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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조인은 왜 자신이' 현조' 의 후손이지 용의 후손이 아니라고 말하는가

상조인들이 자기와 후손이라고 주장하는 것에 대해 가장 오래된 기록은' 시경 쇼핑몰 현조' 의 시작 부분에 있다.' 천명현새, 내려와 장사한다. "

처음에 염황이 자신을 용의 후손으로 인정한다면, 상북인은 자신이 용의 후계자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폭행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후세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이 이야기가 상족이 두 모계 씨족에서 전환된 부계 씨족이라는 사실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이야기에서 제인디라는 소녀가 모계 일족의 마지막 여성 수령의 이름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증서는 이 부계 일족의 첫 번째 남성 수장이다. 모계 씨족에서 사람들은 그 모친만 알고 있기 때문에 후세 상족이 남성 조상을 추적할 때, 증서까지 이전에는 몰랐고, 새를 조상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 외에 또 다른 말이 있다.

사마천이' 사기 주식기' 에 기재한 바와 같이, 증서는 요순시대의 사람이다. 보조우치수 공로로 상지 (현재 하남 상구 근처) 에 순봉되어 순에게 아들의 성을 부여받았다. 이후 상족은 점차 강해지기 시작했다.

현조생증서

일부 학자들은 사마천의 기록에 따르면' 천명현새, 내려와 장사' 의 상으로는 우물이 증서가 아니라 상족 자체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증서가 봉인된 후 상지에서 입족 의식을 거행했다고 추측했다. 아마도 노천식을 거행할 때 제비가 하늘에서 의식 현장에 착륙했을 것이다. 당시 기록을 담당했던 사람들은 이것이 상서로운 상징이라고 생각하여 기록했다.

따라서 제비의 착륙은 실제로 입족식을 가리키며, 대략 제비가 착륙한 순간 상인이 정식으로 건립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후세 상인들은 모계 씨족 사회에서 온 증서 이전의 조상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이' 천명현새, 하강 상생' 에 따라 체나이 제비가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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