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가짜 산 제작의 1 단계 절차는 우선 포지셔닝과 배치, 그 다음은 기초공사, 다시 한 번 산기슭 부분을 만드는 것이다. 산기슭 부분이 완성되어야만 2 단계인 산 조형에 들어갈 수 있다.
1, rockery 위치 및 배치.
먼저 그래픽 설계도에서 5m*5m 또는 10m*10m 를 누릅니다 (작은 플라스틱 가짜 산도 2m*2m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의 치수는 체크 무늬를 그리고, 가짜 산 주변 환경에서 찾을 수 있는 건물 경계, 담장 경계 또는 원로 중심선을 찾고, 체크 무늬의 위치 치수를 표시합니다.
설계도의 그리드 및 위치 지정 관계에 따라 시공장 바닥, 작은 가짜 산, 격자는 흰색 회색으로 직접 대지에 그릴 수 있습니다. 대형 가짜 산은 측정기를 이용하여 각 방의 교차점을 지면으로 측정하고 점 아래에 표시를 할 수 있다.
2, rockery foundation construction
rockery foundation construction 은 기초 발굴 없이 바로 압축을 평평하게 하면 기초층이 될 수 있어 토공사 수량을 줄일 수 있다. 당연히, rockery 디자인에 있는 기초 물마루의 발굴을 요구 하는 경우에, 기초를 만들기 위하여 기초 물마루를 파고 야 한다. 기초를 만들 때는 일반적으로 기초를 압축한 다음 설계에 따라 기초를 포장하고 압축하는 각 구조층을 따라 기초만 하면 기초를 꽉 채우지 않고 바로 기초를 쌓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기초, 기초, 기초, 기초, 기초, 기초, 기초, 기초, 기초)
가짜 산은 일반적으로 콘크리트 기초 위주로 먼저 홈을 파야 하며, 그루브 기초의 굴착 범위는 기초대로 그려진 기초 시공 경계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산기슭보다 선폭 50cm 가 되어야 합니다. 홈베이스는 일반적으로 50cm ~ 60cm 의 깊이를 파냅니다. 그런 다음 콘크리트 기초를 만듭니다. 콘크리트에는 임베디드 부품이 남아 있어야 하며, 임베디드 부품은 나사 강철, 각철, 채널 등을 사용하여 산 모양의 용접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2.3, rockery 산 공사
플라스틱 rockery 현장 공사 형성의 일반적인 시공 단계는
1, 골격 구조 건설
; 벽돌 구조는 쉽게 절약할 수 있지만, 산형 변화가 큰 부위에는 강철 받침대 돌출부를 사용해야 한다. 강철 골격을 용접하고, 조형 철근을 묶고, 철망을 깔는 등. 그중에서 조형 철근틀과 줄망은 플라스틱 산 효과의 관건 중 하나이며, 그 목적은 조형과 진흙을 걸기 위한 것이다. 철근은 산형에 따라 자연 울퉁불퉁한 변화를 해야 한다. 철사망을 깔 때 반드시 조형 철근에 꼭 조여야지 부동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산의 폭포, 흐르는 물, 예약된 녹화동굴 위치는 골조 구조에 녹 방지 처리를 잘 해야 한다.
2, 진흙 바닥 모델링
< P > 먼저 밑창을 깔아 깔아 놓은 철망에 회칠을 두 번 하고, 재료 비율은 시멘트 마칼입니다. 여기서 시멘트: 모래는 1: 2, 마칼 적당량입니다. 물-시멘트 비율 1: 0.4, 나중에 각 층에는 대마 칼이 없습니다. 모르타르 혼합은 반드시 균일해야 하며, 함께 섞고, 보관 시간은 1 시간을 넘지 않아야 하며, 초응고 후의 모르타르는 계속 사용할 수 없다. 간단히 말해서, 시멘트와 모래와 가소성이 강한 모르타르를 배합하여 이미 만든 골조에서 모델링하고 반복적으로 가공하여 쉐이프, 텍스처, 플라스틱, 표면 각인이 기본적으로 설계 도면 또는 모형에 근접하도록 합니다.
3, 플라스틱 표면
돌의 질감, 색상, 텍스처 맥락 및 표면 특성을 플라스틱 표면에 세밀하게 조각합니다. 질감과 빛깔은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돌가루, 파우더를 적절한 비율로 흰 시멘트나 일반 수분에 맞춰 모르타르로 조절하여 거칠고 매끄럽고 털 당기는 등의 플라스틱 표면 수법으로 처리한다.
< P > 텍스처의 모양은 일반적으로 직선을 위주로 하고 가로줄을 보좌하는 산석으로 가파르고 곧은 자세를 더 잘 표현한다. 가로무늬 위주, 곧은 무늬가 보좌한 산석은 더 멋지고 호방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종합 문양의 산석은 비교적 깊고 장려한 풍모를 표현할 수 있다. 산석경의 자연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텍스처의 각인 외에도 바느질, 구멍, 구멍, 썩은, 균열, 단층, 변위 등의 산석의 자연적 특징을 잘 다듬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텍스처는' 의필' 수법으로 간결하게 표현해야 한다. 자연적 특징의 처리는' 공필' 수법으로 정밀하게 다듬어야 한다.
4, 색칠
플라스틱 표면의 물기가 마르지 않았을 때 기본 색조는 아크릴 물감으로 물을 넣고 잘 섞어서 층별로 뿌린다.
돌틈 구멍이나 음각 부위에 약간 깊은 색조를 뿌리고, 플라스틱면이 90% 마르면 오목한 곳에 녹색, 검은색, 흰색 등의 크기와 다른 반점을 뿌려 입체감과 자연감을 높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