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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에서 장면 설계의 중요성

애니메이션에서 장면 설계의 중요성

애니메이션 장면 설계는 배경 디자인과 가구 배치를 쉽게 연상시킬 수 있지만 실제로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된 장면 디자인은 배경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풍경과는 다릅니다. 영화 애니메이션을 위한 서비스로 스토리라인을 보여주고, 연극 충돌을 완성하고,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기 위한 시공간적 조형 예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것의 창작은 극본, 인물, 특정 시간 단서를 근거로 한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장면 디자인에 대한 애니메이션에서의 중요성을 정리한 것입니다.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1. 우수한 2 차원 애니메이션 영화 속 장면 디자인 감상

' 미친 데이트 아름다운 수도' 라는 이름을 들으면 이야기가 아름다운 도시라는 것을 알 수 있고, 영화의 이름은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장면을 만들어 준다.

수사 시어머니는 개를 데리고 차빈에 도착했을 때 아름다운 도시까지 찾아온 장면을 찾고, 도시 전체의 클로즈업을 표현하기 위해 감독은 다양한 속도로 카메라를 움직여 모든 건물을 구현하고, 각기 다른 각도에서 5 개의 고층 빌딩을 촬영해 시청자들에게 아름다운 전경을 보여 주었다.

영화' 마녀집 급변' 은 마녀의 집을 소개하며 화초와 나무가 무성하게 자라는 장면으로 영화를 만드는 신비감을 소개한다.

2. 애니메이션 영화의 장면 색상 요약

전체 영화가 잘 어울리도록 줄거리에 따라 장면 색상이 달라야 합니다.

애니메이션에서 대부분의 렌즈의 장면은 전경을 돋보이게 하는 캐릭터를 위해 서비스되며, 장면의 색상과 캐릭터의 색상을 결합하여 하나의 렌즈 화면 색상의 전체를 형성합니다. 따라서 장면의 색상은 항상 화면 색상 구성 요소의 일부로 간주되어야 하며, 풍경화나 독립된 화면으로 표현해서는 안 되며, 캐릭터의 색채의 존재를 수시로 인식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애니메이션의 전체 색조를 파악하는 것은 스타일링에 있는 각 캐릭터의 색상 설정에서 각 장면의 색상 구성까지 전체 색조에 통합되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예 미친 데이트 뷰티도' 에서 어린 시절의 장면은 매우 향수적이었고 온화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었기 때문에 영화에는 연한 노란색을 사용했고, 집안의 모든 물건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주인의 성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미친 데이트 뷰티도' 자전거 경기의 한 장면은 화면의 풍부함을 표현하기 위해 자전거뿐만 아니라 자동차, 오토바이, 화물차 등을 촬영했다. 또 산꼭대기에서는 태양이 비치고 날씨가 더워서 오렌지색으로 렌더링합니다. 또 미국 드림공장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이집트 왕자' 는 황금색을 주색으로 표현한 고대 이집트에서 일어난 이야기로, 모든 국부적인 색채 설정도 이를 둘러싸고-색조 언어를 일부러 강화하고 있다. 물론 이 영화의 일부 장면도 주톤에 해당하는 보색 (예: 파란색, 보라색 등) 을 의도적으로 사용했으며, 전체 애니메이션의 색채를 리듬의 변화로 만들어 시각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고 풍부하게하기 위한 것이지, 색조 통일이라는 개념을 기계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통일에서 변화를 구하고, 변화에서 통일을 추구해야 한다.

3,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가구 소품의 역할

장면의 가구는 장면에 진열된 오브젝트를 나타냅니다. 예: 커튼, 벽걸이. 소품은 유명한 개그맨 채플린의 모자와 지팡이, 지휘자의 손에 있는 지휘봉, 만담배우의 손에 있는 접는 팬 등 배우가 사용하는 물건이다.

설설 소품은 서사적 필요 외에도 캐릭터의 신분, 심리, 성격, 감정 등을 묘사하는 특별한 역할을 많이 한다.

예를 들어' 미친 데이트 뷰티도' 차빈이 자전거를 좋아했을 때, 수사 시어머니가 정성껏 그를 키우기로 결정했을 때, 집의 배치는 예전처럼 질서 정연하지 않았다. 우리는 개가 배고플 때 자신의 그릇, 깨진 텔레비전, 기울어진 액자를 잡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4,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장면 캐릭터 스케줄링의 역할

예: 소사 시어머니는 집에서 짐을 싸서 복도 장면을 통해 캐릭터 동작 디자인이 단순히 계단을 오르는 것이라면 장면 공간은 혼잡하고 답답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공간 투명성을 나타내기 위해 장면에서 캐릭터 스케줄링 설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소사 시어머니의 운동 방향은 수평이다 이런 캐릭터 동작의 디테일한 디자인을 통해 장면 전체의 공간이 매우 생동감 있게 보입니다.

같은 캐릭터 스케줄링 수법에는 미야자키 하야오' 마녀집 급변' 이 있다. 어린 마녀의 운동 방향과 시선의 운동 방향은 수평 좌우이지만, 그녀의 오른쪽에는 두 개의 통로가 있다. 자동차 한 대가 그림을 앞으로 향하고, 한 신사가 그림을 그려 계단에서 걸어온다. 이런 캐릭터 스케쥴링을 통해 화면의 투과성을 합리적으로 조정했다.

5, 3D 애니메이션 장면 디자인 응용 프로그램 및 개발

3D 애니메이션 장면 디자인의 여러 가지 기능

영화 장면: 영화 장면은 영화 스턴트 효과의 범주에 속합니다.

영화 스턴트, 특수 효과는 비즈니스 시각 효과 분야에서 3D 애니메이션의 가장 높은 단계이며 현재 품질 요구 사항이 가장 높고 제작이 가장 어려운 3D 애니메이션 응용 분야입니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실경 촬영 화면과 컴퓨터 디지털 3 차원 영상으로 CGI 를 만들어 천의의 원활한 합성을 하는 것이다. 진실성과 신뢰성은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게임 장면

게임 장면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게임 CG 장면과 게임 대화형 콘텐츠 장면

게임 타이틀, 장면 애니메이션은 주로 게임 홍보와 게임 스토리를 주요 목적으로 하며 많은 동적 감각과 현혹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차세대 게임 애니메이션 홍보 영상은 미국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견줄 만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후광' 시리즈 등으로 말이죠.

애니메이션 영화 장면

비즈니스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영화의 장면은 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연기를 풍부하게 지원하고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영화에서는 캐릭터의 풍부한 공연을 표현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장면의 순수함을 사용합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애니메이션 영화의 분야와 스타일은 더 이상 꿈, 귀여움, 유머 등으로 제한되지 않으며, 일부 다른 영화 스타일이 점차 등장한다. 또한 일본의 3 차원 애니메이션 영화 스타일화가 가장 두드러져 신선한 세력이 나타났다. 예를 들어, "최종 판타지" 는 차세대 게임과 일본의 전통적인 2D 애니메이션의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의 3D 애니메이션의 내용과 스타일의 다양성 때문에 종종 우리에게 더 많은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6, 결론

유럽과 미국 애니메이션의 시끌벅적한 장면도 일본 애니메이션의 담백하고 우아하며 섬세한 게임 판타지 공간을 맛보았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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