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사물에는 시작과 끝이 있고, 사물에는 끝과 시작이 있고, 도교에는 끝이 있고, 도교가 먼저이고 그 다음에 문자가 참된 행위입니다.

사물에는 시작과 끝이 있고, 사물에는 끝과 시작이 있고, 도교에는 끝이 있고, 도교가 먼저이고 그 다음에 문자가 참된 행위입니다.

공자는 "제자가 들어오면 효도하고 나가면 동생이 된다. 성실하고 신실하며, 남을 널리 사랑하고 친절할 것이다. 할 에너지가 충분하다면 문학을 공부해야 한다."

뭐? 행동력이 강해지고 싶다면 문학을 배우라?

이 문장의 미묘한 의미를 이해하려면 어제 강의노트를 복습해야 합니다.

들어가면 집에서는 효도를 생각하고, 나가면 외국에 나가면 동생을 생각한다.

효와 형제애의 본질은 순종이며, 순종의 뿌리는 도에 순종하는 데 있고, 그 끝은 남에게 순종하는 데 있습니다.

모든 것에는 시작과 끝이 있고, 모든 것에는 시작과 끝이 있습니다.

도를 따르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규칙을 따르는 것으로 만족할 것입니다. 길을 따르는 사람은 그 길에 마음을 두고 있습니다.

남에게 순종하는 사람은 반드시 도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도에 순종하는 사람은 남에게 순종하는 지혜가 있어야 합니다. 자비심. 이것은 예의의 문제입니다. 어떻게 딱 맞는 양을 얻는가는 교정의 문제이며, 교정의 목적은 잘못된 것을 바르게 하고, 구부러진 것을 바르게 하는 것입니다. 중간은 평균이다.

신중하다는 것은 크기 조절, 정도 조절, 불 조절, 삼위 일체의 지혜이기도합니다. 이 지혜를 얻은 사람은 다른 사람도 믿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도 예의의 문제입니다. 어떻게 딱 맞는 양을 맞추느냐가 교정의 문제이고, 교정의 목적은 잘못된 것을 바르게 하고, 구부러진 것을 바르게 하는 것입니다. 중간은 평균이다. 도를 따르는 과정은 중도(中道)로 돌아가는 과정, 천국으로 돌아가는 과정이다. 이것은 또한 완벽함, 완벽함, 아름다움, 위대함을 감상하고 측정하는 과정을 완벽함으로 끝나는 과정이라고 합니다.

완전함, 아름다움, 완벽함의 차원을 파악하고 조정하는 능력은 마음과 행동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즉, 자비로운 사람은 남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것입니다. 모두 친절하다는 뜻이에요. 마음이 인(천도, 중도, 중도)에 가까우면 자연히 만인을 사랑하게 되느니라. 그러므로 공자는 만인을 사랑하는 것이 인에 가깝고 천도에 가깝다고 하였느니라. , 이것이 불교입니다. 자비를 말할 때 자비는 자비에 더 가깝습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자비의 본질은 자비(慈悲)이며, 자비의 본질은 마음과 하늘이 하나이고, 마음과 하늘이 같고, 마음과 중용이 같으며, 마음이 옳다는 것이다. , 그리고 이 마음은 천국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실천력이 충분하다면 문학을 공부해 너무 과하지 않게 이해하는 게 어떨까요?

당신이 너무 틀렸다고 말하면서도 옳다고는 말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성경을 읽을 때 완전히 올바른 이해는 결코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완전히 올바른 이해는 이상적인 상태이지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가라, 참된 것이 무엇인가? - 길을 따르라, 이 길은 사람의 뜻이 아닌 천국의 길이니라.

하늘의 도를 따를 수 있어야만 우리는 어느 한 종파나 종파의 교리에 얽매이지 않고 중용의 교리(천도)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말의 표면이나 피상적인 종파에 국한됩니다.

도를 따르고 그 본질에 부합하는 실천을 참된 실천이라고 합니다. 이때 문학을 철저히 배우게 됩니다. 하나가 도이기 때문에 도는 연결되고, 만물은 연결되고, 쓰는 것은 그것을 옮기는 길이요, 도는 근본이고, 쓰는 것은 끝이다. 사물에는 시작과 끝이 있고, 사물에는 끝과 시작이 있으며, 도는 글의 끝이고, 도는 첫 번째이고 글은 참된 실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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