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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광고란 무엇인가요? 디자인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콘셉션은 디자인의 영혼이다. 디자인 창작에 있어 고정된 구상방법, 구상절차 등의 공식을 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창조는 대부분 미성숙에서 성숙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일부를 긍정하거나 거부하고, 일부를 수정하거나 추가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아이디어의 핵심은 무엇을 표현할 것인지,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라는 두 가지 문제를 고민하는 데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표현의 초점, 표현의 각도, 표현의 기법, 표현의 형식이라는 네 가지 점을 해결해야 합니다. 전투와 마찬가지로 목표를 공격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각도가 돌파점이며 기술이 전술이며 형태가 무기입니다. 이 중 하나라도 잘 처리되지 않으면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됩니다.

1. 포장 디자인의 초점

포장 디자인의 초점은 성능 콘텐츠의 집중점을 의미합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공간의 제약이 있는 제한된 화면 안에서 진행됩니다. 동시에, 판매 중 짧은 시간 내에 구매자가 포장을 인식하므로 시간적 제약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인해 포장 디자인은 맹목적으로 포괄적이고 포괄적일 수 없습니다.

핵심 결정에는 상품, 소비, 매출 등에 대한 관련 정보의 비교와 선택이 필요하다. 선택의 기본 포인트는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것이다. 핵심 사항을 파악한 관련 프로젝트는 참고용으로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상표 이미지 및 브랜드 의미

제품의 기능 및 유용성, 질감 속성

제품의 원산지 배경 및 현지 요인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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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품의 판매 배경 및 소비자 대상

현재 제품과의 차이점

상태; 유사 상품의 포장 디자인

상품의 *** 및 관련 기능 등

디자인 컨셉을 위한 미디어 자료입니다. 설계를 할 때에는 관련 정보를 최대한 이해하고 비교, 선정한 후 성능의 핵심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디자이너에게는 상품, 시장, 주거 및 생활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문화적 지식의 축적이 요구됩니다. 더 많이 축적할수록 아이디어의 세계는 더 넓어지고, 그것에 접근하는 방법도 더 많아지며, 핵심 포인트를 선택할 때 더 많은 기반을 갖게 됩니다.

핵심 선택에는 주로 상표와 브랜드, 제품 자체, 소비자 대상의 세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잘 알려진 상표나 브랜드가 있는 일부 제품은 상표와 브랜드를 표현의 초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특징이 있는 일부 제품이나 신제품 포장은 제품 자체를 초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그 중 상품 중심 성과가 가장 큰 성과를 보였으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논의하겠습니다. 즉, 어떻게 표현하든 명확한 내용과 정보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2. 포장 디자인의 성과적 관점

이것은 표현의 형태를 결정한 후 심화, 즉 주요 목표를 찾은 후에는 구체적인 돌파구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상표나 상표가 표현의 초점으로 사용된 경우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한 것인지, 아니면 상표가 갖는 특정 의미를 표현하기 위한 것인지? 제품 자체가 표현의 중심이라면 제품의 외부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인가, 아니면 제품의 내부적인 속성을 표현하는 것인가? 약의 성분을 보여주기 위함인가요, 아니면 기능적 효능을 보여주기 위함인가요? 사물을 이해하는 각도가 다르고, 퍼포먼스가 한 각도에 더 집중되어 표현의 명확성에 도움이 됩니다.

3. 패키지 디자인 표현기법

표현의 초점과 각도가 목표이자 돌파구인 것처럼 표현기법도 전술적인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의 초점과 각도는 주로 무엇을 표현할 것인가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의 절반만 해결됩니다. 좋은 표현기법과 형태는 디자인의 생명력입니다.

어떻게 표현하든 내용과 내용의 어떤 특징을 표현해야 합니다. 넓은 관점에서 보면 모든 것은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모든 것은 다른 특정 사물과 특정한 관계를 가져야 합니다. 이처럼 사물이나 사물을 표현하는 데에는 두 가지 기본적인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사물의 어떤 성질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간접적으로 사물의 어떤 성질에 의존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간접적으로 의존하는 것이다. 사물의 특정 특성 사물을 표현하는 데 명확하게 관련되어야 하는 기타 사물. 전자를 직접 표현이라 하고, 후자를 간접 표현 또는 보조 표현이라고 합니다.

1. 포장 디자인의 직접적인 표현

직접적인 표현은 표현의 초점이 내용 그 자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관, 목적, 사용법 등을 표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사진을 활용하거나 창문을 열어 표현하는 것이다.

객관적 직접 표현 외에도 보조적인 방법을 활용한 다음과 같은 직접 표현 기법도 있습니다.

포일: 주제를 더욱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는 보조 방법 중 하나입니다. 배경 이미지는 구체적일 수도 있고 추상적일 수도 있으니, 너무 과하지 않게 주의하세요.

콘트라스트(Contrast) : 이는 호일의 변형 형태로 콘트라스트(Contrast)라고 할 수 있는데, 즉 반대편의 호일을 사용하여 피사체가 콘트라스트를 더욱 강하게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대조되는 부분은 구체적이거나 추상적일 수 있습니다. 직접적인 표현에서는 대상의 주요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대상의 이미지를 변화시키는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는데, 그 중 귀납법과 과장법이 더 많이 사용되는 기법이다.

요약: 요약은 단순화를 통해 명확성을 추구하는 반면, 과장은 변화를 통해 부각을 추구합니다. 이들의 주요 공통점은 메인 이미지에 약간의 변화를 준다는 것입니다. 과장은 선택을 할 뿐만 아니라 강조하기도 하여 메인 이미지를 합리적이면서도 불합리하게 만든다. 우리나라의 민지공예, 점토장난감, 그림자 인형극, 외국의 만화예술 등에는 이러한 기법이 생생한 예가 많다. 포장 사진의 과장은 일반적으로 귀여움, 발랄함, 재미의 특징에 중점을 두고 추악한 형태를 취해서는 안 됩니다.

과장: 요약은 단순화를 통해 명확성을 추구하는 반면, 과장은 변화를 통해 부각을 추구합니다. 둘 사이의 가장 큰 유사점은 메인 이미지에 약간의 변화를 준다는 것입니다. 과장은 선택을 할 뿐만 아니라 강조하기도 하여 메인 이미지를 합리적이면서도 불합리하게 만든다. 우리나라의 민지공예, 점토인형, 그림자인형, 외국의 만화예술 등에는 이러한 기법이 생생한 예가 많다. 포장 사진을 과장할 때 일반적으로 귀엽고, 생생하고, 재미있는 특징에 주의해야 하며, 추악한 형태를 취해서는 안 됩니다.

클로즈업 : 피사체의 특징을 좀 더 집중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주고 부분을 활용해 전체를 표현하는 기법이다. 디자인의 지역성에 주목하십시오.

2. 포장 디자인의 간접 표현

간접 표현은 비교적 본질적인 표현 방법입니다. 즉, 화면에 객체 자체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관련된 다른 것들의 도움을 받아 객체가 표현되는 것이다. 이 기법은 보다 폭넓은 표현을 갖고 있으며 콘텐츠의 특정 속성, 브랜드, 아이디어 등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상품에 관해서는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없는 부분도 있어요. 향수, 와인, 세제 등 간접적인 표현이 필요합니다. 동시에 많은 제품이 직접적으로 성능을 발휘합니다. 새롭고 독특하며 다양한 성능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간접적인 표현을 통해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접표현의 기법으로는 은유, 연상, 상징이 있다.

은유: 은유는 어떤 것을 다른 것과 비교하는 방법이며, 어떤 것을 그것과 연결하는 방법이다. 사용되는 은유 구성요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이해하는 구체적인 사물과 구체적인 이미지여야 한다. 디자이너에게는 상대적으로 풍부한 생활 지식과 문화적 성취가 필요합니다.

연상(Association) : 연상법은 특정 이미지를 이용해 보는 사람의 이해를 특정 방향으로 안내하는 방식으로, 보는 사람이 만들어내는 연상은 그림에서 직접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것들을 보완한다. 이것은 어떤 사람에게서는 그 사람에게 표현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디자인 상처를 볼 때 단지 시각적으로만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늘 일정한 심리적 활동을 하게 됩니다. 특정 심리적 활동에 대한 인식은 디자인의 성능에 따라 달라지며, 이는 연상 방법 적용의 심리적 기반이 됩니다. 연상법에 사용되는 미디어 이미지는 은유적 이미지보다 더 유연할 수 있으며 구체적일 수도 있고 추상적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이미지는 사람들에게 특정한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콘크리트 꽃에서 ​​행복을, 올챙이에서 개구리를, 피라미드에서 이집트를, 낙엽에서 가을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추상적인 나무결에서 산과 강을 생각하고, 수평선에서 하늘과 바다를 생각하고, 녹색에서 초원과 숲을 생각하며, 흐르는 물에서 흘러가는 시간을 생각하기도 합니다. 창문에 붙은 얼음꽃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연상을 선사할 것이다.

상징: 은유와 연상이 결합된 변형으로, 의미는 더욱 추상화되고 형태는 더욱 압축됩니다. 포장 및 장식 디자인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공통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특정 의미와 특정 상품의 추상적인 속성을 표현하기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 회화적 방식은 은유나 연상 방식과 달리 보다 합리적이고 암시적이다. 예를 들어, 만리장성과 황하는 중국 국가를 상징하고, 피라미드는 이집트의 고대와 문명을 상징하며, 단풍잎은 캐나다를 상징하는 등의 의미를 갖습니다. 상징적 매체로서 의미의 표현은 임의로 변할 수 없는 일종의 영속성을 가져야 한다. 상징적 표현에서는 색상의 상징적 사용도 중요합니다.

장식: 간접 표현 측면에서 일부 선물 포장은 은유, 연상 또는 상징적 기법을 직접 사용하지 않고 장식 기법을 사용하여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향을 잡아 시청자의 감정을 안내하세요.

4. 포장 디자인의 표현 형태

표현의 형태와 기법은 모두 표현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형태는 디자인 표현의 구체적인 언어이며, 디자인의 목적. 표현 형식에 대한 고려에는 다음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주요 차트 및 비주제 그래픽을 디자인하는 방법, 구체적이거나 추상적인 그림을 사용할지, 유도하거나 과장할지 여부; 특정 형태의 장인 정신을 사용하십시오. 크기 등은 어떻습니까?

색상 전체의 톤은 어떤지, 각 컬러 블록의 색상, 명도, 순도를 파악하는 방법, 서로 다른 컬러 블록이 서로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서로 다른 색상의 영역이 어떻게 변하는지, 등.

브랜드 이름과 제품 이름의 글꼴을 디자인하는 방법, 글꼴 크기는 얼마입니까?

상표, 본문 및 주요 그래픽의 위치 및 배열을 처리하는 방법, 모양, 색상 및 문자 간의 상호 관계는 무엇입니까?

보조 장식 처리가 필요한지 금, 은의 사용과 질감과 질감의 변화 등을 고려하는 방법. 이러한 사항은 전체 공식 고려 과정에서 신중하게 고려되어야 합니다.

패키지 디자인의 텍스트 배열

글꼴 디자인과 더불어 텍스트 배열도 패키징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편집할 때 단어 간의 관계뿐만 아니라 행과 그룹, 그룹 간의 관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포장의 텍스트 배열은 다양한 방향, 위치, 다양한 크기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 제본이나 광고문안 레이아웃보다 더 풍부한 형태의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시 굵기, 글자 간격, 면적 조정에 주의하는 것 외에도 줄 간격과 글자 간격의 차이가 뚜렷해야 합니다. 상대적으로 표준화된 텍스트 레이아웃은 일반적으로 단어 높이의 1/3~4/4이며, 텍스트 관계는 장식적인 변경으로 유연해질 수 있습니다.

패키징 텍스트 레이아웃 및 디자인의 기본 요구사항은 콘텐츠의 속성, 텍스트 자체의 우선순위, 전체적인 관점에서 레이아웃의 핵심 포인트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소위 말하는 초점은 반드시 특정 부분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이미지를 구성하는 경향이나 특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레이아웃 형식의 변화는 다양할 수 있으며 일정한 패턴은 없지만 2장에 따르면 가로형, 세로형, 원형형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도형형, 사다리형, 엇갈린형, 필기체형, 집중형, 대응형, 반복형, 상형형, 축형 등이 있다.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형태를 서로 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으며 실제 배열에서는 더 많은 배열이 진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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