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g Vieng의 서부현과 동부현
핵심 비교:
길을 잃고 질문하면 동부현과 서부현에 대해 두 가지 답변이 있습니다. : 동쪽 사람들은 당신이 돌아다니는 것을 보면 먼저 방향을 알려줄 것이고, 서쪽 사람들은 당신에게 길을 알려 주기 전에 당신이 물어볼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
현 서부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내 기술을 사용하여 돈을 벌고 있습니다.
현 동부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땅에 의존하여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소개: 20년 만에 군청 소재지로 이사한 후 뉴스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기에 언론인은 인맥이 넓고, 많은 사람을 알고, 많은 것을 아는 직업이다. 어리석은 사람이라도 이 업계에 오랫동안 종사하다 보면 어느 정도 경험이 쌓이게 마련이다. 업무상의 필요로 인해 200개가 넘는 마을을 방문했으며 각 지역의 풍습과 관습에 대해 기본적인 이해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군의 서부와 동부에 대한 글을 쓰고 싶었습니다. 14개 진, 281개 행정촌, 인구 40만 명이 넘는 우리 현은 해방 후 옛 룽허 현과 완취안 현을 합쳐서 동서양의 문화 이념에 차이가 있어 왔습니다. 역사. 그리고 이러한 전통적인 지역문화사상과 고대적 특성이 지금도 계승되고 있다. 만롱현의 지리적 형태로 인해 만롱현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길고 북쪽에서 남쪽으로 좁기 때문에 사람들은 카운티 서쪽과 카운티 동쪽이라는 두 가지 큰 형용사를 사용하여 비교하는 데 익숙합니다. 카운티는 거의 등장하지 않으므로 카운티의 서쪽과 동쪽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현 서쪽 사람들은 활기차지만 똑똑하고, 동쪽 사람들은 친절하고 정직합니다.
1. 황하(黃河)의 이념과 스타일
좀 더 엄밀히 말하면 현서부에는 아직 두 가지 사고방식이 있다. Peizhuang Guanghua의 황하 마을에는 고대부터 광범위한 민속 풍습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황하 해변에서 열광하고 있습니까? 도적의 성격을 갖고 있다는 뜻이다. 황하 해변은 예전에는 도적들의 은신처였습니다. 이곳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싸우고 죽이는 습관을 갖게 됩니다. 그는 종종 몇 마디 말만으로 싸움을 시작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먹에 의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낡은 사회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말자. 1980년대와 1990년대의 몇 가지 사례와 비교해 보자. 한 마을이 마을 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했는데, 이 후보가 한 청년을 불쾌하게 만들었다. 회의 도중 이 청년은 엽총을 들고 현장으로 뛰어들어 무작위로 총을 쐈고, 후보자는 슬래그탄을 뒤집어쓰고 거의 죽을 뻔했다. 나중에 공안국은 그 청년을 체포했고 법원은 그에게 몇 년형을 선고했습니다. 촌장은 청년이 감옥에서 나온 날 도망쳐 몇 년 동안 감히 돌아오지 못하고 숨어 지냈고, 지부 비서가 그의 어머니를 장사 지냈으나 밤에 폭발물이 터져 무덤이 폭파됐다. 지부 서기는 인력을 조직해 밤새 무덤을 다시 파냈고, 무덤을 파낸 뒤 8명을 배정해 무덤을 지키게 했다. 다음날 관이 옮겨지려던 순간, 원수는 불이 켜진 화약 주머니를 품에 안고 숲에서 뛰쳐나와 번개처럼 무덤으로 달려갔다. 살고 있다. 관을 옮기는 사람들도 '여덟 수레'를 버리고 도망갔고, 관은 땅에 뒤집어졌다. 큰 소리가 나고 무덤이 다시 무너졌는데, 1987년 음력 1월 7일에 한 마을에서 두 파벌 사이에 싸움이 벌어졌고, 한 파벌은 인원이 많아 수십 개의 산탄총을 사용하여 포위했습니다. 이 세력의 7~8명은 골목에서 생사가 결정되는 순간에 세발자전거를 타고 쪼그려 앉아 달려나갔다. 그들은 그 자리에서 다른 7명을 살해하고 부상을 입혔습니다. 어느 해, 두 마을이 해변 땅을 두고 싸움을 벌였습니다. 그들은 이를 처리하기 위해 주라추(Zhu Lachu) 부국장의 차를 뒤집어엎었습니다. 주 감독은 모자를 벗었다. 주 감독은 헐떡이며 달아났다. 몇 년이 지나 공안국 입구에서 주 국장을 만났는데, 그는 퇴직 후 담배 가판대를 차렸는데, 그는 이 사건에 대해 이야기할 때에도 여전히 겁을 먹었습니다.
황하 사람들의 성격은 여전히 황하 해변에서 비롯됩니다. 완롱(Wanrong)은 산서성의 모하(母河)인 펀허(Fenhe)의 발원지로서 600km가 넘는 곳에서 황하와 황하 사이의 수만 에이커의 땅과 만난다. Fenhe는 Jiatan이라고 불리며 Jiatan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영토가 불안정한 땅입니다. "강 동쪽으로 삼십년, 강 서쪽으로 삼십년", 황하(黃河)가 강의 동쪽으로 흐르고, 서농(西農) 사람이 흐르고, 황하(黃河)가 서쪽으로 흐르고, 사람이 동쪽에서 온다. 이것은 역사 전반에 걸쳐 범람원을 경작하는 법칙입니다. 마찬가지로, 황하 해변의 "거주지"는 우수리강 중앙에 있는 진바오 섬과 같았고, 이는 거의 중국-소련 전쟁을 촉발시켰습니다. 산시(山西)와 산시(陝西) 사람들은 농지를 두고 여러 세대에 걸쳐 싸워왔으며, 이로 인해 수많은 무력 충돌과 유혈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30년 안에 황하가 안정되더라도 이곳에는 광대한 갯벌이 그대로 드러났고, 현 서쪽의 황하 유역 사람들은 여전히 농사를 위해 투쟁하고 있었다. 영토는 세금을 내지 않고 백인 종족이기 때문에 더 강력한 사람이 더 많이 번식할 것입니다. 해변 잡기는 황하 유역 사람들의 공격적이고 오만한 정신을 배양했기 때문에 그들이 일상 생활에서 행동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해변 땅을 향해 나아가다"라는 제목의 글을 쓴 적이 있는데, 황하 유역의 만용족은 처음에는 황하 반대편 산시족과 해변 땅을 놓고 경쟁했고, 그다음에는 인근 지역의 허진족과도 경쟁했습니다. 카운티, 그리고 그들은 이웃 마을의 지역 주민들과 경쟁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항상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 "양극"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관행은 대대로 이어져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하지만 이 지역의 사람들은 충성심이 매우 강하고 항상 말하는 대로 진심으로 말하고 속임수를 쓰지 않습니다. 절대로 사람을 속이지 마십시오. 또한, 열심히 일할 수 있고, 열심히 일할 의지가 있으며, 게으르지 않고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 것도 전통적인 미덕입니다.
현 서부의 롱허와 보정에서는 사람들의 정서와 풍습이 완전히 다릅니다.
1980년대 중반, 룽허진에는 시에쿤포에 가면 쇠막대와 냄비 하나로 1만 위안 이상을 벌 수 있다는 소문이 돌았다. 밤. 당시 Ronghe와 Baoding은 위조품으로 유명했습니다. 남편에게 화를 내다가 롱허(Ronghe) 남자가 파는 쥐약을 마시고 살아남은 허난(河南) 여인이 있었다. 실험 결과 쥐약은 옥수수 가루였다. 그녀의 남편은 완롱에게 감사 편지를 썼는데, 만약 다른 곳에서 온 쥐약이었다면 지금은 분명 독신이 되었을 것이다. 농담일 수도 있지만 분명히 이 지역 사람들에 대한 풍자입니다. 1984년, 국가 공상행정관리국은 위조품을 단속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하여 룽허(Ronghe)에 왔습니다. 3,000명이 넘는 저급 및 위조 농약 소유자가 이 소식을 듣고 도망쳤습니다. 그러나 이 도망자 Ronghe Baoding 사람들은 나중에 외부에 일반 화학 공장을 건설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원시적 축적을 형성한 후 불법성에서 합법화, 형식화로 옮겨갔습니다. Ronghe는 Wanrong 농담의 발상지이며 "수입"으로 유명합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이유는 아직 살아남기 위해서다. 이곳의 일부 마을에는 해변 토지가 없습니다. 해변 토지가 없는 마을에서는 1인당 평균 토지가 1에이커 미만입니다. 토지가 사람들을 부양할 수 없으면 길을 찾아야 합니다. 1960년대 대경 유전의 철인 왕진시는 다음과 같은 유명한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조건이 있으면 조건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이 중국의 "기를 얻는 방법"이라면, 롱허족의 정신은 이런 종류의 기를 얻는 가장 좋은 본보기입니다. Ronghe Baoding의 사람들은 농촌에서 도시로 처음으로 이주했으며 세계에 발을 디뎠습니다. 그들은 속고 속이고 다른 사람도 속였습니다. 장사를 하고, 판매를 하고, 방수공사를 하면서 돈을 이용해 관계의 사슬을 깨고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나는 '사업가도 없고 배신자도 없다'는 문제에 휘말리게 되었고,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또한 직업적인 습관 때문에 그들은 진보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돈을 아낌없이 쓰고, 가능한 한 많이 소비하며 "눈덩이"는 점점 더 커집니다. 장기적으로 실천해보면 이 분야 사람들의 사고와 관념은 사회와 매우 일치하여 소위 능력자, 능력자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돈이 있으면 무엇이든 불가능하다고 믿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로부터 결코 설득되지 않습니다. 10여년 전만 해도 이 지역에서 돈을 많이 벌면 마을 관리가 되고 싶어 하는 것이 유행이었다. 그 당시 거의 모든 촌장들은 집 밖에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단지 명성을 원할 뿐이며 마을을 위해 좋은 일을 하기 위해 많은 돈을 기부합니다. 밖에서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고, 돌아와서 사심 없이 기부하는 것이 일종의 에너지를 버는 것입니다.
서부 지역 사람들은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집을 짓고, 아내와 결혼하고, 노인을 장사하는 것은 모두 화려함과 상황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돈이 있어서 집을 짓고 아내와 결혼하는데 그게 돈이 아깝지만, 어떤 사람은 돈이 없어 돈을 벌어야 해서 결국 집을 짓고 이겨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몇 년 동안 빚을 갚습니다. 어느 면을 보아도 시안시 사람들은 불굴의 에너지 버는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완롱 사람들은 외부 사람들과 소통할 때 몇 마디만 하고 나면 '당신이 완롱 사람입니까?'라고 묻습니다. 완롱현에서는 현 서부 사람들의 사투리와 스타일을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카운티 서쪽에서 온 사람들입니다.
? 가난할 때는 환경이 사람을 바꾸지만, 사람도 환경을 바꿀 수 있습니다.
2. 셴둥 사람들의 전통문화사상
내가 셴둥 사람들을 처음 접하게 된 것은 1998년쯤이었다. 그해 만용현에서는 현 동부에 밀피복을 실시했지만 상대적으로 토지 면적이 넓은 현 동부 주민들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당시 정부는 이 기술을 홍보하기 위해 플라스틱 비료와 종자, 플라스틱 필름 등을 모두 국민에게 무료로 나눠줬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다루지 않습니다.
농촌 간부들과 노동계는 밤이 되면 몰래 덮개를 뜯어내고 땡그랑 소리를 내며 목조 건물을 흔들면서 계속해서 씨앗을 뿌렸다. 만약 이 문제를 현의 서쪽에 두었다면 백성들은 매우 기뻐했을 것입니다! 나중에 누군가가 실제로 정부가 강제로 밀 보도를 장려했다는 사실을 윈청 통신사에 보도했습니다. "운성일보"는 농민들에게 밀 보도를 실시하도록 강요하는 마을의 관행을 공개적으로 비판했습니다. 이것은 현 동부 사람들의 생각입니다. 그들은 과학과 기술을 믿지 않으며 당신을 헛되이 이용하지 않습니다. 작년에 친구와 저는 부주의로 인해 오토바이를 타고 카운티 동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우리가 차를 언덕 위로 밀어 올리려고 애쓰고 있을 때, 삼륜 오토바이를 몰고 있는 60세 남성이 다가왔습니다. 노인은 차를 세우고 무슨 일이냐고 물은 뒤, 과수나무에 약을 뿌릴 때 쓰는 양동이 몇 개를 차에서 내리고, 친구에게 기름통을 건네주고 전기 오토바이를 몰고 기름을 채워달라고 부탁했다. . 내 친구는 느린 사람이에요. 그는 돌아오기 전에 거의 두 시간 동안 운전했어요. 그는 노인이 과일나무에 약을 뿌리는 시간을 지연시켰을 뿐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사과와 내가 지불한 20위안의 감사비에도 불구하고 노인은 이를 단호히 거부하고 우리를 기쁘게 돌려보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이것이 카운티의 서쪽에서 이루어졌다면 그것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현 서부 사람들이 모상(Mo Shang) 사람들과 어려움을 겪을 때, 적극적으로 그들을 돌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단지 당신을 돕고 싶을 뿐이므로 수십 위안의 보상을 요구하지 않으면 이상 할 것입니다! 이것이 현의 동쪽과 서쪽 사람들의 차이입니다. 종합적인 품질 지수로 볼 때, 현 동부 사람들은 확실히 서부 사람들보다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순수한 성격 비교로 보면, 현의 동쪽 사람들이 서쪽 사람들보다 확실히 더 낫습니다.
현 동쪽 사람들은 친절과 친절이 가득하지만 전통적이고 뒤떨어진 무지도 가득합니다. 이러한 장점과 단점의 조합은 여전히 지역 조건, 생활 환경, 개발 및 진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서부 지역과 비교하면 개발 속도가 최소 10년 이상 뒤쳐져 있습니다. 20년 전, 개혁개방으로 인해 서부 지역 사람들은 유행하는 옷을 입게 되었는데, 남자들은 양복과 가죽신을 신었고, 여자들은 나풀거리는 치마를 입었으며, 어떤 사람들은 겨울에 다운 재킷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그해 겨울 나는 인터뷰를 위해 현 동쪽의 삼원진에 가서 구식 더블 브레스트 솜 패딩 재킷을 입은 두 명의 중년 농부를 만났습니다. 그들의 표정은 무뚝뚝하고, 서부 사람들의 얼굴에는 좀처럼 광채가 나지 않습니다. 2006년 춘절 전날, 군당비서와 함께 산에 가서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일부 자연마을을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특히 낙후된 상황은 현 동부에만 국한된 것으로 전체 상황을 대변하지는 않습니다.
? 군의 동부가 서부에 비해 뒤처지는 이유는 주로 개념적 사고의 차이 때문입니다. 현 동쪽의 토지 면적은 1인당 평균 경작지가 3~4에이커에 달하고 토양이 비옥하여 밀의 주요 생산지이기도 합니다. 완롱현. 예를 들어, 나의 고향은 현 서쪽에 있는 마을입니다. 1인당 경작지는 2에이커 미만이고, 1무당 밀 수확량은 약 200킬로그램입니다. 서한시대 설황복의 현내 1인당 경작지는 4에이커, 무당 밀 생산량은 300킬로그램 이상이었다. 땅은 인간 생존의 기본이다. 현 동쪽 사람들은 땅이 많고 땅의 질이 좋아 '30평의 땅에 소가 있고, 땅에 아내와 자식이 있다'는 전통적인 이념을 갖고 있다. 침대", 그들은 현 상태에 만족하고 탐험하러 나가지 않습니다. 탐험하러 나가지 않으면 두 가지 결과가 나옵니다. 하나는 외부의 멋진 세계와 접촉할 수 없고 발전할 동기가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외부에서 나쁜 습관을 들이지 않고 원래의 성격을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현 동쪽의 많은 마을 사람들은 친절하지만 무지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현 동부 지역의 개발 속도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신농촌계획, 도로경화, 공공복지 기반시설, 사과와 복숭아 재배, 농업단지 건설, 빈곤퇴치와 이민사업 등이 비 온 뒤의 죽순처럼 곳곳에서 돋아나고 있다. 하지만 Xianxi는 여전히 10년 전과 같은 상태로 움직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매우 간단합니다. 현 동부의 사람들은 국가의 정책을 즐겼고 현 동부의 간부들은 국가에서 프로젝트를 받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서부의 간부들은 중요한 일에는 전혀 관심을 두지 않고 자기 힘으로 마을을 위해 한두 가지 좋은 일을 한 뒤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결국, 국가는 여전히 "재정"을 갖고 있으며 지원하려는 곳이면 어디든 빠르게 발전할 것입니다. 나는 Hanxue Town의 여러 마을 간부들과 접촉해 왔으며 그들은 성 개시처의 지원을 받아 함께 일하여 10,000에이커 규모의 여러 농업 공원을 건설했습니다. Tian Chengfang과 Lin Chengwang은 파이프와 도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1무당 1,000위안이 넘는 국가 보조금이 있습니다. 10,000에이커 규모의 공원에 얼마나 많은 보조금이 필요합니까? 이는 실로 엄청난 숫자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프로젝트는 현의 동쪽에서만 시행할 수 있고 현의 서쪽에서는 시행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현 동쪽 사람들은 마음이 착하고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 때문이다. 길을 가고, 조상의 무덤을 옮기고, 수로를 건설하는 등 모든 것이 쉽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쪽 지역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소가 가기 전에 당나귀가 갈 수 있습니다." 마을 간부는 토지를 연속적으로 통합하기를 원하지만 대중은 먼저 자신의 이익을 해칠 것을 두려워합니다. 예를 들어, 도로를 건설하면 땅이 손상되고 과일 나무가 파헤쳐질 것이므로 요구하는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마을 간부들이 그 기회를 이용하여 토지를 비우지 않으면 당신도 이익을 얻을 수 없다는 의심을 받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현 서부 지역에는 농업단지를 조성하기가 어렵다. 세상의 모든 것은 변증법적으로 검토되어야 합니다. 좋은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며, 나쁜 것이 때로는 좋은 것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카운티 사람들의 친절은 이 "정직하고 순종적인 사람"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현 서부 사람들과 현 동부 사람들의 현재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현 서부 사람들과 현 서부 사람들의 현재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카운티 동쪽에 있나요? 간단히 말하면, 현 서쪽의 사람들은 두 부류로 나뉘고, 현의 동쪽 사람들은 "모자를 쓴 승려"입니다.
시장경제가 일시적으로 침체되면서 현 서부지역의 많은 농민들이 어려운 생활에 빠져들었다. 과일나무를 가진 사람들은 수 에이커의 과일나무를 운영하지만 사과 가격은 몇 년 동안 부진했습니다. 과일나무가 없는 사람들은 장사를 하거나 밖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시장이 약하고 장사할 곳도 없고 일하기 좋은 곳도 없습니다. 베이징 창핑(Changping)에는 백시안좡(Baxianzhuang)이 있고, 백시안좡(Baxianzhuang)에는 "완롱(Wanrong) 마을"이 있습니다. 그곳에는 약 10,000명의 완롱(Wanrong) "베이피아오(Beipiao)"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현 서쪽 출신입니다. 다들 하루 종일 먹고 자고, 먹는 것 외에 마작도 쳤어요. 장사나 다른 일을 한다고 하는데 연중 업무전화가 많지 않고 한 달에 2천~3천 위안을 소비한다. 왜 집에 가지 않느냐고 물으니 돌아가면 부끄러울 것 같다고 하더군요. 우리가 일을 할 수 있을지 없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2013년에도 여기서는 연간 수만 위안을 벌 수 있었지만 그 이후에는 전년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사람들은 체면에 관심이 있고 고향에 머물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수십 년간의 개혁개방 이후 현 서부에 한 기업가 집단이 등장했습니다. 이들은 빠르게 발전하여 일정량의 부를 축적했으며 먹고 쓸 돈이 끝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결국 드문 일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아르바이트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현 서부 사람들은 방수공사를 하며 하루에 수백 위안을 벌었다. 그들은 벌고 쓸 수 있고, 사치스럽고, 선진적인 소비 개념을 갖고 있으며, 미래에 돈을 버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축적이 거의 없습니다. 이제 그의 수입은 급감했고 그는 곤경에 빠졌습니다. 게다가, 나는 한동안 고도소비에 대한 개념을 바꿀 수 없고, 하루 종일 남을 비난해야 한다는 큰 압박감 속에서 살아간다.
동부 지역은 상황이 다르다. 평범한 소비에 익숙하고 낡은 규칙을 고수하는 현 동부 사람들은 사람들 사이에 큰 차이가 없으며 잠재 의식에 큰 욕망도 없으며 토지 면적이 넓고 수입이 기본적으로 보장됩니다. 일상생활비는 여전히 평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부에 사는 일부 사람들은 단지 게으르고 발전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뚱뚱하지 않고 배고프지 않으면 굶어 죽기 때문에 그저 장난을 치고 있다고 말합니다.
현 서부와 동부 사람들의 사고와 스타일을 어떻게 통합할 것인가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해 왔던 문제입니다. 그러나 '나라는 바뀌기 쉽지만 사람의 본성은 바뀌기 어렵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 누구도 바꾸지 못할 일이다. 더욱이 그들은 각자 자신의 전통 풍습이 좋다고 생각하고, 때로는 서로를 비난하고 업신여기기도 하며, 모두 이 뿌리 깊은 생각을 고수하며 변하지 않습니다.
현의 서쪽과 동쪽 외에도 현의 남쪽과 북쪽에 여러 개의 마을과 마을이 있습니다. Gaocun, Jiacun, Nanzhang 및 Tonghua는 209번 국도를 따라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쪽도 서쪽도 아닌데, 남쪽의 여러 마을에는 카운티의 동쪽과 서쪽 스타일이 결합되어 근면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과학적인 노동을 통해 부자가 되었고 꽤 괜찮은 삶을 살았습니다. 북쪽 세 성의 풍속은 허진(河錦)과 지산(吉山)의 풍습을 많이 물려받았으며, 사람들의 두뇌는 상대적으로 똑똑하다.
현의 서쪽과 동쪽을 예로 들면 각 지역 사람들의 성격을 누구나 더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도중에 길을 잃으면 동쪽에서 온 사람들이 카운티의 사람들은 여러분을 보면 적극적으로 나서서 안내해 주고 심지어 여러분을 올바른 곳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당신이 방황하는 것을 그들이 볼 때. 하지만 길을 물어보면 친절하게 방향을 알려준다. 같은 질문을 했을 때, 북부 지역 사람들은 당신을 의심하고 추측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들은 더욱 경계하며 당신을 믿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 용성(龍聖)의 아홉 아들은 같은 현(縣) 출신이고 같은 태양 아래에서 '따뜻하게 구워졌다'. 그러나 우리는 어떻게 서로에게서 배우고 서로를 보완할 수 있는가? 다른 사람의 장점을 존중하고 균형있게 발전하려면 *** Tongfei는 어디에 있습니까? 정말 유능하고 사려 깊은 사람들이 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회수 2,964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