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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 디스플레이의 가격, 사양, 크기 계산 방법 등

Hengcai Guangcai가 답변을 도와드립니다:

1. LED 디스플레이 화면의 재료

1. LED 및 LED 디스플레이 화면 발광색과 발광효율은 LED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와 공정에 따라 달라지며, 현재 널리 사용되는 빨간색, 녹색, 파란색(R, G, B)이 있습니다. LED는 동작전압이 1.5~3V에 불과하고, 능동적으로 빛을 발산하여 일정한 밝기를 가질 수 있으며, 전압(또는 전류)에 따라 밝기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격, 진동에 강하고, 수명이 길다(100,000) 시간), 따라서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사용됩니다. 디스플레이 장치 중 현재 LED 디스플레이 방식과 일치할 수 있는 다른 디스플레이 방식은 없습니다. 빨간색과 녹색 LED 튜브를 하나의 픽셀로 모아 만든 디스플레이 화면을 2색 화면이라고 하고, 빨간색, 녹색, 파란색 LED 튜브를 하나의 픽셀로 모아 만든 디스플레이 화면을 3색 화면이라고 합니다. 스크린 또는 풀 컬러 스크린. 실내 LED 디스플레이의 픽셀 크기는 일반적으로 2~10mm이며, 서로 다른 원색을 생성할 수 있는 여러 개의 LED 다이가 하나로 패키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외 LED 디스플레이의 픽셀 크기는 대부분 12~26mm이며, 각 픽셀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여러 가지 단색 LED를 일반적인 완제품이라고 합니다. 2색 픽셀 튜브는 일반적으로 빨간색 3개와 녹색 2개로 구성되며, 3색 픽셀 튜브는 빨간색 2개, 녹색 1개, 파란색 1개로 구성됩니다. . LED를 사용하여 단색, 2색 또는 3색 화면을 만드는 것과 관계없이 이미지를 표시하려면 픽셀을 구성하는 각 LED의 발광 밝기를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의 회색 수준. 회색 레벨이 높을수록 표시되는 이미지가 더 섬세해지고 색상이 더 풍부해지며 해당 디스플레이 제어 시스템이 더 복잡해집니다. 일반적으로 256레벨 회색조 이미지의 색상 전환은 매우 부드러운 반면, 16레벨 회색조 컬러 이미지의 색상 전환 경계는 매우 분명합니다. 따라서 현재 컬러 LED 디스플레이는 256계조로 구현되어야 한다.

2. 디스플레이 화면에 사용되는 LED 발광 재료는 다음과 같은 형태를 갖습니다.

① LED 발광 램프(또는 단일 램프)는 일반적으로 단일 LED 칩, 반사 그릇, 금속으로 구성됩니다. 양극은 금속 음극으로 구성되며 빛을 투과하고 집광하는 기능을 갖춘 에폭시 수지 껍질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단일 조명(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기본 픽셀을 형성할 수 있으며 밝기가 높기 때문에 주로 실외 디스플레이에 사용됩니다.

② LED 도트 매트릭스 모듈은 발광 매트릭스를 형성하는 여러 개의 칩으로 구성되며, 이는 에폭시 수지가 포함된 플라스틱 쉘에 캡슐화되어 있습니다. 행 및 열 스캐닝 드라이버에 적합하며 고밀도 디스플레이 화면 형성이 용이하고 주로 실내 디스플레이에 사용됩니다.

3 SMD LED 발광램프(또는 SMD LED)는 LED 발광램프를 납땜 형태로 패키지화한 것으로 실내 풀컬러 디스플레이 화면에 사용 가능하며 단일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유지 보수 및 모자이크 현상을 효과적으로 극복합니다.

2. LED 디스플레이 화면의 분류

1 LED 디스플레이 화면에는 다양한 분류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1) 사용 환경에 따라 실내, 실외, 반실외로 구분됩니다.

실내 화면 면적은 일반적으로 1제곱미터 미만에서 10제곱미터 이상으로 도트 밀도가 높은 곳에 사용됩니다. 직사광선이나 조명이 비치지 않는 환경, 시청 거리가 수 미터에 달하는 경우, 스크린 본체에는 밀봉 및 방수 기능이 없습니다. 실외 스크린의 면적은 일반적으로 몇 평방미터에서 수십 또는 심지어 수백 평방미터에 달하며, 도트 밀도는 상대적으로 희박하고(주로 평방미터당 1000~4000개의 도트) 발광 밝기는 3000~6000cd/평방입니다. 미터(다른 방향, 다른 밝기 요구 사항) 및 햇빛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 아래에서 사용할 때 시야 거리는 수십 미터 떨어져 있으며 화면은 바람, 비 및 번개 보호 기능이 좋습니다. 반실외형 스크린은 실외와 실내 사이에 위치하며, 채도가 높고 직사광선이 없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처마 밑이나 창에 스크린 본체가 밀봉되어 있습니다.

(2) 색상에 따라 단색, 이중원색, 삼원색(풀컬러)으로 구분된다.

단색이란 디스플레이의 발광재료를 말한다. 단색(주로 단일 색상)만 있는 화면 빨간색, 황록색은 일부 특별한 경우(예: 장례식장)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 색상 스크린은 일반적으로 빨간색과 황록색 발광 재료로 구성됩니다. 삼원색 화면은 적색, 황록색(파장 570nm), 청색으로 구성되는 풀컬러(full color)와 적색, 순녹색(pure green)으로 구성되는 트루컬러(자연색)로 구분된다. 파장 525nm) 및 청색.

(3) 제어 또는 사용 방법에 따라 동기식과 비동기식으로 구분됩니다.

동기식 모드는 LED 디스플레이 화면이 기본적으로 컴퓨터 모니터와 동일하게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소 30개 필드에서 작동합니다. 초 단위의 업데이트 속도는 모니터의 실시간 이미지에 해당하며 일반적으로 다중 회색조 컬러 디스플레이 기능을 갖추고 있어 멀티미디어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동기식 방식은 LED 디스플레이에 저장하고 자동으로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PC에서 편집한 텍스트 및 회색조 그림이 직렬 포트 또는 기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통해 LED 디스플레이로 전송된 다음 LED 디스플레이가 자동으로 오프라인으로 재생됩니다. , 다중 회색조 표시 기능이 없습니다. 주로 텍스트 정보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며 여러 화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픽셀 밀도 또는 픽셀 직경으로 구분

실내 스크린에 사용되는 LED 도트 매트릭스 모듈은 비교적 균일한 사양을 가지므로 일반적으로 화면의 픽셀 직경에 따라 구분됩니다. 모듈: ∮ 3.0 mm 60000 픽셀/평방 미터∮ 3.75mm 44000 픽셀/평방 미터∮ 5.0mm 17000 픽셀/평방 미터 현재 옥외 스크린의 픽셀 직경과 픽셀 간격에 대한 통일된 표준은 없습니다. 평방 미터당 픽셀 수. 대략 1024도트, 1600도트, 2000도트, 2500도트, 4096도트 및 기타 사양입니다.

(5) 디스플레이 성능에 따라

비디오 디스플레이: 일반적으로 풀 컬러 디스플레이

텍스트 디스플레이: 일반적으로 단일 기본 디스플레이로 나눌 수 있습니다. 컬러 디스플레이

그래픽 디스플레이 화면: 일반적으로 이중 컬러 디스플레이 화면

인용 디스플레이 화면: 일반적으로 디지털 튜브 또는 단색 디스플레이 화면;

3. LED 디스플레이 화면 특성

LED 디스플레이 화면의 특성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는 비용 효율적인 LED 디스플레이 화면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른 대형 화면 터미널 디스플레이와 비교하여 LED 디스플레이 화면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형질.

높은 밝기: 색상이 풍부하고 밝습니다. 실외 디스플레이의 밝기는 현재 하루 종일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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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수명: LED 수명은 최대 100,000시간(10년) 이상입니다.

큰 시야각: 실내 시야각은 160도 이상일 수 있으며, 실외 시야각은 120도 이상일 수 있습니다.

모듈형 구조: 화면 영역은 1제곱미터 미만에서 수백 또는 수천 제곱미터에 이르기까지 크거나 작을 수 있으며, 컴퓨터와 쉽게 인터페이스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소프트웨어, 쉽고 유연한 작동, 선명하고 안정적인 이미지를 지원합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킹: 하나의 마이크로컴퓨터를 사용하여 여러 디스플레이를 제어하여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는 오프라인에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와 그래픽 이미지를 모두 표시할 수 있으며 글꼴과 글꼴의 변경 사항이 풍부합니다.

참고: 일반적인 대형 디스플레이 단말기 비교

화면 유형

장점

단점

TV 벽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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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컬러, 넓은 면적

화면 분리감이 있고 밝기가 낮고 실외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색상 차이가 크고 비용이 높습니다

PDP

풀 컬러, 섬세한 영상

작은 면적, 낮은 밝기, 짧은 수명

프로젝터

풀 컬러, 섬세한 영상

낮은 밝기 화면에 빛이 고르지 않아 야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기본 개념

LED: Light Emitting Diode의 약자.

단일 점 직경은 픽셀의 직경을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mm 단위입니다. 픽셀(PIXEL): 각각의 단일 또는 다중 발광관으로 구성된 발광점을 말합니다. 화면에서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단위입니다. PIXEL은 Picture Element의 약자입니다. 3원색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픽셀은 빨간색, 녹색, 바스켓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이론적으로는 하나 또는 여러 개의 LED 중 빨간색, 녹색, 파란색의 밝기를 각각 조정하여 원하는 색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피치(PITCH)는 인접한 픽셀 사이의 중심 거리입니다. 간격이 작을수록 시청 거리가 짧아집니다.

해상도

일반적으로 디지털 디스플레이 장치에 사용되며 총 픽셀 수를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800X600과 같이 너비 X 높이 형식으로 작성됩니다. 시야각

관찰자가 LED를 바라보면 LED의 최대 밝기를 볼 수 있습니다. 관찰자가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움직일 때 밝기가 감소하면 밝기가 감소합니다. 가 최대 밝기의 절반인 경우 이때의 각도와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얻은 각도의 합을 수평 시야각이라고 합니다. 수직 시야각도 같은 방법으로 측정됩니다. LED 시야각 제조업체는 매개변수를 제공합니다.

밝기

밝기는 모든 디스플레이 장치에서 가장 중요한 매개변수입니다. 밝기의 주요 단위는 칸델라(candela)라고 하며 CD로 표시됩니다. 단일 LED의 밝기는 일반적으로 밀리칸델라(MCD)로 표시됩니다. 이는 CD의 1000분의 1 밝기를 합한 것입니다. 단위 면적당 밝기는 Ni로 표시됩니다. 특수(NITS)는 1 NITS=1 CD/m2를 의미합니다.

실색을 정확하게 복원하려면 빨간색, 녹색, 파란색의 밝기가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즉, LED의 흰색은 분홍색이 아닌 흰색이어야 합니다. 빨간색, 녹색, 파란색이 모두 가장 높은 밝기인 경우 혼합된 색상은 일반적으로 흰색이 아닙니다. 흰색(보통 6500K 색온도라고 함)을 얻으려면 빨간색, 녹색, 파란색 중 하나 또는 두 개가 밝기를 가져야 합니다. 올바른 흰색을 얻기 위해서는 밝기를 반복적으로 측정하고 조정하는 과정을 화이트 밸런스라고 합니다.

시야 거리

다양한 디스플레이 장치의 경우 최적의 시청 거리는 사람의 눈이 픽셀을 구별할 수 없는 최소 거리여야 합니다. 이 거리는 점 간격의 약 3400배입니다. TV와 컴퓨터의 시청 거리는 일반적으로 이 요구 사항보다 작지만 허용 가능한 거리는 점 간격의 1700배보다 작을 수 없습니다.

회색 레벨

색 심도라고도 하며 빨간색, 녹색, 파란색에는 고유한 회색 레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56 레벨입니다. 그레이 스케일은 256X256X256=16,777,216 색상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PC에서는 24비트 컬러, LED 디스플레이 시스템에서는 8비트 컬러라고 합니다. LED 디스플레이가 표시할 수 있는 색상 수는 RGB 3가지 색상의 회색조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표준 풀컬러 디스플레이에는 256개의 회색조가 있습니다. 스포츠 경기장의 LED 풀컬러 시스템의 경우 256개의 회색조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복원하면 색상이 복원됩니다.

새로 고침 빈도(Refresh Rate)

디스플레이 화면이 업데이트되는 속도로, 일반적으로 헤르츠(Hz)로 표시됩니다. 프레임 속도와 다릅니다.

프레임 속도

초당 디스플레이 화면에 표시되는 이미지 프레임 수는 일반적으로 입력 신호에 따라 다릅니다(PAL의 경우 25fps, NTSC의 경우 30f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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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주파수(필드)

PAL 및 NTSC의 절반 프레임 PAL 및 NTSC는 인터레이스 스캔이므로 새로 고칠 때마다 이미지 프레임의 절반만 표시됩니다.

진보된 개념

퓨어 그린과 트루 그린 지난 30년간 다양한 색상의 LED가 차례로 개발되었는데, 우선 빨간색, 노란색, 황록색, 청색 LED와 순수 녹색 LED는 1990년대 니치아 엔지니어들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LED 풀컬러 디스플레이 제작이 가능하다. 영상을 재생하는 LED 디스플레이 화면은 반드시 순수한 녹색이어야 합니다. 황록색으로 만들어진 경우에는 픽셀에 빨간색 튜브 수보다 녹색 튜브가 많으면 색상이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파란색 튜브는 노란색-녹색 튜브여야 합니다. 노란색과 녹색의 밝기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 개의 LED를 사용해야 하지만 노란색과 녹색 LED는 저렴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디스플레이 화면은 일반적으로 의사 컬러 화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AMMA 보정(감마 보정)

변환 기능을 사용하여 계조 수를 줄여 실제 환경에 가까운 색상과 대비를 만들어내는 방식입니다. 풀컬러 화면의 실제 성능 색상에는 많은 제한이 따릅니다. 밤에는 화면의 밝기가 낮아져야 표시할 수 있는 색상이 줄어듭니다. 따라서 디지털 RGB로 표시되는 색상은 확실히 줄어듭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더 높은 수준의 Grayscale이 필요하며, 1Bill 컬러 시스템(Red, Green, Blue 각각 1024단계)은 Gray Scale이 256단계에서 확장되어 보다 사실적인 색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1024레벨까지 표현 가능하여 표현 가능한 색상의 수가 대폭 늘어납니다.

가상 픽셀 기술(가상 해상도)

공유 픽셀 또는 동적 픽셀이라고도 알려진 이 픽셀은 실제 픽셀의 4배에 해당하며 홀수 열과 짝수 열로 빠르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짝수 라인은 4번에 걸쳐 물리적 픽셀로 전송됩니다. 그 효과는 간격을 절반으로 줄이는 것과 같습니다. 비용은 기본적으로 기존 방법과 동일하지만 원래 해상도의 4배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균일성

전체 영상의 품질은 LED의 일관성에 크게 좌우됩니다. 일관성 문제는 LED가 생산될 때 LED에 내재된 문제입니다. 밝기, 시야각 및 기타 특성은 실제로 특정 범위 내에서 분산되지 않습니다. 제조업체의 프로세스 제어가 좋을수록 고품질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LED를 선택하면 디버깅 작업량이 줄어듭니다. 인간의 눈은 색상과 밝기에 매우 민감하며, 특히 고휘도 디스플레이 시스템에서는 이러한 차이를 없애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관성.

색상 변화

LED 디스플레이는 빨간색, 녹색, 파란색을 결합하여 다양한 색상을 생성하지만 이 세 가지 색상은 서로 다른 재질로 만들어지고 보는 각도, 즉 스펙트럼 분포도 다릅니다. 서로 다른 LED의 변화가 나타나며 이러한 관찰 가능한 차이를 색수차라고 합니다. LED를 특정 각도에서 관찰하면 색상이 변합니다. 인간의 눈으로 실제 사진(예: 영화 사진)의 색상을 판단하는 능력은 컴퓨터에서 생성된 사진을 관찰하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

셀 보드 크기(셀 보드 크기)

셀 보드의 크기를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셀 보드의 길이에 너비를 곱한 값(밀리미터)으로 표시됩니다. . (48×244)

셀 보드 픽셀:

셀 보드에 포함된 픽셀 수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셀 보드의 픽셀 행 수와 열 수를 곱합니다. 숫자 표현 표현 . (예: 64×32)

픽셀 밀도(격자 밀도)

도트 매트릭스 밀도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 화면의 평방 미터당 픽셀 수를 나타냅니다.

평방 미터당 최대 전력 소비량(평방 미터당 소비량)

평방 미터당 시간당 최대 전력 소비량은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 화면이 모두 흰색일 때의 전력 소비량을 나타냅니다. 전원 공급 장치 설계에 용량 증가 설계를 채택했기 때문에 디스플레이가 완전히 로드되면 전원 공급 장치의 최대 전력에 도달하지 않으며 이는 디스플레이 보호에 매우 좋은 역할을 합니다.

무게(Kg)

일반적으로 평방미터당 화면의 무게(전원 공급 장치, 프레임 등 포함)를 말하지만 프레임의 무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통신 거리

운영 플랫폼(컴퓨터)과 화면 사이의 거리입니다. 일반적으로 8코어 네트워크 케이블의 전송 길이는 130m를 넘지 않으며 광섬유의 전송 길이는 500m~1300m입니다.

지원 모드(Support mode)

VGA의 정식 영어 명칭은 Video Graphic Array이며, 이는 디스플레이 그래픽 배열을 뜻하며 일반적으로 그래픽 카드 인터페이스라고 합니다. VGA는 640X480의 고해상도에서 16색, 256계조의 동시 표시를 지원하고, 320X240의 고해상도에서는 256색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으므로 육안은 해상도보다 색상에 훨씬 민감하므로 해상도가 낮더라도 낮음 이미지가 생생하고 뚜렷하게 유지됩니다. VGA는 좋은 성능으로 인해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제조업체는 비디오 메모리를 1M로 늘리고 800X600 또는 1024X768과 같은 더 높은 해상도를 지원하는 등 VGA를 확장했습니다. 이러한 확장된 모드를 VESA(Video Electronics Standards)라고 합니다. Association) SVGA라고 하는 Super VGA 모드. 현재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는 SVGA 모드를 지원합니다. VGA이든 SVGA이든 아날로그 신호를 전송하기 위해 15핀 래더 플러그를 사용하여 연결합니다.

5. 디스플레이 크기 계산 방법.

1. 실내 디스플레이 계산 방법.

(1) 화면의 특정 데이터(길이, 너비, 면적)를 제공합니다.

a.예: 화면 사양은 Φ5(픽셀 직경을 나타냄) 화면이고 화면 길이는 5.8미터, 너비는 2.6미터입니다.

b. 먼저 Φ5 화면의 기술 매개변수를 이해합니다. 유닛 보드 사양은 488×244mm이고, 유닛 보드 해상도는 64×32입니다.

c. 사용된 유닛 보드 수. 스크린 길이 또는 너비에 사용된 보드 수 = 사전 제작된 스크린 길이 또는 너비 ¼ 단위 보드의 길이 또는 너비

스크린 길이에 사용된 보드 수: 5.8m × 1000 ¼488=11.89≒12

화면 너비에 사용된 보드 수: 2.6m × 1000¶244=10.65≒11

d 실제 화면 크기를 계산합니다.

실제 화면 길이 또는 너비 = 유닛 보드의 길이 또는 너비 × 화면 길이 또는 너비에 사용된 블록 수

실제 화면 길이: 488×12= 5856mm, 즉 5.856미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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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화면 너비: 244×11=2684mm, 즉 2.684미터

e. 화면 영역: 5.856×2.684=15.72(제곱미터)

참고: 일반적으로 투명 화면 외부 프레임의 크기는 화면 크기에 따라 각 측면에 5-10cm를 더한 값입니다.

f.화면 해상도 = 화면에 사용되는 보드 수 × 유닛 보드 해상도

화면 해상도 = (12×64) × ( 11×32)

(2) 화면의 면적만 주어지고, 길이와 너비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a.예: 9㎡의 면적으로 스크린을 만들고, 스크린 사양은 Φ5(픽셀의 직경을 나타냄)입니다.

b. 면적만 주어지면 길이와 너비를 직접 계산해야 합니다. 4:3 또는 16:9의 길이와 너비 비율에 따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그림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4:3을 예로 사용합니다.)

c. 이론적인 화면 길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길이 = (면적 ¼ 12) × 4

너비 = (면적 ¼ 12) 제곱근 × 3

즉, 길이 = 3.46m

너비 = 2.60m

d입니다. 1) 아래의 계산 예.

2. 옥외 디스플레이 계산 방법.

(1) 화면의 특정 데이터(길이, 너비, 면적)를 제공합니다.

a.예: P20용으로 제작할 실외 풀컬러 스크린은 길이가 약 10미터, 너비가 약 6미터이다

b. 먼저 기기의 사양을 이해하세요. 상자(상자 길이 및 너비) 1280×960mm이고 해상도는 64×48

c 상자 수를 계산합니다.

스크린 길이 또는 너비에 대한 상자 수 = 사전 제작된 스크린 길이 또는 너비 ¼ 단위 상자의 길이 또는 너비

스크린 길이에 대한 상자 수: 10미터 × 1000 ¼ 1280 =7.8123≒8

화면 너비의 상자 수: 6미터 × 1000¶960=6.25≒6

d. 실제 화면 크기를 계산합니다.

실제 스크린 길이 또는 너비 = 캐비닛(사양) 길이 또는 너비 × 스크린 길이 또는 너비에 사용된 캐비닛 수

실제 스크린 길이: 1280×8=10240mm 즉 10.24미터

실제 화면 너비: 960×6=5760mm, 즉 5.76미터

e. 화면 영역: 10.24×5.76=158.9824≒158.98(제곱미터)

f.화면 해상도 = 박스 해상도 길이 및 너비 × 박스 길이 및 너비 박스 = (64×10) × (48×6)

(2)만 제공됩니다. 화면의 면적, 길이나 너비가 없습니다.

a. 예: P20 실외 풀컬러 스크린을 만든다면 면적은 약 50제곱미터입니다.

b. 면적만 주어지면 길이와 너비를 직접 계산해야 합니다. 4:3 또는 16:9의 길이와 너비 비율에 따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그림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4:3을 예로 사용합니다.)

c. 이론적인 화면 길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길이 = (면적 ¼ 12) × 4

너비 = (면적 ¼ 12) 제곱근 1).

6. 디스플레이 화면 밝기 계산 방법

풀 컬러 화면을 예로 들면 일반적으로 빨간색, 녹색, 파란색 및 흰색의 균형 비율은 3:4입니다. 1

빨간색 LED 조명 밝기: 밝기(CD)/M2²포인트/M2×0.3(화이트 밸런스 비율은 30을 차지함) ¼2

녹색 LED 조명 밝기: 밝기(CD) )/M2¼포인트/M2 ×0.6(화이트 밸런스 비율은 60)

청색 LED 조명 밝기: 밝기(CD)/M2잣/M2×0.1(화이트 밸런스 비율은 10)

(1) 전체 화면의 밝기를 고려하여 단일 튜브의 밝기를 구합니다.

예: 평방 미터당 밀도 2500포인트, 2R1G1B, 평방 미터당 밝기 요구 사항은 5000cd/m2인 경우:

빨간색 LED 조명의 밝기는 5000¶ 2500×0.3¼2= 0.3cd=300mcd

녹색 LED 조명의 밝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5000://2500×0.6=1.2cd=1200mcd

파란색 LED 조명의 밝기 는: 5000¼2500×0.1=0.2cd= 200mcd

각 픽셀의 밝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0.3×2 1.2 0.2=2.0 cd=2000mcd

(2) 주어진 밝기 단일 튜브, 전체 화면의 밝기를 찾으십시오.

예: P31.25, 니치아 파이프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HSM 디스플레이 화면의 메인 다이 사양

적색

녹색

HSM-PH-A(니치아)

180-440mcd

1020-2400mcd

화이트 밸런스 밝기 비율은 빨간색: 녹색: 파란색 = 3:6:1이고 화이트 밸런스 비율은 밝기입니다. 녹색 튜브의 다른 튜브와 일치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습니다:

빨간색:녹색 = 3:6에서 녹색 튜브의 밝기는 빨간색 튜브의 밝기의 2배, 즉 빨간색 튜브의 밝기는 2배임을 알 수 있습니다. : 2400(파란색) ¼ 2 = 1200mcd이고 빨간색, 녹색이기 때문에 파란색 튜브 4개 중에 빨간색 튜브 2개가 있습니다. 따라서 빨간색 튜브 1개의 밝기는 1202=600mcd입니다.

녹색: 파란색 = 6:1에서 녹색 튜브의 밝기는 파란색 튜브의 6배, 즉 파란색 튜브의 밝기는 2400(파란색) ¼ 6 = 400mcd임을 알 수 있습니다. , 1개의 발광 픽셀 = 2개의 빨간색 튜브, 1개의 녹색 튜브, 1개의 파란색 튜브;. 즉, 1픽셀의 밝기 = 600(빨간색) × 2 2400(녹색) 400(파란색) = 3400mcd = 3.4cd 제곱미터당 밝기 = 1 발광픽셀의 밝기 × 제곱미터당 픽셀 밀도(수) = 3.4cd ×1024(픽셀수)=3482cd. 20의 빛 손실을 기준으로 계산하면 실제 발광 밝기는 2785.28cd입니다.

보충 지식:

LED 밝기를 제어하는 ​​방법:

LED 밝기를 제어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LED를 통해 흐르는 전류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LED 튜브가 허용하는 연속 작동 전류는 포화 현상이 있는 빨간색 LED를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흐르는 전류에 비례합니다. 전류; 다른 방법은 인간 눈의 시각적 관성으로 인해 펄스 폭 변조 방법을 사용하여 계조 제어를 달성합니다. 즉, 광 펄스 폭(즉, 듀티 사이클)이 주기적으로 변경됩니다. 반복되는 조명 주기가 충분히 짧기 때문에(즉, 새로 고침 빈도가 충분히 높음) 사람들의 눈은 발광 픽셀이 흔들리는 것을 느낄 수 없습니다. 펄스 폭 변조는 디지털 제어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오늘날 LED 디스플레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컴퓨터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거의 모든 LED 디스플레이는 펄스 폭 변조를 사용하여 회색 레벨을 제어합니다. LED 제어 시스템은 스캐닝 보드의 각 픽셀의 회색조를 중앙에서 제어합니다. 스캐닝 보드는 제어 상자에서 각 픽셀 행의 밝기 값을 분해(예: 펄스 폭 변조)한 다음 켜짐 신호를 변환합니다. (점등은 1, 점등은 0이 아님) 해당 LED에 순차적으로 전달되어 점등 여부를 제어합니다. 이 방법은 더 적은 수의 장치를 사용하지만 장치 작동의 제한으로 인해 반복되는 조명 주기에서 각 픽셀에 16레벨의 회색과 256개의 펄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직렬로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이 더 많습니다. 주파수에 따라 LED 디스플레이 화면은 일반적으로 16개의 회색 레벨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스캐닝 보드에 의해 직렬로 전송되는 내용이 각 LED의 스위칭 신호가 아니라 8비트 바이너리 밝기 값인 것입니다. 각 LED에는 조명 시간을 제어하는 ​​자체 펄스 폭 변조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반복되는 조명 주기에서 각 픽셀에는 16개 회색 레벨에서 4개의 펄스만 필요하고 256개 회색 레벨에서는 8개의 펄스만 필요하므로 직렬 전송 주파수가 크게 줄어듭니다. LED 그레이스케일의 분산 제어 방법은 256레벨의 그레이스케일 제어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 제어 상자, 스캐닝 보드, 디스플레이 및 제어 장치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메인 제어 상자는 컴퓨터 디스플레이 카드에서 화면 픽셀의 각 색상에 대한 밝기 데이터를 얻은 다음 이를 여러 스캐닝 보드에 재분배합니다. 각 스캐닝 보드는 LED 디스플레이 화면의 여러 행(열)을 제어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row(column) ) LED의 표시 제어 신호가 직렬로 전송됩니다. 현재 디스플레이 제어 신호를 직렬로 전송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7. LED 디스플레이 화면의 일반적인 설치 방법

(1) 설치 방법(디스플레이 설치 구조의 개략도)

a 플로어 스탠딩형

b 인레이드형

c 서스펜션형

d 서포트형

e 기둥형

f벽걸이형

위는 현재 디스플레이 설치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7가지 설치 방법입니다. 실내 디스플레이 화면의 경우 a, b, c, d 네 가지 설치 방법이 있습니다. 위의 모든 방법은 옥외 디스플레이 화면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2) 외부 프레임 구조 및 외부 장식

외부 프레임 구조의 디자인은 디스플레이 화면의 설치 요구 사항, 디스플레이 영역의 크기 및 충분한 설치 강도를 전제로 디스플레이 화면의 설치 무게를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

실내 디스플레이 화면의 외부 프레임에는 일반적으로 검정색 알루미늄 합금, 스테인레스 스틸(무광택, 광택)로 감싼 알루미늄 합금, 일체형 렌치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검정색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은 구조가 단순하고 프레임 색상이 디스플레이 배경색에 가깝다.

◇ 알루미늄 합금으로 감싼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은 브러시드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아름답고 관대합니다.

◇ 일체형 구조를 갖고 있으며 색상은 시각적으로 인지하기 쉬운 소니 그레이이다. 또한, 전체적인 구조가 상대적으로 콤팩트하고 틈이 없습니다. 단점은 디스플레이 화면의 면적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다는 것입니다.

옥외 디스플레이 화면의 설치 강도를 충분하게 보장하기 위해 외부 프레임은 모두 강철 구조로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외부 장식은 현장 조건 및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되며 일반적으로 알루미늄으로 덮여 있습니다. -플라스틱 패널.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알루미늄-플라스틱 패널은 다양한 색상과 종류로 제공되며 다양한 요구 사항에 따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알루미늄-플라스틱 패널은 표면 품질이 높습니다. 거칠기가 낮습니다.

◇ 알루미늄-플라스틱 패널은 접착제 이음새로 접합할 수 있으며 미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표면에 선을 동일한 거리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8. LED 디스플레이 제어 시스템

LED 제어 시스템 분류는 주로 디스플레이 성능과 디스플레이 색상을 기준으로 LED 디스플레이 화면의 분류에 해당합니다. 화면 크기 및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비동기 제어 또는 동기 제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비동기식 RS232 통신 모드 제어(컴퓨터 직렬 포트) 설명: 비동기식 제어는 PC에서 편집한 텍스트와 회색조가 없는 그래픽을 수신하고 저장합니다(PC는 직렬 포트 카드를 통해 비동기식 제어에 데이터를 보냅니다). ) 그런 다음 비동기 제어 카드를 통해 디스플레이 화면의 표시를 제어합니다. 화면 전원이 꺼진 후 표시할 내용은 화면 전원이 켜진 후 비동기의 CPU에 저장됩니다. 제어 카드는 카드의 메모리에서 내용을 읽습니다. 그런 다음 LED 디스플레이의 디스플레이를 제어합니다.

비동기 제어의 장점

구현된 기능은 오프라인 상태로 전환하여 정보를 저장하는 기능입니다. PC에는 LED 디스플레이의 내용을 수정하는 기능만 있습니다. 비동기 제어를 통해 구현된 장점은 하나의 PC에서 여러 디스플레이 화면을 제어할 수 있어 다중 화면 네트워크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비동기 제어의 단점

비동기 제어 카드는 애니메이션 및 이미지 재생 기능을 구현할 수 없으며 제어 카드에 저장되는 콘텐츠는 제어 카드의 메모리와 또한, 비동기 제어 카드로 제어되는 화면 영역은 수십 개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Φ 5---는 7제곱미터 이내로 제어되며, Φ 3.75---는 제어를 초과하는 경우 2.8제곱미터 이내로 제어됩니다. 범위에서는 동기식으로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참고: 단일 디스플레이의 통신 거리가 100미터를 초과하거나 2개 이상의 디스플레이가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변환기가 필요합니다(232에서 422로 변환기 200위안)

(b) 동기식 256- 레벨 그레이스케일 제어 지침: 동기화 제어는 PC 디스플레이 카드의 신호를 LED 디스플레이 화면에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LED 디스플레이 화면과 컴퓨터 모니터는 동시에 표시됩니다(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제어에는 DVI 디스플레이 카드, 데이터 수집 및 전송 카드, 데이터 수신 카드가 포함됩니다(참고: 512포인트 이상에는 2개의 수신 카드가 필요함)

동기 제어의 장점

애니메이션 및 이미지 재생 기능을 구현할 수 있으며 회색조 출력은 256레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단색 화면의 경우 256색, 2색 화면의 경우 빨간색 256색 × 256 녹색 = 65536색 표시 가능) ) (DVI 디스플레이 카드 256 레벨 회색조 제어 카드, 제어 포인트 1280 × 512 포인트, 제어 범위 Φ 5- - 길이 9.76m, 높이 3.9m, Φ 3.7 5-- 길이 6.1m, 높이 2.448m)

참고: 제어 가능한 범위 내에서 LED 디스플레이의 영역이 얼마나 넓은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조정 가능한 길이 = 컨트롤 카드 포인트 수(길이) × 도트 간격

조정 가능한 너비 = 컨트롤 카드 포인트 수(너비) x 도트 간격

조정 가능 범위 =조절 가능한 길이×조절 가능한 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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