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C 언어를 배우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C 언어를 배우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1. 백엔드 개발

주요 백엔드 개발 언어는 소수에 불과하며 Java와 C/C가 주도하고 Python과 Go가 그 뒤를 따릅니다.

2. 게임 개발

C/C의 기본 구문을 익힌 후에도 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여전히 ​​​​좋은 선택입니다. 현재 산업용 수준의 3D 게임 엔진은 여전히 ​​C 또는 C Written을 사용합니다. .

개인의 능력으로 거대한 온라인 게임을 완성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간단하게 시작하여 작은 게임을 작성하고 점차 심화되고 단계적으로 최종적으로 합류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대규모 게임 개발팀. 해당 채용 직위에는 주로 게임 개발 엔지니어, 게임 엔진 아키텍처 엔지니어 등이 포함됩니다.

3. 클라이언트 개발

결국 C/C는 이미 매우 성숙한 언어이므로 백엔드 개발 외에도 실제로 선택할 수 있는 다른 개발 위치가 많이 있습니다. . 당연히 클라이언트 개발이었습니다.

C/C를 공부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를 작성하기 위해 C/C를 사용해 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당시에는 아마도 여전히 MFC를 사용했을 것입니다. 코드북만 입력하면 비교적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작성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백엔드 작업을 원하지 않는다면 C/C에 의존하여 클라이언트 개발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되려면 프로그래밍과 컴퓨터 이론에 대한 탄탄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또한 Windows/C 컴파일 및 연결 메커니즘, QT 클라이언트 개발 기술 시스템, Windows 메시지 메커니즘 및 기타 기술에 익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4. 멀티미디어의 발전

현재 멀티미디어 기술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도 침투해 왔으며, 오디오와 비디오는 사람들이 정보를 얻는 매우 중요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오디오와 비디오는 전송 과정에서 특정 규칙에 따라 압축되고 패키징됩니다. 영상 인코딩 기술은 원래 H.261부터 현재의 H.265까지 30년 이상의 개발 경험을 갖고 있으며, 구현 코드는 모두 C나 C로 구현되어 있다.

5. 임베디드 개발

위 직업 선택지는 모두 소프트웨어 방향이고, C/C 역시 채용 방향이 매우 넓어 임베디드 개발을 합니다. 임베디드 자체는 좀 더 하드웨어 지향적일 수 있지만, 지금 우리가 무엇을 하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는 분리되지 않습니다.

임베디드 개발에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동시 프로그래밍 등도 포함됩니다. 대중적인 설명은 임베디드 코드가 전통적인 의미의 컴퓨터가 아닌 다른 소규모 시스템에서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프로그래밍 기술 외에도 이 방향에는 기본적인 회로 이론 능력도 필요합니다.

6. 인공지능

C나 C언어에는 인공지능, 머신러닝 등의 방향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C/C 언어는 다양한 방향으로 활용될 수 있지만, 위에서 언급한 응용분야 C/C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분야에 진출하려면 C언어가 기본이 되어야 하며, 관련 분야의 지식을 더욱 심층적이고 체계적으로 공부하고 실제 기업 프로젝트의 내용을 접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