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컨설팅 회사는 더 전문적인 팀과 더 깊은 경험을 가지고 있어 기업 로고 디자인에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로고 디자인을 할 때 더 좋은 대상이다. 로고를 디자인할 때도 이해해야 할 원칙이 많다. 이렇게 하면 로고의 중복을 피할 수 있다. 참고할 수는 있지만 특색과 창의성이 없는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받아들이기 어렵기 때문에 로고 디자인을 할 때 이러한 원칙을 철저히 파악해야 장애물을 돌파하고 새로운 것을 내놓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로고 디자인의 세 가지 주요 원칙
1, 정보 전달 및 문화적 정체성. 로고 디자인에서 우리 모두는 문화 정보의 요약과 정제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동그라미 우리는 동그라미, 상자, 우리는 장소, 호, 우리가 열심히 진취적이고 적극적이라고 말했고, 부주의로 먹점을 떨어뜨렸고, 우리는 과감하게 돌파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따뜻한 색 우리는 열정이 분방하고 차갑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이성이 엄밀하고 회색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차분하고 노련하다고 말합니다. 아무리 말해도 우리 모두 이유가 있어, 네가 불복하면 안 돼. 허허, 농담이지만, 디자인에서는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정확하게 읽고 보다 중요한 정보를 시각적 요소로 표현해야 합니다. 이런 전달은 내가 생각할수록 직접적일수록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림 설명 입력
따라서 대상 청중의 분석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작품의 디자인 방향을 직접 결정합니다.
2, 차별화된 표현. 디자인의 차별화된 표현은 한 작품이 수많은 동종 디자인 작품에서 두드러질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 P > 왜 우리는 어떤 작품이 익숙한 것 같고, 우리도 한 작품이 표절된 것인지, 아니면 무엇을 본보기로 삼는지 끊임없이 분무하는 것이 주된 이유다. 디자이너 자체도 이른바 차별화된 성능의 병목을 돌파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는 자신의 일이 창의적인 직업이고 혁신적인 과정이라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소위 혁신이란 선인의 경험을 먼저 받아들이고, 스스로 표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럼 먼저 백팔십만 개의 로고 작품을 살펴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한 개념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을 사용한다면, 하나의 디자인으로 더 이상 원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원을 사용해야 한다면, 원 안에 그라데이션을 더하고 있는지 여부도 고려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의 디자인이 선인을 돌파할 가능성이 있고, 모래사장에 찍어야 할 사람들을 모래사장에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구성의 미적 높이. 이것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즉, 한 가지를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지, 예쁘다는 것은 사실 원소 균형입니다. 볼록한 곳이 튀어나오고, 뒤틀려야 할 곳이 뒤틀려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판정순함, 열정의 유혹 (... 죄송합니다, 관성적 사고) 이라고 부릅니다. 이것도 디자인의 실행력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별로 설명하지 않습니다.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는 모두 배웠습니다.
특색과 참신한 로고를 디자인하는 것은 많은 기업들이 원하는 것이므로 기획사와 소통할 때 기존 자료에 국한해서는 안 된다. 다른 기업의 로고 디자인을 참고할 수는 있지만 표절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기업 발전에도 불리하다. 특색과 창의성이 있는 로고는 소비자의 관심을 더욱 끌 수 있다. 기업은 관례를 깨고 눈에 띄는 로고를 설계해야 한다. 이는 기업의 발전에 예상치 못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