린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그래서, 좋은 고 대, 고 대, 아는 사람으로 서, 내가 왜, 어떤 사람들은 이익을 위해, 어떤 사람들은 입에 풀칠을 강요 하는 위조 이해 합니다. 요컨대, 천도 만조위선은 옳지 않지만, 인간성의 이익 측면에서도 합리적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서주 안개

< P > 위조자들은 비용을 낮춰야 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동안 옥에 담가야 하기 때문에 위조된 옥은 보통 단기간에 옥기 표면에 부과되며, 진색, 진흔은 종종 옥기 표면에 떠 있다. 그 염색은 산뜻하고 눈부시며 옥색과 결합해 부자연스럽고 갑작스럽다. 만약 옥기를 끓는 물에 넣어 끓이면 물의 색이 눈에 띄게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위조 된 Qinshui, 단일 색상, 진정한 Qinshui 와 같은 계층 적 전환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조된 비단색의 분포는 일반적으로 옥피, 균열, 질감이 나쁘거나 가공된 부위, 옥질이 좋은 단단한 곳의 빛깔과 일치하여 뚜렷한 차이가 없는 물리적 밀도의 논리를 위반한다.

모조품 산 알칼리 물림에 의해 형성된' 안개'

와 함께 일부 고옥기의 가장자리에는 종종 소량의 풍화 피질이 있고, 일부 옥기의 옥질에는 당색 분포가 있다는 점도 지적해야 한다. 방간에서 이러한 현상을 모레 부식로 전전한 것은 옳지 않다. 풍화 피질은 표면에 매우 가깝거나 노출되어 있는 산재에 속하기 때문에 일년 내내 방사능을 받고 바람과 햇빛과 비를 맞으므로, 이와 비슷한 풍화층이 형성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고대인들은 옥재가 얻기 어렵기 때문에 이 부분을 차마 버릴 수 없었고, 제작 시 이용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어떤 옥기들은 고대인들이 옥재를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옥재가 선천적으로 가지고 있는 피질을 이용하는데, 이 자체의 피질 자체의 형성은 2 차 부식과는 필연적인 관계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조품 산 알칼리 물림에 의해 형성된' 안개진'

요약하면, 은색은 고옥 감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고옥 수집가가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것이다. 고옥의 색색의 원인과 위선의 관행과 표현 형식을 익히는 것은 고옥 수집에 큰 도움이 된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Qinshui 의 신비와 신비에 관한 많은 관련 견해를 조사해야합니다. 과학적 근거가 없습니다. 또한 고옥 수집가에게' 유색론' 을 경고하는 것도 매우 위험하다. 고옥의 감정 이외에 고옥의 운율, 옥재, 공의 흔적, 모양, 무늬 장식, 조각 제재, 포장 등 다른 지표에서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해야만 정확한 고옥 감정 결론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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