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란 무엇입니까?
설계란 무엇인가
기교적인 학습의 경우 모방은 초보자에게 필요하고 효과적인 학습 수단 중 하나이며, 설계된 학습도 예외는 아니다. 그러나 모방은 단지 디자인을 배우는 수단과 방법일 뿐, 단지 설계의 초급 단계일 뿐, 창의력의 자유휘발이야말로 설계의 최종 목적이자 고급 단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여기서 명확히 해야 할 중요한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즉, 설계가 무엇이고, 설계의 본질이 무엇인지입니다. 디자인은 사상이고, 사상은 수양을 반영한다. 이 문제를 분명히 해야 설계 수준을 높여야 방향과 목적이 있다. 많은 종업원들의 눈에는 디자인이 기술이고, 간단히 말하면 그림이다. 그렇지 않다면, 디자인은 결국 예술 작업이며, 그 창작의 원천은 디자이너의 수양에 있다. 수양 기교 (그림 CAD/3D MAX/Photoshop/Coreldraw/Lihgts Cape 등) 는 무협 소설 속 무림 고수의 쿵푸, 그의 수법, 내공 같다. 기교는 수법, 외적인 것, 짧은 시간 내에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숙련될 수 있고, 상당한 숙련도를 달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교, 기교, 기교, 기교, 기교) 수양은 내공과 같다. 내면적이다. 한 사람의 모든 측면을 묘사할 수 있는 요소를 종합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한 사람의 장기적인 인생 축적과 침전이지만, 모든 60 세의 수양이 같은 경지에 이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무협 소설에서 한 사람의 수법은 다시 한 번 불순청이다. 만약 그의 내공이 그에 상응하는 불후를 달성하지 못한다면 기껏해야 외가의 고수일 뿐, 종사태두라고 불리기에 충분치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대로, 만약 상당히 깊은 내공 조예가 있다면 ('천룡팔부' 중 장경각의 바닥을 쓸고 늙은 스님처럼), 비록 그가 약간의 수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소매 사이에도 사람들의 풍격을 가질 수 있고, 당연히 이길 수 없고,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수완이 있는 자유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가슴에 처구가 있고 붓을 쓰는 것이 신같다' 는 것이 바로 수양, 즉 우리 디자이너가 추구해야 할 것이다.
각종 예술 부문의 소양은 서로 통한다. 개인적으로, 디자이너는 한편으로는 실천 속에서 끊임없이 자신의 전공 수준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한편으로는 개인의 종합적인 자질과 예술수양을 제고하고 강화해야 하며, 충분한 디자인 이외의 쿵푸를 해야 하며,' 그 산의 돌, 옥을 공격할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성숙한 디자이너는 예술가의 소양, 엔지니어의 엄밀한 사상, 여행가의 풍부한 경험과 인생 경험, 경영자의 경영 이념, 재무 전문가의 비용 의식을 가져야 한다. 한 디자인계의 선배가 디자인, 즉 사상을 말하는데, 디자인은 디자이너의 전문 지식, 인생 경험, 문화예술 함양, 도덕적 자질 등의 모든 측면을 종합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내면의 수련이 높아져야 작품, 명품, 상품, 신상품을 만들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초급 모방 단계에 있을 뿐 평범함을 흐를 뿐이다. 인품예덕이 높지 않은 디자이너, 그의 디자인 품위도 높은 경지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