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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북에는 어떤 특산물이 있습니까

기본 상황 개요 후베이 () 성 약칭 () 은 장강 중류, 동정호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동부 연해 지역과 서부 광대내지를 잇는 중간 지대이다. 호북성의 음식풍속은 자연조건, 민족이주와 민족구성, 역사전승, 식속교화 등 복합작용의 결과이다. 후베이 각족 인민들은 역사의 장하에서 찬란한 문화를 창조했는데, 그중에는 음식 문화도 포함되어 있다. 후베이 요리 () 는 약칭 오채 () 로, 글이 기재된 시간으로 계산하면 지금도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2000 여 년 전, 초향의 풍미를 지닌 오채는 광활하고 풍요로운 장한평원에서 이미 프로토타입을 갖추었다. 당나라와 송 왕조의 후베이 요리는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명나라, 청나라 때, 후베이 요리는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다. 호북의 특색 있는 간식은 매우 다양하며, 이런 특색 있는 간식의 형성과 발전에도 역사적 발전의 원인이 있다. 일찍이 전국 시대' 초사 초혼' 에서 초궁잔치 목록에 꽈배기, 귀뚜라미, 꿀떡, 튀김 등이 들어 있었다. 후베이 간식이 제문을 본 최초의 기록이다. 또 어떤 풍미 간식의 형성은 역사 이야기를 동반한다. 예를 들어 윤양의' 용광로빵' 은 초태자가 지툰을 봉쇄하고, 이 떡을 즐겨 먹고, 어미로 기재하여 지방풍의 간식이 되었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음식명언) 구황빵' 은 동진에서 유래한 것으로, 동진 경주도사환온과 당대의 대시인 이백이 모두 중구등고를 타고 용산을 유람하며 모두 이 떡을 맛본 적이 있다고 한다. 운몽어면은 청도광년 사이에서 발원한다.' 운몽현지' 에 따르면, 당시 운몽현시에는 약속 발표행이 있었고, 장사가 번창하여 외지에서 온 손님들을 특별히 여관으로 대접했다. 여관 요리사의 성은 황인데, 어느 날 반죽을 하자, 그는 부주의로 어완자를 준비하는 어육진흙을 건드렸고, 그는 손에 생선 진흙을 반죽에 넣고 국수로 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바이어가 먹고 크게 칭찬하다. 이후 그는 법대로 포제하여 바이어를 대접했다. 어느 날 국수를 많이 만들어 다 먹을 수 없게 되자, 그는 면을 말려서 저장했다. 건면이 익으면 그 맛이 더 좋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것은 운몽어면이 탄생했다. 이 풍미 간식들은 수천 년의 역사 전승을 거쳐 오늘 호북성의 색다른 지방 간식이 되었다. 후베이 음식 풍속이 형성된 역사적 원인은 세시, 신앙, 예절 등 음식 풍속의 전승에도 나타난다. 현재의 많은 음식 풍속은 단오절처럼 쫑쯔 먹는 것이 호북에서 기원한다. 호북은 쫑쯔 먹는 것에 대해 여러 가지 전설을 가지고 있다. 굴원 고리에서 귀귀귀하고, 굴원이 졸라강에 투항한 후 굴원을 사랑하는 초인들이 슬픔에 잠겨 사방팔방에서 강변으로 몰려들고, 어떤 이들은 어주를 저어 시인의 시신을 인양하기도 했다는 전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굴원을 제사하기 위해 사람들은 잇달아 죽통으로 쌀을 저장해 강에 던졌다. 한나라의 건무년 동안 창사는 구회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갑자기 자칭 삼루 의사를 만난 사람을 만났다. 그 사람이 그에게 이르되 네가 매년 내 죽통쌀을 제물로 바치는 것은 좋지만 아깝게도 모두 용에게 도둑맞았으니, 나중에 나무잎으로 통입을 막고, 그 위에 오색실로 묶으면, 용은 더 이상 훔쳐먹을 엄두가 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일이 퍼지자 굴원 고리에서는 매년 5 월 초 5 명이 굴원이 말한 대로 그를 제물로 매달았다. 나중에 사람들은 더 이상 강에 쫑쯔 투입을 하지 않고 음식으로 바꿔 점차 일종의 음식 풍속이 되어 전국적으로 유행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양양 일대에는 굴원토몽이 그의 아내를 고소하고, 오색사로 쫑쯔 주위를 감아 용의 삼키는 것을 피한다. 전설은 다르지만 전국 시대 5 월 초 5 일에 굴원을 쫑쯔 제물로 바치는 풍습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단오절 음식 쫑쯔 축제 식속으로 발전했다. 후베이 경내 * * * 소수민족은 40 여 개, 인구가 많은 소수민족은 토족, 묘족, 회족, 동, 만주족, 몽골 등이다. 토족이 호북인 원주민 소수민족을 제외한 나머지 소수민족은 모두 외지에서 이주한 것이다. 이들 소수민족 중 일부는 본민족의 특색을 지닌 음식을 만들고 본민족의 특색을 지닌 음식 풍속을 형성했으며,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민족의 음식과 풍속을 호북성으로 가져와 호북의 음식 풍속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지리교통에서 말하자면, 우한 시는' 큐슈 통구' 라고 불리는데, 예로부터 남접삼주, 북집교토, 상통제오카, 강호, 교통편의, 성 안팎의 경제교류에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고, 정치적 영향까지 더해져 다른 지역과 성의 음식풍속과 특색 있는 음식을 후베이 () 로 전해 주었다. 일부는 본성 인민의 정성스러운 개조를 거쳐 이미 호북의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호북의 국경 지역은 이웃 지방의 영향을 분명히 받는다. 예를 들어 후서지방의 토족 묘족 자치주와 이창 서부는 쓰촨 영향을 많이 받는다.

호북 음식 관습의 일반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쌀, 물고기 기반; 둘째, 희식 잡식; 셋째, 풍미가 모인다. 넷째, 맛은 신, 단, 쓴맛, 매운맛을 위주로 한다. 후베이 지역은 광대하며, 각 지역의 식속차이에 따라 후베이 () 성을 오동 (), 후서남 (), 오서북 () 및 회족 () 의 네 가지 음식 풍속 지역으로 나누어 줄곧 소개하였다. 오동 음식 조미료는 신, 매움, 신, 단 것을 위주로 맛을 중시한다. 호북 동부 지역의 풍미 간식은 풍부하고 다양하다. 우한 열간면은 현지 주민들의 아침 식사이며, 또한 복숭아원 국수, 사계절 미탕바오, 염기 물만두, 향가방 한 품, 전재료 소탕원, 계화적두탕, 중질유 사오 등은 모두 우한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풍미 간식이다. 오주 동파전, 황주사오, 경주의 산채 팔보밥, 조당면, 구황빵 등도 전통 간식입니다. 운몽어면, 효감 막걸리, 면떡, 홍안옹자바, 종상풍락재백, 콩피, 면굴, 쌀머리, 환희단, 두부뇌 등 다른 것들은 모두 특색이 있다. 전통 음료로서 차와 술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후서남 음식 풍속 후서남 음식 풍속구는 주로 청강 유역을 주체로 하는 후베이 서남부 지역을 가리키며, 후서투족 묘족 자치주와 이창지역 서부의 광대한 지역을 포함한다. 이곳은 산이 높고 계곡이 깊어 기후가 고원 특색을 가지고 있다. 후서남 지역은 주로 옥수수 (옥수수), 감자류를 주식으로 하여 벼, 밀 등을 보충한다. 후서남 부식은 게으른 두부를 위주로 한다. 게으른 두부, 일명' 합재' 는 콩과 채소로 끓여 만든 것이다.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일부 지역에서는 두유로 돼지잡채, 가루, 무를 버무려' 게으른 두부' 를 만들어 포엽곡쌀밥을 버무려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하다. 베이컨도 후베이 서부 지역 사람들이 자주 먹는 부식이다. 후서남 사람들은 시큼하고 매운 것을 좋아해서, 입맛에 있어서 쓰촨 () 와 비슷하다. 이곳에는 집집마다 백김치 항아리가 하나 이상 있는데, 모두 말린 고추를 말리고 있으며, 일 년 내내 거의 밥을 먹을 때 백김치와 고추를 빼놓을 수 없다. 이곳에는' 고추를 소금으로 삼다' 라는 말이 있다. 후서남 사람들은 차를 좋아하고 술을 좋아하는데, 이곳 주민들은 한더위와 한가로움을 불문하고 진한 차를 끓여 마시는 습관이 있다. 매일 마시는 술은 주로 스스로 술을 빚는 것이다. 후베이 서북음식풍속 오서북음식풍속구는 주로 양양을 중심으로 한 삼북강지를 포괄하는데, 여기에는 수주, 가시문, 신농틀, 윤양 등이 포함된다. 그 지형은 주로 산지와 구릉을 위주로 하며, 일부 평원과 분지도 있다. 음식 풍습 에서 동동 부분 은 후동 의 영향 이 크다. 서부 와 서남 은 쓰촨 의 영향 을 받 고 북부 는 하남, 섬서 음식 문화 침투 를 받지만 동시에 후서북 음식 풍속 구역 자체 의 특색 이 있다. 일상생활 풍습에서 어서북지역은 자연조건의 영향을 받아 대부분 밀, 봉오리 곡식을 주식으로 하고, 일부 평원 계곡은 벼를 주식으로 하여 봉오리, 밀, 수수를 보충한다. 부식의 종류가 비교적 많아 사계절 채소, 가금류 가축, 어류수산물, 산중야생물이 어디에나 있다. 물산의 풍부함과 독특함으로 부식에도 자신의 맛과 특색이 형성되었다. 샹판 요리는 찜, 튀김, 튀김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후베이 요리와 일정한 연원 관계가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양양 요리를 후베이 요리로 분류한다. 그 전통 풍미 요리는 면근육용, 오이고기, 냄비 스티커 등이 있다. 윤양의 망유사와 형문의 용수채 등도 전통 명식이다. 양양의 알 줄기 요리는 아침밥을 곁들이는 좋은 반찬 중의 하나이다. 후베이 서북음식풍속구의 특색 있는 분식은 매우 많은데, 이런 분식은 사람들의 일상적인 음식 구조를 구성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주요 풍미 간식으로는 양양탕탕,' 사박칼', 곡성 빈 원두면, 가시문태사전, 윤양용광로전, 수주육면 등이 있습니다. 양양탕은 원래 회족의 풍미 음식이었는데, 지금은 양양각족 인민 * * * 이 즐기는 맛있는 상품이 되었다. 이곳의 자주 마시는 술은 집집마다 빚어낼 수 있는 포곡소주와 찹쌀황주를 세어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마시는 사계절 술로, 겨울에는 추위를 막고 여름에는 더위를 식히고, 풍부한 지방풍이 있다. 찹쌀황주는 백주와 맥주 사이에 위치하여 순찹쌀로 양조하는데, 원액은 연한 노란색으로, 완제품은 유백색으로 약간 점성이 있다. 그것은 맥주와 마찬가지로 신선함을 중시하고, 숙성한 후 단기간에 마신다. 그렇지 않으면 변질되어' 때맞추어 황주' 라고도 불린다. 회족 음식 풍속 회족은 호북성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소수민족 중 하나이다. 그들은 대략 위안, 명나라 기간에 전쟁, 주둔 또는 장사, 환관, 수툰, 개간 등을 따라 이주해 왔으며, 지금까지 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성 전체의 각 현, 시에 흩어져 있지만 가시사, 우한, 양양, 양양 등지에서 가장 집중되어 있다. 호북성의 회족은 음식 풍습에서 현지 한족의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이런 영향은 일상생활, 세시, 신앙, 예절 음식 풍속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지만, 여전히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일상적인 음식 관습에서 회족은 주로 장한평원과 일부 산간 지역에 거주하는 도시로 쌀을 주식으로 하고 밀 등을 보충해 분식을 즐겨 먹는다. 부식의 종류도 가금류가축과 어류 (금기 제외), 사계절 채소 등 다양하다. 후베이 회족은 자신만의 독특한 민족 풍미 요리를 가지고 있다. 청성회족의' 삼원',' 사버클', 쇠고기를 원료로 한 오향 바비큐 등. 이른바' 삼원' 이란 육포전, 소경원, 어원을 말한다. "네 버클" 은 닭 버클, 쇠고기 버클, 바삭한 생선 버클, 오리 버클을 의미합니다. "삼원", "사고리" 중의 떡갈비와 바삭한 생선 장인의 마음은 독특하다. 회족 인민들은 채식도 좋아하는데, 일부 도시에는 채식관이 있는데, 특히 우한 시를 전형으로 한다. 일상 음식으로 회족의 간식도 특색이 있다. 예를 들면 양양해기 매운 수프, 우한 뚱보 냄비 스티커, 서홍춘두피, 황경기 콩사, 금빵의 파화전, 금발기의 만두 등이 있다. 이 민족적인 간식들은 회족 동포의 일상식품일 뿐만 아니라 한족과 다른 각족 인민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현재 호북성 경내에 거주하는 회족은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라마단 축제와 굴방절 등 전통 명절을 보내고 있다. 다른 명절은 이미 대체로 한족과 같다. 명절에 회족 사람들은 맛있는 음식을 장만하는 것 외에 소유 떡도 즐겨 먹는다. 주요 소유 떡은 경과, 화근, 마편, 인치 금, 바삭한 설탕, 복숭아수, 월병, 참깨떡, 소품떡, 계란당, 구름떡 등이다. 일부 회족 국수도 회족 명절 음식으로 자주 쓰이는데, 예를 들면 청성의 바삭한 만두와 같다. 후베이 () 일부 지방의 회민 () 은 설날에' 조연' 을 먹는 풍습 (한족 () 이 있다. 즉 첫 번째 차는 떡이나 사탕 등을 먹고, 두 번째 차는 탕원이나 콩, 계란, 복즙주 같은 간식을 먹고, 세 번째 차는 오전의 정연이다. 그 요리는 오향으로 가득 찬 바비큐이다 회족의' 조연' 은 명절 음식 풍속이자 손님을 대접하는 데 꼭 필요한 잔치이다. 일반적으로 아기 생일잔치, 결혼식 연회, 상식 식사 전에 귀민들은 이맘에게 경을 읽어 재해를 없애고 하나님에 대한 경건함을 표시해야 한다. 회족 음식 풍속의 가장 큰 특징은 음식 금기가 모든 음식 활동을 관통하는 것이다. 오동 음식풍속 오동 음식풍속구는 강한평원을 주체로 하고, 우한 시를 중심으로 효감 지역, 함녕 지역, 황강 지역, 경주지역을 포함한 오동, 호북성 동남의 광대한 지역을 가리킨다. 이 지역은 기후가 농작물 성장에 적합하고 교통이 편리하여 호북성 음식 풍속의 전형적인 대표 지역이다. 후동 지역은 쌀과 밀을 주식으로 하여 하루에 세 끼를 먹는다. 아침 식사는 주로 죽, 대별산 지역과 구릉 일부 지역에서는 아침에 차를 우려낸 다음 아침을 먹는다. 일부 도시에서는 아침에 다과와 간식을 먹는 습관이 있는데, 중저녁 식사는 대부분 쌀밥이다. 후베이 동구의 부식은 종류가 다양하고 채소는 사계절에 푸르다. 보통 죽이 대부분 피란, 짠알, 짠채, 피클, 장아찌, 매운무 등을 부식으로 한다. 건밥은 계절에 따라 변하며, 주로 각종 채소를 부식으로 한다. 봄에는 쑥, 백두부추, 흑백요리, 이끼, 마늘 모종 등이 있고, 여름에는 콩, 호박 등이 있고, 가을에는 가지, 여주, 연근 등이 있고, 겨울에는 연근, 무, 흑백채, 염심채 등이 있습니다. 민간에서는' 춘부추 여름과, 가을가지 겨울연근, 홍고추 청채, 파슬리 김태, 사계절 교체' 라는 속담도 유행하고 있다. 맛있는 음식으로도 다양한 어류, 육류, 알류, 조류가 있습니다. 어동 음식 풍습 구역에서는 물고기가 각종 음식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물고기는 황어, 고등어, 텅스텐, 전복, 고등어, 고등어, 고등어 등 수십 가지가 있는데, 방법은 찜, 끓는 것, 튀김, 튀김, 굽기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오로동 지역에서는 단독으로 생선을 원료로 하는 음식만 수십 가지가 있는데, 주로 전어, 어묵류, 어묵류 요리가 주를 이루고 있다. 많은 도시 잔치와 농민 향연은 그 모든 요리가 생선이다. 다른 잔치에도 물고기가 없어서는 안 된다.' 물고기가 없으면 잔치가 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무창어는 일명' 단두박' 으로, 고등어의 일종으로, 오주 시 양자호에서 원산지이다. 그것은 육질이 부드럽고 지방이 풍부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요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찜 무창어, 꽃양조 무창어, 매화무창어, 양매무창어, 양매무창어가 가장 좋다.

어묵도 어동의 전통으로 볼 수 있는데, 생선을 먹으면 물고기가 보이지 않고, 생선에는 고기맛이 함유되어 있고, 고기에는 어향이 있고, 향긋하고 부드럽고, 입구는 녹고 독특한 맛이 있다. 오동의 전통 요리는 세 가지 다른 지방 풍미가 있다. 우한 요리: 칼공의 불을 중시하고 배색 스타일링을 중시하며, 특히 탕기술이 독특하며, 찜 무창어 외에 맏이흥어, 황기삼합 등이 있습니다. 경주요리: 각종 민물고기를 요리하고 각종 찜질을 특색으로 하여 어묵완자, 양삼찜, 공안삼선두채, 종상용요리, 강릉산채 팔보, 동과치마찜 등을 대표합니다. 오주 요리는 굽기, 볶기, 기름폭, 즙이 진하고 시골 맛이 좋다. 우한 요리점은 호북 각지와 외지의 일부 풍미 요리점의 장점을 흡수하고, 변화 개혁에 능하며, 색채 품종이 많고, 칼의 불의 정도에 치중하며, 신색 조형을 중시하며, 특히 탕기술이 독특하다. 가시사채는 민물고기를 신선하게 요리하고, 각종 찜질 (예:' 양삼찜') 이 가장 특색이 있어 얇고 청순하며, 오리지널 유지에 관한 것이다. 황주요리는 굽기, 볶기, 기름으로 약간 넓고, 화공이 적당하며, 즙이 진하고, 맛이 짜고, 시골 맛이 풍부하다. 호북의 간식 품종이 많아 풍미가 특별하다. 호북의 유명한 풍미 요리점은 찜 무창어, 닭용틀위배, 종상용, 항아리 끓는 닭, 채추볶음 베이컨, 닭고기 복숭아꽃, 협구명주탕, 생선가루, 뜨거운 건면, 삼선두피, 동파빙, 국수 등이다. 치킨 머틀 피쉬는 장강 삼협 부근의 이창시에 있는데,' 치킨 머틀 피쉬' 라는 전통적인 명탕요리가 있다. 그것은 복숭아색, 닭 가슴살, 생선 등을 주요 원료로 만든 것이다. 그것이 자리에 올 때마다 상큼하고 화사한 복숭아꽃 한 송이를 개방하는 것처럼 특히 사랑스럽다. 그리고 이 탕탕은 맛이 신선하고, 신선하고, 부드럽고, 영양이 풍부하며, 얻기 어려운 탕중의 상품이다. 복숭아색은 이 탕채의 정수이지만, 복숭아꽃은 물고기가 아니라 해조류의 투명체이다. 도화어는 이릉협구와 향계강에서 태어나 복숭아꽃 * * * 생사와 함께 복숭아꽃이 만발할 때 출렁이는 벽파에도 나타나는데, 복숭아꽃 한 쪽과 흡사하고, 어떤 것은 하얗고 흠잡을 데 없고, 어떤 붉은 화장은 옅게 바르고, 어떤 색은 유황이 되고, 맑은 물결과 함께 오르락내리락하며, 향계강 양안은 단시아 같은 복숭아꽃과 같다 복숭아꽃이 시들자 복숭아꽃물고기도 자취를 감추고 신비로운 자연으로 돌아갔다. 이 화사하고 아름다운 복숭아꽃 물고기와 감동적인 눈물의 이야기를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서한 시대에는 향계강변에 유명한 미녀왕 소군이 나왔고, 한원제는 왕궁에 선출되었다. 나중에, 한나라와 흉노가 화해하고, 흉노가 한원제에게 한사를 불러 화친을 청하고, 왕소군은 정의로운 기녀로, 자발적으로 출세를 요구했다. 떠나기 전에, 소군은 고향 성친으로 돌아가, 부친과 고향 사람들에게 작별을 고했다. 소군이 고향을 떠나려 할 때 마침 복숭아꽃이 시들어 졌을 때, 온 하늘에 영롱하게 떨어지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소군을 위해 상처를 입은 것 같았다. 이 하늘 꽃 비 속에서, 소군은 부모에게 작별을 고하고, 고향 사람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고향을 떠나 먼 배를 타고, 작은 배는 소군을 태우고 천천히 떠났고, 그 하늘 가득한 복숭아꽃은 소군이 멀리 갈 수 없을 것 같았고, 모두 춤을 추며 향계강에 떨어지며 소군의 방향주를 따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이별명언) 멀리, 멀리, 사랑하는 사람들의 그림자가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자신을 키워 자란 향계강도 너와 영원히 헤어질 것이다. 소군의 마음에는 무한한 슬픔이 솟아올라 고토의 생각이 가득 차서 눈물을 머금고 비파를 튕기고, 눈물이 현소리와 함께 그 조각의 복숭아꽃 잎에 튀고, 소군의 눈물에 스며든 꽃잎은 복숭아꽃이 되었다. 이렇게 소군이 내리는 눈물은 강 가득한 복숭아꽃 꽃잎을 모두 복숭아꽃 물고기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배는 이릉협구 () 에 도착했고, 비파현 () 은 소리가 멎었고, 그 강 가득한 복숭아꽃물고기도 도화담 () 에 숨어서 이국 타향으로 멀리 떨어진 이 아름다운 사람에게 작별을 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오늘, 사람들이 이창에 와서 닭고기 복숭아꽃의 맛을 맛볼 때, 이 화사하고 아름다운 복숭아꽃은 여전히 소군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 것 같다. 。 소고기 후벼 만두' 쇠고기 후베이' 는 후베이 사시의 전통 풍미 진귀한 간식이다. 양질의 인디카 쌀로 만두피를 만들고, 만두소는 쇠고기 위주를 위해 다진 고기를 다진 다음 양념을 곁들여 뜨거운 기름에 두 번 튀겨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만두소, 만두소, 만두소, 만두소, 만두소, 만두소, 만두소, 만두소) 이런 만두의 모양은 입이 작고 배에는 쇠고기 소가 가득 들어 있어 소고기 후벼 만두라고 불린다. 만두껍질은 바삭하고, 입안화 찌꺼기는 떨어지고, 속은 싱싱하고, 뒷맛은 나른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쇠고기가 만두를 파는 전설은 명태조 주원장이 창의적인 거야! 주원장은 어렸을 때 집이 가난해서 부자에게 소를 놓아 생계를 꾸려야 했다. 이 부자는 매우 인색해서 주원장은 늘 배가 고프다. 어느 날 정오, 주원장은 정말 배가 고파서 송아지 한 마리를 도살하고, 아무렇게나 항아리를 찾아 쇠고기를 끓였다. 배고픈 사람들은 모든 것이 매우 맛있다고 느꼈고, 주원장은 곧 다 먹어버렸고, 이 쇠고기의 맛도 그의 기억 속에 깊이 새겨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부자에게 어떻게 대합니까? 주원장은 어려서부터 생각이 매우 많은 사람이었는데, 그는 곧 거짓말을 지어내어 재주에게 달려가 말했다. "안 돼, 송아지가 땅을 비웠다." 부자는 당연히 믿지 않는다. 서둘러 주원장과 함께 들판으로 달려가 보니, 소 꼬리의 반쪽이 땅에 묶여 있는 것을 보았다. 부자는 바쁘게 힘껏 잡아당겼다. "토지시아버지" 가 지하에서 송아지 울음소리를 배우고 있었다. 이때 부자는 진짜라고 믿고 말했다. "소가 정말 땅을 아치했다." 이렇게 소를 잡는 일은 그냥 지나쳐 버렸다. 황제 주홍 Yuanzhang 때, 진미 의 피곤 먹고, 또한 자신의 고향, 요리사 장 이순신 을 소환, 쇠고기 와 함께 먹는 음식 으로 항아리 를 만들기 위해 장 이순신 을 주문했다. 장의는 자세히 궁리하여 반복적으로 시험 제작하여 마침내 항아리의 모양을 본떠서 소고기 후벼루를 만들었다. 주원장은 먹은 후 매우 만족했다. 주원장은 의심이 매우 많은 사람이었는데, 그는 사람들이 그의 단점을 폭로하는 것을 줄곧 두려워했고, 어렸을 때 소놀이를 한 적이 있고, 스님이 된 적이 있다. 등등, 그는 이런 일이 널리 알려지면 그의 오늘 성상의 위망에 해를 끼칠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주홍 Yuanzhang 는 또한 자신의 뿌리 를 알고 있는 고향 장 이순신 을 두려워, 의심 장 이순신 은 자신이 소를 훔쳐 먹은 라오디디디디디 를 유출 하고, 죽일 싶어 한다. 장의는 이 소식을 알아본 뒤 급히 몰래 빠져나와 모래시로 숨어서 소고기 후벼루를 만드는 기술도 모래시로 데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이후로 쇠고기가 만두를 파는 것은 모래시의 인기 간식이 되었다. 호북공안현의 전통 음식으로 현재 삼선두요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선두요리는 어묵, 어묵 위주로 돼지간, 허리꽃, 배 등 삼선까지 더해져 금침 (즉 황화채), 검은 목이버섯, 전설에 의하면 삼선두 요리는 호남비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상비는 먼 옛날의 현군 우순의 아내 아황이다. 그녀는 여동생 여영 * * * * 과 함께 일한다. 한번은 자매 두 사람이 순제남순을 따라 오늘 호북 공안현 성북의 류랑 호숫가에 왔다. 궁비는 원래 몸이 비교적 약했고, 게다가 도로 노턴까지 더해져, 풍한병에 감염되어 음식을 생각하지 않고, 몸도 나날이 쇠약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여영은 언니가 침통한 몸을 뒤척이며 가슴을 뒤척이는 것을 보고 마음이 매우 초조했다. 그녀는 언니가 평소에 생선을 가장 좋아하는 것을 떠올렸는데, 왜 유랑호에서 고기를 잡아서 맛있는 맛을 만들어 언니의 입맛을 돋우지 않는 것이 어떻겠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래서 여영은 어부 버옹에게 물고기 한 마리를 잡게 하여 요리사 사마필을 맛있는 것으로 가공시켰다. 사마필은 환자의 특징을 감안하여 물고기 머리 꼬리를 잘게 다져 가시를 발라 고기 진흙을 잘게 다져 어묵으로 쪄 냈다. 아황이 맛을 보자 신선하고 맛있다고 느끼자 즉시 식욕이 활짝 피었다. 영양이 따라잡았고, 아황의 몸도 점점 좋아지고 순제를 따라 남순을 계속할 수 있게 되었다. 나중에, 아황과 여영은 류랑호를 떠났지만 어묵의 방법은 그대로 남아 있었다. 사람들이 모조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개선하여 어묵의 맛을 더 좋게 만들고, 명성도 점점 커지고, 청나라 말년에 사람들은 어묵에 돼지 간, 허리 꽃, 배 등 삼선미를 첨가하는데, 이 요리는 결국 정형화되고 맛도 더욱 신선하고, 현지 대중의 사랑을 받아 현지의 일등 요리로 정해졌다. 효감 마당' 효감 마당' 은 호북의 유명한 지방풍 명점이다. 정제찹쌀, 양질의 참깨, 면설탕을 주원료로 계화, 금전오렌지 케이크 등을 곁들여 전통적인 레시피로 정성껏 배합해 12 도 공예 과정을 거쳐 32 개 과정으로 만들어졌으며 효감 마당은 빗처럼 생겼고, 색은 서리처럼 하얗고, 향기는 코를 찌르며, 맛은 독특하며, 영양이 풍부하며, 단백질, 포도당을 함유하고 있다 효감 마당은 역사가 유구하여 송태조 () 가 먹어본 적이 있고 짱 입에 담을 수 없는 것으로 전해져 일거에 황가공물이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각지도 모조했지만, 맛은 효감 현지 토산물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전해지지 않고, 효감 성관 서문 외곽 성호담의' 용토수' 로 설탕을 끓여야 상품의 마당을 만들 수 있다.

어쩐지 효감의 제당사조차도 다른 곳으로 이사한다면 원래의 맛을 낼 수 없을 것이다. 효감 마당의 창제는 게걸스러운 사탕방 마담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이 마담은 게걸스러워서 늘 사탕을 훔쳐 먹을 수 없다. 한번은 그녀가 맛있게 먹고 있을 때, 사장이 집에 들어오는 것을 보고 당황해서 그녀는 얼른 설탕 한 그릇을 깨가 든 항아리에 던져 넣었지만, 사장에게 들키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사장은 설탕에 생깨가 잔뜩 묻어 있는 것을 보고, 정말 아까워해야 하고, 생깨를 없애야 할 방법도 없고, 어쩔 수 없이 매우 화가 났다. 이때 그 게걸스러운 마누라가 옆에서 말했다.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냄비에 넣고 익혀서 맛있어요." 사장이 한번 해보니 역시 맛이 괜찮았는데, 나중에 설탕을 달인 스승이 이 이 일에서 영감을 받아 효감 마당을 만들었다. 생선볶음을 잡고 생선볶음을 잡는 것은 후베이 잠강현의 지방 명요리로, 먼저 생선을 1 인치 2 분 길이의 생선으로 썰고, 달걀흰자를 달고, 기름솥에 반제품을 튀기고, 다시 한 번 잡아 당즙이 들어 있는 냄비에 넣고, 필요한 양념을 넣고 반복해서 볶아 만드는 것이다. 이 요리는 안팎이 부드럽고, 은처럼 생긴 것이 매우 매력적이다. 이 요리의 형성은 청나라 관직에서 먹고 마시는 풍조의 성행과 큰 관계가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청조 강희년 동안 잠강현관은 생선을 즐겨 먹는 현관을 맡았는데, 이 사람은 명어가 많이 나는 강한 유역에 와서 정말 평생의 소원을 이루며 하루 종일 애를 쓰고, 꽃무늬로 생선을 만들어 먹고, 오히려 그에게 생선볶음을 잡는 기법을 만들어 주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이 날이 마침 이 현관의 생신을 맞아, 그는 손님을 가득 초대했고, 그런 다음 신비롭게 책동에게 음식을 내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들은 책 동단에서 붉은 비단으로 덮인 상자 대야를 보았지만, 안에 들어 있는 신기한 물건이 무엇인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궁금할 즈음에 현관은 술잔을 내려놓고 웃으며 말했다. "오늘 여러분 덕분에 들어주셨으니, 본관은 감사의 뜻을 표하지 않고, 약간의 봉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군들의 웃음을 구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붉은 새틴 을 열고, 모두가 눈을 들어 보니, 안에는 백생생의 작은' 은조' 더미가 들어 있는데, 모두들 놀라지 않고, 어떻게 현관 어른이 오늘 갑자기 자비를 베풀고, 모두에게 은상을 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은조' 가 앞에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자세히 보니, 하얗게 눈부신' 은조' 는 설탕 서리를 감싸고 있는 물고기였다. 사람들은 웃음을 터뜨렸고, 이 학부모관이 먹고 있는 쿵푸가 정말 절묘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모두들 몇 가닥을 맛본 후 입구가 바삭하고 그 맛도 매우 좋다는 것을 알게 되자, 궁금해하며 물었다. "이 요리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치안 판사는 부담없이 "튀긴 생선 막대기를 잡아라" 고 대답했다. 이때부터 이 요리가 전해졌다. 황석항전' 황석항전' 은 상등밀가루, 참깨, 귤떡, 설탕계화, 참기름 등 10 여종의 원료로 정제되었다. 황석항전은 짙고 향기로운 천연 마향과 여운이 긴 특징을 가지고 있어 호북으로 유명하여 대강남북에서 잘 팔린다. 항전은 마병에서 탈태해 왔다. 청대 가경년 동안 대야현의 한 제과명사 유합이 면밀한 연구를 거쳐 현지의 마빙 제조법을 개선하여 송수와 향이 짙게 변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식명언) 그는 또한 민간이 뜻대로 되는 상서로운 관점에 따라 떡에 붉은' 상서로운' 이라는 글자를 덧붙여 좋은 입색을 하여 현지인들의 사랑을 얻어 결혼 때 꼭 필요한 선물로 삼았다. 청동치년 동안, 한 목배업자의 나무줄이 장강에서 염선 한 척을 들이받아 쌍방이 소송을 벌여 베이징을 칠 때까지 계속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피고는 야목배상이 상경하기 전에 특별히 양질의 야마전을 주문하여 상경한 후 황제에게 바쳤다. 황제는 천하의 명물 명점을 다 먹었지만, 이 향토풍의 다과는 한 번도 먹어 본 적이 없다. 황제가 마병을 맛본 후 용안은 크게 기뻐하여 목배상이 이 소송에서 이기게 했다. 이 전설은 우리에게 황제가 흐리멍덩할 뿐만 아니라, 야야의 마병이 확실히 풍미가 독특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사건이 퍼지자 대야마전은 베이징시에서 갑자기 인기 상품이 되었고, 대야 각지에서도 다투어 제작했는데, 그중에서도 황석항으로 가장 많이 제작되었다. 그 후 장강의 황금수로가 계속 개발되면서 옐로스톤 항구도 나날이 번화해지고, 각지의 상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람들이 항구에서 이런 바삭하고 달콤한 마병을 자주 먹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를' 항전' 이라고 부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항구명언) 쫑쯔 쫑쯔 (WHO) 는 중국 민간 전통식품으로, 그것의 주재료는 찹쌀이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지역에는 쫑쯔 () 이 있고, 각지의 재료와 제법은 다르다. 어떤 곳은 정엽을 사용하고, 어떤 곳은 갈대 잎을 사용한다. 어떤 것은 마름모꼴로 싸여 있고, 어떤 것은 설형으로 싸여 있다. 소금에 절인 고기, 신선한 고기로 싸인 고기 만두, 적두가 들어간 팥만두, 설탕이 들어간 단 만두, 그리고 아무것도 넣지 않은 백수 만두가 있습니다. 각종 쫑쯔 모두 나름대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 모두 한 가지 * * * * 같은 점을 가지고 있다. 즉, 찹쌀한 맛을 먹으면 맑은 냄새가 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쫑쯔 () 가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유행하고 있는데, 그것이 맛있다는 것 외에 더 중요한 것은 위대한 애국자인 굴원 () 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굴원은 전국 시대의 초나라 사람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했고, 경위의 재능이 있어 우리나라 역사상 위대한 시인이다. 그가 쇠락한 초나라에 처해 있기 때문에, 일생이 기구하여, 사람을 탄식하게 한다! 전국 중기에는 추 (Chu) 가 진 (Qin) 밖에서 가장 강한 나라였다. 그것은 제나라 (Qi) 와 동맹을 맺어 진 (Qin) 이 6 개국을 합병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이되었습니다. 진 () 은 치추 () 연맹을 해체하기 위해 횡을 주장하는 국상 장의를 파견하여 초나라 () 를 파견하였다. 장의는 초회왕에게 초나라와 제절맹 () 만 하면 진 () 나라가 땅 600 리 () 에서 초나라 () 를 보상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진 () 나라는 원래 호랑이 () 의 나라였다. 어찌 전사들이 목숨을 바꾼 땅을 헛되이 보내려 하겠는가 하는 것은 명백한 사기였다. 그러나 초회왕은 진짜라고 믿고, 함께 절교할 준비를 했다. 신하들은 모두 초회왕이 속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자신의 부귀를 위해서, 역시 초회왕을 부추겨 장의의 말대로 하도록 부추겼다. 숨어 위안 은 진 추, 제나라 사이의 관계를 단절 한 후, 추 에 대해 확실히 시작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단념 한 후, 그때 후회는 너무 늦었다. 그는 왕을 품고 장의를 죽이고, 절대 진의 환상을 원한다. 초회왕은 굴원의 충고를 듣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를 지라강변으로 유배시켰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굴원이 유배된 후, 초회왕은 과연 속아 상인의 땅을 얻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등맹으로 제나라의 공격을 받았다. 진 은 더 치열한, 추 huaiwang 는 인질로 진 을 속일 것이다, 두 번 파병 공격 추, 넓은 땅을 빼앗았다. 추 huaiwang 마지막 객사 진, 진 바이 는 또한 수백 년 동안 추 의 수도 를 공격 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었다-윤, 추 사람들은 전쟁과 방랑 의 고통을 겪었다. 굴원은 국가가 무너지고, 인민이 재난을 당하고, 수도가 무너지고, 마음이 죽어서, 5 월 초 5 투하로 자살하는 것을 보았다. 백성들은 충직하고 애국적인 굴원투강 순국을 보고 비할 데 없는 비분을 느꼈다. 그들은 배를 타고 강안으로 가서 굴원을 건져내고, 밥과 계란을 물에 넣어 생선새우게거북을 배불리 먹게 하고, 굴원의 시체를 물지 않고, 또 한 노의사가 수컷 황주 한 단을 가지고 강에 쏟아부었다. 그 후 5 월 5 일이 되면 사람들은 용주를 저어 강에 음식을 던지고 웅황주를 마셔 애국 시인을 기념해야 한다. 강에 던져진 쌀이 너무 흩어져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정엽으로 쌀을 싸서 삶아 쫑쯔 만든 다음 강물에 던지면 빠르게 가라앉는다. 이런 풍조는 빠르게 각지로 퍼지며, 사람들은 5 월 초 5 일 쫑쯔 () 에 싸매고 쫑쯔 () 를 먹으며 나라를 위해 라강의 굴원 () 에 투신하는 것을 기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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