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 자 성어 대전 500 개
1 국색 천향, 서로 사랑, 팔선교차, 김옥양연, 손바닥명주, 모두 기뻐하고, 소요법외, 생재도, 극락세계, 자기도 모르게, 우공이 산을 옮긴, 매혹매, 용생 구자, 정위간척, 신기루 그래서, 여와보천, 삼황오제, 만화살이 마음을 꿰뚫는다, 수목청화, 수목청화, 숙녀들, 부축주, 천애각, 견우직녀, 경국경성 황금시대, 출생 입사, 순풍, 유우안, 천군만마, 정인 사루, 바둑은 상대 엽공 좋은 용, 나중에는 무기일 것이다. 그루터기를 지키며 토끼, 봉황우비, 평생 1 세, 꽃이 잘 피고 보름달, 세외도원, 도광양미, 화뱀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나만 홀로 존경하고, 구슬을 사서, 용마 정신, 첫눈에 반했다. 반가운 기쁨, 마이너스 징사죄, 세 사람이 호랑이 하동 사자호, 쳉 문립 눈, 김고철마, 웃음, 위기일발, 종이담병, 바람과 일리, 한단학보; 안개 속에서 꽃, 남자가 결혼할 때, 미리 쐐기를 박고, 남굴북로, 삼종사덕, * * *, 고옥에서 양춘백설, 활 뱀 그림자 한 잔, 닭 춤 냄새, 사면초가, 등방 입실, 장등 채색, 입립년, 술독 연목구어, 더욱 분발하고, 말에서 성공까지, 홍안지기까지, 적자의 마음, 절박한 일, 불사백가, 귀신의 집착, 별불벌원, 그림을 감옥, 세 친구, 꽃세계, 종이술 김팬, 호가호위 분초를 다투고, 불을 지피고, 대지약우, 두성이동, 칠정육욕, 대우치수, 공공공, 맹모 삼천 그림, 구오존감, 마음대로, 건장 모사, 상보장,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고, 천지를 떠돌아다닌다. 비룡은 하늘, 복숭아가 요절하고, 남코일몽, 입은 심비, 강산은 그림 같고, 풍화정무, 순탄한 돛, 일엽지추초선은 화살, 철석, 철석, 마음, 등을 바라본다. 어지러움, 큰 파도, 모래, 종횡무진, 문필답, 무위
무남용, 귀환 사진, 이슬부부, 금기가 깊지 않고, 홍합이 대범하고, 자기동래, 만마펜티엄, 일노천금, 노마식, 삼겹띠, 깃대, 과전 이하, 물만 금산, 고심, 고심 고통 손실, 군자 호호, 채찍 긴 모, 고갈과 낚시, 벼락출세, 반딧불 비설, 나방 불, 자기 원망 자기 아이, 바람 치 전기 그립, 백마 비마, 퇴각 삼사, 삼산 오악, 마음에 드는 것, 매화 갈증, 명황을 바라다 연근이 끊어지고, 마음이 유인원 의마, 생각이 옳고 그름을 생각하고,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 눈썹이 날렵한 춤, 삼교 구류, 고층 빌딩, 끈기, 과유불급, 개 꼬리에 밍크, 두주학사, 고산양정,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조심스럽고, 귀진으로 돌아간다. 단도직입적이고, 시간이 흐르며, 천야담, 단번에 이뤄지고, 주저하며, 전쟁에서 이기지 못하고, 날개를 꽂고 날기 어렵고, 투궁단검도 보고, 허튼소리, 항룡이 후회하고, 망양흥탄, 사랑집, 우, 놀라움, 풍화절대, 명승고적, 명승고적
2. 4 자 성어 대전
홈페이지 gt; 숙어 daquan gt; 4 자 성어 대전은 인간애를 묘사한 4 자 성어로서 인간애를 묘사한다. 은중산, 다정함, 수족, 다정함, 다정함, 다정함, 깊음, 피, 피, 피, 피, 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방패는 몇 개의 화룡점정을 가득 채우고, 눈을 새기고, 주검을 구하고, 그루터기를 기다리며, 토끼 엽공, 용망양, 소, 소, 소, 소, 소, 소, 소 분위기: 흠잡을 데 없이 날카로울 수 없다. 천둥이 거세고 귀청이 터질 것 같은 기세로 천지를 뒤덮고 있다. 파죽기처럼 창홍만마펜티엄 () 은 평지 () 처럼 사계절의 특징을 묘사한다. 뜨거운 열기가 하늘을 향하고 있다. 시 만인공골목 자리에는 만원이 꽉 차 있다. 고붕이 한창이다. 번창하고, 천류가 끊임없이 아름다운 경치와 물물을 묘사하고 있다. 아름다움은 장관이다. 화려하고 화려하고 화려하며, 휘황찬란하고, 옥우, qionglou, 절묘하다. 천상금상첨화화장, 화장, 화장, 화장, 묘비 수백련은 청초처럼 울창하고 울창한 고목처럼 울창한 고목과 삼천만목다툼이 만자천홍홍 복숭아나무 푸른 나무가 그늘을 이루며 해와 달을 묘사하고 있다. 큰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큰비가 쏟아지는 은옷을 휘감고 호월 천리 천리 천리 천리 여명 구름 안개를 감싸고, 청월풍화 봄바람과 비바람이 세차게 불고, 분적적, 분분분분히 소란을 피우고, 분분분히 교란하고, 분분분히 교란하고, 우여곡절, 우여곡절, 풍풍풍화, 비바람, 풍운운복 스티커, 건익익, 북낭포, 남몰래 숨어서 호호호탕탕, 혁혁혁함, 혁혁한 염염, 혁혁한 우여곡절 급기황급급히, 계승, 계승, 계승, 계승 로프, 집집마다 더듬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고, 차갑고, 당당하고, 당당하고, 당당하고, 입을 다물고 있다 무마 대충대충, 바쁘고, 무지하고, 미묘하고, 미묘하고, 밀층이 미천하고, 밝고, 명혁하고, 황혼조, 나나 모락, 모락모락, 모락, 모락, 모락 삼삼오오 선악악, 생세세, 생사사, 십오오, 비페스스벤문, 두근거림, 당당함, 도도한 도우우 별 모양 * * * *, 허실실, 수다쟁이, 따스한 혈귀, 연연 꾀꼬리가 흩날리며, 주유, 흔들림, 업종 자긍심, 업종 성실, 군웅, 군웅, 진영,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그림자
울창함, 울창함, 울창함, 원원본본, 원원원경위위, 원본본, 악뢰뢰, 위에위에 3. 4 자 성어
사람이 승천' 일주서 문전': "사람이 하늘을 이기다."
송유회' 향양가':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반벽은 오랫동안 후월달이 없다." 인정: 남의 모략을 일컫는다.
는 인력이 자연을 이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후한서 Geng Yanshan 전기' 가 되었다. "장군 앞에 남양에 있는데, 이 큰 책을 세우니, 늘 낙락난합의 줄 알았는데,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이 성사되었다."
결심이 있고 끈기가 있다면 일은 결국 성공할 것이다. 백척간두 () 는 더 나아가 불가어 () 로, 도행 () 과 조예 () 가 깊지만 여전히 수련이 향상되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는 이미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만족하지 못하고 더 노력해야 한다는 비유다. 송석도원' 경덕전등록' 권 10: "사단 시일탁이 말했다.' 백장간머리는 감동적이지 않다. 비록 수입이 사실이 아니지만, 백척간두가 진보해야 하고, 10 방 세계는 전신이다.
' 닭 춤' 진서 줄루전': "중야에는 황계명, 쿠쿤 잠을 듣고' 이 악성도 아니다' 라고 말했다 춤 때문에. "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일어나 검을 춘다. 후예는 나라에 보답하려는 뜻이 있는 사람이 제때에 분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맨손으로 시작한 모든 것은 자신의 고된 분투로 사업을 창립했다. 권토중래인마가 달릴 때 말아 올린 먼지.
실패 후 조직력을 묘사하고 회복을 다시 그려본다. 아침 시계는 고대 불교 사원에서 아침 종을 울리고, 저녁 북은 시간을 알리기 위해 사람을 놀라게 하는 언론으로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부숴진 부침주는 과감하게 행동하고, 앞만 보고 뒤돌아보지 않겠다는 결심을 안고 있다. 붓을 던져 룽 "후한서 반초전": "대장부는 그 없이 지략을 가지고 있는데, 여전히 푸개자, 장건 공을 세워 이역을 하여 봉후를 취하는데, 안능은 오랫동안 붓벼루 사이에 평화를 쌓을 수 있을까?" 종종: 군대에 입대하고, 군대에 입대하다.
펜을 버리고 군대에 입대하다. 문인이 군 김석을 가리켜 개한 유향의' 신서 잡사 4': "웅도랑자는 그 성심을 보고, 금석은 열어 놓고, 상황은 인심이 어떠한가?" 라고 말했다. 금석: 금속과 석두, 가장 단단한 것을 비유한다.
금석까지 열렸다. 인심이 성실하고 의지가 강하고 힘이 무궁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근면은 졸송 소옹' 필음' 을 보충할 수 있다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인간승천은 인간이 자연을 이길 수 있음을 비유한다. 뜻이 있으면 확고한 포부가 되다니, 열심히 하기만 하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는 뜻이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을 고칠 수 있는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맛은 고난으로 먹는다. 직설적으로 비평을 훈계하는 말은 듣기는 불편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들보 가시주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한다. 서한 유향은' 전국책 진책일': "(수진) 독서는 잠을 자려고 하고, 송곳은 자기 주식을 찔러 피를 흘리고 있다."
동한 반고' 한서': "손경자 문보, 배우기 좋아하고 아침저녁이 그치지 않는다. 수면이 지쳐서 밧줄로 묶고 들보를 매달아 놓을 때까지. "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 이보가' 관직현행기' 제 22 회: "장차 밖에서 약간의 바람소리가 나겠지만, 이 돈은 나리 자신이 얻은 것이 아니므로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양심에 거리낌: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부끄러워하는 기색이 없다. 사방명 풍몽룡' 동주열국지' 제 25 회:' 첩은' 남자지가 사방에서' 를 들었다.
군 장년은 벼슬을 내지 않고, 단순한 수오 아내가 졸려 앉아 있는가? " 사방: 천하.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바늘로 공이를 갈아서: 쌀을 찧거나 옷을 두드리는 막대기. 쇠막대기를 가는 바늘로 갈다.
는 끈기 있고 노력하면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송 축무' 방유승관 미주 마침계': "상귀산 아래 세전 이태백 독서산 중, 버리지 않고, 개울을 건너고, 노부부 방마철공이를 만나' 바늘로 하고 싶다' 고 물었다
앞 차감' 순자 성상': "앞차가 뒤덮여 뒤가 더 알 수 없을 때!" 한 유향' 화원 선설': "앞차가 뒤덮이고 뒷차가 끊는다." 감: 거울, 교훈으로.
앞 차가 뒤집힌 교훈. 이전의 실패를 비유하면 앞으로의 교훈이 될 수 있다.
대기는 늦게 능력이 있는 사람이 되고, 시련을 거쳐야 만년에 성공할 수 있다. 인재가 많은 사람이 창업이 늦어지는 것을 형용하다.
잠자는 급여 맛 담력: 장작풀. 땔나무 위에서 잠을 자고, 밥을 먹고 잠을 자면 모두 쓴 담을 맛본다.
는 사람을 각고의 노력으로 격려하고 분발하는 것을 묘사한다. 사기 월왕 군웅가': "월왕이 길을 가로막고 반국하고, 고신초사 () 를 하고, 담력 () 을 앉히고, 눕는 것은 양담 () 이고, 음식도 담력 () 을 맛본다."
< P > 벽을 뚫고 고봉류 맥수진 () 의 가시주 () 를 뚫고 포프 () 를 세 여 개 이상의 독서도 당당하고 임지학서 손강 () 이 눈낭반딧불 () 을 비추며 분발했다. 노력하기로 결심했다. 그림: 모략. 분투하기로 결심하고 강성을 도모하려고 노력하다.
우수성: 완벽, 좋아; 이익: 더. 좋아, 더 잘 부탁해.
"논어 학문": "시" 구름:' 겨루듯 다듬어 가는 것 같다.' 그 스리랑카 는 말했다? "송 주희 참고:" 언치골각자, 모두 잘라서 다시 의논한다. 옥석을 다스리는 자는 그것을 다듬고 다시 갈고, 그것을 다스리는 것은 이미 정밀하고, 이로운 것은 그 정밀함을 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P > 상류에 힘써 분투하여 선진과 선진을 쟁취하다. 근면은 졸음을 보충할 수 있고 근면한 노력은 타고난 자질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성취는 자신이 최선을 다했다는 뜻입니다.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시운이 어떠한가에 따라 달라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가는 것은 비유능력이 부족한 사람이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보다 먼저 일을 한다.
원 관한경' 진모교자' 제 1 할인: "나는 너와 내가 그 영금류가 있는 것 같아, 너 같은 새가 먼저 날아간다." 한결같이 후세 사람들이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손불석권' 삼국지 오서 루몽전' 은' 강표전' 을 인용했다 암시: 해석: 내려 놔; 볼륨: 책을 나타냅니다.
책은 손을 떼지 않는다.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우공이 산을 옮기는 비유는 자연을 꾸준하게 개조하고 굳건히 투쟁하는 것을 비유한다. 열자 탕문' 에 따르면 우공의 집 앞에는 두 개의 큰 산이 길을 막고 있는데, 그는 산을 평평하게 하기로 결심했고, 또 다른 노인은 그를 어리석게 웃으며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우공은 내가 죽으면 아들이 있고, 아들이 죽으면 손자가 있고, 자손은 끝이 없고, 두 산은 결국 평평하게 깎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가슴에는 원대한 포부가 있다. 명나라 Luo Guanzhong "삼국연의" 제 21 회: "남편 영웅, 야심 찬 야망, 복부 좋은 계획, 우주를 감출 수있는 기회, 천지를 주저하는 야망."
근면: 학업 정밀: 능숙; 유: 네; 근면: 근면. 학업이 심오하다는 것은 근면에서 얻은 것이다.
돈 한유 "학해": "학업은 근면하고, 황야는 장난치다; 사고에서 성행하고, 뒤따르며 망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열심히 공부하거나 일을 하며 밥을 먹는 것조차 잊어버린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는 매우 근면하다고 묘사한다. 논어 서술: "화가 나서 음식을 잊고, 기쁨에 근심을 잊고, 노령이 곧 구름이 올 줄 모른다."
"상서 군진": "단. 4. 예를 들면 () 와 같은 성어나 4 자 단어
추실춘화' 는 덕행과 재능을 비유한다.
만소매 봄바람' 은' 소매가 날으는 바람' 을 설명한다. 형용이 매우 득의양양하다.
봄빛이 새다' 는 설명 ① 봄소식을 공개했다. ② 소식을 밀전하거나 남녀의 사사로운 사정을 누설하는 것을 가리킨다.
봄따뜻한 꽃향기 출처 명 무명씨' 타한통' 머리 접힘: "봄따뜻한 꽃향기, 바람이 싱거워.
나는 동쪽 교외, 남성과 여성, 사방 레저 투어 를 참조하십시오. "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는 예 이야기 필저 봄바람' 설명' 은 그림, 시문이 생동감 있게 묘사되어 봄바람이 펜에 오는 것을 묘사한다. 우후죽순은 봄에 비가 온 후 죽순이 단번에 많이 자라는 것을 가리킨다.
는 새로운 사물이 빠르게 대량으로 쏟아져 나오는 것을 비유한다. 여자 회춘은 소녀가 이성을 사모한다고 말한다.
이수춘풍이수: 강물명, 산둥 주 곡부현 경내에서 공자가 출생했다. 봄바람: 봄과 따뜻한 바람, 좋은 훈도와 교육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이수의 봄바람. 비유는 공학의 교육과 훈도를 깊이 받는다.
1 년의 계획은 봄이 1 년 (또는 하루) 이 시작될 때 더 많은 일을 하고 잘 해야 하며, 일년 (또는 하루 종일) 의 일을 위한 토대를 마련해야 한다는 것이다. 살구꽃 봄비 초봄 살구꽃 곳곳, 가랑비 촉촉한 광경.
도이봄바람은 학생들이 훌륭한 스승의 간곡한 가르침을 받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조안도 춘운은 조안화도이다.
명대 베이징 8 경 중 하나. 명 장일규' 장안객어 적수담': "해자동 () 은 조안화도 () 도 있고, 영락간 () 에도 이름을 짓는다.
섬의 양은 광한전, 조송고회, 연운이 감돌고 있다. 수도 팔경은' 조안도 춘운' 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조안도 춘운' 이라고 한다. "
명왕홍' 베이징 팔영' 에는' 조안도 춘운' 시가 있다. 베이징 10 경 중 하나라고도 한다.
명나라 이동양' 교토 10 경' 시 중 하나인' 조안도 춘운' 황혼운춘수는 먼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냈다. 말 봄바람이' 말 귀 동풍' 을 만나다.
류온화춘은 화류영모라는 뜻으로 봄기운이 짙어가고 있다. 죽은 가지가 다시 봄에 말라죽은 나무는 다시 생명력을 회복했다.
는 좌절을 겪고 또 생기를 얻는 것을 비유한다. 죽은 나무는 봄을 맞아 이미 마른 나무가 다시 생기를 되찾았다.
는 궁지에 몰린 삶을 비유한다. 회춘술 회춘: 이 말은 겨울이 가고 봄이 오는 것을 뜻하는데, 의도가 뛰어나 난치병을 치료하고 위독한 환자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수술: 의술. 회생하는 의술을 일컫는 말.
"묘수 회춘" 을 참조하십시오. 회춘묘수 회춘.
는 의술이 뛰어나 위독한 사람을 건강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붉은 발톱 봄 진흙은 "붉은 발톱 눈 진흙" 과 같습니다.
춘추가 풍부하다는 것은 젊고 젊다. 대지의 봄이 돌아와 "대지가 봄이 되다" 를 만나다.
봄기운이 맹장: 다 할 거야, 쇠퇴할 거야. 봄이 곧 지나간다는 뜻이다.
봄생가을은 봄만물이 싹트고 가을은 만물이 시들어 버린다. 봄 뱀 가을 지렁이는 "봄지렁이 가을 뱀" 을 본다.
봄꽃 가을실은' 봄꽃 가을실' 을 본다. 봄바람 이슬은 봄의 바람과 빗방울 이슬처럼 만물의 성장을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옛날에는 은혜를 비유하는 데 많이 사용되었다. 봄바람 들불은 급격한 기세를 비유한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를 다 한다: 쌍관어, 생각의 해음. 다정한 사교장이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촉수생춘은 손만 대면 봄으로 변해 생기가 넘친다. 기술이 고명하고 신기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장춘불로불로장생불멸. 손으로 성춘에 착수하다: 착수하다.
시작하자마자 봄으로 변한다. 원래 시는 자연스럽고 상큼해야 한다는 뜻이다.
는 의술이 뛰어나 시작하자마자 병세가 호전되었다는 것을 비유했다. 만고장춘만고: 천년만년, 영원.
언제나 봄처럼 초목이 푸르고 생기가 넘친다. 사람의 정신은 언제나 봄처럼 쇠퇴하지 않거나 좋은 일이 오래가기를 기원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는 또한 "만고에 장청", "만고에 상청", "만고에 항상 발 있는 양춘승천: 봄을 가리킨다. 옛날에 좋은 관직을 칭찬하던 말.
월단 춘추비유는 인물의 좋고 나쁨을 논평한다. 한 차례의 춘몽은 과거의 모든 것이 눈 깜짝할 사이에 텅 비어 있음을 비유한다.
도 비현실적인 생각이 허사가 된 것을 비유한다. 양춘에는 현명한 관원을 칭송할 발이 있다.
한 방 생춘은 방 전체에 즐겁고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양춘 백설원은 전국 시대 초국의 비교적 고급스러운 노래를 가리킨다.
는 심오한 통속적인 문학예술을 비유한다. 춘대 춘대: 아름다운 관광, 관광장소, 아주 좋은 생활환경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행복한 태평세계에 사는 것 같다. 앉은 봄바람처럼 봄바람 한가운데 앉아 있다.
는 품성이 고상하고 학식이 있는 사람과 어울리고 훈도를 받는 것을 비유한다. 가을달 봄꽃 봄의 꽃, 가을의 달.
는 봄가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가을달 봄바람은 좋은 날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도 아름다운 세월을 가리킨다. 피리춘추는 마음속에 숨어 말하지 않는 발언을 가리킨다.
얼굴에 봄바람이 가득한 것은 사람을 기쁘게 하는 슈창 표정을 비유한다. 상냥하고 유쾌한 얼굴을 묘사하다.
정원 봄빛 온 정원에 봄경치가 가득하다. 번창하는 광경을 비유하다.
묘수 회춘은 의사의 의술이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한다. 쌀쌀한 봄추위가 가파르다: 미한 추위.
는 초봄의 추위를 묘사한다. 여조류 춘천은 아름다운 말을 비유한다.
마른 나무는 봄을 만나 활력을 되찾았다. 위독한 환자나 사물이 다시 생기를 얻는 것을 비유하다.
섣달 춘회라: 섣달, 즉 음력 12 월을 가리킨다. 섣달이 지나고 봄이 또 왔다.
입가의 봄바람은 원래 봄바람과 같은 말로 만물을 성장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후예는 남을 위해 자랑하거나 남을 위해 좋은 말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호미춘빙이 호랑이 꼬리를 밟고 봄에 해동할 얼음 위를 걷고 있다. 처지가 매우 위험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한목춘화한나무는 시들지 않고 봄화는 훈훈하다. 비유는 각기 특색이 있다.
대지의 회춘은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초목이 싹트고 대지에 생기 있는 광경이 펼쳐진다. 때로는 비유로 형세가 호전되기도 한다.
봄비는 기름처럼 봄비가 기름처럼 비싸다. 봄비가 귀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춘추뱀은 비유를 잘 쓰지 못하고 꼬불꼬불하게 쓰며 지렁이와 뱀이 기어가는 흔적과 같다. 봄기운이 봄기운이 완연하다: 봄의 기상.
완만: 풍만하고 짙은 모습. 봄을 묘사하는 분위기가 매우 짙다.
봄밤 순간 즐겁고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순간. 봄개구리 가을매미 봄개구리 울음, 가을매미 울음.
시끄럽고 과장되고 텅 빈 말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봄날의 죽순은 빠르게 무성하게 자란다.
좋은 일이 끊임없이 생겨나는 것을 비유한다. 봄생여름은 길고, 가을수확은 겨울에 봄이 싹트고, 여름은 자라고, 가을은 수확하고, 겨울은 저장한다.
는 농업 생산의 일반적인 과정을 가리킨다. 사물의 발생과 발전 과정을 비유한다.
봄은 바다와 같고 봄의 아름다운 경치는 바다처럼 깊고 넓다. 곳곳에 화창한 봄빛이 가득한 것을 묘사하다.
봄산은 봄날의 산색이 화사하다는 웃음으로 묘사된다. 봄빛이 정원 곳곳에 봄의 아름다운 경치가 가득하다.
는 번창하는 광경을 비유한다. 봄빛이 사람을 사로잡는다: 도발하고 도발하고 도발한다.
봄의 경치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춘추무의전 춘추시대에는 정의로운 전쟁이 없었다.
도 정의롭지 않은 전쟁을 가리킨다. 춘추필법은 우여곡절의 문필 속에 표절하는 것을 가리킨다.
봄푸리조류는 아름다운 말을 비유한다. 봄따뜻하고 꽃이 피는 것은 본래 봄의 기후가 쾌적하고 풍경이 아름답다는 것을 가리킨다.
도 좋은 시기를 비유하고 있다. 봄꿈에는 흔적이 없다.
5.' 생각' 이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단어나 성어
저녁: 저녁. 아침저녁으로 모두 그리워요. 매우 그립거나 자주 어떤 일을 생각하는 것을 묘사한다. 희망찬 생각: 누군가나 어떤 일에 빠져드는 마음; 망상: 황당무계한 계획. 이룰 수 없는 일에 몰두하다. 어리석고 황당한 생각도 일컫는다. 분수에 맞지 않는 생각: 자기 몫이 아닌 것. 본분 이외의 이득을 얻으려고 망상하다. 상상을 떠올린다: 떠다니는 상상; 재목: 새가 날아가는 모습, 비유가 끊이지 않는다. 많은 상상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엉뚱한 생각은 근거가 없고 비현실적인 맹인을 가리킨다. 설명 없이 상상할 수 있다. 두꺼비는 백조고기를 먹고 싶어 하는 사람은 자기도 모르는 것이 없고, 손에 닿을 수 없는 것을 찾으려고 한다. 머리를 쥐어짜고 깊이 생각하다 앞: 선행 후: 결과. 일이 발생한 연유, 발전의 결과, 재삼 고려하다. 옳고 그름을 생각하다: 원래 불가어로 허황된 경지를 나타낸다. 매우 현묘하고 허황된 곳을 생각하다. 현실과 완전히 동떨어진 엉뚱한 생각을 묘사하다. 온갖 방법을 강구하다. 풍채에 대한 생각: 우러러러본다. 풍채:; 하늘이 열리다: 근거 없는, 전혀 없는 일을 비유한다. 생각이 비현실적이고 이상하다. 여러모로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 묵상은 조용히 심사숙고한다. 해회샤는 당이백의' 가을석서품' 시' 해회결창주' 를 생각하고 있다. 노을은 적성을 헤엄치고 싶어한다. "본토는 선유하고 싶다. 이후' 해회하 생각' 으로 먼 여행을 은둔하는 사였다. 엉뚱한 생각은 근거지 없이 함부로 추측하고 있다. 혼치 꿈은 그리움을 묘사하고 있다. 잠을 자는 꿈에도 그리워하고 있다. 그리움을 묘사하다 비현실적이다. 천사만상이 수없이 많은 사색을 생각하다, 고려하다. 유언천사만념. 마음이 매우 씁쓸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노을사운은' 노을사천상' 을 보고 싶어한다. 풍채가 풍채하고 싶다.' 풍채가 풍채하고 싶다' 고 생각한다. 바람을 보고 싶다. 6. 4 자 성어나 단어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