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선택: 종이마다 효과가 다르고 전체적인 포장 방법도 당연히 다르기 때문에 처음부터 결정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표지, 본문, 안감 등에 사용할 용지를 결정하고 나면 책의 효과를 대략적으로 짐작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사용된 종이에 따라 책 전체의 색상 방향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용지마다 잉크를 흡수하는 정도가 다릅니다. 동일한 문서를 다른 용지에 인쇄해도 색상과 채도에 차이가 있으며 심한 경우 색상이 흐려집니다. 색상 관리: 색상 관리는 색상이 만족스러운지 여부의 핵심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전문적인 색상 관리 화면에서 책에 있는 각 그림의 색상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색상 관리는 그래픽 디자이너의 기술에 의존하며 저자, 편집자 및 아트 편집자가 함께 결과를 결정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책의 저자가 저자이고 자신의 자신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잘 작동합니다. 컬러 매니지먼트를 할 때에는 참고자료가 필요하며, 보통 리버설 필름이나 프루프 등이 필요합니다. 나중에 인쇄할 종이에 교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대량으로 구매되는 종이입니다. 가능하다면 교정을 위해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기계에 인쇄된 인쇄 샘플의 압력은 기존 샘플과 다르며 인쇄된 색상의 채도도 다르며 편차가 보일 수 있습니다. 색상 조정 외에도 사용된 용지에 따라 색상 관리도 판단해야 합니다. 용지마다 잉크를 흡수하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미지를 조정할 때 색상 조절을 측정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컬러 매니지먼트는 아트 에디터에게 할 수도 있고, 프린터에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전제 조건은 컬러 감각이 좋고 프린팅에 익숙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출력 교정: 용지, 잉크, 온도 등의 요소로 인해 색상 편차가 발생하므로 표지, 주요 내용 등 교정 시에는 인쇄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용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쇄기에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인쇄기에서 인쇄된 샘플은 인쇄 중 압력과 동일하므로 더 정확합니다. 채취한 샘플은 담당자로부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면 기계의 컬러 트레이싱을 위한 표준 샘플로 사용됩니다. 책의 전체 샘플을 인쇄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을 고려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콘텐츠 중 일부를 선택하여 인쇄하면 됩니다. 청사진 검토: 청사진 검토는 오류를 확인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청사진 확인의 주요 목적은 정판에 오류가 있는지, 페이지 번호가 잘못 배치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청사진에 흠집이 있는 경우, 완성된 책에 흠집이 반영되지 않도록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즉, 청사진의 문제는 편집자가 표시하여 인쇄 마스터가 판단해야 하며 혼자서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두 사람의 지혜는 항상 한 사람의 지혜보다 큽니다. 좀 더 쉽게 말하면 책임을 명확히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작업이기도 하다. 인쇄용 기계 표시: 기계 표시는 확인하고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확인은 교정에 따라 기계의 색상이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롤러가 일부 용지를 통과한 후 인쇄 공장 마스터가 출판사에 확인을 요청합니다. 적합한 경우 용지 패턴에 서명하고 대량 생산하십시오. 자격이 없으면 인쇄기에서 계속 조정하십시오. 이것이 게이트키핑입니다. 왜 여전히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까? 동일한 용지, 동일한 잉크를 사용하여 인쇄기에서 일부 종이 패턴을 인쇄하더라도 기술 및 환경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여전히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아름다운 북경 오페라"라는 책의 표지는 거의 2시간 동안 인쇄기에서 쫓겨났는데, 거의 300장을 인쇄한 후에도 여전히 종이 패턴보다 더 붉었습니다. . 인쇄기에서 색상을 혼합하고 만족스러운 대체 색상을 찾으십시오. 저자, 편집자 등이 색상을 승인한 후 서명하고 대량 생산합니다. 따라서 추적 과정에서 두 가지 상황이 모두 발생합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