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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스를 시작하는 방법

질문 1: 중국 장기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중국 장기의 시작 방법은 복잡하고 좋은 게임을 시작하려면 어떤 유형의 체스 플레이어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공격하고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중간 총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사람은 일반적으로 비행 단계 레이아웃을 선택하지만 깜짝 승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인기가 없는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혁신적인 움직임이 있어야 하고, 이를 즉석에서 활용해야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오프닝을 선택하든 이러한 유형의 레이아웃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적용이 있어야 혁신적인 움직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소위 "날아다니는 칼"입니다.

질문 2: 중국 장기의 오프닝을 개선하는 방법은 이전 8개의 수를 만들어야 합니다. 어떤 수를 더 잘 쓰는지는 상대방의 수와 게임 형식의 변화에 ​​따라 다릅니다. 체스 기록을 복사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또한 자신이 잘하는 체스를 기반으로 게임을 시작해야 합니다. 처음 몇 수는 서로 협력할 수 있어야 하며, 상대를 겨냥하고 공격을 억제해야 합니다. 더 많이 연습하면 확실히 향상될 것입니다. 초반에 좋은 수(1) 선두를 차지하라(2개의 총이 5개를 무승부)

이것은 체스 레이아웃의 주류 수로서 블랙의 폰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며 치열하고 직설적이다. "중궁에서 대포를 발사하는 것이 다른 포지션보다 위력이 좋습니다." 블랙은 주로 말을 뛰어넘어 폰을 보호하거나 대포의 반격을 가하며 순포병, 종포병, 스크린 나이트, 대궁 기사, 단발 기사 등의 시스템으로 발전합니다. 대포를 사용하여 폰을 보호하거나 코끼리를 수선하는 등 인기 없는 대응도 있습니다. 대포에 대응하는 방법은 최대 10가지입니다.

2) 비향국(3단계 진입 5단계)

꾸준한 시작, 먼저 위치를 공고히 한 다음 반격의 기회를 기다립니다. Fei Xiang Ju는 한때 Hu Ronghua의 보물이었고 그는 많은 Yi Lin 마스터를 물리쳤습니다. 그는 "Fei Xiang에 대한 18개의 응답"이 많은 응답을 보여줍니다. 비행 페이즈는 블랙에게 직접적인 위협이 되지 않기 때문에, 공통 좌측 중앙 대포, 궁궐 대포, 솔져 코너 대포 외에도 가능한 대응이 적어도 12개 이상 있으며, 심지어 폰도 체스 논리에 어긋나지 않습니다.

3) 불멸의 길 인도자(7명의 병사가 한 사람으로 진격)

길을 묻기 위해 돌을 던지는 것은 말의 길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상대의 체스 수를 시험할 수도 있다 딱딱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의도의 조합이다. 불멸의 인도를 상대하는 가장 강력한 것은 하단에 폰이 2개, 3개, 3개가 있는 대포입니다. 또한 날아다니는 코끼리, 좌중포, 전투태세, 궁궐포, 말치기 등도 흔히 볼 수 있는데, 가장 흥미로운 점은 폰이 3, 1로 전진하여 선두를 차지한다는 점이다. "눈먼 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4) 게임 시작 (말 2 대 3)

좋은 말은 조만간 뛰어오르고, 오프닝에도 튀어나오는데 왜 안되나요? 일부 체스 친구들은 "Huagong Xiangqi Forum"에서 시작 게임에서 빨간색 쪽이 항상 검은 쪽보다 반 비트 빠르며 앞으로는 두 개의 폰이 더 있으면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비록 이 체스 친구의 관점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기사 게임을 시작하는 전문가입니다. 사실 후방 이동자는 7개의 말과 1개의 말이 있는 한 걸음은 매우 표적화되어 있습니다. 물론 다른 반응도 많이 있습니다.

5) 궁포(2포와 6포)

대중적인 게임 방식으로 말과 수레를 싣기에 유리하고, 주력을 빠르게 동원할 수 있으며, 구조가 좋고, 공격과 방어 모두에 적합합니다. 흑은 날아다니는 코끼리, 대포 반납, 폰 키우기, 기사 전진, 수평 루크 들어올리기 등 다양한 대응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궁전과 대포는 고대부터 존재했으며 수백 년 동안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 왔습니다.

6) 석교대포(8, 6대포)

평대포는 석교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향후에는 대공마, 단마, 대포로 발전될 수 있다. 5-6 대포 및 기타 구조물. 대포를 반격하거나 폰을 밀기 위해 백핸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7) 상시국(4~5관)

날아도 괜찮으니 고위관이 뭐가 문제냐? 또한 위치를 강화하면 포병을 다시 공격할 기회가 있습니다. 프로 체스 선수가 아시아 대회에서 사용한 기억이 납니다.

8) 전당포 하단 대포(대포 2개와 대포 3개)

이 1단계 대포를 갖게 될 레드 체스 라인업의 레이아웃은 다양하며 여기서는 순서만 변경하고 있습니다. 먼저 하세요. 고대음악에서는 '유파오'라고 하는데, 이는 날카로운 날이 억제된다는 뜻이다.

9) 황금갈고리포(대포 2문, 대포 7문)

좌익에 아군을 집중시켜 길을 열어주는 '대궁포'라고도 불리는 곳 우익 하위 세력을 위해. 그랜드 마스터 Zhuang Yuting은 이 형성에 대해 많은 연구를 했습니다.

10) 편마 게임(말 2인 1)

인기가 없는 레이아웃으로 가끔 사용하면 예상치 못한 효과가 발생합니다.

물론, 다른 말이 중앙을 향해 달려드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말이 8 대 9로 가서 "나비 비행"을 형성하면 그다지 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대포와 협력하여 사람들이 무적이라고 느끼게 만듭니다.)

11) 구미호 거북(Nine-Tailed Turtle)

옆마술 게임과 마찬가지로, 교묘하게 공격하는 전략적 사고. 나는 수년 전 "Beijing Chess Chronicles"에서 유명한 선수들 사이의 게임을 읽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12) 하천 순찰포(총 2개를 2개로)

두 마리의 말을 상대할 때 이 동작은 거의 필수다. 포기하지 않으면 하천 순찰포는 차량 정지나 공습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도 가능하다. 소위 "강을 따라 18 번의 공격이 있었고 장군은 말을 끌어 당겼습니다."

13) 측포(포병 2문이 1개)

"국경요새에 포병이 발사되면 졸은 날아가듯이 빠르게 뒤집힐 것이다. 머리를 가로질러 코너를 치는 것이 앞으로 돌진해서 코너에 빠지는 것이 낫다… 측면 포병도 전차와 말에게 길을 열어 선두를 차지하는 3단 호랑이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14) 거북포(8포 후퇴 1개)

이 이름은 "중포 대 거북포"에서 유래했다. 대학 시절 기숙사에서 체스를 둘 때 이 방법이 유행했던 기억이 난다. 어떤 학생들은 이 방법을 아주 잘 사용했고, 총을 뺀 후 몇 가지 후속 조치(예: 폰 앞에서 말을 보호하는 것)를 요약하기도 했다. , 차를 운전하고 심장 총으로 둥지를 수평으로 맞추는 것) 지금도 여전히 흥미롭습니다.

15) 강을 건너는 대포(대포 2개를 4개로)

스크린마 세계에는 차량을 봉쇄하는 왼쪽 대포와 건너기 위한 이중 대포 등의 진형이 있다 강. 첫 번째 수를 패스하세요... gt;

질문 3: 체스 레이아웃을 시작하는 방법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는 가능한 한 빨리 큰 말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정말 비교입니다. 좌절의 핵심은 자리를 잡기 위해 보스를 최대한 빨리 파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초심자들 모두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의 처음 3단계는 보통 총을 맞고, 말을 타고, 운전하는 단계인데 이동 속도는 나쁘지 않은데, 결국 레이아웃 단계에서 다른 사람이 그 동작에 반한 이유가 있다. 물론 실제 전투와 체스 기록 재배가 상대만큼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몇 가지 작은 허점에 "귀속"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마지막 예" 플레이어와 체스를 두었을 때 그들은 모두 다음과 같은 작은 허점을 가지고 있었고 오프닝 단계에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첫 번째 작은 허점 (1.1) 차가 앞으로 돌진한다

아래층에는 차가 늦었다는 무술가의 형제가 있는데, 이는 큰 금기이다. 물론, 모두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에게 '앞으로 돌진하는 것'이 주는 공헌은 사실 늦게 운전한 것 못지않다고 생각한다.

예 1: 대포 2개는 5, 대포 8은 5, 말 8은 7, 룩 9는 8, 말 2는 3을 입력합니다. 룩은 3개로 들어가고 6번은 5개로 들어가고, 8번 차는 6으로 들어가나요?

예에서 보듯이 빨간색 측의 수평 루크는 빠르고, 검은색 측의 직선 루크는 빨간색 사각형의 위치를 ​​침투하는 데 느리지 않지만 최종 결과는 확실히 빨간색의 이점이 될 것입니다. 이에 대한 세 가지 이유:

1. 레드의 룩은 블랙의 약한 기사 세 명을 직접 제압하겠다고 위협할 것입니다. 블랙이 어떻게 대응하든 그 기사는 레드의 공격 지점이 되어야만 합니다.

2. 도순 포병 게임에서 검은 쪽의 룩이 8에서 6으로 바뀌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불합리해 보입니다. 레드사이드의 3개 루트 중 말은 대포로 보호되고 있는데 이는 약점이 아니며, 블랙의 강을 건너는 루크는 대포, 하마 등의 주요 공격 방식이 없기 때문에(있다고 해도 불필요하다. 포병 라운드), 기껏해야 빨간색 삼방향 말의 활동을 약간만 제한할 수 있습니다. 레드의 6방향 차량에 비해 블랙의 양방향 차량은 확실히 단조롭습니다.

3. 사실 먼 슌파오 시대도 수평차의 6대7차의 급속한 전진과 느린 전진의 단계를 거쳤고, 직진차 중 2대6차, 둘 다 터무니없이 빠른 것 같다. 개인적으로 핵심은 전술적 방법의 단조로움과 백업 부족에 있다고 생각한다.

두 번째 작은 허점(1.2)은 힐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양측의 처음 세 동작은 대포, 말, 루크의 순서를 따르게 됩니다. . 모든 사람의 속도는 같지만 결국 한 쪽이 어떻게 느려질 수 있습니까?

이 예도 보세요

대포 2개는 5, 대포 8은 5, 말 2는 3, 말 8은 7, 루크 1은 2, 루크 9는 8, 기사 6 5를 입력하시겠습니까? 9차 평면4

천의 속도를 제한하는 허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순조포 시작 시 속도와 배치 경쟁 단계에서 흑팀은 뚜렷한 위협이 없을 때 추가 병사를 보충했지만, 추가 병사를 추가한다고 해서 반드시 자신의 성능이 향상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글쓰기 능력은 있지만 잘 생긴 남자를 패배하게 만들었고 이동 속도가 너무 느려서 완전히 해롭지 만 유익하지 않습니다. 이 상황에서 필러가 중복된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오렌지의 비밀' 시대의 연속 행보, 필러 대부분의 학자들은 불운한 자들이다.

세 번째 작은 허점(1.3)은 비숍을 폰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초반에 상대의 말머리 폰의 경우 고레벨 게임에서는 오히려 일시적으로 고통을 받는 편이 낫습니다. 이러한 제한으로 인해 적군이 자신의 말머리 병사들을 제압하려고 하더라도 먼저 비행한 다음 병력을 전진시키고 패배시키는 이러한 미루는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속도가 왕이라는 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장의 이 부분에서 상대방의 이점은 전장의 다른 부분에서 그의 단점을 희생해야 합니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되면서 오히려 작품의 속도를 늦추면서도 그저 편안하게 살고 싶은 듀이빙 같은 자세로 기꺼이 대응하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경우가 많다.

두 번째 열쇠 레이아웃의 요점: 각 말은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축구는 한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즉, 체스는 한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 또는 몇 조각. 잘생긴 전차와 말, 포병과 7개의 주요 병기만이 모여서 서로의 강점과 약점을 공유하고, 특정 전략이나 전술적 목적에 따라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는 하위 부대 배치 체계를 형성합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사장님을 최대한 빨리 파견한다'는 단순한 개념보다 한 단계 더 깊은 것입니다.

2.1. 일석이조로 너무 많이 움직이지 마세요

보통 게임에서 양측이 밟는 걸음 수는 같지만 레이아웃의 장점과 차이가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점일 가능성이 크다. 이런 실수를 먼저 한 것은 불리한 쪽이다

보통 아이가 너무 많이 움직이는 이유는 아래층 친구가 언급한 세 가지 이유에 지나지 않는다. 대포가 가볍게 발사되고, 말이 돌진하고 자동차가 자주 움직인다

대포를 약하게 발사하면 배치 단계에서 대포를 사용하여 적군을 지속적으로 쓰러뜨릴 수 있지만,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먼저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1. 상대 병사를 쓰러뜨리는 것은 앞장서서 상대 병사를 돕는 것과 같습니다. 말은 말 앞에 있는 졸의 고삐를 풀지만, 당신의 말은 살아 있습니다. 첫 번째 피해는 자신의 말이 아닙니다.

2. 두 번째 피해는 더 명백하며, 나머지 말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하며, 서로 협력하여 형성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공격 및 방어 시스템...gt;gt;

질문 4: 체스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람마다 동작이 다르고 어떤 동작은 방어적이며 어떤 동작은 공격적입니다. 자신만의 동작을 잘 연습하세요. 다른 사람의 동작을 배우면 항상 뒤처지게 됩니다.

질문 5: 중국어 체스 오프닝 기술 및 오프닝의 기본 원칙:

"가능한 한 빨리 조각을 모으십시오" 및 "강 경계를 위해 싸우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조각을 모으십시오

? 불필요할 때 같은 말을 두 번 플레이하지 마세요.

? 대포와 말을 먼저 플레이한 다음 루크와 폰을 플레이하세요.

? 두 개의 조각

? 조각은 서로 반응하고, 서로 협력해야 하며, 서로 방해하거나 막지 않아야 합니다.

조각을 빠르게 플레이하기 위해 상대방의 능력을 사용한다면? 아니면 공격을 시작하지 마세요.

2. 강 경계를 위한 싸움:

루크를 제외하고 다른 체스 말은 강 근처에서 가장 큰 힘과 통제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경계 중앙에 있는 체스 말을 두 날개에 더 유연하고 빠르게 동원해야 하므로 강 경계 근처 지역은 모두에게 꼭 필요한 땅입니다. 강 경계 근처 지역을 상대가 점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점령을 시도해야 합니다.

반대로 점령할 때에는 붙잡고 이용해서 상대의 구궁을 공격해야 합니다.

3. "루크"를 잘 활용하세요:

루크는 매우 유용한 체스 말입니다. 앞으로, 뒤로, 왼쪽,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군인과 협력하여 합동 공격을 수행하고 공격 및 방어 기능을 강화합니다.

루크는 말과 대포를 사용하여 조율하는 등 다른 체스 말과의 조직적인 전투 전술에 사용되어야 전술적 효과가 더 커집니다.

4. "군인" 보호:

"군인"은 일반적으로 체스 게임 시작 시 첫 번째 수에 포함되지만 체스 게임 도중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 그러나 "군인"의 수와 위치는 전반적인 체스 게임의 발전에 매우 중요합니다.

"군인"은 먹힐 가능성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군인"은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및 방해물을 보호할 수 있으며 "루크" 및 "말"과 같은 더 높은 전투력으로 체스 말을 보호할 수 있는 요새 역할도 합니다.

중국장기의 전술적 경험은 체스선수들의 경험을 요약한 것을 참고해야 한다. 초보자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아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적용됩니다.

1. 코끼리 두 마리를 가진 군인은 포병 공격을 두려워하고, 코끼리 두 마리를 가진 군인은 군인의 공격을 두려워합니다.

2. 열 명을 탄 전차는 차갑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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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들을 포기하지 마세요 서둘러 식사하세요

4. 졸은 강을 건넌 후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기타 물류 요소(수레, 말, 가방)가 협력하여 전진을 촉진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핵심 포인트를 점령하고 상황을 지배하며 가볍게 희생하지 마십시오

5. 핵심 포인트 대응 계획:

1. 상대방이 자신의 동작을 회복하도록 강제합니다(반복)

2. 상대방에게 효과적인 동작 수를 줄이도록 요청

3 적의 진형을 방해하거나 교착상태를 만들어 상대가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움직임을 남기지 못하게 합니다.

6. 기사가 광장의 원래 위치를 점령합니다. 병사 7명이 지나면 2차 포병대를 이용해 막아낼 수 있습니다. 말을 점프하기 위해 상대방의 눈***

7. 국경 군인의 진격에는 세 가지 용도가 있습니다.

1. 상대방의 국경 말을 제압합니다 2. I 룩이 3번 들어가고 룩이 더 높거나 폰이 저장되는 경우 3. 말이 3번 전진하고 그 후 말이 강 하구의 코끼리 위치에 3번 들어갈 때

8. 상대를 위한 필수 사항 강 순찰 포병:

1. 상사님, 목격한 코끼리의 통제를 받지 않도록 서두르지 마세요. 2. 강 차량을 건너 군인들과 함께 집결하세요. 뿌리를 제거하거나 죽음을 요구하는 상대의 시도

9. 하구 말 처리의 필수 사항:

1. 강에서 높은 마차를 타고 운전합니다. 상대가 기사를 보호하기 위해 강을 순찰하는 대포가 있다면 칠성검을 이용해 병력을 버리고 대포 거치대를 해체한 뒤 전차를 이용해 (수평이든 수직이든) 몰아보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2. 반대편에서 빌려 대포를 강 건너편으로 확장합니다. 군인들은 포병대를 사용하여 공격합니다.

3. 포병을 강 건너편으로 뻗어 군인들을 매복하고, 강을 건너 포대를 형성합니다. 그리고 공격

10. 적의 포병이 국경군을 공격할 때:

1. 바닥으로 가라앉는 것을 방지하고, 윗코끼리나 평평한 덮개로 막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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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바닥에 가라앉도록 유인한 다음 말과 전차를 돌려서 둥글게 만듭니다. 상대의 침몰하는 대포는 그 말이 선두에 있는 말이든 옆에 있는 말이든 상관없이 자신의 전차와 말(또는 전차, 말, 코끼리)로 포획할 수 있습니다.

11. '방어'나 '공격'이라는 단일 기능의 효과는 제한적이다. '공격하면서 수비', '수비하면서 공격'이라는 방향으로 생각해야 한다.

1 2. 공격이 성공하기 쉽지 않은 것은 당연합니다. 희망적인 생각이나 운을 피하십시오. 공격의 어둠과 깊이에 주의하십시오. 13. 게임 중간에 대포가 승리하고, 남은 기사가 승리합니다.

14. 중앙 돌파가 불가능하거나 진형이 불량할 경우 중앙포 위치를 조정(전치)해야 합니다

15. 선두를 차지할 때 , 주력 공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16. 차량은 위험한 위치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17. 말을 이긴 후 체스 패턴에 주의하십시오. 조각을 먼저 얻고 조각을 먼저 잃는 것이 좋습니다

18. 조각→첫 번째→위치→죽이기

19. Yiqi의 사고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는다 2. 상대를 방해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2 ○ 공적인 입장을 가볍게 여기지 마라. 군인들은 전진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성급하게 아들을 버려서는 안 된다.

21. 구궁에 세 아들이 접근할 때, 아들을 버리면 죽음에 이르게 되니 주의하라.

22. 학자로서 모퉁이 대포는 상대의 6명의 전사를 갑자기 죽이고, 때로는 예상치 못한 기습 효과를 가져옵니다.

23. 체스에 대해 생각하는 기본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생각하십시오. 상대의 정당한 수에 대해 이 수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2. 상대의 다음 수의 가장 가능성 있는 방향을 생각합니다 3. 자신의 대응을 생각하고 이를 파괴하거나 활용합니다 4. 항상 전체적인 상황을 염두에 두십시오

24. 백핸드 레이아웃은 상대의 이전 수비를 분석해야 한다(반격 기회를 기다린다)

1. 좋다면 좋은 점은 무엇인가? 공격을 차단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공격을 방어하고 이끌 수 있습니까?

2. 당신에게 부드러운 손이 있다면, 부드러운 손은 어디에 있습니까? 모든 기회를 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숨겨진 메커니즘이 있는 걸까요... gt;

질문 6: 체스 게임을 시작하는 방법은 1. 차에서 빨리 내려서 대로를 점령하는 것입니다. . 이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레이아웃은 다르지만 이렇게 하면 확실히 이점이 있습니다. 2. 같은 작품을 두 번 이상 플레이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3. 상대의 포메이션을 배치합니다. 각 포메이션에는 약점이 있습니다. 경험의. 오프닝 튜토리얼 다양한 오프닝에 대해 잘 모른다면 이 부분의 튜토리얼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저는 좋은 체스 기록과 비디오 튜토리얼을 추천합니다. 나는 좋은 체스 기록을 추천합니다. 1. "향기 입문"(Shu Rong Chess 출판사) "향기 입문"(금방패 출판사) "Xiangqi 오프닝 형성"(Dong Zhi의 신간) "중국 장기 초급 자습서"(Wang Jialiang 저) 2. 중급 카테고리 " 체스 레이아웃 요령 및 대응책"(Zhang Qiang 및 Yan Wenqing 공동 저작) "중국 체스 중급 튜토리얼"(Wang Jialiang) "Chess Practical Endgame"(Tu Jingming, 초심자부터 중급 엔드게임 튜토리얼에 적합) 3 고급 카테고리 "중국 체스"고급 체스 튜토리얼"(Wang Jialiang 작성) "Encyclopedia of Endgames"(Wang Jialiang 작성, 최종 게임의 특정 기초를 갖춘 체스 플레이어에게 적합) "Essence of Yilin"(Mr의 고전 작품) . Yang Guan U) "반 고궁 말의 특별 컬렉션"(Hu Ronghua의 정점 작품은 중국 장기의 정점이기도 함) 4. 고대 표기법 "주황색의 비밀"(꼭 읽어야 할 고전 고대 표기법) "매화" Notation"(기발하고 독특한 고대 체스 표기법), 고전 중의 고전) "Suitable Elegance"(고대 점수를 죽이는 가장 고전적인 최종 게임 그룹) 꼭 봐야 할 체스 비디오 튜토리얼 "중국 장기 입문" Li Litai 강의, 체스 말 배치 방법, 이동 방법, 캡처 방법, 기본 죽이기 기술 및 기타 입문 지식은 체스를 처음 접하는 초급 체스 플레이어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챔피언에게 체스 배우기"는 여성 체스 그랜드 마스터 Guo Liping이 제공합니다. 내용은 체스에 대한 기본 지식, 기본 살해 방법, 인기 있는 레이아웃, 중간 게임 전술, 최종 게임 설정 및 기타 지식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니어 체스 플레이어가 배우고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 체스 플레이어를 위한 중급 A 보충 교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장기 조합살법』은 『오렌지의 비밀』을 원작으로 체스 명인 장강(張强)이 강의하는 작품으로, 전위적인 현대 체스 이론을 결합하고 흥미로운 조합살법을 통해 독자들이 실제 전투 수준을 빠르게 향상시키고, 단계별로 당신을 안내하여 화려한 체스 예술의 세계로 들어가십시오.

체스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체스 사고력을 키우고, 집단 살해 기술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초보자, 중급 및 고급 체스 플레이어가 배우고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중국 체스 튜토리얼"은 체스 마스터 Fu Guangming이 강의합니다. 이 교육 동영상은 주로 현대 체스 레이아웃의 원리, 게임 중간 상황 판단 방법, 기본 게임 종료 방법 및 승리, 승리 및 합산의 일반적인 규칙을 가르칩니다. 실용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이 영화는 모든 수준의 체스 학원, 어린이 궁전, 클럽, 노인 활동 센터, 노동 조합 및 스포츠 협회에서 재생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초등학교, 중학교 및 대학교의 선택 과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매니아가 효과적으로 체스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저는 Fu Guangming 스승님의 유머러스하고 유익하며 유도적인 가르침이 단순한 것부터 심오한 것까지 대다수의 체스 팬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며 여러분의 체스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체스 레이아웃 질문 및 공격"은 체스 마스터 Zhang Qiang이 강의합니다. 부드러운 대포, 스크린 기사에 대한 중대포, 궁전 기사에 대한 중대포, 요정 안내 등 여러 섹션으로 나뉩니다. 이를 통해 체스 레이아웃의 퍼즐 현상과 공격 방법을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배울 수 있으며, 초보자, 중급 및 고급 체스 플레이어가 배우고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체스 레이아웃 요령 및 대응책"은 체스 마스터 Zhang Qiang과 체스 그랜드 마스터 Yan Wenqing이 강의합니다. 내용은 스무스 캐논, 행 핸드 캐논, 중형 캐논 대 스크린 나이트 등과 같은 모든 주요 레이아웃을 다루며 불멸의 지침 대 스크린 나이트도 포함합니다. 골든 후크(Golden Hook) 대포, 중간 대포 대 거북 대포, 중간 대포 대 교차 캐리지 대포와 같은 특이한 레이아웃은 체스 레이아웃 트랩을 배우기 위해 꼭 봐야 할 체스 비디오 튜토리얼입니다. 초보자, 중급 및 고급 체스 플레이어가 배우고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중국 장기 전투 공격 및 방어"는 체스 대가 Hu Ronghua가 강의합니다. 내용은 오프닝, 중간 게임, 최종 게임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부분은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풍부한 콘텐츠와 절묘한 수, 독특한 아이디어로 체스를 잘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봐야 할 희귀한 체스 동영상 튜토리얼입니다. 체스 휴식과 정신 상태를 향상시키는 비디오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Hu Ronghua의 인터뷰 - Hu 사령관이 체스와 Yang Guanli의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중국 장기 문화 서밋 시리즈 프로그램 "Lingnan Two Heroes" - Lu Qin과 Xu Yinchuan의 인터뷰를 자주 시청합니다. 잘 사용하지 못하지만 시작 위치는 3~7칸 전진하는 폰(군인)입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질문 7: 중국 장기 연습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가 가장 배우고 싶은 것은 게임을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Pu를 외우기만 하면 됩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중급 및 장애인입니다. 체스를 배우는 순서는 엔드게임, 오프닝, 미들게임입니다. 엔드게임을 잘 익히면 다음 게임도 쉽게 열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안: 간단한 엔드게임 책을 구입하고 매일 한 시간씩 엔드게임 문제를 해결하며 반년 이상 지속하세요. 얻은 것이 있어야 합니다.

질문 8: 처음에 체스를 두는 방법: 1. 루크를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하세요. 대포는 레이아웃에 사용됩니다. 과감히 포기하고 자신만의 길을 모색

3배치 3금기, 늦게 열리는 루크, 성급한 말, 부주의한 대포 발사

질문 9: 최선은 무엇인가 체스 시작 시 대포를 치는 상황

중궁에서 대포를 발사하고 체스가 영웅적인 모습을 지켜보세요.

마창은 폰을 지키고, 장군은 방공 장교로 복무한다.

전투의 국면은 전차를 동반해야 하며, 병력은 좌우에서 공격해야 한다.

장군이 대포와 전차로 적을 공격하고 있고, 그의 말이 강을 건너고 있다.

Shi Xiang의 상황

Shi Jiao를 향해 포병이 발사되었고 마차는 양방향으로 전진했습니다.

강을 건너갈 때에는 포병을 먼저 배치해야 한다.

마차를 모아 뽐낸 후에도 여전히 대포를 가르쳐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적이 약해서 방어하지 못한다면 장군을 잡는 것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

비행 포병 상황

포병 마차가 국경에 있으며 마치 전투에서 날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틈새와 이미지를 보고, 위험에 빠진 적을 확인하기 위해 앞으로 돌진하세요.

적은 첫째 아들을 찾고 있는데, 나는 말문이 막히고 생각에 잠긴다.

마차와 전차가 적을 물리치고 그 변화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코끼리 위치

코끼리 위치가 가능하다면 전차를 양쪽에 배치하세요.

전차가 폰 앞에 있고 말이 있습니다. 그것을 막기 위해 뒤에서.

포병은 항시 활동 중이고, 하사들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코끼리의 눈은 깊고 가려져 있으며, 중앙에 있는 졸은 움직일 수 없다.

상황이 준비되면 포병이 발사되어 강 양쪽의 적을 공격합니다.

이 트릭을 따르면 장군을 잡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차의 기세를 깨는 중

중앙 진영에 차가 한 대 들어오고, 원앙들이 즉각 공격해온다.

강 위에 수레가 서 있고, 중병들이 앞으로 돌진했다.

마차를 이끌고 코끼리의 눈을 막고, 뒤에 있는 대포를 따라가세요. 중궁에서 대포가 발사되는데, 이는 다른 게임에 비해 강력한 편이다.

말은 항상 폰을 지키고, 장군은 방공을 방어합니다.

코끼리는 전차로 보호해야 하고, 졸은 좌우에서 공격해야 한다.

대포가 적에게 접근하면 말이 강을 건너도록 보내집니다.

스자오 대포 기술 - "주황색의 비밀"

대포는 두 번째 도로 앞 스자오에 배치됩니다.

강을 건너는 마차와 대포 위에서는 대포와 말이 연결됐다.

전차가 코끼리를 먼저 앞으로 이동시키고, 말이 대포를 앞으로 이동시킵니다.

적이 너무 가벼워 방어할 수 없다면 장군을 포획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요?

대포 비행 기술 - '오렌지 속의 비밀'

국경 요새에 포병이 발사되고, 폰이 날아가듯 뒤집어진다.

수평으로 가서 머리를 때리는 것이 좋고, 앞으로 달려가서 코너에 빠지는 것이 좋습니다.

거짓된 것을 활용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공백이 있으면 먼저 파악하면 됩니다.

지아보조는 마차의 힘이 필요한데, 수직말과 수평말도 이상하다.

코끼리 국을 무너뜨릴 수 있는 비결 - '오렌지의 비밀'

원샷은 중궁에 있고, 두 사람은 공격에 나선다.

강 위에 수레가 서 있고, 중병들이 앞으로 돌진했다.

마차를 이끌고 코끼리의 눈을 막고, 뒤에 있는 대포를 따라가세요.

코끼리 두 마리에 말 한 마리, 영웅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체스 위치의 전체 그림과 공식

장군은 9 궁을 떠나지 않고 군인들은 그를 따르기만하고 공식 위치를 떠나지 않습니다.

코끼리는 캠프 사방으로 날아가고, 말은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돌진한다.

대포는 매번 쏴야 하고, 마차는 서쪽과 동쪽으로 직진한다.

군인들은 강을 건너 흔적도 없이 후퇴하는 등 한 걸음밖에 내딛을 수 없었다.

정신과 계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스는 배우기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고 멋진 트릭은 영리한 트릭에서 나옵니다.

집권할 때 마차를 버리는 것은 유익하지만 지기 전에 아들을 버리는 것은 소용없다.

그 사람이 강하고 약하면 반드시 경계해야 하고, 그 사람이 약하면 내가 강하고 날뛰면 된다.

이 책에 익숙해질수록 규율은 어디에서나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기려면 먼저 얻는 것이 좋습니다.

아들을 먼저 얻으면 지는 것입니다.

전차는 앞에, 말이 뒤에 있어야 하며, 전진과 후퇴는 전차를 사용해야 합니다.

질문 10: 체스의 오프닝 레벨을 향상시키는 방법 안녕하세요, 체스의 오프닝 레이아웃은 계속해서 변경되고 있습니다. 제안 사항을 모두 나열할 수는 없습니다. 오프닝을 소개하고 실제 전투에서 연습하는 체스 책을 최대한 많이 활용하세요. 너무 열심히 읽지 마세요. 다양한 오프닝의 강점, 약점, 초점(레드의 공격 초점과 블랙의 방어적인 반격의 초점 포함)을 이해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대포를 든 루크가 앞으로 달려가 강을 건너면 폰이 스크린 말을 공격하고 루크가 대포와 수평을 이룬다. 여기서 레드 사이드의 장점은 레드 사이드의 폰이 앞으로 돌진한다는 점이다. 강을 건너는 룩과 협응하며, 고개를 돌리는 말이 검은 쪽 중앙을 공격하는 것이 장점이다. 중앙에서는 왼쪽의 빅맨이 약점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배치되지 않았으며 오른쪽은 비어 있습니다. 세 번째 라인은 Black의 7 방향 포의 위협에 취약합니다. 블랙의 좌익은 전차, 말, 포병, 병사로 구성되어 병력을 집중하고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후속 조치를 취하기 전에 이 조치의 목적이 무엇인지 자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의 중간 라인을 계속 공격하는 것인가요, 아니면 자신의 3개 라인을 관리하는 것인가요, 아니면 둘 다인가요? 이 경로를 따르면 귀하의 이동이 반드시 최고는 아니지만 적어도 개시 계획과 일치합니다.

레이아웃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여러 가지 있지만, 꼭 따라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 사항을 따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큰 조각을 빨리 내보내라

이것이 오프닝의 가장 기본적인 포인트이기도 하다. 세 번의 수 안에 루크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체스에서 쉽게 패배할 것입니다. 이제 루크 레이아웃이 느려지면서 거부되었습니다. 하지만 빅맨을 최대한 빨리 파견하는 것은 여전히 ​​다양한 오프닝의 원칙으로 인정받고 있다.

2. 가볍게 사격하지 마세요

이는 오프닝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중반 게임에도 적용됩니다. 이는 총의 "원격 제어" 기능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Immortal Guidance 대 Pawn 하단 대포는 중간 대포 대 날아다니는 코끼리 게임으로 변합니다. 왜냐하면 빨간색 면은 일반적으로 처음에 폰을 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폰을 이기면 조각의 조화가 파괴되기 때문입니다. 블랙이 금고로 대포를 장악하고 선두를 차지하기 쉽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처음에 삼방포를 뽑고 일곱 개의 폰을 친 다음 삼방 기사를 점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표면에서 조정되지만 빨간색 대포는 한 개의 폰에 대해서만 두 번 이동하므로 큰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빨간색 대포도 공격하기 쉬우며, 흑색이 7방향 기사를 뛰어넘지 못하면 더욱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3. 할 일 없을 때는 충전재를 사용하지 마세요.

그 이유는 대형기의 출동 속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충전재는 양 날개의 마포 사이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지만, 필러에는 이 기능이 없습니다. 게다가 필러는 레이아웃의 유연성을 감소시킵니다(겹겹이 쌓인 대포, 원앙총 등). 수평 캐리지의 위력도 약화됩니다. 장군의 문을 너무 일찍 드러내려고 스스로에게.

4. 폰에 맞서기 위해 코끼리를 사용하지 마세요

그 이유는 리더의 파견 속도에 영향을 미칠까 봐 두려워서입니다.

5. 말을 강에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처음에는 강에서 자신의 말을 위해 싸우면 자신에게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강 크루즈가 길어질수록 이점은 더욱 분명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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