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lingnan 정원 상세 daquan

lingnan 정원 상세 daquan

영남원림은 중국 전통조원예술의 3 대 유파 중 하나로 중국 조원사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현대원림의 혁신과 발전에는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영남의 산수는 수려하고, 첩첩이 겹겹이 쌓여 있고, 또 창해에 인접해 있으며, 환경 풍물은 색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다. 영남인은 자연화 예술화원 생활 추구로 영남원림의 독특한 풍격을 배양하였다. 착실함과 저축, 정교하고 수려했다.

건축 형식상 영남원림은 비교적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체형이 가볍고 투명하며 소박하다. 둘째, 장식이 정교하고 화려하며 목각, 벽돌 조각, 도자기, 회색 플라스틱 등 민간 공예, 문과 창문, 꽃무늬 팬, 꽃덮개 새는 창 등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문양을 만들고, 색유리를 박아 문양을 만든다. 셋째, 중국 전통 건축에서 로마식 아치형 문과 바락의 기둥머리, 돌석으로 정돈된 수조, 청당 주변 주철화대 등 서양 건축 문화의 영향을 받는 배치 형식과 부분 구성 요소는 모두 중서부와 호환되는 영남 문화의 특징을 반영한다.

18 세기부터 19 세기 초반까지 광저우 해주구와 서관 일대에는 13 행 상인이 지은 규모가 크고 옹용한 사립원림이 쏟아져 나왔다. 판가원, 우가원, 해산선관을 포함한 수많은 명원들이' 행상정원' 이라고 불렸다. 그들은 영남원림의 절정작일 뿐만 아니라 청대 시절 유럽 각국이' 중국식' 원림을 모방하는 성황을 불러일으켰다. 현존하는 청대 영남 4 대 원림은 각각 청후이원, 여음산방, 양원, 가원, 기타 유명한 원림은 벽강금루, 보묵원, 순덕과 원, 광동후이원 등이다. 기본 소개 중문명: 영남원림외명: 영남지역 4 대 명원: 청후이원, 여음산방, 양원, 가원발전과정, 분류, 귀속유형, 배치유형, 지역유형, 원림특성, 정원배치, 공간표현 영향력, 대표원림, 청후이원, 양원, 여음산방, 가원, 발전과정 영남은 중국 남방 오령의 남으로 주로 푸젠 남부, 광둥 전체, 광서 동부, 남부, 유라시아 대륙의 남동쪽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저위도에 있다. 북쪽에는 오령이 장벽으로, 남쪽은 남해, 산이 적고, 하천망이 종횡으로 뻗어 있어 강렬한 햇빛과 해륙계절풍의 영향을 받아 우수한 기후조건을 갖추고 있다. 북회귀선은 경내를 가로지른다. 계절풍의 조절로 이곳은 여전히 산수수려하고, 식물이 무성하며, 일 년 사계절이 울창해 전형적인 아열대와 열대 자연 경관을 보여 남국의 풍경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자연경관으로 형성된 자연원림과 영남인의 생활습관에 적합한 사립원림도 북방원림의 장려함, 강남원림의 섬세함, 가볍고 투명하며 인테리어가 정교하고 화려한 특색이 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영남원림은 남월제 조타 (? -기원전 137 년), 진황궁실원 () 을 모방하여 월도 판유 (지금의 광저우) 에서 대거 궁축원을 흥성하였다. 현존하는 구요원, 그 전신은 선호 유적으로 영남의 황궁원을 정상에 올려놓았고, 이후 할거정권이 쇠퇴함에 따라 영남 황가원림도 자취를 감추었다. 하지만 영남 사회경제의 점진적인 상승, 문화예술의 발전과 국내외 잦은 교류로 영남원림은 점점 더 짙어지는 지방 민간 색채를 띠고 있다. 청대 영남원림의 대표인 해산선관, 우가원, 광저우 장군부 정원, 장수사 정원. 영남원림의 개방성, 호환성과 다양성은 남월국황원림이 중원원원림문화를 전반적으로 흡수하는 데 가장 먼저 나타난다. 청대에 이르러 고전원림에는 꽃무늬 유리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강남과 북방과는 확연히 다른 것을 형성했다. 또 진제당 공관과 장비리의 입원 같은 서구식 원림건물, 용암 중산공원의 러시아 원림건물, 초온공원, 운대공원의 서양계획 배치가 형성되었다. 분류 귀속 유형 영남원림은 왕실, 개인, 공 * * * 원림 등이다.

황가원림은 남월왕의 4 대, 민월왕의 상계, 남한의 서어원, 민왕의 서호 수정궁 등이 있다. 남한약주의 구요석은 여전히 광저우의 구요원에 남아 있다. 정원 을 만들 때, 리우 유 는 여러 곳에서 많은 수의 기석 포인트 를 검색 하도록 명령, 숲처럼 쌓인 돌, 아름다운 승리 를 받았다. 고대인 기록에 따르면 이 석두 들은 장쑤 태호 주변에서 운반된 태호 영벽석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근대 전문가의 고증을 통해 5 대 시대 태호는 오월 () 와 남당 () 양국으로 남한 관할 () 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불가능하다. 성내 봉주 () 에서 북강 수로를 따라 운반해야 한다. 사원에는 광둥 () 4 대 명원, 광서 () 의 기러기 (), 푸젠 () 의 장원 (), 대만의 4 대 명원 등이 있다. 영남원림에서 가장 잘 보존된 것은 반유의 여음산집이다. 건물의 회소 상인방, 영석더미 산, 규칙지 해안, 목각동 커버, 현관교 조합은 모두 영남원림의 전범이다. 공 * * * 정원에는 혜주서호, 자칭 칠성암, 푸젠 청원산, 대만 용호암 등이 있습니다. 배치 유형 영남원림은 정원식, 자연산수식, 종합식 등이 있습니다. 정원식은 영남원림의 특색으로, 일본 고전원림과 견줄 정도로 작고, 거의 모든 사택, 술집, 찻집, 호텔은 모두 정원원림을 짓는다. 예를 들면 동관코원, 광저우 백조호텔, 해구 화교호텔 등이 있다. 지역 유형 영남원림은 광동원림 광서원림 푸젠원림 대만원림 해남원림 등이 있다. 광둥 원림은 영남원림의 주류로, 산수의 영석더미산과 벼랑 구도, 건물의 완만한 처마와 망루냉골목, 장식된 삼조각 삼소, 색채의 청록황색 대비색, 다리의 현관교, 식물의 사계절 꽃이 특징이다. 광서원림은 자연산수와 역사문화의 축적을 특징으로 석림, 석봉, 석절벽, 석담, 벽각에서 표현된다. 해남원림은 자연산수의 해경, 섬경, 암초경, 갯벌을 산수 특징으로 하고, 초정, 물고기 장식, 소박함을 건축 특징으로 하고, 코코넛, 빈랑, 삼각매 등을 식물 특징으로 한다. 각 원림의 산더미는 모두 산호석으로, 동해는 그것으로 비탈을 쌓고, 해양공원은 그것으로 문을 쌓고, 오공사는 그것으로 산을 쌓는다. 푸젠원림은 암초, 소고석을 산수 특징으로, 정령, 해파등꼬리를 건축 특징으로 하고, 정등룡조각, 어초산화, 석각을 장식특징으로 한다. 대만원림은 회가소석산, 구설석산, 푸젠 명산을 모방하는 산수 특징으로 민난 건물을 건축 특징으로 하고, 평정 아치교를 다리 특징으로 하며, 회가소성이나 벽돌조각과기구 누출창을 장식특징인 원림 배치인 영남정원 배치는 대략 4 가지: 1) 건물이 정원을 돌고 있다. 2) 전정 뒤뜰; 3) 서재 측정; 4) 앞 집 * * * *. 건물은 정원을 따라 건물 주변을 배치하고 건물과 복도, 벽으로 공간을 둘러싸는 배치 방법을 형성합니다. 매우 제한된 면적에 더 많은 건물을 배치하고 비좁고 혼잡한 국면을 초래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동관의 가원 같다. 앞마당 배치 앞뜰이나 앞마당 뒷집은 영남에서 또 다른 흔한 정원 배치 방식이며, 정원의 주택은 대부분 뒷마당 동네에 설치되어 스스로 하나가 된다. 주택과 정원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며, 각자 지역이 되지만, 실제 벽은 분리되어 있지 않고, 또 갈라져 있다. 정원구와 주택가의 간격, 동문화벽, 현관 마당, 꽃나무 연못물을 사용한다. 정원은 주인 생활의 일부분으로, 배치가 비교적 넓고 넓다. 주택은 합원 형식으로 배치가 밀집되어 있지만 비교적 유연하고 자유롭다. 예를 들면 순덕청후이원이 있다. 서재 측정 배치 서재는 영남의 독특한 건축 유형으로, 보통 주택과 정원과 결합되어 있다. 대부분의 서재는 주택 옆에 설치되어 있고, 서재는 저택의 한 벽과 분리되어 문동으로 연결된다. 서재 정원의 모양, 크기, 크기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정원 공간은 투과되어 있으며, 대부분 개방정, 예배정, 복도, 화벽 등 열려 있는 건물이나 소품을 이용한다. 서재 정원에는 수경 가짜 산을 배치하고, 꽃을 심고 나무를 심으며, 자연스런 재미가 비교적 짙다. 이런 서재 측정은 광동저택에서 비교적 많이 나타났다. 앞집 * * * 레이아웃 앞집 * * * 또는 앞집 옆 뜰의 배치 방식 앞에는 전통적인 안뜰 안뜰 스타일의 주택이 많이 들어오고, 뒤나 집 옆에는 정원이 있다. 주택 위주의 민가는 중축 대칭 방법을 많이 사용하며, 대형 주택은 여러 개의 축을 가질 수 있으며, 엄밀하고 대칭적인 중뜰을 통과할 수 있으며, 일부 민가의 뒷부분이나 한쪽에서는 종종 의외로 자유롭게 배치된 작은 정원이 나타날 수 있다.

공간 표현과 건축 체형 공간은 정원 예술의 주요 표현 내용 중 하나로 분할, 조합, 연결, 연결, 전환 등의 수법을 통해 예술적 효과를 얻는다. 영남정원은 건축물로 둘러싸인 정원 공간으로, 영남정원이나 정원에는 포위된 형식이 다양하고 사합원 형태의 정원이 있으며, 영남에는 좀 더 공식적인 건축그룹 (예: 부관저, 사찰도관, 사당서원 등) 이 많다. 사합원의 기본 형식 외에 다른 조합방식이 있다. 담장과 건물을 결합해 정원을 둘러싸고, 동완코원의 주전자 중원소원은 삼면건물의 담장으로 둘러싸인 작은 정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원원, 원원, 원원, 원원, 원원, 원원) 영남정원은 배치에 지방적 특징이 많다. 판유 여음산집은 기하학적 패턴의 평면 배치를 사용하여 두 개의 물정을 나란히 구성한다. 하나는' 회백' 자 모양이고 다른 하나는 정사각형이다. 동완코원은' 연옥광빌딩' 의 배치를 활용해 큰 정원을 그룹으로 둘러쌌고, 원 안의 공간은 작은 이웃처럼 섞여 있었다. 이는 이전에는 단동 분포, 회랑곡원을 이용한 배치 수법과는 사뭇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영남원림의 건축 체형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경쾌하고 투명하며 개방되어 구조가 간단하고, 매스도 작고, 건물의 외형 윤곽은'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대범하고 소박하다. 영남원림의 청당은 일반적으로 세 개의 베이로, 명실과 차간에는 종종 격팬이나 문막이 분리되어 있어 면회친과 독서휴식 등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공간으로 나뉜다. 예를 들면 여음산방 심류당, 가원코당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리, 독서리, 독서리, 독서리, 독서리 등) 하지만 영남정원에 있는 많은 건축 단체 평면은 반드시 3 개의 방이 있는 직사각형 평면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가원의 쌍청실은 아자형이고, 여음산실의 영롱한 물관 평면은 팔각형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북방 황가원림이 끝없이 펼쳐진 산산수라고 하면, 특별한 환경공간 제한이 없는 것 같고, 강남원림은 자신의 천지를 쌓고, 은밀한 사상을 주도하고 있다면, 영남정원은 원주인이 자신의 작은 천지를 갖고 싶어하는 것을 반영하고 있지만, 또 밖으로 확장하여 외부 세계의 사상 감정을 이해하고 싶어 한다. 영남정원의 공간 특징은 내접형과 확산형의 결합이다. 영남택원의 원내공간도 포위폐쇄된 내접형에 속하지만 경관조직, 특히 시선조직에서 원내공간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공간의 확산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남택원 면적이 작고 원림공간 조직이 비교적 간단해서 강남원림처럼 산재, 우여곡절, 침투 등 각종 수단을 활용해 정원 공간을 풍부하게 할 수는 없지만 영남원림은 원외 경치를 통해 원외 경치를 원내로 조직하여 원내공간의 풍부한 층을 형성하였다. 이런 외부 경치를 이용한 수법은 주로 두 가지 형태가 있다. 임계교법 영남원림지는 대부분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에 있기 때문에, 정원을 지을 때 주택과 외계의 교계에서는 환경경관을 가장 잘 이용하여 개방적인 방식으로 배치한다. 영남원림에서 자주 사용하는 수법은 바로 수면을 차용하는 것이다. 수면은 아주 좋은 역할을 할 수 있고, 평평하고 넓고 시야가 넓다. 또한 청당을 인터페이스로 사용하여 원내에서 원외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원외에서는 원림 건물을 볼 수 있어 조형의 아름다움으로 원림의 매력을 더욱 드러낸다. 경관 관점 상승법은 누각이나 가짜 산을 이용하여 시선을 높인다. 누각이나 가짜 산에 오를 때, 원내 공간의 경치는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외 시냇물, 연못호, 들판, 먼 곳의 산봉우리도 볼 수 있고, 정원 높은 곳의 시야는 넓고, 멀리 내다보고, 넓고, 넓은 하늘감이 있고, 원림 구성은 매우 풍부해, "를 얻었다. 원림 부지 영남원림의 건설을 가장 중시하는 것은 부지 선정이며, 부지 선정은 건설자의 심미 취향과 생활의 정취를 가장 잘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쑤저우 원림의 부지 선정 원칙은 골목길 깊숙한 곳에 정원을 마련하고, 원림은 민가 중간에 뒤섞여 있다. 즉 번화가에서 한적한 곳을 찾아 예술적 구상과 인공 수단을 통해 도시 산림의 경지를 조성하는 것이다. 영남의 정원 건설 원칙은 가급적 번화가를 떠나 진산진수의 자연환경에 원림택을 짓고, 심지어 낙택을 자연에 녹여 그 일부가 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림집, 원림집, 원림집, 원림집, 원림집) 건축자들은 자연을 숭상하고, 평실을 추구하며, 인공으로 만든 가짜 산수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으며, 강남원림의 지척에서 산림을 만드는 교묘한 구조를 부러워하지 않는다. 지금까지 보존된 광동 중 4 대 명원, 청후이원, 양원은 작은 마을의 변두리에 지어졌고, 가원, 여음산집은 시골에 건설되어 좋은 환경 조건을 구했다.

원림요소산-영남원림비산성, 원산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하나는 벼랑 폭포담국의 벼랑, 예를 들면 청후이원의 구사자산과 봉황이 최고봉이다. 둘째, 북석담국의 북석도, 만석식물원의 만석호 속 진북석과 남호공원의 플라스틱 북석; 셋째, 불산 양원의 거북석과 호심석과 같은 해초국의 암초 섬입니다. 넷은 해구 오공사 중의 산호석산과 같은 일반적인 산더미이다. 영남원림은 흙더미산이 적고, 현대공원이라도 물이 물로, 산이 산으로, 계림원림의 진산수처럼 거의 개조되지 않는다. 물-영남원림은 수성이며, 이수는 여러 가지 구조로 되어 있다. 첫째, 벼랑 폭포담국의 석담과 폭포, 예를 들면 백조 호텔의 고향 물과 수담, 광저우 산장 호텔의 삼겹천과 같다. 둘째, 혜주, 조주, 레이주, 복주, 취안저우 서호, 조경성호, 광저우 유화호, 동산호, 리만호 등 호경이다. 셋째는 담입니다. 벼랑 폭포와는 달리 폭포가 없고 수면이 넓습니다. 예를 들면 유주 용담공원의 용담과 뇌담, 대만 일월담입니다. 넷째, 광저우 조각 공원의 운계와 같이 흐르는 곡수이다. 다섯째, 광저우의 염천과 탐천, 유주어봉공원 삼언니원의 우물 울타리 등 정천이다. 육은 한 척의 싱크대이다. 돌-석재와 리석은 강남 및 북방 원림과는 달리 광서호석, 광동황랍석과 영석, 민남화강석, 해남산호석, 대만구구옹석 등이 있다. 영남 리석은 위로 쌓지 않고 수평으로 펼쳐져 석법, 돌법, 벽법, 플라스틱법으로 나뉜다. 석법은 황랍석, 호석, 화강석으로 나뉘어 평지, 투석, 매석 3 법으로 나뉜다. 돌 몸은 자유롭게 던져 로, 토양 에 배치, 그래서 구름 은 황금 차 꽃 공원 과 같은 던져; 석근은 흙의 절반 이하로 묻혀서 호수공원과 같은 평지라고 불린다. 석근의 절반 이상이 흙에 묻히지 않은 가운데 매석이라고 불리는데, 예를 들면 남산사와 같다. 돌무더기법은 주로 호석이나 산호석으로, 예를 들면 중산공원 해암초산, 해구 오공사 산호석산, 대만 오원구구구석산과 같이 쓰인다. 적석법은 주로 영석의 벽산 관행에 주로 사용된다. 벽법이라고 불리며, 가장 풍부한 영남풍운, 광저우 호텔 삼겹천과 같은 옥외실내에 사용할 수 있다. 전자는 광저우 유화호공원 다실의 벽산과 같고, 후자는 백조호텔 석실의 벽산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석조법은 회반죽과 시멘트 모조석으로 석재를 절약하고, 현대공원 어린이 놀이구역의 고동 탐험은 거의 모두 석재를 사용하며, 샤먼 남호공원과 같은 민남 드럼석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샤먼 남호공원, 샤먼 남호공원, 샤먼 남호공원, 샤먼 남호공원) 건물은 유형적으로 망루, 선청, 현관교 등이 있는데, 망루는 토치카에서 유래한 것으로, 가원초청산각, 청후이원 류핀각, 립원 유배루 등이 있다. 강남원림 같은 돌배 외에 영남의 뱃사공 () 도 있는데, 보묵원의 자동정 () 과 같이 더욱 색다른 선청 () 이 있어 거실과 건물을 결합하고, 약간의 배의 의미를 지녔으며, 천금 아가씨를 위해 많이 쓰이기 때문에, 청후이원과 여음산방 () 과 같은 아가씨 빌딩으로 불린다. 다리는 고전원림에서 복도와 결합해 복도 꼭대기의 아치형 다리가 되는데, 예를 들면 여음산방이 전형이다. 조합방식으로 보면,' 높은 담과 차가운 골목' 으로 건축 마당을 다정원 조합에 많이 넣거나,' 집보 빌딩' 으로 건물을 정원과 하나로 연결시킨다. 단량체 형태로 보면, 얼마나 높은 기둥 기초, 넓은 처마랑, 두툼한 벽, 청와탑, 기와벽돌, 정마루, 화유리창, 벽돌조각창, 회소문; 장식의 경우, 가장 전형적인 것은 나무 조각, 벽돌 조각, 돌 조각, 도자기, 진흙, 회색 플라스틱입니다. 고전 정원에는 문두, 문련, 창헤드, 베이스, 대안, 처마, 처마 기둥, 월량, 멜론 기둥, 핀치, 좌석, 난간, 용마루 등이 있습니다. 서화청후이원의 유물은 이조로, 이문전, 하소기 등 모두의 서예가 있다. 하지만 가든에는 가원 창립자 장경수와 영남화파 대표 인물의 둥지, 거염한 예술작품이 소장되어 있다. 여음산방 심류당의 단향목각 화면에는 만청 3 대 재자 양산주, 장선산, 옹방강 등의 시구와 건륭대 학사 유우의 서예 필적이 새겨져 있다. 보묵원 예림원 내의 호종걸, 조소앙, 양선심 3 관에는 고금의 명가 서화가 많이 모였으며, 아집관에는 200 여 년 전 광저우 민간생활을 반영한 통초화 190 점이 소장되어 있다.

혜주 소도원 후문연합' 깊지도 얕지도 않은 호수, 반벽돌 반각집' 과 같은 것도 있다. 여음산방 문련은 "세 개의 활과 붉은 비가 족히 내리고, 음천 한 귀퉁이가 푸른 구름이 깊다" 고 말했다. 리완 호수공원 해산선관에는' 연꽃세계, 리치시간' 이 연결되어 있다. 가원은 산각련을 초청해' 대강 앞가로, 명월이 곧장 들어간다',' 가원 새끼월지관 연합',' 부잣집 범택',' 정문 연합',' 10 만 명이 이웃을 사서 물을 많이 차지하고, 한 곳에 집을 나누어 꽃을 심는다' 고 했다. 인경려정련은 "삼분수 사분죽에 7 명월을 더하고, 5 층층 10 보각에서 백보 장강을 바라본다" 고 말했다. 혜주서호 육류정련은 "늘지도 않고 줄어들지도 않고, 불멸하지도 않고, 불결하지도 않고, 꿈처럼 그림자처럼 이슬처럼 녹는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식물은 야자류의 왕코코넛, 가짜 빈랑, 왕갈색, 술병 코코넛이 있는' 사계절 번화, 우대 풍경' 팔자로 요약된다. 덩굴본의 포장화, 야래향, 등나무, 두쥐안, 녹로가 있습니다. 내음 난초, 바나나, 토란, 고사리, 해바라기 등이 있습니다. 또 반얀 나무, 리치 등이 있다. 영향력은 18 세기부터 19 세기 초반까지 광저우 해주구와 서관 일대에서 13 행 상인이 지은 규모가 크고 옹용한 사립원림이 생겨났는데, 판가원, 우가원, 해산선관을 포함한 수많은 명원들이 출현해' 행상정원' 이라고 불렸다. 그들은 영남원림의 절정작일 뿐만 아니라 청대 시절 유럽 각국이' 중국식' 원림을 모방하는 성황을 불러일으켰다. 그동안' 중국식' 정원 스타일이 유럽에서 전파되는 전성기였다. 외국 상인들은 자주 행상정원에 모여 중국과 외국 화가들이 정원을 정성껏 묘사하고, 전 세계에 풍경' 수출화' 를 발행하여 광둥 원림을 바다로 떠내려가게 하여 명성이 자자하다. 18 세기에는 파리에만 20 여 곳의 중국식 풍경원림이 있었고, 베르사유 궁전의 각종 가구와 공예품도 대부분 중국에서 왔다. 독일 작센 공국의 통치자들은 드레스덴 근처의 이북강가에 피어니츠 궁전을 지었는데, 그 중' 물궁' 은 중국 건축의 풍격에 따라 지어졌다. 프러시아 왕 프리드리히 2 세도 포츠탄의' 무우궁' 옆에' 중국 다정' 을 지어 이 황가원림에서 눈에 띄는 광경이 되었다. 1742~1744 년 사이에 영국 건축가 챔버스가 광저우에 두 번 와서 정원 건물을 고찰한 적이 있다. 챔버스는 중국 건축 디자인 스타일을 유럽으로 가져와 18 세기 서구 건축의' 중국 스타일'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챔버스는 고전 저서' 동방원예' 에서 "중국 원림예술에 대해 유럽인들은 태양처럼 그 광채를 최대한 흡수할 수 있을 뿐이다" 고 말했다. 그 본인은 스스로 설계한 런던 교외의' 구원' 에 높은 중국탑을 세웠다. 이런 심미적 재미는 분명히 일종의 사회건축 풍조를 형성하는데, 예를 들면 영국 작가 에디슨 시인 포퍼 등이 중국식 정원을 지었다. 기록에 따르면, 당시 13 행 동문관 졸업생 장덕이가 스웨덴을 방문했고, 스웨덴 태후궁에 있는 중국식 가옥에서' 귀돛 고향 같다',' 4 벽 매달린 초서 스티커', 그릇은 모두 광둥에서 운반되었다. 유럽이 중국 정서를 모방하는 패션은 거의 100 년 동안 지속되었는데, 이 시기는 바로 13 행 시기였다. 대표적인 원림 청후이원 순덕청후이원은 광둥 () 4 대 명원 중 하나로,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에 속하며, 전체 풍격은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것으로 유명하다. 이 정원은 가경 5 년 (1800) 에 건설되어 면적이 2 만 2 천여 제곱이다. 청후이원 안의 수목청화는 경치가 청아하고 아름다우며, 용가의 고택과 확장신경이 어우러져 벽수, 푸른 나무, 고벽, 새창, 석산, 다리, 복도 등을 이용하여 정자루와 상호 작용한다. 우리나라 고대 건축, 원림, 조각, 시서, 회색 조각 등의 예술을 한데 모았다. 우리나라 정원 건축물 중 웅, 기치, 위험, 그윽함, 쇼, 광야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주요 명소 선청, 벽계초당, 해명홍혜서집, 청이정, 석음서집, 죽완, 귀려, 필생화관, 두동, 홍혜서집, 독서운헌, 목욕영정, 류핀피드 등. 조형은 각기 독창적이고, 각각 정태가 있고, 민첩하고 우아하며, 문과 창문은 고풍스럽고 정교하며, 맛이 무궁무진하다. 정원에는 나무가 무성하고 품종이 풍부하고 다채롭다. 고색고향의 건물 공급정초와 서로 어우러져, 그 사이, 걸음걸이가 달라진다면, 사람을 유유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양원 양원은 불산 양씨 저택의 총칭으로 주로' 12 석재',' 별별 초당',' 풍강초루',' 한향관

양원은 현지 시서 명가 양아이, 양구장, 양구도 숙조카 4 명으로 청가경 도광년 (1796-1850) 동안 40 여 년 동안 속속 건설되었다. 양원은 청대 영남 문인 원림의 전형적 대표 중 하나로, 배치가 정교하고, 저택, 사당, 원림이 혼연일체이며, 영남식' 정원' 공간의 변화가 반복되어 격조가 고아하다. 조원 조경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아담한 자연을 추구하며, 시와 같은 전원풍운을 추구한다. 지방 특색이 풍부한 원림건축식은 가볍고 투명하다. 원내과목은 그늘이 되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곡수 회환, 송제류해안까지 더해져 특유의 영남수향의 정취를 형성한다. 특히 크고 기석의 천자백태로 조합된 교묘한 탈속적인 독특한 기치로 유명한 광동 중 4 대 명원 중 하나이다. 민초에 이르러, 한 세대의 명원은 이미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그 역사, 예술, 관상가치를 감안해 1982 년 불산시, 시 * * * 는 먼저 현존하는 뭇별 초당 집단을 구제해 보호하고, 1990 년에는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이어 1994 년부터 대규모의 전면 복원을 시작하여 총면적이 21,260 제곱미터에 달하여 명원의 중광을 현실로 만들었다. 여음산방 여음산방, 일명 여음원, 반유남촌에 위치한 청대 동치 6 년 (1867) 이 건설돼 지금으로부터 130 여 년 전이다. 전체 정원 건축 면적은 거의 2 천 평방미터에 불과하며, 4 대 명원 중 가장 작고 깜찍하며, 그것의 작고 깜찍한 건축 스타일로 유명하며, 광동성의 4 대 명원 중 하나로 광동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와 광저우시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이 고대 정원은 배치가 정교하다. 파빌리온, 테이블, 건물, 공급, 교회, 박물관, 법사, 파빌리온, 다리, 복도 제방, 석산, 푸른 물을 3 에이커의 땅에 담아 작은 정원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동완코원은 청대 도광 30 년 (기원 1850 년) 에 설립되어 동완시 도시 보루에 위치하여 광동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면적이 작고 디자인이 정교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3.3 무 () 의 땅에서는 주택, 거실, 별장, 정원, 화단, 서재, 예술적으로 한데 어우러져 산수교관, 정루 공급, 청당헌원 등을 모두 갖추고 있다. 그 배치는 높고 낮으며, 곳곳이 서로 통하고, 우여곡절이 돌고, 흐리멍덩하다. 기조는 빈 곳에 경치가 있고, 드문 곳이 허전하지 않고, 소중에서 크고, 밀접하고, 밀접하지 않고, 물을 차지하고 꽃을 심고, 그윽하고 향기롭고, 공밀하고 섬세하다. 영남의 특색이 매우 풍부해서 광동 원림의 진품이다. 그러나 정원 창인 장경수 () 는 강서 () 지방 검찰사 () 에 이르러 서기 () 부장 () 에 이르러, 그는 금석서화 (), 거문고 () 시 가든에서는 장위평, 간사량, 서삼경 등을 정원에서 연음, 송부, 전예를 자주 초청한다. 거염, 거굴은 가원에서 10 년 동안 그림을 그렸고, 그 학생은 고검부, 고지봉, 진수인 등이 영남화파를 창설하여, 가원을 영남파의 발원지 중 하나로 만들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