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운남 벌레 계곡'은 이전 탐험으로 인해 몸에 눈알 자국이 생긴 후바이 등의 이야기를 그린다. Muchen Bead는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한때 고대 Dian 왕국의 Xian 왕의 무덤에 장례식장으로 배치되었으며, Hu Bayi와 다른 사람들은 고대 무덤의 이상한 위험을 탐구하기 위해 독기 속으로 깊이 들어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등불 부는 귀신 : 운남 벌레 계곡' 원작은 스토리 배경부터 기괴함까지 '등불 부는 귀신' 시리즈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어젯밤의 영화는 나에게 일종의 붕괴를 보여주었다. 줄거리는 단순하고 정신이 없으며, 스토리 배경은 호지포지 같고, 특수효과는 거칠고 창의적이지 않으며, 촬영 기술도 예전의 모험 모드에 갇혀 있다. 전체 영화는 단순히 원작 "운남 벌레 계곡"과 같습니다. 변화가 완전히 다릅니다. 이것은 도굴 영화이며, 레벨을 돌파하고 몬스터와 싸우는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영화입니다.
'운남 벌레 계곡'에는 너무 극적이고 정상적인 논리에서 벗어난 모순이 많이 있습니다. Linglong과 Fatty 사이의 감정선은 무뚝뚝했고 Blind Chen의 경고는 초기에 항상 "큰 뱀을 보지 마세요"라는 눈을 떴지만 모두가 그것을 본 후에는 거기에 있습니다.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진야는 꼭두각시 같은 배경판에 가깝고, 과정 전반에 걸쳐 싸우고 많은 사람들을 모으는 역할만 담당합니다.
관광객들이 도마뱀 사이를 지나가고 있을 때, 그들은 단지 수다를 떨며 소리를 지르고 있었다. 신기한 것은 도마뱀들이 멈춰 서서 그들의 감정 표현과 사랑 표현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었다. 무기를 들고 절벽에서 뛰어내려 소리를 지르고 자해하는 어리석은 태도로 자살했다. 나는 그들이 도마뱀이 아니라 단지 도마뱀 가죽으로 뒤덮인 양 떼일 뿐이라고 책임감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모든 관광객들은 기적적으로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등장인물 중 한 명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트림을 했습니다. 관광객들이 트림하는 소리를 보자 나는 또 하품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영화 전체를 통틀어 가장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두 여장군은 바로 세일러문! 중세 시대의 원시적인 무기를 사용하고 현대식 화약과 총을 버린 그들은! 결국, 거대 뱀을 죽인 것은 반딧불이의 행동이었습니다! 후 바이는 무엇을 하고 있나요? "달리기"가 그의 주요 임무입니다! Fatty는 그의 전투력이 전혀 기억 나지 않습니다! 나는 그가 달콤한 잉꼬로 변한 것을 기억합니다!
아바타의 장면을 흉내내는 것도 있는데 흉내내기는 최소한 정확하거나 제자리에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모방조차 형식적이다. 아바타에서는 공룡이 발톱과 이빨을 사용해 나무뿌리를 칠 때의 강렬함, 클로즈업, 다양한 각도의 변화, 발톱, 이빨, 뿌리, 동굴 속 주인공의 긴장감, 대결, 게임에서는 흉내내기가 전혀 없었고, 마지막에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흉내도 긴장감 없이 너무 여유로웠어요.
영화 속 윈난 웜 밸리와 관련된 유일한 것은 동굴 장면뿐입니다. 하지만 카메라는 아주 많이 흔들린다. 다양한 체형과 물고기, 곤충들이 앞뒤로 번쩍거리고 흔들리고 번쩍이고 흔들린다. 감독은 의식적으로 혼돈과 긴장감을 연출하고 싶었지만 너무 흔들려서 일부 장면이 번쩍이고 어떤 장면도 선명하게 보이지 않아 사람들에게 혼돈과 현기증을 느끼게 했다. 이는 감독의 렌즈 언어 적용이 아직 미숙하고, 다양한 미디엄 쇼트, 클로즈 쇼트, 클로즈업의 적용과 전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어떤 영화에 출연하든 모두가 동의해야 누군가가 당신의 영화를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Wu Jing, Huang Bo, Xu Zheng 등은 연기력이 좋을 뿐만 아니라, 이것이 그들이 현재의 영화 제왕의 지위를 얻은 방법입니다. 그래야만 그들은 "늑대전사 2"와 "유랑지구"에서 명성과 부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
프로듀서이자 공동 프로듀서인 Xu Zheng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그룹의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일찍부터 프로듀서들과 협력해 온 개인들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TV와 온라인에서 더 많이 보도된 Yu Yuang은 원래는 공동 제작자 Xu Zheng의 '태국'
그들뿐만 아니라 저장성 진화 출신의 왕씨가 '나는 약의 신이 아니다'의 공동 제작자이기도 합니다
한 나라의 영화와 TV 산업 우리가 보고 즐겁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 나라의 문화를 홍보하는 것도 영화와 TV 문화산업을 더 잘 발전시키기 위해 국가에서는 '영화와 TV 산업'을 공포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진흥법'은 공공 및 민간 기업이 개인 또는 기업의 이름으로 참여하도록 장려합니다. 영화 및 TV 산업에 진출하는 것은 한편으로는 영화 및 TV 문화 산업의 발전에 더 도움이 되며, 다른 한편으로는 지역 경제를 주도합니다.
좋은 조건과 완벽한 정책 지원을 통해 투자자로서 공동제작자들은 반드시 오경(吳景), 서정(徐智), 위위앙(玉源)과 같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중국 영화산업이 점점 더 번영하게 될 것입니다.
VX 공개 플랫폼 '웬다필름앤텔레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국민 영화계에 합류해 좋은 작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댓글 영역에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