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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본 작성 형식과 템플릿은 무엇인가요?

대본 작성 형식 및 템플릿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본 형식

에피소드 N

장면 1, 장소: 시간 : 날씨(환경):

이 장면의 줄거리에 대한 간략한 설명(200단어 이내):

캐릭터 이름: (굵게 또는 기울임꼴로 표시할 수 있지만 일관성이 있어야 함) ): 다음과 같이 텍스트: -Benxiang-

[액션 설명](액션 설명은 중괄호 안에 추가해야 함), 주관적인 샷 또는 객관적인 샷을 강조해야 하는 경우, 액션 설명 앞에, 경우 그것은 캐릭터의 행동이며, 행동에 있어야 합니다. 그것을 설명하기 전에 행동 설명 위의 행동 안에 주요 캐릭터 행동을 배치하십시오.

예: -Benxiang-

[카메라에 한 쌍의 큰 발이 나타납니다. 카메라는 위쪽을 바라보며 양복을 입고 작은 서류가방을 들고 있는 주인공의 커다란 모습을 보여준다. 카메라를 평행하게 유지하고 뒤로 이동하여 주인공의 움직임을 사용하여 그가 걷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대화: 대화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Benxiang: 대화 내용

특별한 지침이 필요한 경우 "[ ]"를 사용하여 대화 뒤에 동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타 지침: 각 페이지는 만화의 1분을 나타냅니다. 페이지가 길거나 짧더라도 모든 페이지는 다음 분으로 변경됩니다.

참고: 대화는 서면 언어로 작성될 수 없으며 유머러스해야 합니다. 대본의 경우 대화가 없으면 청중이 말하는 내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2. 스크립트 샘플

프롤로그

도시 거리의 아침

아침 햇살 속에서 푸른 치마를 입은 소녀가 짐이 빨리 걸었습니다. 길 양쪽에는 인위적으로 재배한 꽃들이 진보의 속도를 따라 지나가고 있다.

내레이션: 손가락 사이로 조용히 30년의 시간이 흘렀다. 한 송이 꽃이 시야에서 사라진 지 10년이 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억 속 깊은 곳에서 희미하게 피어나는 경우가 많다. 일년 내내 희미한 향기가 있습니다.

장거리 버스의 날

국도는 도심에서 외곽까지 이어져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트럭과 버스가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농촌에서 도시화로 변화하는 장면에는 폭파되는 산, 쓰러지는 큰 나무, 불도저로 철거되는 오래된 집, 건설 중인 건물이 포함됩니다.

서른 살이 가까워진 산산은 고작 열일곱 살, 열여덟 살로 보이는데, 파란색 치마를 입고 차창가에 앉아 창밖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긴 머리를 쓰다듬는다. 그녀의 깊은 눈에는 서둘러 지나가는 빛과 그림자가 비쳐졌고, 떠나기 전에 어머니에게 작별 인사를 한 말이 그녀의 귓가에 울려 퍼졌습니다.

샨샨의 목소리: 엄마, 잉춘이 결혼하는데 초대장을 보내주셨어요. 회사에 연차휴가를 요청했는데, 다시 그녀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싶습니다.

샨샨 어머니 목소리 : 알았어, 고향에 가서 구경할게. 우리 가족은 10년 넘게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곳은 많이 변했을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페리가 사라진 것 같습니다.

짙은 화장에 패셔너블한 차림의 여차장(왔다): 어디서 내리나요?

샨샨: 터미널. (돈을 건네주며) 그런데 도착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지휘자: 한 시간 정도요.

샨샨: 정말 빠르네요! ? 페리로 4시간 이상 걸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차장 : 물론 새로 건설된 국도인데 지금은 페리를 타는 사람도 없고, 특별히 승객을 태우는 페리도 없습니다.

타운 센터 거리

국도 곡선 지선에는 '주윤 향이 당신을 환영합니다'라는 슬로건이 적힌 명판이 있고, 장거리 버스가 느린 속도로 지나갑니다. 속도. 그러다가 우리 앞의 장면은 오토바이, 자전거, 세발 자전거, 트랙터, 한두 대의 고급 자동차가 가끔씩 지나가는 등 점차 바빠졌습니다. 특히 때때로 경적 소리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길거리에서 과일, 야채, 간식을 파는 노점상들이 목청껏 팔려고 애쓰는 가운데 목소리가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다. 교통상황이 매우 어수선한 것 같고, 앞뒤로 도로 상황을 주의 깊게 확인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특히 일부 길모퉁이에는 선글라스를 끼고 검은색 티셔츠를 입은 두 명의 청년이 있어 다소 불안해 보입니다. 범위 내에서 앞뒤로 걷는 바지.

장거리 버스가 역으로 들어섰고, 승객들은 내리려고 몰려들었다. 갑자기 사이렌을 울리며 경찰차가 멀지 않은 곳을 지나갔고, 구급차도 뒤따랐습니다. 이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호기심 어린 시선과 속삭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Shanshan은 멈춰 서서 바라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검은색 아우디 승용차가 산산을 향해 직진하다 산산 앞에 멈춰 천천히 창문을 내렸다.

샨샨(뒤돌아 놀라며): 설날에 오신 걸 환영해요? ! (다시 고개를 숙이며) 젠휘?

잉춘: 산샨, 우리다. 빨리 차에 타세요.

젠희(차문 여는 것을 도와주며): 힘든 여정이었나요?

샨샨: 아니요, (차에 타면서 얘기하면서) 이렇게 빠르고 편할 줄은 몰랐어요.

잉춘(산산을 바라보며): 아, 세월이 지나도 왜 아직도 그러세요? 전혀 변하지 않은 것 같아요. 우리가 몇 살인지보세요.

Jianhui(뒤돌아서): 하하, 그렇죠. Shanshan이 우리와 함께 앉아 있으니 마치 2대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하! 도시의 풍수는 여전히 사람들에게 영양을 공급하는 것 같습니다.

샨샨(웃음): 정말요? 그건 아마도 옛날이 너무 그리워서일 겁니다. (차를 둘러보며) 아 그런데 이 차는 새 차죠?

잉춘: 네, 우리는 더 이상 결혼하고 싶지 않아요. 새 차와 새 삶이 있으니까요.

지안휘: 사실 이 차는 어제 언급됐어요. 저희는 3개월 동안 새 모델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돌아오기 전에 차를 완성해야 한다고 해서 봄을 맞이하라고 당부하고 있어요. . , 당신을 데리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샨샨: 두 분이 드디어 깨달음을 얻으셨네요.

대본 작성 시 주의사항

1. 소설 창작으로 바꾸지 마세요

대본 작성과 소설 작성은 기본적으로 다릅니다. 대본 제작은 주로 단어를 사용하여 일련의 그림을 표현하는 것이므로 대본을 읽는 사람이 단어를 보면 즉시 그림을 떠올려 애니메이션의 세계로 데려갈 수 있어야 합니다. 소설은 그림을 쓰는 것 외에도 서정적 문장, 수사적 기법, 인물의 심리적 묘사도 포함합니다. 이러한 수사법은 대본에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2. 액션 배치가 부족하지 마세요

플롯에서 필요하지 않은 경우 대본에 대사가 너무 많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스토리가 일관되지 않게 되고 액션의 부족이 관객들에게 나타날 것입니다. 오디오북을 듣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지루해서 쇼가 '연속극'이 되었습니다.

글로 쓰여진 것은 문학적인 언어가 아닌 영화의 언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읽기에만 적합하고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대본은 좋은 대본이 아닙니다. 따라서 훌륭한 영화 대본은 대사가 적을수록 이미지가 강해지고 임팩트가 커집니다.

예를 들어, 전화 통화하는 사람에 대해 글을 쓸 때, 그 사람이 전화 옆에 앉아서 그냥 이야기하도록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줄거리에 필요한 경우 그에게 일어서라고 요청하거나 전화를 들고 몇 걸음을 걷거나 사람들이 전화 통화할 때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몇 가지 동작을 추가하여 그림의 지루함과 단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3. 서브플롯을 너무 많이 만들지 마세요

플롯이 메인라인 밖에 있습니다. 서브라인을 너무 많이 배치하거나 메인라인을 3개 이상 배치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메인 라인이 두 개 이상인 경우 해당 사이드 라인을 줄이십시오.

대본 작성에 디테일이 너무 많으면 디테일에 등장인물도 많고, 장면도 많이 흩뿌려져 스토리가 복잡해지고, 관객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작가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어떤 주제를 표현하고 싶으신가요? 영화에 중요한 인물들이 동시에 등장하고, 인물들 사이에 전개되는 이야기가 많다면, 관객이 짧은 시간 안에 각 인물의 줄거리를 구분해내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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