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은 오늘 서안 부근
7 대 고도:
장안: 오늘 서안
낙양
<초국:
역사적인 이유로 초나라의 도읍은 한때는 이주한 적이 있었는데, 그 이주한 도읍이 많고 수도가 잦은 것은 다른 주초 제후들이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1, 단양: 웅이이가 이곳에 살기 시작했고, 현재 호북성 귀귀귀귀나 지강시에 있다.
2, 우두: 초문왕 (초무왕) 은 단양에서 이곳으로 이주하여 후베이 () 성 가시사 서북 () 에 있다.
3, 여도: 초소왕은 여로부터 이곳으로 이주하여, 현재 호북성 이성 남동쪽에 있다.
4, 여도: 추혜왕은 이곳에 살았고, 현재 호북성 이성에 살고 있다.
5, 첸두: 추 qingxiang 왕 xiangwang 20 년 이후, 오늘 허난 huaiyang 에서 이곳으로 이주했다.
6, 거양: 초코열왕은 10 년 동안 이곳으로 이주하여 현재 안후이 () 성 푸양 () 시 북쪽에 있다.
7, 수춘: 초코열왕은 22 년 동안 이곳으로 이주해 현재 안후이성 수현에 있다.
조국:
수도는 원래 진양 (현재 산서 태원 남서쪽) 에 있었으며, 기원전 424 년 조헌자가 왕위에 올랐을 때 모두
중모 (오늘 하남 학벽서) 로 이주했다 기원전 386 년까지 조경후는 수도를 한단 (현재 허베이 한단) 으로 옮겼다.
제나라:
모두 린쯔 (현재 산둥 린쯔 북쪽) 에 있다.
진나라:
수도는 원래 옹옹 (현재 산시 봉상동), 진영공 수도 징양 (현재 산시 징양 북서쪽), 기원전 383 년 진
헌납했다
연국:
는 모두 엉겅퀴 (현재 베이징 남서쪽) 다.
위국:
수도는 원래 안읍 (현재 산시 하현 서북우왕촌) 에 있었는데, 전국 초기까지 현재 허난성 중부 지역을 점령한 뒤 기원전 361 년 (위혜왕 9 년) 에 수도를 대들보로 옮겼다
한국:
수도는 원래 평양 기원전 375 년 한애후가 정국을 멸망시키고 수도를 정 (오늘 하남 신정) 으로 옮겼다.
또한:
월국:
수도는 기원전 378 년 (월왕 33 년) 에 랑야 (현재 산둥 교남 서남 랑야대) 로 이주했다
나머지 소국:
1, 송국: 오늘 허난성 동남부와 현 산둥, 장쑤, 안후이성 사이의 일부 토지. 수도는 원래 수양 (이 하남 상구 서남),
전국 초기 송소공, 송도공이 수도 펑성을 이전할 가능성이 있다.
2, 노국: 오늘 산둥 성 동남부, 모두 곡부 (오늘 산둥 곡부) 에 있습니다.
3, 정국: 오늘 허난성 중심 부분에서 모두 정입니다.
4, 위국: 오늘 허난성, 산둥 성 사이 북부, 모두 푸양에 있습니다.
5, 추: 이 산둥 성 안추, 여러 도시, 이수, 추, 햇빛 등 현 사이에 모두 추 (오늘 산둥 신현) 에 있다.
6, 추국: 오늘 산둥 지방, 추우, 탱, 지닝, 김향 등 현 사이에 모두 추수 (김산둥 신현남) 에 있다.
< P > < P > 7, 주왕조: 전국시대에는 현재 허난성 맹진 낙양, 옌사, 공, 여양, 황하금온현 일대밖에 없었다. 수도 성주 (오늘 하남 로양동북).
8, qiguo: 현재 산둥 성 안추 북동쪽에 있습니다.
9, 채국: 오늘 안후이성 수현 북부에 있습니다.
10, 탄 국가: 오늘 산둥 탄성 남서쪽이 있습니다.
11, 임국: 오늘 산둥 성 지닝 북부지가 있습니다.
12, 텐국: 현재 안후이성 텐현 남서쪽에 있습니다.
13, 설국: 오늘 산둥 텐현 남동쪽에 있습니다.
14, 페국: 오늘 산둥 성 페현 동부지가 있습니다.
15, 니켈 국가: Zou beifeng 국가, 오늘 산둥 tengxian 동쪽, 산둥 Zaozhuang 북서쪽에 말했다.
< P > < P > 16, 증국: 전국 초기에는 현재 후베이 () 성 수현 () 에서 안루 () 일대까지, 건도서양 () 을 점령하였다. < P > < P > 17, 릴링 국가: 현재 산둥 주 창산 북서부에서 기원전 567 년에 추국에 의해 멸망된 후 다시 귀국하여 기원전 450 년까지 또 멸망되었다.< P > 18, 국국: 단수와 이수의 교접처에서 산둥 남부, 송나라의 동쪽, 탄국의 남쪽
< P > 춘추전국시대의 지도집은 < 를 참조하십시오 Whichfile=493166amp;; Typeid = 17/city/history/
한단 성어 암시
한단학보, 부정징사죄, 완벽함 나중에 이 이야기는 성어로 진화했다. 단 () 학보 () 는 다른 사람이 집에 오지 않는 것을 모방하는 것을 비유하고, 오히려 자신의 원래 재주도 잃어버렸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것은 널리 퍼진 이야기이다. 한동안 나는 자주 가곤 했는데, 동료들은 나를 보고 모두 농담을 했다. 네가 다시 걸을 수 없을 것 같은데, 또 다시 한단에 갔었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보아하니 이것은 이미 여자와 아이들이 다 아는 이야기인 것 같다. 널리 퍼지는 것은 물론 좋은 일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이 이야기의 오늘의 계시적 의미를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이다. 오늘날 경제 발전이든, 사람들의 생활이든, 서구를 그대로 베껴 쓰는 경향은 심각하고, 자신의 특징을 소홀히 하여, 결국 불륜을 배우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도심 한복판에 보행교가 하나 있는데, 연국소년이 이곳에서 사람들이 걷는 것을 배운다고 한다. 현존하는 석교는 명대에 건설되어 더 이상 개통하지 않고, 석교를 둘러싸고 시민 레저 오락 광장을 짓고, 학보 이야기를 조각 교육의 후손으로 새기고, 광장에는 많은 비문이 새겨져 있어, 한단의 역사를 이야기하고 있다. 또 하나의 불규칙한 조각품에 한단과 관련된 성어 항목이 새겨져 있어, 유교유락이 재미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음수 가시사죄
< P > 는 기차역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아주 짧은 골목, 즉 회차골목이 있는데, 여기가 바로 염분을 피하는 좁은 골목이다. 지금 이곳에는 많은 모조 건축물이 새로 건설되었고, 골목길도 명실상부하고, 고풍도 다 잃었지만, 골목 어귀에 비석을 세워 부정사죄의 이야기를 기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학교 교과서에 뽑힌 이야기다. 전국 시대, 조 문관 린 (Zhao wenguan) 은 진 () 나라 어적 () 의 정책 () 을 내세워 값진 () 과 씨 미옥 () 이 완비되어 조 () 로 돌아갔고, 또 설전 ()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운 노장 염팡이 마음에 불복하여, 린 () 을 보면 그를 모욕할 것이라고 큰소리를 쳤다. 두 사람이 마차를 타고 좁은 골목을 만났을 때, 린 () 은 전반 국면을 돌보며 자신의 마차가 좁은 골목을 빠져나가 염분을 피하게 하여 염분이 깊은 감동을 받게 하였다. 그래서 염분이 상체를 비추고, 가시를 등에 업고, 린 () 이 사죄의 사귄 후부터, 조국이 화목하고 국세가 크게 진작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 이야기도 곧 성어로 변해 자신의 잘못을 용감하게 인정하고 상대방의 처벌을 진심으로 받아들인다는 것을 나타냈다.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잘못을 용감하게 인정하고 용감하게 처벌을 받으면 다른 사람의 용서를 받고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자, 이것은 매우 널리 사용되는 관용구입니다.
회차골목 일대는 한단의 구시가지다. 그곳에는 오래된 집이 많고, 여러 곳의 깊은 저택이 있으며, 민국시대 시 정부 기관의 뜰로, 오늘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일반인들이다. 집은 낡았지만 민풍은 여전히 의협심이 남아 있다. 그날 나는 카메라를 등에 업고 옛 거리를 한가로이 돌아다녔고, 노동자 모양의 중년인이 자진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녔고, 그의 지도 아래 나는 옛 성벽 유적, 민국 정부의 세무서와 기계국의 대원, 그리고 간단한 토지묘를 보았다. 옛 거리의 사람들은 한가하고 편안했고, 방과 후 학생들은 웃고 장난치며, 울부짖는 차는 없었고, 이따금 노점상들의 울음소리가 울려 퍼졌는데, 그 중 깊은 곳에는 격세지가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철거개조된 불도저의 굉음이 어렴풋이 들려서 이 평화가 얼마나 더 지켜질지 모르겠다.
(3) 황량미몽
이 이야기는 전국과는 상관없지만 이야기는 한단에서 일어난다. 옛날에 루 라는 선비가 상경하여 시험을 보고, 한단 투숙점, 궁핍하고, 실의에 빠져 혼자 한탄하며, 마침 여동빈도 이곳을 지나쳐 그를 계몽하려고 하는 것을 보고, 그에게 자기 베개를 주었고, 노생은 베개를 베고 잠든 뒤 꿈을 꾸기 시작했고, 부자집 출신인 미약천선 여인을 아내로 맞이하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죽음을 꿈꾸자 노생은 놀라서 가게 주인이 만든 노란 밥이 아직 익지 않은 것을 보았다.
이 이야기는 당대의 심기제의 전설적인 소설' 베갯중기' 에서 처음 나왔고, 이후 탕현조와 푸송령은 이 이야기를 연역했고, 그 이야기 속 여선이는 여동빈으로 연역됐다. 이제 사람들은 불가능한 허황된 꿈을 비유하기 위해 이 성어를 사용한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작가는 한 꿈을 통해 사람의 일생이 겪을 수 있는 부귀와 굴곡을 묘사하고, 인생이 꿈과 같은 소극적인 거세적 관점을 표현하려는 의도였다. 이야기의 결말은 노생이 잠에서 깨어난 후 인생에 대해 크게 깨닫고 여동빈 운유설 설교를 따라 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후세 사람들은 노생이 꿈꾸는 작은 가게에 여선사를 지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유적은 문 앞 조명벽에 있는 명대 석각으로, 석각' 봉래선경' 이라는 네 글자는 여동빈 손서, 창력이 소탈하고 소탈하며, 선풍도골의 기운이 있다고 한다. 종리전, 여조전, 노생전과 같은 다른 전당들은 모두 최근에 재건된 것이다.
여선사의 동횡단원에는 꿈을 소재로 한 박물관이 있다. 고서적, 전설 중 비교적 유명한' 꿈' 을 장자몽나비, 홍루몽, 남코일몽 등으로 그림과 설명으로 전시해 마치 꿈의 세계에 들어선 것 같다.
(4) 후복 승마
"후복 승마" 라는 이야기는 사자성어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기껏해야 전고일 뿐이다. 이 전고는 사람들에게 고집을 부리지 말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고 용감하게 개혁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사회 변혁 속에 있는 우리에게는 여전히 비교적 중요한 경고 작용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회, 사회, 사회, 사회, 사회, 사회, 사회)
조무령왕은 조국의 분발한 국군으로 주변 호인과의 군사마찰에서 호인의 짧은 바지, 승마작전이 매우 유연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호인의 복장을 입고 호인이 말을 타고 활을 쏘는 작전 방법을 배우자고 주장했다. 이를 위해, 그는 후진타오 옷을 입고, 승마를 배우고, 양궁을 연습하고, 직접 병사들을 훈련시켜 조 군사력이 날로 강해지고, 호인을 물리치고 중산을 없애고' 전국 칠웅' 중 하나가 되었다.
시 서쪽의 화살령은 조무령왕이' 후복 기병' 을 실시해 병사를 훈련시키는 장소라고 전해진다. 단 시내의 총대 공원 속 무령총대는 조무령왕이 군대를 사열하는 데 사용됐다. 현재 대만에서 이미 시의 랜드마크가 되었는데, 많은 상품들이 총대 ()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고, 현지인들은 나에게' 총대 ()' 술 한 병을 선물해 주었다.
' 유동, 자기서' 의 총대는 사연병 외에 왕후가 휴식을 취하는 곳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역사적으로 누차 폐지되고 있으며, 현재 주체건물은 청조 동치년 동안 남아 있다. 역사상 많은 대문호, 이백, 두보, 곽모로 등 제왕은 건륭 등 모두 무대에 올라 문화 고적이다. 지금 이곳에는 정글 공원이 지어져 일반인들이 휴식을 취하고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