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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모형 제작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건축 모형 제작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건물의 실제 장면을 바탕으로 동일한 비율로 축소하여 모형을 만드는 것입니다.

건축 모형을 만드는 과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 모래판 모형과 실제 물체의 비례 관계

대규모 주거 지역 계획 및 도시 계획과 같은 모래 테이블 모델의 경우 규모는 일반적으로 1/3000 ~ 1/5000이며 건축 모델은 종종 1/200 ~ 1/50이며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설계와 동일한 규모를 사용합니다. 그림. 또한, 주거용 모델인 경우에는 다른 건물과 다르게 건물이 그다지 크지 않은 경우에는 최대한 명확하게 보이도록 1/50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비율을 먼저 결정하는 순서로, 비율이 결정된 후 건물의 부지 모형을 먼저 작성해야 하며, 모형 제작자는 지형 높이 차이, 주변 경관 등도 알아야 합니다. 두뇌를 사용하여 계획과 개념을 처리한 다음 몇 가지 연구와 분석을 거쳐 샌드박스 모델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환경

환경조경 부분은 일반적으로 설계도면에 따라 제작됩니다. 그러나 모델 디자이너는 수종의 표현과 꽃과 식물의 색상을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종의 표현은 주로 자유분방한 반면, 꽃과 식물의 색상은 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실제 정원 풍경은 다양한 대비 색상의 꽃으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 배경은 배경이고, 주인공은 당연히 주인공이다. 선택이 없으면 초점도 없고, 성공적인 샌드박스 모델도 없을 것이다.

3. 색상 및 질감

어떤 사람들은 지침을 따르기 위해 컴퓨터 렌더링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일방적이고 놓치기 쉽습니다. 컴퓨터 렌더링의 색상은 빛과 그림자의 연속적인 관계로, 먼저 선택한 부분은 컴퓨터 렌더링에서만 합리적입니다. 모델의 색상 질감이 컴퓨터 렌더링의 색상 질감과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빛의 반대 원리도 다릅니다. 참조 색상의 경우 컴퓨터 렌더링의 목적은 색상 간의 일치 관계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는 건축 모형 제작자의 제어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4. 조명

조명은 현장의 특성에 맞게 갖추어야 한다. 주거지역의 건물과 수경조명은 최대한 따뜻한 색상을 사용하고, 상록수 배경은 차가운 광원을 사용하며, 가로등과 정원조명은 하루 종일 균일하고 일정한 패턴으로 배열되어야 한다. 프로젝트는 전체적인 환경 분위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다채롭고 다층적이어야 합니다. 한 가지 강조할 점은 빛의 정도를 조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입니다. 곳곳에 밝은 조명이 있어서 주변 부분이 테마의 광채를 앗아가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재료

판지는 모형 제작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입니다. 모형 제작자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흰색 카드, 회색 카드, 색상 등 다양한 판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단층 흰색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친 금형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이중 흰색 카드는 일반적으로 마스터 몰드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회색 카드는 일반 콘크리트의 재질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컬러 카드는 다양한 마감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티로폼 종이는 일부 거친 모델과 연구 모델을 만드는 데 가장 적합하며 가공이 매우 쉽습니다. 플렉시글라스는 자르기가 어렵고 자르기 위해서는 특별한 칼이 필요한 재료로, 매우 투명하기 때문에 보통 내부 공간이 보이도록 외부 표면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모델. 플라스틱 보드는 주로 모델 회사에서 사용되며 매우 형식적인 샌드박스 모델에만 사용됩니다. 이러한 멤브레인 구조는 황산 종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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