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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직원 체육회 활동 기획 계획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사전에 활동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활동 계획은 수행할 구체적인 활동에 대한 서면 계획입니다. 그렇다면 활동 계획은 어떻게 수립되어야 할까요? 다음은 제가 수집하고 정리한 회사 직원 체육대회 활동 기획안(5개 선정)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사 직원 체육회 활동 기획 계획 1

1. 활동 목적

즐거운 스포츠 및 대회는 직원의 여가 시간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 소통을 촉진하며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업무 개선을 위해 팀 결속력을 강화합니다. 열정과 효율성 중 하나입니다. 이 즐거운 스포츠 모임은 직원들이 운동을 하고, 스포츠를 통해 정서를 함양하고, 삶을 사랑하도록 독려합니다.

2. 활동 테마

열정으로 일에 도전하고 청소년의 건강을 무장

3. 활동 시간

20xx년 1월 18일 일

4. 활동 장소:

지회 롤링 홀

5. 조직 구조

이 재미를 위해 조직 위원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체육대회의 인원은 당, 정부, 사업소, 연맹 합동지 총부 및 기타 관련 부서의 인원으로 구성된다. 중재업무는 조직위원회 위원들이 수행하며, 심판위원은 조직위원회가 초청한다. 행사와 관련된 모든 사항은 조직위원회에서 충분히 설명하여야 합니다. 직원 즐거운 스포츠 모임 계획

6. 참가자

모든 회사 간부 및 직원이 정상적인 업무에 영향을 주지 않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7. 활동 방법

재미있는 스포츠에 초점을 맞춘 문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8. 활동 요구 사항

1. 단체 경기의 각 팀에는 선수 소집 및 경쟁을 담당하는 전담 담당자가 있어야 합니다.

2. 정시에 입장합니다. 정시에 입장하지 마십시오. 대회 장소는 대회의 공정성과 공평성을 반영하기 위해 대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행사의 요구사항에 따라 남성과 여성이 매칭될 예정입니다. 유닛의 경우 남성과 여성의 비율이 다르며, 유닛 인원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이 활동은 주로 오락과 재미를 위한 것입니다. 팀 구성원은 게임 전에 바뀔 수 있으며, 경쟁이 우선이며, 무례하거나 비도덕적인 행동은 금지됩니다. 대회 중에 발생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심각하게 처리됩니다.

9. 보상:

1. 종합 이벤트에서 상위 2~3위가 적절하게 선택됩니다.

2. 상위 6위가 선택됩니다.

3.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순위를 얻지 못한 모든 참가자는 참가상을 받게 됩니다.

10. 활동 프로젝트 회사 직원 체육회 활동 기획 계획 2

회사의 정신문명 건설과 기업문화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들의 체육 및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회사의 스포츠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회사를 향상시킵니다. 전 직원의 결속력과 구심력. 우리 회사는 첫 번째 즐거운 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관련 계획은 현재 다음과 같이 수립되었습니다.

1. 체육회의 주제

화합, 공동 노력, 노력, 그리고 초월

2. 조직 조직 및 책임

(1) 게임 조직위원회 목록

1. 팀 리더: 리양

팀원: Xu Rui, Zhang Li, Xu Fan , Li Zhongrui

2. 책임: 팀 리더는 행사의 조직과 리더십, 그리고 대회 관련 문제에 대한 최종 판결을 담당합니다. 준비.

(2) 행사 주최자는 프로스포츠 심판단을 구성하고, 사무국은 현장 감독관을 배치한다.

III. 스포츠 회의 시간 및 장소

(1) 시간: 20xx.9.24 오전 8:00-12:30

(2) 장소 : 허페이시 스포츠 센터 (주소: 허페이시 루양구 푸난로 40호, 전화: (0551)62656154)

활동 과정 및 행사 준비

(1 ) 활동 과정

8:00 모든 현장 배치 및 장비 설치, 기타 준비 완료

8:10 경기 전 팀장 회의 개최

8:30 참가팀 전원 입장 및 선수단 입장

8:50 국가 연주

8:55 사회자의 개회사

9:00 조장이 연설하고 경기 개막을 선언

9:10 체육회의 경기행사가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12:00 경기행사가 종료됩니다 , 심판진이 점수를 집계하고 순위를 발표합니다

12:10 시상식이 시작되고 조 리더들이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고 사진을 찍습니다

12:30 조 리더가 연설을 하며 체육회의 성공적인 종료를 선언했다

5. 채점방식 및 포상방식

(1) 계산방식 채점방식

1위 각 대회의 승점은 3점, 2위는 2점, 3위는 1점입니다. 게임이 완료된 후 플레이어는 점수에 따라 높은 순위에서 낮은 순위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점수가 동점일 경우 각 팀이 우승, 준우승, 3위를 획득한 횟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2) 시상 설정

1. 단체 시상

(1) 팀 우승 1명, 준우승 1명, 3분의 1 준우승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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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금 설정 : 우승팀 10,000위안, 준우승팀 8,000위안, 3위팀 6,000위안

2. 개인 시상

(1) 최우수 주장상 4명(우승팀, 준우승팀, 3위팀은 제외) (프로듀싱)

(2) 최우수 팀 시크릿상 2명

(3) 전사상 4명

(4) 최우수협력상 2개조 (경진대회 'Happy Pain'과 'Working Together'에서는 4인 팀이 14개 그룹 중 최단 시간 우승)

(1) (2) (3) 1인당 상금 1,000위안 (4) 그룹당 보너스 2,000위안

6. 대회 주의사항

1. 각 팀은 대회 전 대회 규정을 숙지하고 각 대회별로 팀원을 배정해야 합니다.

2. 현장에서는 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경기 전 운동화, 움직일 수 있는 편안한 옷을 착용하고 스트레칭 및 기타 준비 활동을 하십시오.

3. 플래카드를 올리기 위해 경기장에 입장하는 선수는 팀이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이를 수행해야 합니다.

4. 각 팀의 슬로건은 2문장, 8단어로 외쳐야 합니다. 5. 각 팀은 8시 이전에 구성을 완료해야 합니다. 경기 당일 :15시까지 기다리시는 동안 시간 여유를 갖고 지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사 직원 체육회 활동 기획안 3

1. 활동 목적

직원들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조직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해 즐거운 체육회를 기획합니다. 단체대회의식을 통해 임직원의 체육활동을 강화하고 팀워크를 함양하고자 개최되었습니다.

2. 행사 주제

"나는 운동한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운동한다, 나는 발전한다" - ​xx두 번째 재미있는 게임

3 . 조직 구조

주관: 인사부

공동 주관: 경영총괄부

4. 활동

팀 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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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1: 줄다리기 대회

경기 규칙: 두 팀은 미리 그려진 원 밖에 서 있습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원 밖에 두 개의 평행선이 있습니다. , 두 팀의 구성원은 로프에 있는 빨간색 천 조각이 원의 중앙을 향하도록 가볍게 잡습니다. 심판의 휘슬이 불린 후 두 팀은 빨간색 천 조각이 있는 쪽을 넘어 힘을 가하기 시작합니다. 흰색 라인이 승리합니다.

참가자 수: 각 팀은 x명의 남성과 x명의 여성을 포함하여 xx명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남자 2명, 여자 3명이라는 규정에 따라 자유롭게 인력을 구성할 수 있으며, 각 팀은 주장을 파견해야 하며, 치어리더들이 스스로 조직한다.

경쟁 시스템: 3전 2선승제 토너먼트로, 모든 참가 팀은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상대 팀을 결정합니다. 경쟁 상대를 결정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최종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3승을 하게 됩니다.

항목 2: 백볼 릴레이 경주

대회 규칙: x명이 한 조가 되어 x그룹이 릴레이 볼백 경주를 진행합니다. x라는 사람은 양손으로 공을 잡을 수 없고 등으로 x개의 농구공만 잡을 수 있습니다. 그는 시작점에서 시작하여 끝점을 돌고 시작점으로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x개의 공을 다음 선수 그룹에게 전달합니다. .x그룹의 로테이션 후, 총합으로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팀이 승리합니다. 패스 과정에서 공을 떨어뜨리거나 손으로 공을 잡는 팀은 파울이므로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x를 가장 빨리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참가자 수: 각 팀에는 x명, 그룹당 x명, ***x개 그룹, 남성 또는 여성 제한이 없습니다.

항목 3: *** 함께 전진하고 후퇴

경쟁 규칙: 각 팀 x명의 선수가 나란히 서로를 지원하고, 인접한 두 사람의 다리가 서로 묶여 있으며, 이동 거리는 각각 x미터이며 팀은 한 번 왕복해야 합니다. 심판의 휘슬이 불린 후 참가자들은 나란히 앞으로 달려가며, 행진 중에 선수가 넘어지거나 팀이 구부러지면 결승선으로 돌아와 다시 출발해야 ​​합니다. 가장 짧은 시간이 승리합니다.

참가자 수: 각 팀에는

프로젝트 4: 계주

경기 규칙: 100m 달리기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번갈아 가며 경주가 끝날 때까지 배턴을 손에 쥐고 있어야 합니다. 배턴을 떨어뜨린 사람은 배턴을 다시 시작해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배턴을 줍기 위해 자신의 선로를 건너서는 안 됩니다. 모든 계주 종목에서는 배턴 인수는 반드시 인수 구역 내에서 완료되어야 합니다. 배턴존 내부 판정은 선수의 신체나 팔다리의 위치가 아닌 배턴의 위치를 ​​기준으로 한다. 가장 짧은 시간에 3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참가자 수: 팀당 x명, x남자 x여자.

항목 5: 솔리테어 줄넘기

대회 규칙: 대회 시간은 5분입니다. 인원수는 6명이 동시에 점프하는 것으로 계산됩니다. 지정된 시간

가장 많은 점프를 한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줄넘기에 들어간 후 카운트를 시작합니다. 중간에 실수가 있으면 모두가 다시 카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누적되며, 최종적으로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은 상위 3개가 선정됩니다.

참가자 수: 팀당 x명, 남성, 여성 제한 없음.

개인 대회

항목 6: 탁구 대회 - 단식

대회 규칙: x명이 그룹으로 경기하며, 각 게임은 최선을 다해 경기합니다. -5게임 시스템, 녹아웃, 참가하는 모든 팀은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상대를 결정하고, 패배한 팀은 그 자리에서 탈락하며, 나머지 팀은 계속해서 추첨을 통해 대회 상대를 결정하며, 3팀은 계속해서 추첨을 통해 상대를 결정합니다.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은 사람이 선택될 것입니다.

참가자 수: 각 그룹 x명, 남성 대 남성, 여성 대 여성.

항목 7: 천천히 자전거 타기

경기 규칙: 트랙 길이는 25m이며, 각 팀의 참가자는 휘슬이 불린 후 출발점과 종료점에 각각 서 있습니다. 선수들은 각자의 트랙을 따라 가장 느린 속도로 자전거를 타고 결승선에 도달한 후 같은 방식으로 결승선에 도착합니다. 지면에 닿으면 출발점으로 돌아와 다시 출발해야 ​​결승선에 도달하는 데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리는 팀이 승리합니다. 참가자는 자신의 자전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참가자 수: 팀당 x명, 남성, 여성 제한 없음.

항목 8: 훌라후프

대회 형식: 각 참가자는 훌라후프를 착용하고 대회 중에 훌라후프가 땅에 떨어지지 않고 계속 회전합니다. 10미터 트랙에서 결승선에 도달하여 경주를 완료하고, 시간에 따라 결과를 기록하며,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먼저 몸을 풀기 위해 1분의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항목 9: 풋 볼링

대회 규칙: 참가자는 물병에서 6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1, 1, 2를 누릅니다. 정삼각형 모양으로 물을 채운 음료병 10개를 2열, 3열, 4열로 배열하세요. 참가자들은 축구공을 사용하여 발로 차는 동작으로 음료수병을 쓰러뜨립니다. 각 사람은 음료병을 쓰러뜨리고 1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세 번 갖게 됩니다.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참가자는 규정된 범위 내에서 플레이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결과가 무효화됩니다.

5. 참여 방법

광범위한 동원, 참여 강조, 과정 강조의 원칙에 따라, 지원 단체 및 개인 참가를 위해서는 반드시 각 부서가 팀으로 참가해야 하며, 개인전 참가 인원에는 제한이 없으며, 각 부서는 대회 참가자 수에 따라 팀을 구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동일한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한 팀만 보낼 수 있습니다. 동일한 사람이 경쟁에 영향을 주지 않고 여러 이벤트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xx명 미만의 부서는 다른 부서와 공동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일반생산부, 특수항공기부, PMC창고의 인원이 너무 많을 경우 워크샵을 기반으로 자체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회사 활동의 초점은 참여입니다. 자체 팀을 구성하거나 공동으로 팀을 구성하여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등록 후에는 기권이나 불참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6. 활동 준비

x개월 전 구체적인 대회 시간은 지원자 수에 따라 추후 공지됩니다. 회사 직원 운동회 활동 계획 4

1. 시간

20xx년 1월 22일부터 24일, 14:30~18:00(3일 반).

2. 위치

MGTO 사무실 지역

3. 참가자 및 팀 구성 요구 사항

1. MGTO 회원의 모든 기관, 모두가 참여합니다.

2. 개별 프로젝트, 부서별 공동 프로젝트, 부서별 협업 프로젝트의 경우 학과 인력 부족으로 인해 1인당 2개까지만 응모할 수 있으며, 조직위원회의 동의를 받아 모두 응모할 수 있습니다.

3. 부서별 공동 프로젝트 및 부서별 협업 프로젝트의 경우 참가자 수는 게임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4. 대회 이벤트 설정

(1) 개별 이벤트 1월 22일 14:30~18:00

1. 진주 건너 여행

각 사람이 탁구 라켓을 들고 탁구 공을 라켓 위에 올려놓고 장애물을 피해 지정된 목적지에 도착하면 탁구 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소품 : 탁구, 탁구라켓, 의자 4개)

2. 링게임

한 사람당 5개씩 농구를 하게 되며, 대상자는 상품을 받게 됩니다. 각 사람은 한 번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반복적으로 플레이하는 사람은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소품: 후프 10개, 맥주병 4개)

3. 탁구공

게임 시간은 3분입니다. 2개의 테이블에 각각 작은 바구니를 놓습니다. 탁구공이 있는 테이블을 첫 번째 테이블에 놓고, 빈 바구니를 다른 테이블에 놓습니다(거리 4m). 젓가락을 사용하여 공이 있는 바구니에서 빈 바구니까지 공을 집어냅니다. 탁구공이 더 많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도중에 땅에 떨어지면 주울 수 없습니다. (소품 : 젓가락, 탁구공, 작은 바구니, 테이블)

4. 거꾸로 말하기

참가자는 진행자가 읽어주는 단어와 문구를 역순으로 큰 소리로 읽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진행자는 "성실성과 혁신"을 질문했고 참가자들은 "Xinchuang Xincheng"이라고 말했습니다. 진행자는 "조조"라고 질문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조조", "조조"라고 말했습니다. 플레이어 경쟁은 3개의 라운드로 나누어지며 제거 시스템을 사용하여 진행됩니다. 1라운드에는 4자리 질문, 2라운드에는 5자리 질문, 3라운드에는 6자리 질문이 있습니다. 3라운드 후 남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2) 학과 집단 프로젝트 1월 23일 14:30~18:00

1. 애벌레

훌라후프 2개를 준비하고 각 부서에서 3개씩 보낸다 첫 번째 함정은 앞에 있는 두 사람에게 설치되고 두 번째 함정은 뒤에 있는 두 사람에게 설치됩니다. 어느 그룹이 지정된 경로를 완료하고 장애물을 설치하는지 비교합니다. (소품: 훌라후프 4개, 의자 2개)

2. 풍선 밟기

각 부서에서 3명을 선발하여 출발 지점에 1명, 최종 지점에 1명(4m 간격) 서게 됩니다. ) 출발점에 서 있는 사람이 풍선을 불고, 마지막 사람이 풍선을 불면 마지막 사람이 풍선을 밟고 5분 이내에 경기를 펼친다. 가장 많은 승리. (소품 : 풍선 여러개)

3. 손가락질

각 부서에서 진행자의 손에 있는 내용에 따라 한 사람이 상대방에게 몸짓으로 표현합니다. 3분 제한시간 내에 가장 많이 맞추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4. 하트 투 하트

각 부서에서는 공을 등에 업고 일제히 앞으로 걸어갈 2명을 선정해 전환점을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공이 떨어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세요. 먼저 끝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경기 중 손이나 팔로 공을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위반은 파울로 간주됩니다. (소품 : 고무공 2개)

(3) 부서 협업 프로젝트 1월 24일 14:30~18:00

1. 블라인드 스퀘어

각 부서 2명을 선택해 2개 조로 배정하고, 각 조에 4명씩 배정한다. 모든 인원은 눈을 가린 채 10분 안에 가장 큰 사각형 안으로 밧줄을 끌어당기고, 네 모퉁이 위에 서게 된다. 먼저 끝내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소품 : 8미터 길이의 로프 2개)

2. 볼홀딩 릴레이

두 부서가 각각 2명씩, 조별로 2명씩 뽑고, 한 명이 뽑는다. up 3 출발점에서 끝 장애물을 돌아 출발점까지 공을 패스하고, 다른 사람이 공 3개를 받아 출발점에서 끝 장애물을 계속 돌며 출발점으로 돌아옵니다. 도중에 공을 떨어뜨릴 수 없으며, 가장 먼저 돌아오는 공이 승리합니다.

3. 큰 구슬과 작은 구슬을 종이 바구니에 떨어뜨리세요

각 부서에서 참가자를 선정하고, 각 그룹은 3명으로 구성되며, 그 중 한 명은 종이 바구니를 들고 서로 마주 서 있습니다. 나머지 두 명은 라인 밖에 있어요. 한 사람은 각각 고무공 5개를 바구니에 던지고, 다른 사람은 탁구공 5개를 각각 바구니에 던졌습니다. 쓰레기통을 쥔 사람은 공을 잡기 위해 몸을 앞으로, 왼쪽, 오른쪽으로 돌릴 수 있지만 선을 넘을 수는 없습니다. 더 많은 골을 넣은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 탁구공 5개, 가죽공 5개, 탁구라켓 1쌍)

4. 캥거루 호핑

각 부서에서 대표자를 선발하고, 각 조별로 3명씩 구성 가방은 허리에 메고 심판의 지시를 들은 후 출발지점에서 출발해 결승선을 돌고 다른 두 사람이 가방을 하나씩 넘겨받아서는 안 된다. 가운데 다리가 떨어져 있는 사람이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소품 : 천가방 2개)

5. 시상 설정

각 대회 조는 A, B 두 조로 나누어 대회 시상은 우승상과 참가상으로 결정 .

우승상 : 세탁세제/가족용 세탁가루 참가상 : 수건/비누

6. 물품 조달

소품 : 탁구공 여러개, 1개 탁구라켓 바이스, 8미터 로프 2개, 천주머니 2개, 후프 5개, 맥주병 4개, 고무공 5개, 종이바구니 2개, 상자 2개, 풍선 1개, 훌라후프 2개.

상품: 세탁 세제/가족용 세탁 세제 100장

참가 상품: 수건/비누 100장. 회사 직원 체육회 활동 기획 계획 5

1. 목적

XXXX 문화가 국민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리고 직원 간의 관계가 더욱 화합되도록 하기 위해 모두가 'XX'에 있음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따뜻한 느낌과 평화로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우리는 참여의 강조를 옹호하고 공정하고 공개적이며 공정한 경쟁의 원칙을 고수하며 XXXX의 이미지를 확립하고 XXXX의 전반적인 원인을 번영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2.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관자 :

XXXXXXXXXXXXXXXXXX 회사

(2) 소요시간(~) 결정될 예정):

XXXX, XX, XX(일요일) 8:00-12:00

(3) 위치(결정될 예정):

XXXXX 스타디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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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참가자 :

회사 전 임직원

(5) 대회 품목 :

5인 6인승, 배드민턴 사격, 트릭 줄넘기, 풍선 운반, 탁구 계주, 철인 3종 경기, 줄다리기 대회

(6) 팀 구성 방법:

1. 팀 구성 방법:

언론부는 각 팀에 약 20~25명 정도가 참여하는 경쟁 팀을 구성합니다.

2. 각 대회 팀별 참가자 수(***총 25명) : 5명, 5명, 6피트 5명

배드민턴 2명 사격(각조 2명, 남자1명, 여자1명 조합)

) 싱크로나이즈 줄넘기 2인, 풍선 운반 2인, 탁구 계주 3인, 철인 3종 경기 1인(1인 3종목 완주 필수) 줄다리기 대회 15~20인(8팀 추첨) 4개의 게임으로 나누어져 있음)

3. 등록요건 : 건강한 직원, 각 팀원은 최대 3~4개의 종목에 참가 가능

(7) 대회방법

1. 각종 놀이스포츠의 경기방법은 경기규칙을 참조하세요.

2. 각 팀은 직원 즐거운 체육회 대회 조 편성표에 따라 순서대로 경기를 펼칩니다.

3. 경기시간 :

08:30—09:55 5인 6인 09:00—09:20 배드민턴 사격

09 :25— 10:45 피겨 줄넘기 10:50-10:10 풍선 운반

10:15-10:35 탁구 릴레이 10:40-11:05

철인 3종 경기 11:10~11:30 줄다리기

(8) 순위 산정 방법

각 대회 종목의 개인 순위는 규정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 각 부문의 1위부터 10위까지의 점수는 13, 11, 9, 7, 6, 5, 4, 3, 2, 1점입니다. 팀 순위는 7개 대회 항목의 총점(대회에 참가하기로 등록한 팀이 득점한 모든 점수, 참가하지 않은 팀은 0점)을 합산한 뒤, 팀 순위를 합산한다. 각 팀은 총점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총점이 동일할 경우 첫 번째 대회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1위가 되며, 첫 번째 대회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1위가 되며, 두 번째 대회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1위가 됩니다. 곧.

(9) 보상:

1. 개인 시상: 각 이벤트의 상위 3명에게 시상합니다. 총 3명을 선정하고, 나머지 분께는 우수상을 수여합니다.

2. 단체상 : 총 3위까지 시상한다.

(10) 등록 방법:

규정에 따라 각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의 팀 주장과 참가 팀원 목록을 등록 양식에 작성해 주세요. XXXX월 XX일 오전에 회사의 XXXX부서에 전자문서로 제출하여 각 부서장들이 전 임직원이 신중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도하였습니다.

2.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는 건강한 현직근로자여야 합니다.

3. 참가자들은 즐거운 스포츠 모임 동안 운동복과 운동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4. 참가자는 대회 분위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조직적이고 질서정연해야 합니다.

5.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는 대회 전 준비활동(다리 누르기, 관절 마찰 등)을 해야 합니다.

6. 어디에도 쓰레기를 버리지 마세요.

3. 직원 즐거운 스포츠 경기 규칙

(1) 5인 6다리

1. 품목: 다리 로프 여러 개.

2. 방법 : 각 팀은 5명으로 구성되며 길이는 30미터로, 5인 6조로 왼발과 오른발을 옆 사람과 함께 일직선으로 정렬한다. 발 경쟁.

3. 규칙:

(1) 뛰지 않고 걷기만 합니다.

(2) 종료 지점에 도달하는 시간에 따른 순위입니다.

4. 채점 : 각 팀의 마지막 멤버가 선을 넘으면 타이밍이 종료되며, 시간이 가장 적은 사람이 1위가 됩니다.

5. 주의 사항: 더미에 붓지 마십시오.

(2) 배드민턴 사격

1. 준비물 : 종이바구니 6개, 배드민턴 라켓 3쌍, 배드민턴 통 2개(12개/통)

2, 방법: 각 팀은 한 번에 한 그룹(남자 1명, 여자 1명)을 파견하여 3개 그룹으로 나누어 3미터 거리를 두고 참가합니다. 한 사람은 라켓을 들고 있고, 다른 사람은 머리에 종이 바구니를 들고 있습니다. 라켓을 잡은 사람이 배드민턴 공을 라켓과 함께 종이 바구니에 넣습니다. 제한 시간은 5분이며, 종이 바구니에 넣은 배드민턴 공의 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3. 규칙:

(1) 쓰레기통을 머리에 이고 있는 선수는 배드민턴을 만질 수 없습니다.

(2) 지정된 시간 내에 바스켓에 넣은 공의 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깁니다.

4. 득점: 지정된 시간 내에 바스켓에 더 많은 공을 넣은 선수가 1위를 차지합니다.

5. 참고: 배드민턴을 할 때 너무 많은 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3) 패턴 줄넘기

1. 항목 : 길이 3m의 줄넘기 6개

2. 방법 : 집단 줄넘기 운동. 한 팀에서 2명을 보내 참여하게 하고, 다른 팀의 사람들이 함께 큰 줄을 뛰어오르게 되는데, 점프하지 않는 사람은 자동으로 게임에서 나가게 되며, 마지막에 나가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3. 규칙:

(1) 한 발이 로프 위로 점프하지 않으면 라운드를 건너뛰지 않았음을 의미하며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떠나게 됩니다.

(2) 다른 사람이 뛰어내리지 않고 줄을 밟아 줄을 누르는 현상은 줄넘기가 아닌 것으로 간주됩니다.

4. 득점: 에치고 이후 줄넘기 장소를 떠나는 사람이 1위가 됩니다.

5. 주의사항: 타인과 충돌하지 마세요

(4) 풍선 운반

1. 준비물: 채워진 구체(요가볼) 4개, 대형 바구니 3개

2. 방법 :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하여 풍선을 등뒤로 끼운 후 5m 떨어진 프레임으로 운반한 후 내부의 지정된 시간(2분) 내에 풍선을 바구니로 운반합니다.

3. 규칙:

(1) 운송 중에는 손이 풍선에 닿아서는 안 됩니다.

(2) 남자 1명과 여자 1명의 매칭.

4. 득점: 가장 짧은 시간에 결승선에 도달한 사람이 1위가 됩니다.

5. 참고: 경기 중에는 손이 공을 만질 수 없습니다.

(5) 탁구 릴레이

1. 준비물 : 탁구판 12개, 탁구공 4개

2. 방법 : 탁구판 1개 사용 탁구공을 들어올려 두 번째 사람의 위치에 도달할 때까지 앞으로 걸어가야 하며, 패스 과정에서 공을 볼보드로 들어 올려야 합니다. 공이 실수 없이 통과되면 릴레이가 성공했다는 의미이며, 이렇게 해서 몸이 결승선에 도달하고 모든 몸이 결승선을 통과하면 릴레이가 종료됩니다.

3. 규칙:

(1) 탁구공을 들어올릴 때 탁구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손으로 탁구공을 만지면 안 됩니다. 손이 탁구공에 닿으면 다시 집어 올려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2) 지정된 구역에서 탁구공을 들어올려 경기를 시작하는데, 선수가 해당 구역 밖으로 나갈 경우(탁구공을 들어올린 후 릴레이) 무효 처리된다.

4. 채점: 규정에 따라 파울을 범하지 않고 먼저 결승선에 도달한 사람이 1위가 됩니다.

5. 주의사항: 중계 연결 시 탁구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6) 트라이애슬론

1. 품목: 농구공 5개, 자루 5개

2. 방법: 길이 50m, 너비 1m 트랙. 출발점에서 50m 떨어진 지점에서 농구공을 드리블한 후 팔굽혀펴기를 10회 실시한 후 캥거루가 다시 출발점(길이 50m)으로 점프하는데, 이 모든 동작을 완료하려면 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3. 규칙:

(1) 농구 경기가 이동 중에 중단된 경우 출발 지점부터 이동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2) 팔굽혀펴기를 10회 미만으로 했다면 캥거루점프를 했다면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세요.

(3) 세 가지 프로세스 중 요구사항을 위반/비준수하는 경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4. 득점: 결승점에 가장 빨리 도달한 사람이 1위가 됩니다.

5. 주의 사항: 농구공을 운반할 때 공이 트랙을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고, 캥거루 점프로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 줄다리기 대회

1. 물품 : 굵은 줄다리기

2. 방법 : 8팀 추첨 추첨을 통해 쌍으로 경쟁하면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한 라운드. 다른 팀원들이 치어리딩을 하고 있어요.

3. 규칙:

(1) 대회는 4개의 팀으로 나누어 각 팀에 15~20명이 참가합니다. (남녀 불균형이 있을 경우 1명) 남자 플레이어는 여자 플레이어 2명과 같을 수 있습니다)

(2) 게임의 결과는 한 게임으로 결정됩니다.

(3) 줄다리기 경로는 세 가지입니다. 지면에 일직선이 있고 중앙선이 중앙선이고 양쪽 선이 강 경계선입니다. 줄다리기 줄의 중앙선이 팀의 강 ​​경계선을 넘으면 팀이 승리합니다.

IV. 직원의 즐거운 스포츠 모임을 위한 절차 및 준비

(1) 스포츠 모임 시간 조정

1. 리더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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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체육회가 시작됩니다. (8:10) 체육회는 자리에 앉을 팀 순서대로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서다.

3. 주최측이 체육대회 개막을 알렸다

4. 회사 경영진의 연설(부장)

5. 대회 시작(일정에 따라 조율) 즐거운 체육회 순서에 맞춰, 8:30)

6. 진행자가 각종 대회 우승자를 발표하고 리더들이 시상을 하는 모습(11:30)

7. 마무리 체육대회 (12:00)

(2) 개회식

1. 사회자가 자리를 잡고 첫 번째 직원 즐거운 체육대회의 개막을 알리고 요구사항과 운동회 주의사항.

2. 입장 : 체육대회에는 입장식이 있으며, 대회에 참가하는 팀들은 시상대 오른쪽에 모여 줄을 서서 식전 안내에 따라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3. 애국가가 연주되면 모두 기립한다.

4. 회사 경영진이 연설을 하고 체육회의 시작을 알렸다.

5. 팀이 해체되고 각종 대회 출전을 준비했다.

(3) 직원들의 즐거운 경쟁 이벤트 순서

(4) 폐막식

1. 각 팀은 개막식 대형에 서게 됩니다.

2. 회사 경영진이 스포츠 회의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3. 시상식

4. 회사 경영진이 스포츠 회의의 성공적인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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