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러기탑
the big wild goose pagoda
자은사는 수개황 9 년 (기원 589 년 당정관 22 년 (기원 648 년), 당고종 이지가 태자가 되었을 때, 생모 문덕황후가 일찍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자모대은에 보답하기 위해 이 절을 재건하여 큰 자은사라고 불렀다. 고종은 그해 매일 아침저녁으로 함원전에서 자은사 예배를 바라보았다고 한다. 당대의 대자은사 규모는 매우 크다. ***13 원, 총 1897 채, 운각선원, 중루복전, 매우 호화롭다. 당 왕조가 멸망한 후, 대자은사도 점차 퇴폐적으로 파괴되었다. 지금의 사원 건물은 대부분 명대 때 재건한 것이다.
당 왕조는 당시 유명했던 현장법사에게 대자은사의 주재를 맡도록 특별히 사내에 경원을 수리했다. 현장법사는 서기 648 년부터 658 년까지 자은사에서 경전을 열심히 번역하고, 중국 불교의 대종파 자은종 () 을 창설하며, 유식종이나 법상종 () 이라고도 하며 불후의 거작' 대당서역기' 를 썼는데, 현장은 자은사에서 12 년 동안 번역했다. 태종과 태자는 각각 그가 번역한 불경을 위해' 대당 삼장 성교서비' 와' 삼장 성교서비' 를 써서 불교사업에 대한 헌신의 정신을 칭송했다. 이 두 편의 문장 () 는 당대의 대서예가 () 가 수량 () 이 쓴 후 비문으로 새겨져 아직도 기러기 탑 밑바닥 남문 서쪽에 박혀 있다.
기원 652 년 현장상표는 인도에서 가져온 불경과 불상을 보존하기 위해 사내에서 경원탑을 뒤집으라고 요청했다. 탑은 현장이 직접 설계한 것으로 높이 5 층, 약 60 미터, 벽돌면 토심, 올라갈 수 없고, 뒤 벽돌에 초목이 무성하고 탑이 무너졌다. 서기 701-704 년 무측천 재위 당시 재건되어 10 층으로 높아졌다. 이후 전란으로 파괴돼 기원 930-933 년 다시 녹용을 수리할 때 7 층으로 바뀌었다. 지금의 기러기 탑은 이번 벨벳 수선 후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높이가 64 미터이다.
당대는 일반적으로 기러기 탑을 자은사 부도나 자은사탑이라고 부른다. 기러기 탑은 후대 사람들에게 일종의 습관적인 호칭이다. 기러기 탑의 이름을 따는 데는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현장은 인도에서 취경을 할 때 대승불사 안에 살았다고 한다. 인도 불교는 대승 소승 두 파로 나뉜다. 대승은 채식을 하고, 소승은 육식을 먹는다. 현장이 있는 이 사원 근처에 소승사가 하나 있다. 어느 날 이 절의 승려들은 고기를 못 먹어서 걱정했다. 그날은 마침 보살 부시일이다. 한 스님이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쉬었다. "대자대혜의 보살은 오늘이 무슨 날인지 잊지 않을 것이다!" 그는 기러기 떼가 날아오자 기러기가 땅에 떨어져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승려들은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하여 보살이 현령하여 그들이 고기를 먹고 허기를 채우게 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부터 전사 스님은 더 이상 고기를 먹지 않고 대승 불교로 개종하였다. 그들은 기러기가 추락한 곳에' 기러기 탑' 이라는 탑을 지었다. 기러기 탑은 현석이 인도의' 기러기 탑' 형식에 따라 설계한 것으로, 불교를 찬양하고 현석을 기념하기 위해 나중에 자은탑을' 기러기 탑' 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대당 서역기' 에는 서역에 불탑을' 누안', 당언을' 기러기' 라고 불렀기 때문에 기러기 탑은 산스크리트어' 누안' 에서 음역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세기 후, 천복사탑이 완성되었고, 두 탑은 아득히 서로 다른 풍격을 지녔다. 복사탑이 기러기탑보다 작기 때문에 사람들은 기러기탑이라고 부르고, 천복사탑을 작은 기러기탑으로 바꾸었다.
기러기 탑의 제목은 당초에 시작되었고, 당중종 신룡은 연간에 정례가 되었다. 당대의 사제가 진사에 합격한 후에는 모두 기러기 탑에 올라 시를 짓고 기러기 탑 아래에 이름을 남겨 두어야 한다. 기러기 탑 제목' 은 인생의 큰 영광으로 여겨진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진사 (Jinshi) 에 입학하여 기러기 타워 (Yanta) 에 올랐을 때시를 썼다. "자비 타워 (Cinta) 는 제목 아래 17 명 중 최연소" 라고 말했다.
입장권: 25 원, 등탑 20 원
영업시간: 08: 00---18: 00
작은 당고종 이지가 죽은 지 100 일, 황실 외족 치이가 그 복을 위해 지었기 때문에 헌복사라고 불리며, 후무측천은' 천복사' 라고 불리게 되었다.
천복사는 우리나라 당대의 고승의순의 번역경처이다.
그는 기원 671 년에 해로에서 인도까지 20 여 년 동안 30 여 개국을 여행하며 기원 695 년에 산스크리트어 성경 400 부를 가지고 귀국했다. 그는 천복사 번역경 ***56 부에서' 대당 서역 구법고승전',' 남해귀내법전' 을 저술했다. 이 책은 현석' 대당 서역기' 의 자매편으로 후세 연구 중국과 인도 인도네시아 등의 문화에 귀중한 자료를 제공했다.
천복사 대패는 당중종 이현경룡원년 (기원 707 년), ***15 층, 높이가 약 45 미터입니다. 의정법사가 인도에서 가져온 불경을 보존하기 위해, 위 표는 조정의 출자를 요청하여 지은 것이다. 탑 자체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데, 각 층은 차례로 수축하고, 갈수록 작아지며, 전형적인 밀처마식 벽돌탑이다. 탑 안에는 바닥 회전 사다리가 설치되어 있어 올라갈 수 있고, 탑의 외형은 수려하고 영롱하며 자은사 기러기 탑의 웅장한 기개와 서로 잘 어울린다. 규모가 작기 때문에, 속칭 기러기탑이라고 한다.
기원 1487 년 산시 () 에서 진도 6 의 지진이 발생하여 기러기 탑이 파열되었다. 기원 1521 년 기원 34 년 만에 산시에서 지진이 다시 발생하자 탑의 갈라진 틈이 합쳐져 처음처럼 회복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원 1521 년, 기원 1521 년, 기원 1521 년, 기원 1521 년) 사람들은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할 수 없을 정도로 기러기 탑의 폐쇄를' 신합' 이라고 부른다. 1555 년 9 월, 왕학소경관이라는 이름의 귀향 도중에 밤숙기안탑이 있었다. 이번' 신합' 을 목격한 캔광중이 전하는 기이한 일을 듣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여 이 사료를 기러기 탑의 북문메에 새겼다. 건국 후 기러기 탑을 보수했을 때 비로소 그것이' 신합' 이 아니라' 인합' 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다. 원래 고대 장인들은 서안 지질 상황에 따라 특별히 타키를 달구지로 반원형 구를 만들어 지진 후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기러기 탑이 마치' 오뚝이' 처럼 70 여 차례의 지진을 겪었지만 여전히 우뚝 솟아 있었다. 이는 우리나라 고대 숙련된 장인의 건축 기술이 뛰어나다는 사실에 감탄할 수 없다.
기러기 탑에는 김대 (기원 1192 년) 가 주조한 대철종이 있는데, 이 시계는 높이가 4.5 미터이고, 입은 둘레 7.4 미터, 무게는 10 톤이다. 청대 강희년 동안 무공현에서 사내로 옮겼다. 종소리가 맑고 듣기 좋아서, 10 리 밖에서는 모두 똑똑히 들리는데, 사람들은' 신종' 이라고 부른다. 먼 곳에 있는 가족을 그리워하는 경우, 혈육의 이름과 장소를 황지안 한 장에 적어 시계에 붙이면 종소리가 그리움을 천리 밖의 친족의 귀에 퍼뜨린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대에는 매일 아침, 사승이 제시간에 종을 치고 종소리가 온 도시를 뒤흔들었다.
청대 시인 주지의시는 "초창기 새벽부터 서리가 내리고, 달이 늦고 황량하며, 베개에 잔몽이 깨져 천추승적이 항상 창망하다" 고 썼다. 이것은 유명한 장안팔경 중 하나인' 기러기 탑 아침 시계' 의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입장권: 18 원, 등탑 10 원
영업시간: 08: 00-17: 00
종탑과 북탑 The Drum Tower
서안의 번화한 동, 서, 남, 북사 거리의 교차로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 새벽에 시계를 두드리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에' 종탑' 이라고 불렸는데, 건설일로부터 종탑은 서성시안의 상징으로 여겨져 현재 산시 성이다
종탑은 1384 년에 설립되어 원래 서가의 영상관에 위치해 있었다. 당시 이곳은 서안시의 중심지였다. 서기 1582 년에 서안시는 증축되었고, 종탑 위치는 도시 서쪽으로 치우쳐 원래의 종탑을 허물고, 확대된 서안시 정중앙 (현재 위치) 에 종탑을 재건했다. 명태조 주원장 출신은 가난했고, 부모는 일찍 세상을 떠났고, 다른 사람에게 양을 방목할 수밖에 없었고, 이후 출가하여 중이 되었다. 그가 황제가 된 후, 전국 각지에서 진룡천자가 나타날까 봐, 각지에서 종탑을 광수하여 용기를 진압하라고 명령했다. 진나라는 예로부터 제왕주, 용기가 특히 성했고, 주원장은 당연히 더 무서웠다. 따라서 서안 종탑은 일찍 수리되었을 뿐만 아니라, 높이 수리되었다.
종탑 받침대는 정사각형으로 1377.4 평방미터, 높이 8.6 미터, 너비 35.5 미터로 모두 청벽돌로 만들어졌다. 건물은 벽돌 나무로 높이가 36 미터이다. 외부 처마 3 층, 내부는 위, 아래 2 층밖에 없습니다. 처마 사방은 지붕을 모으고 처마 밑에는 채색 아치가 장식되어 있다. "아치" 는 우리나라 고대 목조 건축물의 특징 중 하나이며, 세계 건축사에서도 독특합니다. 그것은 건물을 더욱 견고하게 할 뿐만 아니라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종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종탑 북서쪽 반화리에서 또 하나의 웅장한 고건물인 북루를 볼 수 있다. 서기 1380 년, 종탑보다 4 년 앞서 위층에 큰 드럼이 걸려 있었고, 저녁에 드럼을 치면 종탑 위의 시계와 함께' 아침 시계',' 저녁 드럼' (장안 팔경 중 하나인' 아침 종저녁 드럼') 이 형성되어 북루라고 불린다. 나중에 더 이상 시간을 알리는 데 사용되지 않고, 전쟁 중에야 북을 치고 경찰에 신고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북루의 기초 면적은 1924 평방미터, 바닥 기초는 34 미터, 받침대는 청벽돌로 만들어졌다. 누체가 직사각형이다. 외부는 처마 세 방울의 물 한 방울의 휴산꼭대기식으로, 내부 상하 2 층, 외부 처마는 모두 아치로 장식되어 있다. 사방에 회랑이 있고, 안팎에 금칠을 하고, 으리으리하다.
입장권: 종탑 25 원, 북탑 15 원
영업시간: 08: 00--22: 00
화각골목 이 이슬람 사원에는 아랍 이슬람 사원처럼 으리으리한 돔이 없고, 구름 높이 솟은 선례탑이 있어 눈코 뜰 새 없는 아랍 무늬가 없다. 이 사내에는 파빌리온 누각, 조각양화동, 설계공사부터 예술조형에 이르기까지 중화민족의 전통 풍격과 이슬람 사원의 격조와 특징이 곳곳에 있다.
화각골목 이슬람 사원은 서안에서 가장 큰 이슬람 사원이자 우리나라 건물이 가장 이르고 규모가 크고 잘 보존된 이슬람 사원 중 하나이다. 이슬람 사원 비문 작성' 에 따르면 기원 742 년에 지어졌지만, 사내 건축 스타일로 볼 때 명대에 건설될 것으로 보인다. 전사 * * * 는 4 개 마당으로 12,000 평방미터, 건축 면적이 거의 4,000 평방미터에 달한다. 앞마당 나무 방앗간은 17 세기 초에 지어졌으며, 높이가 약 9 미터, 유리 기와탑, 이각정처마, 지금으로부터 360 여 년 동안 잘 보존되어 있다.
우리나라 이슬람은 세계 각지의 이슬람과 같은 풍속 습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하루에 다섯 번, 각각 여명, 정오, 오후, 황혼, 밤 5 시에 열린다.
입장권: 15 원
영업시간: 08: 00-17: 00
성벽
주원장은 이 의견들을 받아들였다. 전국이 통일된 후, 그는 각 현 () 에 보편적으로 성을 쌓으라고 명령했다. 주원장은 "천하산천, 진중호만 험고다" 고 생각했다. 서안고성 담장은 바로 이 도시를 건설하는 열풍 속에서 도독푸영이 주관하여 당황성의 옛 도시를 기초로 증축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시명언)
명대 확장 후의 서안 성벽은 높이가 12 미터, 꼭대기폭은 12-14 미터, 밑폭은 15-18 미터, 둘레는 13.7 킬로미터로, 성벽은 120 미터마다 적대 하나를 수리하여 성벽 밖으로 튀어나오고, 꼭대기는 성벽면과 평평하다. 이것은 성을 오르는 적을 사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성벽 위에는 98 개의 적대가 있고, 그 위에는 주둔병이 있는 적루가 세워져 있다.
성벽 위 바깥쪽에는 꿩 () 이 쌓여있는데, 일명 흉벽, ***5984 년에는 양궁과 전망대를 할 수 있는 흉벽이 있었다. 내측 낮은 벽은 여벽이라고 불리며, 흉벽이 없어 병사들이 왕래할 때 떨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최초의 서안 성벽은 완전히 황토층으로 달구고, 밑바닥은 흙, 석회, 찹쌀즙을 섞어 달구며 매우 단단하다. 나중에 전체 성벽 안팎의 벽과 상단을 푸른 벽돌로 쌓았다. 청대 산시 순무원 () 은 성벽을 보수하고 보강했고, 성벽 꼭대기는 40 ~ 60 미터마다 청벽돌로 만든 물난리가 있어 배수를 위해 서안 고성벽의 장기 보호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입장권: 40 원
영업시간: 8: 00-18: 00
여름 8: 00 1950 년에 박물관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서안비림은 서기 1087 년에 창설되어 우리나라 고대 비석을 소장하는 데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은 수의 예술보고로, 한에서 청까지 각 세대의 비석, 묘지 ***1000 여 개가 진열되어 있다. 이곳의 비석은 숲과 같고, 옛 이름은 비림이다.
서안비림은 당대의 석경을 보존하는 기초 위에서 발전했다. 당대인들이 부르는 석경은 기원 745 년 당현종 이롱기가 쓴' 석대교경' 과 기원 873 년에 새겨진' 개성석경' 을 포함한다. 비림이라는 이름은 청대에 확정됐다. 비림은 현재 한 () 에서 청 () 에 이르는 각 세대의 비석 3000 여 점을 소장하고 있으며, 7 개 전시실, 묘지 6 개, 비정 1 개로 나누어 전시하고 있다.
비림 제 1 전시실은 주로' 개성석경' 을 전시하는데, 내용은' 주역',' 상서',' 시경',' 주례',' 의례',' 예기',' 예기' 를 포함한다 청대에 새긴' 맹자' 는 17 면 3 만여자가 여기에 진열되어' 13 경' 이라고 불린다. 12 권의 경서는 봉건 사회 지식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비림 제 2 전시실은 당대의 저명한 서예가가 쓴 비석을 주로 전시하는데, 예로부터 사람들이 서예를 배우는 본보기로, 당초 서예가 구양보가 쓴' 황보탄비' 가 있고, 작은 구양이라고 불리는 구양견의 아들 구양통이 쓴' 도인법사비', 안진경이 쓴' 도인법사비' 가 있다.
비림 제 3 전시실에는 한대 송대 (기원전 206-기원 1279 년) 의 각종 서체의 진귀한 비석이 보존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전서 예서 해서체 행서 초서 5 종 서체가 포함되어 있다. 이 비석을 통해 우리나라 문자의 진화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비림 제 4 전시실에는 송에서 청대 서예가의 시문 진적과 명, 청시기에 진귀한 사료가치가 있는 비석, 그리고 송에서 청대에 이르는 여러 가지 라인 묘사가 보존되어 있다.
비림 제 5 전시실은 주로 송원 명 청대들이 수묘, 기공, 수로, 보성 등의 역사적 사실을 기술하는 비석을 전시하며 당대 사회와 지방사를 연구하는 참고 자료이다. 이 밖에도 청대 마드소의' 호랑이',' 수명',' 복' 등이 진열되어 있는 대형 비문비석은 운필이 강력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관람객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비림 제 6 전시실에 진열된 비석은 대부분 원, 명, 청대의 시문비석이다. 그 중 원대 조맹의' 유천관산시비', 명대 동치창의' 장생비', 청대 강희황제 임미진의' 오혁서', 임측서의' 유화산시' 등이 모두 소중하다.
비림 제 7 전시실은 1982 년 새로 지은 전시실로 송순화 비각스티커를 전문적으로 보존한다. 비림에서 배회하는 산책로에 위지청의 각 세대의 묘지가 진열되어 있다.
석각예술실은 1963 년에 지어졌으며, 산시 각지에 흩어져 있는 서한에서 당대까지 흩어져 있는 석각 70 여 점을 모아 무덤석각과 종교석각 두 가지를 연대순으로 전시했다.
입장권: 30 원
영업시간: 08: 00-18: 00
산시 역사박물관
<; 산시 고대사 진열, 특집 전람회, 임시전시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산시 고대사 전시는 산시 () 에서 발견되어 출토된 진품 3000 여 점을 선사 (), 주 (), 진 (), 한 (), 위진 남북조 (), 수당 (), 송원 명청 () 7 개 대부분을 3 개 전시실로 나누어 전시했다. 산시 고대사 진열은 산시 역사박물관의 기본 전시로, 115 만 년 전부터 서기 1840 년까지의 산시 고대사를 형상적으로 체계적으로 보여준다.
입장권: 35 원
영업시간: 8: 00--18: 00
반파유적박물관
이런 유류는 황하 유역의 관중 지역에서만 400 여 곳을 발견했기 때문에 황하 유역은 중국 고대 문화의 발원지라는 미칭을 가지고 있다.양사오 문화는 중국 신석기 시대의 문화로 황하 중하류에 분포한다. 1921 년 하남 연못양사오촌에서 처음 발견되어 붙여진 이름이다. 양사오문화는 모계 씨족공사제의 번영기에 양사오문화유적지에서 대량의 채색 도자기가 발견되기 때문에 채색 도자기 문화라고도 불린다. 탄소-14 법에 따르면 중원 지역 전체의 양사오 문화는 기원전 5000-기원전 3000 년경이었다.
반포 유적지는 1953 년 봄 건설공사 중 우연히 발견됐으며, 현존하는 면적은 약 5 만 평방미터로 주거지, 도기구, 묘지 3 개 부분으로 나뉜다. 1954 년 가을부터 1957 년 여름까지 5 차례 발굴을 진행했다. 발굴 면적은 1 만 평방미터이다. * * * 가옥 유적지 46 개, 울타리 2 개, 보관물의 지하실 200 여 개, 성인묘지 174 개, 어린이 옹관 73 개, 타오가마 부지 6 개, 대량 생산도구 및 생활용품이 발견됐다. 6000 여 년 전 모계 씨족 사회의 호황기에 있던 반파선민들의 생산과 생활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 주었다.
제 1 전시실은 주로 반파유적지에서 발견된 생산도구를 전시하는데 석기, 어구, 문바퀴, 골침, 갈고리, 작살 등이 있어 반파인 생산활동의 다양한 장면을 알 수 있다.
제 2 전시실에 전시된 유물은 반파인의 사회생활, 문화예술, 각종 발명창조를 반영한다.
입장권: 20 원
영업시간: 08: 30--17: 00
진시황 병마용 박물관
Horses < P > < P > 1974 년 3 월, 임통구 옌채향 서양촌 마을 주민들이 진시황릉동 1.5km 지점에서 우물을 파다가 뜻밖에 많은 조각도인을 발견하여 고고학자들이 탐사했는데, 이것은 직사각형 진대 병마용 구덩이였다. 1976 년 시추를 통해 이 구덩이의 북쪽 20 미터와 25 미터 지점에서 병마용 구덩이 두 곳이 더 발견되었다. 그들이 발견한 시간에 따라 병마용 1, 2, 3 호 구덩이로 각각 이름을 정했다. 세 구덩이의 총면적은 22780 평방미터이다.1 호 구덩이 평면은 직사각형, 동서 길이 230 미터, 너비 62 미터, 깊이 5 미터 밑부분은 푸른 벽돌로 깔려 있다. 1 번 구덩이 병마용은 실전 군진에 따라 배열되어 있다. 구덩이의 동쪽 끝은 긴 복도로, 동쪽을 향한 세 줄의 전투복 무사들이 서 있고, 행당 70 개, ***210 개, 활, 활, * * * * 210 개
창공랑 남쪽에는 남쪽을 향하는 무사들이 줄지어 있는데, 우익이고, 북쪽에는 북쪽을 향하는 무사들이 줄지어 있고, 좌익이다. 서쪽에는 서쪽을 향하는 무사들이 줄지어 있는데, 수비수이다. 그들은 활 등 장거리 무기를 들고 군진의 경계 임무를 맡았다. 10 도 칸막이 칸막이 칸막이에 있는 쿠론 1 개는 구멍을 가로질러 38 도로 동쪽의 종대를 배열하고 있으며, 각 길 가운데에는 마병거가 배열되어 있다. 도자기는 전부 갑옷을 걸치고, 손에 긴 무기를 들고 있다. 그들은 1 번 구덩이의 주력 부대이다. 1 번 구덩이 * * * 에는 27 개의 탐사가 있는데, 각 탐방 안의 병마용 배열의 밀도에 따라 모두 발굴된 후 병마용 6000 여 점을 출토할 수 있는데, 그중에는 보병이 많다.
1 번 구덩이의 동쪽 끝 북쪽은 2 번 구덩이이고, 평면은 굽은 자 모양이며 면적은 6000 평방미터이다. 4 개 단위 내 4 개의 다른 병종으로 구성된 전형적인 군대로, 도마 350 여 마리, 기병용 안마 100 여 마리, 각종 무사용 약 1000 건, 목제 병거 89 대, 보병, 기병, 경차, 혼편병종 이것은 유래가 작은 진영으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 작은 방진은 졸병진으로, 머리 구덩이 동쪽의 두드러진 대투 부분, * * * 는 졸병 330 이 있다. 그 중 약 160 명의 갑옷이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는 것은 8 로 종대로 나뉘어 진심에 자리잡았고, 외곽에는 170 개의 전투복 입상이 엄호되었다. 전쟁에 임할 때 무릎을 꿇는 두 가지 자세는 번갈아 사격하여 적을 접근하기 어렵게 할 수 있다. 두 번째 작은 진영은 1 ~ 8 홀을 포함한 구덩이의 남반부로, 64 승마병거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차마다 어수 한 명, 갑사 두 명, 보병 소속이 없어 높은 운행 속도와 돌격 능력을 갖추고 있다. 세 번째 작은 진영은 9 ~ 11 홀을 포함한 구덩이의 중부로, 병거, 보병, 기병이 뒤섞인 종대이다. 그것은 19 대의 병거를 위주로 260 여 명의 보병을 보좌하여 8 대 기병 6 을 생산한다. 네 번째 작은 진영은 12 를 포함해 4 번 홀을 포함해 전차 6 승, 안마, 기병대가 각각 124 건으로 구성된 기병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병대, 기병대, 기병대, 기병대, 기병대, 기병대, 기병대) 4 개의 유닛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하나의 대진을 형성하고, 또 4 개의 독립된 소진을 따로 구성할 수 있으며, 공수할 수 있고, 자기보호 능력이 강하며, 빠른 것을 반영할 수 있다. 2 번 구덩이의 4 개 단위 중 3 개 단위에는 차병이 배치되어 있으며, 병거가 전체 군진 면적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여 진대 차병이 인위적으로 싸우는 주요 힘을 증명하고 있다.
3 번 구덩이는 2 번 구덩이 서쪽, 1 번 구덩이 북쪽 25 미터 지점에 있는데, 평면은 오목형으로 면적이 520 평방미터로 4 마 1 차와 68 개의 도회만 있다. 그것의 동쪽은 길이 11.2 미터, 폭 3.7 의 경사문도로, 문도에 해당하는 차마방, 차마방 양쪽에는 각각 한 가지씩 사랑방, 즉 남사랑방과 북사랑방이 있다. * * * 도기용 64 점이 출토되었다. 이 도기인형들의 그룹 배열은 1, 2 번 구덩이와 다르다. 1 번, 2 번 구덩이 안의 도자기는 모두 작전 대형에 따라 배열되어 있고, 3 번 구덩이 안의 무사용은 주변 벽 안을 둘러싸고 서로 협도식으로 배열되어 있다. 3 번 구덩이 안의 무사들이 소지하고 있는 무기도 1, 2 번 구덩이 안의 무사와는 다르다. 후자는 긴 사거리를 갖춘 활, 근거리 격투의 창, 고, 플루토늄, 검 등을 갖추고 있으며, 3 번 구덩이에서는 무날 병기 구리 슈 하나만 발견됐다. 철벽사는 진나라에서 의장만을 위한 병기이다. 북사랑방 안에서도 잔여 사슴 뿔 하나가 발견되고, 동물의 썩은 뼈가 무더기로 쌓여 있다. 전전 점술이나 기도전 활동을 위한 장소일 수도 있습니다. 3 번 구덩이의 전체 배치를 통관하는데, 아마도 전체 지하군 진영의 지휘부인 군막일 것이다.
도자기는 최소 1.78m, 최대 1.97m, 경중도 다르다. 가장 가벼운 것은 110kg 미만이고, 가장 무거운 것은 300kg 에 달한다. 체형이 큰 진회들이 중심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진대장인들은 각 도회 기슭에 페달을 더해 서 있는 도자기를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다.
병기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청동검으로, 2000 여 년 동안 표면이 녹이 슬지 않았으나, 지금까지도 여전히 날카롭고 새것처럼 빛났다. 한 번에 20 장의 종이를 뚫을 수 있고, 감정계 구리 주석 합금을 거쳐 10 여종의 기타 희귀금속을 함유하고 있으며, 표면에는 10 ~ 15 미크론의 크롬 화합물 산화층이 있어, 크롬염 산화 기술 처리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크롬 도금 기술은 1930 년대에 독일인에 의해 발명되었으며, 우리나라는 2000 여 년 전부터 병기에 크롬을 도금하기 시작했는데, 정말 감탄할 만하다.
1980 년 1 월 2 월 진시황릉 서쪽 20 미터에서 대형 채색 구리 마차마 2 승이 발굴돼 발견 순서에 따라 이불이 1 번과 2 번 동차마로 편성됐다. 이 두 승은 모두 4 마단굴로 앞뒤 세로 배열로, 1 번 차는 고대의' 고차' 여야 하고, 차를 몰던 어관과 승차인은 모두 차에 서 있어야 한다. 2 번 차는' 안차' 라고 불리며' 재갈차경' 이라고도 불리며, 앞 어실과 후승실로 나뉘며, 두 실 사이의 간격은 차벽으로 나뉘며, 수레를 모는 사람은 앞 어실에 앉아 있고, 주인은 뒷승실에 앉아 있다. 2 호차에는 1,500 여 점의 금은부재와 장식품이 배합되어 화려하고 부귀해 보인다. 그것은 진시황 영혼이 여행할 때 탈 수 있는 것일 수 있다. 1 번 차에는 활, 화살, 방패, 운전자들이 관모를 달고 있어 뒷차의 안전을 보호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동차마는 곳곳에서 진차, 진마, 실물에 따라 제작됩니다. 사이즈는 진차마, 실물의 2 분의 1 정도인 것을 제외하고는 진차, 진마, 실물과 다르지 않습니다. 구리 수레말의 크기는 3400 개의 부품으로 조립되어 있다. 차장은 3.17 미터, 높이는 1.06 미터이다. 구리 말 높이 65-67cm, 길이 1.2m, 무게도 각각 다르다. 가장 가벼운 것은 177kg, 가장 무거운 것은 212.9kg 이다. 차, 말, 사람의 총 중량은 1243 킬로그램에 달한다. 주체는 청동기 주조로 만들어졌다. 차마의 금은장식품 * * * 은 1720 개, 금은기의 총 무게는 7kg 에 달한다. 동차마는 우리나라 시대 최초의, 가장 완구, 등급이 가장 높고, 가장 정교한 청동기 진품을 제작하며, 세계 고고학에서 발견된 가장 큰 청동기이다.
입장권: 90 원
영업시간: 08: 00-18: 00
화청풀
<; 서주는 여기에' 여궁' 을 지은 적이 있다고 한다. 진 () 시 석조지 () 는' 여산탕 ()'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한대는' 이궁' 으로 확장되었다. 당태종 이세민은 일찍이 여기에' 온천궁' 을 건설한 적이 있다. 기원 747 년, 당현종은 산을 돌며 궁을 짓고, 궁동은 도시를 건설하고,' 화청궁' 으로 바꿨다. 그 탕지는' 화청지' 라고도 불리는데, 이 이름은 지금까지 그대로 사용되었다.화청지수는 병을 치료할 수 있어 2000 여 년 전부터 발견됐다. 진시황은 여기서' 신녀' 를 만나 무례하게 행동하려고 하고, 신녀는 분노하고, 그의 얼굴에 침을 뱉고, 침을 뱉고, 즉시 종기를 일으키고, 시황공포하고, 바쁘게 참회하며, 신녀는 그를 온천수로 낫게 했다고 한다. 과거 역대 제왕들은 모두 여기에 궁을 짓고 잔치를 하며 놀았다. 당, 매년 10 월, 당 현종은 양귀비 자매를 데리고 화청궁으로 가서 이듬해 봄까지 장안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당대의 화청지는' 안사의 혼란' 으로 파괴되었다. 지금의 화청지는 당나라 화청궁의 일부분에 불과하다. 오늘 우리가 본 화청지는 청대 재건을 기초로 끊임없이 보수하여 증축한 것으로, 부지면적은 85560 평방미터이다.
화청조에 들어간 서문은 구룡지, 연꽃탕, 서리전 등을 정면으로 볼 수 있어 1959 년 당대의 건축 풍격에 따라 재건된 것이다.
서리전은 당대에 현종 황제와 양귀비의 침전이다. 당시 집 앞의 탕탕 속에는 온종일 안개가 피어올랐다. 겨울철에 큰 눈이 내릴 때마다 궁내 옥룡이 날고, 은복이 수수하게 싸여져, 유독 서리전 앞만 날아 흰 서리로 변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서리전 앞에 있는 구룡탕은 옛날에는 가뭄이 닥쳐 옥제는 용률 8 마리의 용비를 내리라고 명령했다. 가뭄이 막 없어지자 용마비가 해이해져 가뭄이 다시 심해졌다. 옥제는 화가 나자 용들을 옥제방 밑에 누르고 제방 양쪽에 아침욱정과 저녁노을정을 각각 눌렀기 때문에, 모든 용들이 하루 종일 입을 뱉고 맑은 물줄기를 토해 논을 가득 채웠다. 또 노룡을 옥제 상단의 용음제 밑에 눌러, 모든 소룡을 성실하게 감시하게 하였다. 구룡지는 이로부터 이름을 얻었다.
구룡지 서쪽의 구곡 회랑은 용선이 수면에 떠 있는 석호처럼 직통한다. 석호에는 현종 황제의 어탕' 구룡탕' 이 있었다. 구룡탕은 당시 손빛이 희끗희끗한 백옥석으로 쌓였고, 석면은 모두 어룡화조 모양을 숨기고 있었고, 연못에는 백옥으로 조각한 재목과 티롄화 한 켤레가 있었고, 샘눈은 독구에서 솟아나와 백련에 뿌렸기 때문에 어탕은 연꽃탕이라고도 불렸다.
화청지 내 청산온천수원 및 서안사변 구지 5 칸은 모두 화청지동
입장권: 40 원
영업시간: 08: 00-18: 00
< p 장안 서북, 팔괘의 간부 때문에 건릉이라고 불린다. 당고종 이지계 당태종 이세민의 아홉 번째 아들은 서기 628 년에 태어났다. 외삼촌 장손파렴치한 도움으로 태자로 뽑혔다. 서기 649 년 태종이 죽은 후 즉위하자 그는 허약하고 병이 많아 황후 무측천의 손에 실권을 쥐고, 고종은 재위 34 년, 서기 683 년에는 낙양관정전으로 돌아가 건릉에 묻혔다.
무측천, 이름, 산서문수인, 무측천은 황후가 되자마자 국정에 참여했다. 기원 690 년 무측천은' 성신황제' 라고 자처하며 국호를' 주' 로 바꿔 중국 역사상 유일한 여황제가 되었다.
무측천 재위 21 년, 기원 705 년 중종 이현에 위치한 존호' 대성황제' 가 얼마 지나지 않아 낙양 상양궁에서 죽고 고종과 함께 건릉에 묻혔다.
건릉은 684 년에 건설된 것으로 당 18 릉에 비교적 완전한 영묘 중 하나이다. 건릉의 지상 시설은 지금까지 주로 능묘석각으로 남아 있는데, 이 석각들은 대부분 주네문 밖에 집중되어 있으며, 남쪽의 첫 쌍인 토신부터 북쪽으로는 화표, 익마, 주작각 쌍, 석마 5 쌍, 석인 10 쌍, 내성 4 문 밖에 비석이 하나 있는데, 왼쪽은' 서술성기비' 로 비석 7 이다 상층부는 옥형 비석의 첫머리, 중간 5 절은 비신, 하층은 비석이다. 비석은 높이가 6.3 미터이고, 변당 너비가 1.86 미터이다. 비문은 천필, 중종 이현서, 8000 여 자를 얻기 위해 고종 이지를 찬양하는 문치무공을 담고 있다. 오른쪽은' 비문 없음', 높이는' 서술성비석' 과 같고, 폭은 1.8 미터, 두께는 1.3 미터이다. 비액에는 8 개의 텅스텐이 새겨져 있고, 양쪽에는 유선으로 큰 용운무늬가 새겨져 있다. 초창기, 전체 비석은 한 글자도 새기지 않았기 때문에 "비석 없음" 이라고 불렸다. 그 이유를 따지면 무측천의' 공고덕대' 가 논어에서' 민무득명연' 이라는 뜻을 취한다고 한다. 우 Zetian 용인 용인 관용, 이 기념물 을 설립 했다, 그래서 미래 세대 는 자신에 대해 논평 할 수 있습니다; 또 이 비석은 당중종이 세운 것으로, 무측천의 독단적인 독단에 불만을 품고, 마음에 어긋나게 아첨하고 싶지도 않고, 한 아들의 신분으로 어머니에게 비판을 제기하기도 싫다는 주장도 있다. 그래서 이 비석을 세웠다. 어쨌든 제왕릉 앞에 무자비를 세우는 것은 우리나라 역사상 유일하다.
영태 공주명 이선혜, 자희휘는 당고종 이지와 무측천의 손녀, 중종 이현이의 일곱 번째 딸로 무측천의 조카손현마 두위 무연기와 결혼했다. 서기 701 년 낙양에서 17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706 년에 무연기와 건현 북고원에 합장하여 건릉을 동반하였다.
장회태자 묘는 건릉에서 남동쪽으로 약 3km 떨어진 장회태자 명현으로 당고종 이지와 무측천의 둘째 아들로 고종의 자녀 중 재능이 더 뛰어나다.
영태공주묘에 따라 세워진 건릉박물관에는 건릉부장묘 (주로 영태공주묘, 장회태자묘, 의덕태자묘) 에서 출토된 많은 문화재가 소장돼 있다 삼채마 중 형체가 가장 큰 것은 태자묘에서 출토된 한 구, 높이 72cm, 길이 80cm 이다. 각종 삼채용 인형의 자세는 각기 다르며, 모양은 매우 생동적이다. 그중 수십 개의 갑옷 승마용 인형은 문화재에서 보기 드문 진품이다.
입장권: 건릉 31 원, 4 개 명소 * * * 84 원
영업시간: 08: 00-18: 00
< p 법문은 수행자가 반드시 들어와야 한다는 뜻이다. 법문사는 동한 () 에 지어졌고, 사당 () 은 탑 () 으로 인해 법문사탑 () 을 지었는데, 일명' 진신보탑기원전 485 년 석가모니의 멸망도, 인도 마거타 공작새가 아유왕을 향해 불교로 귀의하고 있으며, 불광을 원대하기 위해 불골을 84,000 부로 나누어 세계 각지에 매장하고 84,000 개의 탑을 건설하였다. 우리나라에는 19 개의 부처님 사리탑이 있는데, 법문사탑이 그 중 하나이다. 따라서 법문사탑과 사찰은' 관탑묘의 조상'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