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무섬등 조합은 일반적으로 3 개 이상의 조명 기구를 사용하며 석영 램프 또는 삼색 램프 또는 led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렉서블 박스를 위주로, 나체 램프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는데, 역광등으로, 나체 램프는 아기에게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과도하게 노출될 수 있는 왁스 노랑이 생길 수 있다. 두 개의 플렉서블 박스 더블 플렉스 박스의 조합은 종종 배경이 비교적 간단하고, 너무 많은 빛이 필요하지 않은 촬영 장면에서, 가시광선은 사진사가 빛의 비율을 조절하는 데 더 유리하고, 플래시가 없으면 아기의 피부색을 쉽게 복원할 수 있으며, 더블 플렉서블 박스도 아기의 섬세한 피부를 표현하는 데 가장 적합한 빛의 조합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플렉서블 박스와 베어 라이트 배경이 풍부하고 장면에 실경과 소품이 있을 때, 단순한 더블 라이트 박스는 전체 환경의 빛을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때 라이트 라이트를 백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역광으로 캐릭터를 향할 수 있습니다. 베어 라이트 라인은 비교적 단단해서 아기의 윤곽을 강조할 수 있고, 풍부한 라이트 변화도 화면을 더욱 공간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플렉서블 박스에 헤드 라이트를 더하면 상단 램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삼각대로 플렉시블을 뒤로 젖히거나 3 색 램프 상자를 팔이나 지붕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이트를 사용할 때 전경을 보장하기 위해 배경에 충분한 빛이 있어 촬영 시 셔터 속도를 적절히 높여 사진작가가 비교적 활발한 아기를 잡는 데 도움이 된다. 넓은 지역 장면이나 아기의 놀이장소 (예: 화방, 시뮬레이션된 모래사장 등) 에서는 이런 포광 방식을 채택하는 것이 스냅 성공 확률을 높이는 데 더 도움이 된다. 헤드라이트의 사용은 사진작가의 유광함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주고, 일부러 등자리를 옮기지 않아도 아기의 활동 범위도 커진다. 무광택 램프와 플래시의 조합인 무광택 스튜디오도 플래시를 완전히 배제하는 것은 아니다. 실제 촬영에서는 플래시를 배경으로 향하게 해 색온도를 다르게 이용해 특별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더블 라이트 플러스 반사판 베어 라이트 라인은 비교적 단단하며, 빛의 대비가 크거나 강한 장면을 표현하는 데 적합하며, 개인화된 장면을 비교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라이트가 아기에게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되고, 빛비 제어가 적당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누드 램프로 태양광의 효과를 더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반사판을 이용하여 빛을 보충하여 대비를 줄이고 인물과 배경을 더욱 조화롭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