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 인민 * * * 및 국가 언론 출판부
중화 인민 * * * 및 국가 인터넷 정보부
중화 인민 * * * 및 국가 교육부
중화인민공화국 * * * 및 국가저작권국
중화인민공화국 * * * 및 국가체육총국
중국 * * * 산주의 청년단 중앙위원회
그리고 상무부 대외무역개발국상해시신문출판국
베이징한위신항전시유한공사 시간: 2015 년 7 월 30 일
장소: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
2015 년 7 월 29 일 오전 제 13 회 중국 국제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시회 (ChinaJoy) 가 상하이에서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즐거움을 더 단순하게 만들기' 라는 주제로 전 세계 30 여개국에서 온 700 여 개 기업이 전시회에 참가했다. 같은 기간 열린 중국 국제 디지털교류오락산업 최고봉 포럼에서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 부국장, 중국 음향출판협회 이사장 손수산 () 이' 혁신 창업에서 중국 게임 출판산업의 새로운 발전을 추진하다' 라는 제목의 기조연설을 했다.
중국음수협게임공위 연합시장전문기구가 실시한 산업조사에 따르면 2014 년 우리나라 게임시장 판매수입은 1144 억 8000 만원으로 전년 대비 37.7% 증가했으며 게임출판산업은 계속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2015 년 1 월 ~ 6 월 중국 게임 시장 판매 수입은 605 억 1000 만 원으로 전년 대비 21.9 원 증가했다. 그 중에서도 중국 민족 오리지널 온라인 게임 내 시장 판매 수입은 458 억 3 천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33.3% 증가했다. 해외 시장 판매 수익은 17 억 6 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121.4 증가했다.
이번 전시회는 5 일간 진행되며 전시 면적이 12 만 평방미터에 달하며 참석자 수가 30 만 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B-TO C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시 구역 외에도 B-B 종합 비즈니스 협상 구역 내에서는 중국과 외국 게임 기업 간의 광범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을 계속 추진할 예정입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중국 국제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업 최고봉 포럼, 중국 게임 비즈니스 컨퍼런스, 중국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세계 모바일 게임 컨퍼런스, ChinaJoy 카니발 등 일련의 특집 회의와 대화형 행사도 각각 개최된다. 이 가운데 중국 국제디지털교류오락산업최고봉포럼은' 지혜' 창조오락을 주제로 처음으로' 리더전문장' 을 설립하고, 글로벌 게임산업 지도자들을 초청해 게임산업 변혁과 중국 게임시장 발전 전망을 중심으로 기조연설을 하도록 초청했다.
2014 년 이후 국제 게임 시장 제품 형태가 더욱 다양해지고, 기술 응용이 더욱 고급화되고, 제품 제작이 더욱 정교해지고, 업계 관리가 더욱 자율화되고 있다. 국내 게임 출판 산업도 산업 환경이 지속적으로 최적화되고, 모바일 게임의 열기가 줄어들지 않고, 저작권 운영이 활발해지고, 해외 배치가 가속화되는 새로운 특징을 보이고 있다. 국제 게임 시장 발전의 새로운 추세에 직면하여 국내 게임 산업 발전의 새로운 특징에 초점을 맞추고, 광대한 게임 기업과 종사자들은 반드시 중화문화 에센스를 깊이 파고 작품의 사상적 품질과 문화적 취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여 부티크화의 길을 걸어야 한다. 또한 국내 게임업체와 종사자들은 나가서 국제 경쟁에 참여하고, 저작권의 수출과 운영 서비스, 대외투자와 교류협력에 직접 종사해야 한다. 성숙한 시장뿐만 아니라 신흥 또는 일시적인 공백에도 직면해야 한다.
시간: 2014 년 7 월 31 일 -8 월 3 일
장소: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
주최 측은 2014 년 차나조이를 산업의 새로운 상황에 맞춰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는 산업축제로 포지셔닝했다. 이를 위해 ChinaJoy 주최측은 2014 년' 차세대 게임기 및 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제품 전시회',' 세계 모바일 게임 대회 및 전시회',' 중국 국제 애니메이션 및 파생품 라이선스 전시회' 등 ChinaJoy 와 같은 기간 개최된 시리즈 전시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여러 전시회, 회의 * * * 로 구성된 풀 형식 산업 교류 및
ChinaJoy 및 WMGC 는 차이나 유니콤, 금산 네트워크, 터치 기술, 필하모닉 투어, 플라이 플로우, 중국 핸드 투어, 은한, 재미있는 네트워크 8 개 기업이 공식적으로 WMGC 3 년 최고의 스폰서로 계약을 맺었습니다.
2014 Chinajoy 게임 공략도 이미
제 12 회 ChinaJoy 부스 분포도 공개됐다. 공개된 부스에서 온라인 게임, 텐센트 게임 등 기존 게임 업체 거물 외에 텐센트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앱이 발견됐다
는 전기경쟁스타 하늘, BBC 등 무협 스타 윈리안, 연예스타 주웨이통 등이 잇따라 ChinaJoy 에 출석해 유족 네트워크의 최신 힘을 홍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형 IP 전략의 지도 아래 유족 네트워크는 최고의 IP 콘텐츠를 만들어 문학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등 다양한 범엔터테인먼트 분야를 포괄한다.
이번 China Joy 전시 지역은 N1(BTB 종합 비즈니스 협상 구역), N2(WMGC 월드 모바일 게임 컨퍼런스), N3 (온라인 게임 홀), N4 (온라인 게임 홀), N5 (모바일 게임 홀) 로 나뉜다 텐센트 응용보전시대는 E7 전시관에 위치해 있으며 소니 마이크로소프트와 나란히 전시관의 3 대 전시장으로 꼽힌다. E7 전시관은 주로 하드웨어 전시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이 전시관에는 샤오미, 징둥 등 유명 업체들도 포함되어 있으며, 응용보의 첫 전시는 틀림없이 이 전시관에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색다른 경이로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개관 첫날, 신문출판광전총국 지도자, 상해시 지도자가 전시관에 들어섰고, 지도자들은 N4 관 01 번 전시대의 유족 네트워크 전시장에 와서, 현장에서 책임자의 업무보고를 듣고, 최근 몇 년간 유족 네트워크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전체 디지털 문화오락산업에 기여한 공헌에 대해 충분한 긍정을 표하고, +U 프로그램 전시장을 참관한 후 시간: 2013 년 7 월 25 일부터 28 일까지
장소: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
입주업체
제 11 회 차나조이는 2013 년 7 월 25 일부터
독일의 모바일 결제 부문 리더 브랜드 MOPAY. 사실 이번 참가는 이미 모페이가 네 번째 전시회에 참가한 ChinaJoy 였다.
chinajoy 개관 3 일째 되는 날, 집돌이여신 조혁환 공수는 N2 관 06 부스에 위치한 게임망에 위치해 있어 한동안 부스 주변이 떠들썩했고, 게이머들은 여신의 얼굴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장난게임은' 과일닌자',' 신전 탈출 2',' 물고기 표류',' 새 폭파 열광',' 용자연맹',' 낙서점프',' 노바 3',' 인터넷게임' 을 휴대한다
최고봉 포럼
7 월 25 일 오전 제 11 회 Chinajoy 가 정식으로 열리면서 중국 국제 웹 게임 정상회담도 같은 기간 열렸다. 유족 인터넷 CEO 린치는 홈페이지 게임 정상회담에서 초청 연설을 해 페이지 투어 성공의 세 가지 요소를 현장에서 설명했다.
중국 국제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업 최고봉 포럼은 중국 국제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시회 산업 고급회의다. 2003 년 창설된 이래 지금까지 11 년의 휘황찬란한 역사가 있다. 우리나라 게임산업 정부 주관부는 역대 높은 중시, 심도 있는 참여, 국내외 유명 게임업체들을 회의에 초청해 다년간의 침전을 거쳐 산업풍향의 의미를 지닌 게임산업 고급대회로 발전했다.
상하이 유족 정보기술유한공사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 린치는 포럼에서' 새로운 상황에서 가벼운 게임의 발전 방향' 이라는 주제로 연설을 했다.
< P > < P > 린치는 2013 년 논페이지 투어에서 2014 년 핸드 투어가 튀어나왔고, 사람들은 페이지 투어가 이미 죽었다고 말하고, 심지어 끝여행도 죽었다고 생각한다. 사실, 단유나 페이지 투어, 손놀이는 모두 본질이 아닙니다. 게임을 할 수 있는지가 본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업계에서 이런 말이 유행하고 있는 것은 일리가 있다. "이 업종이 아니라 네가 안 돼, 네가 안 되면 난 괜찮아." 시간: 2012 년 7 월 26 일 ~7 월 29 일
장소: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
2012 ChinaJoy 가 상하이에서 개막했다.
구체적인 일정
이번 ChinaJoy*** 에는 제 10 회 중국 국제 디지털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전시회 BTC 전시장, 제 10 회 중국 국제 디지털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전시회 BTB 가 포함되어 있다 제 5 회 중국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CGDC) 와 제 3 회 중국 게임 아웃소싱 컨퍼런스 (CGOC), 구체적인 전시회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 10 회 중국 국제 디지털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전시회 BTC 전시장
시간: 2012 년 7 월 26 일 -29 일 위치: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 N1-N5 호관
시간: 2012 년 7 월 26 일 -28 일 위치: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 W5 호관
제 10 회 중국게임상무대회
시간: 2012 년 7 월 25 일
시간: 2012 년 7 월 25-27 일 위치: 상하이 푸둥가리호텔
제 3 회 중국 게임 아웃소싱 대회
시간: 2012 년 7 월 24-25 일
중국 국제디지털교류오락전람회 개막식은 주최 측의 세심한 계획을 거쳐 특히 성대하게 진행됐다. 회의에 참석한 정부 부처 지도자, 국내외 산업협회 책임자, 산업계 각 대기업의 고위 인사, 국내외 권위매체들이 모두 이번 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개막식에 참석한 게스트 * * * 는 각각 정부업계 귀입 관리부, 국내외 산업협회 조직, 국내외 유명 게임 출판업체, 국내 게임 운영 및 제작사, 게임 관련 산업으로는 통신업계, 이동통신업계, 관련 하드웨어 제조업체, 금융 및 벤처 투자 분야,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사업장, 대중 및 전문 미디어 등 다양한 기관에서 350 여 명을 배출했다.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신문출판청장 류빈걸씨와 상해시위원회 상임위원회, 시위 홍보부 장관 양진무씨가 각각 게스트대표현장으로 연설했고,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손수산 국신문출판총서 부국장이 이번 전시회의 개막식을 주재했다. 이로써 이들 기관들이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큰 관심과 중국 국제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시회에 대한 높은 중시를 보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상해시 인민정부의 대대적인 지지를 받아 중국 국제 디지털교류오락전람회가 중국과 국제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공식 국제화 대형행사가 되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중국창조' 가 중심어 중 하나가 됐다.
전시회에서 그랜드, 유족 네트워크, 인터넷, 텐센트, 완벽한 시공간, 자이언츠 네트워크 등을 대표하는 자체 개발을 핵심 경쟁력으로 하는 중국 게임업체들이 중국 문화의 특색을 지닌 온라인 게임, 성대한 게임, 거인 네트워크, 광우온라인 등 대형 운영업체들이 모두 ChinaJoy 전시회에서 공동 운영과 지원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있다.
제 2 회 CGOC 는' 글로벌 게임 아웃소싱의 새로운 물결, 중국의 목소리를 두드리는 것' 을 주제로 게임 아웃소싱 산업을 건강하고 질서 있게 발전시키는 방법을 주제로 제 2 회 중국 게임 아웃소싱 대회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정신이다. 중국이 자율적으로 개최하는 최대 규모의 게임 아웃소싱 행사로 국내외 인수업체들이 협력 * * * * 이기는 태도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CGOC 를 인수업체들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국내외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GOC 는 독창적인 브랜드 행사로 이후 매년 ChinaJoy 와 같은 기간에 개최될 예정이며, 이는 중국이 자체적으로 개최하는 최대 규모의 게임 아웃소싱 행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CGOC2011 은 2 일에서 4 일로 확장되었고, * * * 최고봉 포럼, 원탁 토론, 패키지 페어링 미팅, 찬란한 밤 만찬 등 네 부분으로 나뉜다. 2010 년 1 월 13 일 제 8 회 ChinaJoy 전시회 조직위원회는 첫 입선 15 개 지정 건설업체 명단을 공개했다. 2009 년 11 월 입찰 정보가 발표된 이후 각 건설서비스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입찰 마감일까지 조직위원회 * * * 는 주로 베이징과 상하이 및 주변 지역 건설업자로부터 70 여 부의 유효한 입찰서를 받았다.
중국 게임업계에서 ChinaJoy 전시회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 게임업체들이 기업문화와 제품의 특징을 보여주는 중요한 플랫폼이 됐다. 2010 년 제 8 회 ChinaJoy 전시회 참가 업체들은 전시회의 건설과 배치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참가상들이 최상의 건설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전시회 현장의 각 업무가 질서 정연하게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조직위원회는 각 지정 건설업자의 자질을 엄격하게 규정하고 있다. 제 8 회 ChinaJoy 조직위원회는 입찰서류의 규정에 따라 접수된 유효입찰서를 엄격하게 선정했고, 입찰조건에 부합하는 입찰기업을 종합적으로 채점한 뒤 15 개 기업을 선정해 첫 번째 지정 건설업자로 선정했다.
제 8 회 중국 국제 디지털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전시회인 치나조이는 2010 년 7 월 29 일부터 8 월 1 일까지 상하이에서 개최됐다. ChinaJoy 는 국제 3 위, 국내 1 위 게임전시회로, 7 년간의 발전을 거쳐 아시아 최대 게임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 중국 게임산업의 축제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축제이기도 하다. 2008 년 7 월 17 일부터 19 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제 6 회 CHINA JOY 는 중국, 미국, 일본, 프랑스, 캐나다, 호주 등 국내외 170 여 개 게임업체가 참가한 3 만 5000 평방미터에 달하는 본래의 기초 위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제품은 온라인 게임, PC 게임, 비디오 게임, 휴대폰 게임, 아케이드 게임, 핸드셋 게임 등 다양한 게임 제품과 텔레콤 부가 가치 서비스, 디지털 소비자용 전자, 게임 주변, 애니메이션 등을 포괄한다. 게임 R&D 기관의 발전과 게임 산업 기술 축적의 형성을 촉진하기 위해 전시회는 특히' B2B 비즈니스 상담구' 의 전시 기능을 강화했으며 국내외 게임업체들의 협력 프로젝트와 신제품이 발표될 예정이다. 2007 년 7 월 12 일부터 15 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에서 열린다.
2007 애니메이션 게임 롤 플레잉 카니발 (ChinaJoy Cosplay)
동아리 대회 외에 개인별 TV 대회와 게임 제조업체를 위한 제조사 경기가 개설돼 동아리 대회와 같은 기간 진행됐다. 더 많은 집단이 이 톱 대회에 참가할 수 있게 하다. 개인전 전국 * * * 3966 명의 선수가 등록했습니다. 결국 50 명이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은 2007 년 7 월 12 일부터 15 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 치나조 전시회에서 열렸다. * * * 전국에서 온 20 개 최고 동아리 600 명의 선수가 대회에 참가했다. 경기 기간 동안 오랜 여행, 세기 천성, 여행 등 여러 온라인 게임 업체 배우들의 라이브 공연이 있었다. 4 일간의 경기를 거쳐 금, 은, 구리, 각 단상상 11 개를 최종 결정지었는데, 그중에서도 베이징 경기구는 개인전을 포함한 8 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수백 개 언론으로부터 보도를 받았고, 최종 경기 결과 경기 후 국내 동종 대회 중 최고 수준으로 평가됐다. 2006 년 7 월 28 일부터 30 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에서 열린다. 참가 게임 338 개, 관객 134738 명. PS3 공식 데뷔.
지난 2006 년 ChinaJoy Cosplay 카니발이 전국 차원의 고급 Cosplay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중국 전국 Cosplay 대회의 선례를 개척해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전국 애니메이션, 게임, 대중오락 매체가 경쟁적으로 보도했다. 중국 경기구는 베이징, 상하이, 천진, 충칭, 청두, 귀양, 우한, 장춘에 각각 부문을 설립해 대회에 참가한 Cosplay 동아리와 게임업체 약 500 곳, 배우 8000 명 이상, 결국 600 명이 결승에 진출해 6 개 상 월계관을 겨루는 등 전국적으로 반응이 강렬했다. 2005 년 7 월 20 일부터 23 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에서 열린다.
제 3 회 Cosplay 는 1 회, 2 회 규모를 크게 뛰어넘어 예선 단계에서 전국 12 개 도시의 Cosplay 동아리 공모 (북부: 베이징, 천진, 동남지역: 상하이, 장쑤, 광동, 서남지역) 를 진행했다. 제 3 회 ChinaJoy 역할 놀이 카니발 (Cosplay)ChinaJoy 전시회 현장 2 호관에서 3 일 동안 하루 평균 6 시간 전시됐다.
제 3 회 ChinaJoy 롤 플레잉 카니발은 ChinaJoy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온라인 게임 채널과 Ruili 패션 선봉잡지는 각각 이번 행사의 독점 온라인 미디어 및 주요 패션 미디어로 협찬했다. ChinaJoy 전시회의 가장 매력적인 부대행사로 전시회 현장에서 애니메이션과 게임 애호가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아 총 12 만 명에 이른다. 참석한 모든 매체는 예외 없이 Cosplay 무대에 가서 촬영과 인터뷰를 했고, 거의 천여 개의 매체가 다투어 현장 보도를 했고, 더 많은 온라인 게임 채널, 환희망, 고양이 펄럭임, 상하이 문광 등의 기관에서 동영상 생중계 보도를 진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국 참가자 * * * 수: 5300 명, 예선 관객 수: 3 만 6000 명, 결승전 관객 수: 12 만 명. 2004 년 10 월 5 일부터 7 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회센터에서 열렸습니다.
2004 년 10 월 제 2 회 ChinaJoy Cosplay 카니발이 상하이에서 열렸다. ChinaJoy 전시회의 최대 부대행사로 제 2 회 Cosplay 는 제 1 회를 바탕으로 규모를 확대하고, 참가 업체의 공연을 조직하는 것 외에도 사회단체의 공연을 흡수했다. 이 가운데 제조사 부분 * * * 은 23 개 전시상 30 개 게임에서 약 200 개 캐릭터가 전시회 이틀 전 2 번 홀의 Cosplay 스페셜 무대에서 전시와 공연을 했다. ***22 개 게임 제조업체가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학교 애니메이션사 및 사회단체 지원자 수가 많아 예선전을 추가했다.
예선전 홍보작업은 상하이 9 개 대학과 상하이 황포구 청소년 행사센터에서 홍보 및 예선을 진행했고, 35 개 단체에서 온 약 300 명의 배우들이 대회에 참가했고, 그 중 17 개 단체가 결승전 자격을 획득했다. 이번 행사 공연 형식은 다양하며 패션쇼, 무대 연극, 가무 공연 등이 있습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현장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은 하루 평균 15,000 명 안팎으로 이번 행사 보도에 참여한 매체는 약 300 여 개였다 2004 년 1 월 16 일부터 18 일까지 베이징 전시관에서 열린다.
2004 년 초 첫 ChinaJoy Cospaly 카니발이 베이징 전시관에서 ChinaJoy 전시회와 같은 기간에 열렸다. 퍼포먼스 * * * 는 3 일 동안 하루 평균 2 시간, 퍼포먼스 위치는 ChinaJoy 전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전시장 가운데, * * * 15 개 게임전시상 중 100 여 개 게임 캐릭터가 참여했다. 전시상이 정성껏 제작한 대본과 게임복을 입은 모델이 이 행사의 가장 큰 포인트이며, 각 매체들이 서로 다투어 취재하며 사진을 찍는 초점이다. 하루 평균 Cosplay 공연을 관람하는 시청자 수는 15,000 명 안팎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